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 / 딜란맥더모트 찰리플러머 사만다마티스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

클로브히치 킬러
The Clovehitch Killer, 2018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던칸 스킬리스
러닝타임 109분 미국영화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배우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주연배우
딜란 맥더모트 - 돈 역
찰리 플러머 - 타일러 역
사만다 마티스 - 신디 역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조연배우
메디슨 비티 - 캐시 역
랜스 챈틸레스 워츠 - 빌리 역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입니다. 10년 전, 미제 연쇄살인사건이 일어났던 마을에서 살고 있는 타일러는 우연히 아버지의 차 안에서 이상한 사진을 발견한다. 사진을 계기로 아버지를 연쇄살인범으로 의심하기 시작한 타일러는 마을 괴짜인 캐시와 증거를 찾아다니게 된다. 점점 증거가 쏙아져 나오는 상황에서 타일러는 이를 아버지에게 들키게 되는데…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리뷰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는 살인이라는 소재로 성장을 다룬다. 한 마을에서 연속적으로 일어났던 살인. 하지만 신기하게도 연쇄살인은 멈춘다. 영화 속에서 연쇄살인은 절대 멈출 수 없다고 말한다. 이와는 반대로 실제로 살인은 더 이상 발생하지 않았다.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가 재밌는 이유는 정적인 듯 하면서 역동적이기 때문이다. 겉으로는 잔잔해 보이는 수면처럼 보이지만 물 속에서는 회오리가 끊임없이 사람을 깊은 곳으로 당긴다. 삼촌이 살인범이라는 말은 어쩌면 맞는지도 모른다. 실제로 삼촌과 아빠가 공동 범죄자일 경우, 삼촌이 정신을 잃은 후부터 살인이 멈췄을 수도 있다.

반대의 가정은 삼촌은 아무런 상관이 없고, 아빠만이 범인이며 삼촌은 어쩌다 끼워 맞춰진 변명에 불과할 수 있다. 이 설이 조금더 강하게 지지를 받는 이유는 아빠의 거짓말이 가끔씩 드러나고 겉으러 보여주는 안온한 모습과는 반대로 속은 폭발적인 성향을 갖추고 있다. 그럼에도 살인은 10년동안 멈췄다. 보이스카웃을 하는 주인공의 나이를 계산해봤을 때 주인공이 어렸을 적에도 살인을 했다는 말이 된다. 결혼을 통해 무언가를 깨달은 살인범은 아니라는 소리다.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에서 나오지만 방법을 터득했다는 말이 조금 더 적절하다. 가족들이 없는 시간 눈여겨보고 기록해두었던 범죄대상을 습격한다. 사전에 치밀한 정보로 입구와 시간대를 조사한 후, 대면을 한 순간에도 치밀하게 시나리오를 짠다.(살인을 어떻게 보여줬는지 드러내는 장면이기도 함.) 자신이 강도이며, 어떠한 해도 끼치지 않으며, 시키는 행동만 한다면 나는 그저 가겠다. 보험은 들었냐고 물어보고 돈은 가져가지 않는다고 말한다. 그러면서 행동은 자신의 성향을 충족시키기 위해 묶는 행위로 이어진다. 관객은 이러한 장치들을 통해 그 동안 범인이 살인을 저지르지 않고 성적 충동을 만족시켰고, 그리고 경찰에 알려지지 않았던 이유를 설명한다.

이러한 장치들은 꽤 친절하지만 어떤 면에서는 숨기는 것들도 있다. 아빠의 말이 모두 거짓이었는지, 약하지만 삼촌도 공범일 가능성은 없었는지, 아빠는 살인을 원하는 게 아니라 성적 욕망만을 채우려 했는지, 물론 이것도 범죄지만 말이다. 아빠는 엄마와 정사를 나누는 장면에서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아마 발기) 그래서 미안하다고 말하고, 엄마는 괜찮다고 말한다. 이 짧지만 사소한 부분이 어쩔 수 없는 본능에 대한 고뇌를 드러낸다. 이런 장치는 잔인한 행동을 했던 살인범에게 연민을 만드는 장치인 것 같다.

진실은 가려지고 이상으로 구성된다. 현실은 이상만으로 구성될 수 없기에 거짓으로 가려진다. 이 말도 안되는 모순이 살인과 만나 더욱 알 수 없게 되었다. 정적이지만 강렬한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어쩌면 제목에서 강하게 범죄자라는 사실을 깔아두고 시작하는지도 모른다. 이러한 선입견을 목가적 신앙과 만나 더욱 비꼬는 것 같다. 성악설과 회개, 그리고 sin죄악. 영화가 끝나면 여러 생각들이 얽히는 뒷맛이 있는 영화다. 각 인물들이 겪었던 그리고 앞으로 겪게 될 심란함은 영화가 끝나고 시작되리라.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영화평가 후기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00점
아래에서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은 아버지에게 빈총을 맞고 착했던 아들이 단호한 결단을 내리다. 마지막 총을 건내고 보여주는 아들의 결심어린 표정. 그리고 가족을 위한 선택.

