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 제시카차스테인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미스 슬로운
Miss Sloane, 2016
2017.03.29. 개봉

장르: 드라마, 스릴러
감독: 존 매든
러닝타임 132분 미국영화

영화 미스 슬로운 배우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주연배우
제시카 차스테인 - 엘리자베스 슬로운 역

  영화 미스 슬로운 조연배우
마크 스트롱 - 롤로포 슈미트 역
구구 바샤 로 - 에스미 역
알리슨 필 - 제인 몰리 역
마이클 스털버그 - 팻 코너스 역
데이빗 윌슨 반스 - 다니엘 포스트 역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미스 슬로운의 감독 존 매든은 베일에 싸여있던 로비스트의 세계를 얼마나 사실대로 담아내느냐가 가장 큰 고민이었다고 말했는데요. 교묘한 전략이 돋보이는 긴장감 있는 전개를 위해서는 보다 빠른 호흡이 중요했고, 새로운 기술적 도전이 필요했습니다. 그 일환으로 핸드-헬드 기법을 주로 촬영하고, 조명 장비의 사용을 최소화한 그의 촬영 기법은 배우들의 열연과 더해져 냉혹한 로비스트 세계를 더욱 사실적으로 표현해낸 점은 관람포인트가 아닐 수 없다.

영화 미스 슬로운은 숨은 권력이라 불리는 로비스트, 그 중에서도 가장 유능하고 명성 높은 승률 100%의 로비스트 ‘슬로운’의 의상에도 신경을 썼는데요. ‘슬로운’의 의상은 주 컬러인 블랙에 진한 녹색과 마젠타와 같은 강렬한 색깔을 포인트로 더해 여성성보다 권력과 품격을 강조했다고 합니다. 여기에 구두, 액세서리까지 최고급 브랜드로 구성해 완벽한 커리어우먼 룩을 선보이며 색다른 볼거리를 선사했습니다.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입니다. 승률 100%를 자랑하는 최고의 로비스트 ‘슬로운’(제시카 차스테인). 총기 규제 법안으로 온 나라가 떠들썩한 가운데, 자신의 신념에 따라 모두가 포기한 싸움에 뛰어들게 된다. 승리를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슬로운’은 뛰어난 전략으로 한 번도 굴복한 적 없는 거대 권력에 맞서지만, 동시에 자신과 주변 사람 모두를 위험에 빠트리게 되는데…

모두가 포기한 순간, 그녀가 나타났다!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리뷰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의 전체적인 줄거리를 봅시다. 로비스트인 슬로운(제시카 채스테인)은 사내변호사인 대니얼로부터 상원청문회에 대비해 조언을 듣고 있는 장면으로 시작하는데요. 대니얼은 슬로운에게 수정헌법 5조를 이용하여 선서나 인적사항 확인을 제외한 모든 답변을 거부하도록 조언하는데요. 대니얼은 하나라도 진술하게 되면 모든 질문에 답변해야 하기 때문에 청문회 의원들이 '간디조차도 혀를 잘라버리고 싶을 정도'로 짜증나게 할 거라고 덧붙였습니다.

상원청문회에 출석한 슬로운은 청문회 의장인 상원의원 스펄링으로부터 이전 직장인 로비회사 콜-크래비츠에서의 업무와 인도네시아 팜유관세 로비에 대해 질문받지만 대니얼의 조언에 따라 수정헌법 5조를 이용하여 답변을 거부합니다.