사람들을 해치지 않기 위해서 선의의 거짓말을 해야 할 때에 이에 대한 대답은 거짓말이나 진실을 말하는 것만큼 간단하지가 않다. 때로는 진실이 도움이 되지 않거나, 상황을 악화시킬 때가 있다. 진실은 강력한 무기이며, 잘못된 순간에 진실함을 데려오게 되면 다른 사람들을 해치는 객관적인 현실을 표현하는 것과 같다. 진실이 내게 고통스러울지 아닐지는 내가 결정하기 때문이다.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을 보면 평범한 소시민의 얼굴을 한 살인마의 살인행각에 고통받는 희생자에 포커스가 아닌 평생 가슴속에 감춰두고 짓누르는 고통의 비밀을 간직하고 살아가야하는 남겨진 이의 적막한 어두움은 여타 연쇄살인마를 다룬 어느 영화보다 더 효과적이며 그 심연은 깊고도 깊다!!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은 매우 역겨울 수 있는 장면을 최대한 무화시키려 노력한 흔적이 뚜렷이 보인다. 결과적으로 매우 충격적인 이야기가 현실에 맞닿아 있는 양태를 그대로 표현한다. 내 주위에서 볼 수 없는 말도 안되는 일들을 거의 매일 뉴스로 접하듯. 현실적인 너무나도 현실적인 방식으로.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에서 청소년들의 추적을 알아채지 못하는 연쇄살인범은 영 어덜트 장르의 한 장면 같다. 그러나 가족과 마을을 위해 진실을 숨기는 것은 새로웠다. BDSM과 관련된 사진 때문에 변태라는 오명을 쓴 타일러가, 결말에서는 아버지의 뒤를 이어 지휘자가 되는 것까지 연결시켜 본다면 기독교 원리주의의 보수성을 풍자하는 것 같기도...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은 아무 것도 적나라하지않음이 좋았다. 과거의 살인도, 현재의 살인도.. 그리고 마지막 사망의 이유도. 어찌보면 희한한 성장물이고, 어찌보면 현실적인 가족물이 된다.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의 반전은 극도의 차분함이다.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에서 아들도 아빠를 닮은 것 같다. 착하다기 보다는 튀는 행동을 하지 않고 착함을 연기하는 느낌..? 그래서 더 좋았고.. 아빠는 역시는역시역시군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에서.. 지역사회에서 보이스카웃 지도자로 존경받고 독실한 기독교인으로 가족적인 모습을 보인 아버지가 13명의 여성을 죽인 변태적인 연쇄살인범이라니... 그에게 엄마를 잃은 딸이 주인공과 함께 아버지에 대한 단죄를 하는 설정까지 좋았는데 결과적으로 살인자를 훌륭한 사람으로 기억되게 하는 마무리에 공감이 안된다.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을 보면 병적인 연쇄살인마의 완전 치료는 그의 아들만이 고칠 수 있었다. 누구도 모르게 잔잔하게 죽임으로~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은 자극적이지 않지만 적당한 긴장감 유지와 전개가 돋보인다. 다만 너무 무난함에 밋밋하고 지루하다고 느낄 여지가 있다. 눈에 보이는 연출적인 측면보다 심리적이고 내면적인 의미를 잘 강조한 작품.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은 소년(아들)의 시각과 아웃사이더 소녀의 전개로 살인자에 대한 접근과 처리를 잘 묘사하였습니다. 극적인 장면이나 자극적인 컷도 없이 약간의 긴장과 시종일관 우울한 배경이 잘 어우러집니다. 영화의 결말은 보수주의적이며 기독교 색체가 강한 미국 켄터키 지역의 일면과 연쇄살인마에 대한 사회적 정리를 잘 담아내고 있습니다.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은 드러내고 시작하는 과단성을 통해 살인자와 그를 바라보는 가족및 주변인의 또다른 이면을 교차시킨다. '욕망의 복면' vs '내재적 가면' , 그 미묘한 차이는 무엇인지.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은 가슴을 조마조마하게 만드는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b

영화 속 흔한 소재인 씨리얼 킬러를 새로운 시각으로 접근해 보는 시도가 흥미로웠다. 캐스팅이 좋았고 찰리 플러머는 특히 뛰어나게 극을 지배하고 이끌어 나갔다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에서 영화가 말 하려는 의도가 뭐지? 살인자의 가족까지는 피해가 가면 안된다는 얘기인가? 결국 살인사건을 이렇게 묻힐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설명인건가..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을 보고 좀 놀랐다.. 가족에게도 아무에게도 상처없이 이렇게 묻어버리다니.. 잔잔함 가운데 뭔가에 끌려 가는 분위기. 장르가 공포는 아님. 살인마인 아버지에 대해 복합적인 감정을 갖고 마지막에 i love you라는 고백. 아닌데 그렇게 말해야 되는....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이었습니

영화 클로브히치 킬러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