3개월 1주전, 슬로운은 콜-크래비츠에서 인도네시아 팜유관세 로비를 맡아 비서인 제인(알리슨 필)으로 하여금 법안 제안자인 제이콥스의원에게 인도네시아에 가족여행을 선물하여 법안을 철회시키도록 하는데요. 같은 날, 콜-크래비츠에 거물 상원의원 빌 샌포드가 찾아온다. 빌은 슬로운에게 히튼-해리스 법안[총기구입시 신원조사를 의무화하는 법안.]을 막기 위해 새로운 단체를 만들어 여성들의 찬성을 이끌어 달라고 부탁한다. 로비를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슬로운이 당연히 승낙할 것이라 생각하지만 뜻밖에 이를 거절, 투박하고 노인네들의 방에서 나올 수 있는 생각이라 폄하하고 비웃습니다. 이에 동석해있던 콜-크래비츠 CEO 듀폰은 거물 고객인 빌 샌포드의 제안을 거절했을 뿐 아니라 비웃기까지 한 슬로운에게 격노하며 해고당하기 싫으면 단체를 조직하라고 합니다.

그 날 저녁, 슬로운은 모금 행사가 끝나고 귀가하던 중에 히튼-해리스법안 찬성 로비회사인 피터슨-와이엇의 CEO인 루돌프 슈미트(마크 스트롱)에게 영입제안을 받게 되는데요. 이튿날, 슬로운은 회의를 열고 팀원들 중 자신과 같이 피터슨-와이엇으로 갈 사람을 모집한다. 로스, 알렉스, 로렌, 프랭클린이 슬로운과 함께하기를 택하고, 팻(마이클 스털버그), 제인 등은 콜-크래비츠에 남게 됩니다. 다시 청문회로 돌아와 의장인 스펄링은 슬로운의 개인적인 사생활까지 들먹이며 중독, 약물남용으로 공격한다. 이에 점점 평정심을 잃어버린 슬로운은 스펄링의 아시아 인도네시아 공화국이란 거슬리는 단어'사용에 이성을 잃고 반응한다. 자신은 약물중독자가 아니며 인도네시아는 공화국이며 단지 위치가 아시아 대륙에 있다고 답변하여 수정헌법 5조를 포기하고 맙니다.

대니얼은 유치한 재담에 속아 수정헌법 5조를 포기한 슬로운에게 화를 내며 약간이라도 거짓말을 하게 되면 최소 5년인 의회 위증죄로 처벌받을 거라고 말하는데요. 이에 슬로운이 답변을 안하면 되지 않냐고 묻자 더 화를 내며 그러면 의회 모욕죄로 처벌받을 거라고 합니다. 다시 3개월 전으로 돌아가 피터슨-와이엇으로 옮긴 슬로운은 법안 통과를 위해 상원의원들을 포섭해 표를 모으기 시작하는고, 새로운 팀원 중 에스미(구구바샤-로)를 눈여겨보고 가까워집니다. 상원의원 모금행사에 참여해 질의답변으로 통해 법안 찬성 발언을 하게 하는가 하면 경리과에 알리지않고 개인 돈으로 배우를 고용하고 플로리다 주에 가서 캠페인을 한다는 정보를 흘려 상대방에 포섭된 팀원을 찾아 해고하는 등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더나아가 예전에 같이 일하던 도청, 불법감시 팀을 상대방에게 붙이려 하지만 슈미트의 반대로 이것만은 거부가 됩니다.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미국 전역으로 송출되는 팻과 슬로운의 법안토론 생방송에서 슬로운은 예정에 없이 에스미를 블루밍턴 총기사건 피해자로 강제 출연시켜 국면을 유리하게 이끌지만, 원치 않는 에스미에게 자신은 이기기 위해 모든 자원을 사용할 거라고 하며 에스미를 이용하여 홍보를 시작합니다. 그리고 이를 비난하는 슈미트에게 모든 팀원이 여기 달라붙어 있는 사이 자신은 여성단체를 움직여 1,500만 달러와 3백만의 지지자를 모았다고 말한다. 이에 슈미트는 중요한 사안을 숨기고 독단적으로 처리하는 그녀에게 자신은 적이 아니라면서 화를 냅니다.

자금력까지 따라오자 팻과 듀폰은 다른 방법으로 법안을 저지할 생각을 갖게 되고 슬로운 개인을 공격하기 위해 폴-크래비츠에서 그녀가 맡았던 로비 내역을 검토하기 시작한다. 제인은 인도네시아 팜유 로비 서류에서 상원 윤리위 규정 위반을 찾아내고 이를 사용해 공격하기로 한다. 상원청문회를 열기 위해 듀폰은 상원의원 스펄링에게 금전적 협박을 하고 스펄링은 청문회를 열기로 하고.. 청문회에서 스펄링은 도청, 불법감시에 대해 여부를 묻고 슬로운은 하지 않았다고 답변한다.

그리고 청문회 마지막 날 슬로운은 자진해서 최후진술을 요청한다. 그녀는 국가를 위하지 않고 자신들을 위해 투표하는 상원의원들을 쥐에 비유하면서 이들이 미국 민주주의의 기생충이라 비난한다. 이때 이를 지켜보고 있는 팻에게 제인이 쪽지를 건네며 자신은 학교가 체질이라며 사표와 메모 를 건네고 나간다. 제인은 슬로운 자신에 대한 개인적인 공격이 있을 것을 예상하고 콜-크래비츠에 남기고 간 정보원이었고, 듀폰과 팻에게 위법이라며 주었던 인도네시아 로비서류는 가짜였던 것이다. 거기다 도청 팀으로 하여금 청문회를 열기 위해 듀폰과 스펄링의 밀회가 담긴 동영상을 녹화하였고 이를 폭로한다.

슬로운은 의회 위증죄로 감옥에 가게 되고 대니얼이 면회를 요청하여 자리하게 된다. 대니얼은 슬로운의 폭로로 스펄링과 듀폰에 대해 청문회가 열리게 되었고 히튼-해리스 법안은 통과되어 범죄자들의 총기 구입이 어려워졌다고 전한다. 마지막으로 면회를 마치고 돌아가는 그녀에게 대니얼이 왜 이 폭로를 팀원에게 미리 알리지 않았냐고 묻자 그녀는 "최소 5년형"이라고 답한다. 이 후, 슬로운이 감옥에서 출소하면서 영화는 막을 내린다.

영화 미스 슬로운의 주인공 슬로운은 뛰어난 두뇌를 자랑하며 어떤 상황에서도 냉정함을 잃지 않는 마성의 캐릭터였습니다. 냉철한 여성 슬로운의 집념과 열정, 상대를 제압시키는 치밀한 작전, 집요하게 상대의 허점을 파고들어 치밀한 전략으로 회심의 한 방을 날리는 슬로운의 플레이는 걸크러쉬 그 자체였습니다.

남성이 권력을 쥐고 흔드는 험난한 ‘로비스트’ 업계에서 여성으로서 그들과 대등한 입장으로 서기까지 얼마나 많은 것을 희생하고 버려야 했을까요. 때로는 그녀의 행동이 너무도 냉혹하게 느껴질 때도 있지만 아무도 없는 곳에서 아파하며 불면증에 시달리는 그녀를 보며 친구나 가족, 의지할 데라고는 전혀 없고 그 누구도 신뢰할 수 없는 그녀의 입장과 고독이 깊이 전해졌는데요. 평범한 이들이 누리는 행복은 버려야 했기에 그 높은 곳에 우뚝 서 있으면서도 오히려 제일 불행하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영화 미스 슬로운에서 배우들이 선보이는 환상적인 호흡은 마치 실화 같은 리얼함을 더해 극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실화라고 착각할 정도로 극중 상황이 너무 리얼해 영화 끝나고 실화가 아닌지 열심히 인터넷으로 검색 보았을 정도인데요. 정말이지 화려한 장면이나 액션신 없이도 극중 인물들의 연기만으로 관객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올려놓는 멋진 각본과 멋진 연출에 감탄했습니다.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83점
아래에서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유미 기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에 대해 “제시카 차스테인의 미션 임파서블”이라 표현했다.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는 결말같이 로비스트를 이토록 강렬한 캐릭터로 다룬 영화는 없었다. 여성 캐릭터가 이끄는 정치 스릴러의 옷을 입고 있지만, 이야기를 풀어나가는 방식은 긴장감 넘치는 첩보 스릴러에 가깝다. <미스 슬로운>으로 데뷔한 조나단 페레라의 통찰력 있는 각본, 관객보다 한 발자국 앞서 나가는 존 매든 감독의 회심의 연출을 기대해도 좋다. 제시카 차스테인은 이기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목적을 가리지 않는 냉혈한 캐릭터를 다양한 층위로 표현했다. 스스로를 무기 삼은 제시카 차스테인의 연기는 모든 장면을 장악한다.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에 대해 “제시카 차스테인, 무자비한 장악력”이라 했다.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은 의도와 과정, 결과가 반드시 일치하진 않는다. 아니 거의 어긋난다고 봐도 좋다. 선한 의도와 무능력한 결과, 부정한 방법과 긍정적인 결과 중 하나를 택한다면 무엇을 골라야 할까. 능력 있는 로비스트가 총기규제 법안 통과를 위해 미국 정치판을 휘젓는 모습은 답이 아닌 질문을 남긴다. 전문적인 이야기가 오가는 통에 초중반은 버거울 수 있지만 일단 판이 깔리고 나면 카리스마 있게 내달린다. 다소 얄팍한 성찰과 전형적인 전개마저 캐릭터의 힘으로 밀어붙이는 제시카 차스테인이란 블랙홀. 거부할 수 없다.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영화평가 후기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9.33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9.32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48,051명
아래에서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은 단편적 측면에서 미스슬로운이라는 여자에 초점이 맞춰있는 영화 같아보이지만 사실 한 캐릭터 한 캐릭터에 모든 집중을 요한다. 마지막 장면이 끝났을때 느낌은 퍼즐을 맞췄더니 masterpiece가 된느낌. 모든 캐릭터의 섬세함들이 좋았고 연출도 높은 평점에 전혀 이질감이 없었다. 그리고. 제시카 차스테인 그녀는 그야말로 미스 슬로운.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은 빠른 텐션으로 진행돼서 보는내내 집중도가 굉장히 높았습니다.화려한 티키타카가 많아서 지루할 틈 없었습니다.또 볼거임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은 이렇게 숨막히는 스릴러도 있구나 싶은 영화. 첫 장면부터 관객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고 압도적으로 몰입하게 만든다. 스릴러 보고 감격해서 울어본 영화는 처음인듯. '개인의 신념이 부패한 세상에 통렬한 한방을 선사한다.' 이 짤막한 한줄을 이렇게 서늘하고도 강렬하게 풀어낼 수 있는 영화는 이전까지 없었다.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은 대사가 많았는데요. 그 많은 대사량을 어떻게 소화했을까 싶을 정도로 쏟아내는 속사포 화법에 놀라고 커리어와 윤리 사이에서 치열하게 고민하는 주인공에 동화 됨. 그 와중에 사생활까지 챙기는 균형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은 끝까지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영화. 부패한 민주주의 그리고 화려한 로비스트 앞에 놓인 개인의 도덕성 그리고 양심.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을 처음 봤을 때의 충격은 대단했고 2년 뒤에 다시 보아도 소름돋을 정도로 너무 재밌네요. 제시카 차스테인 연기도 너무 좋고 연기를 한다고 느껴지는게 아닌, 현재 미스 슬로운은 지금 무슨 로비를 하고 있을지 궁금한 느낌이 들 정도로 그냥 캐릭터 그 자체 같았어요. 인생 영화입니다.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중 마지막 법정에서 에스미도 슬로운의 진정한 신념을 알아본것 같다는 생각을 했네요.잠깐 비춰졌던 차갑기만한 슬로운의 눈물도 참 여리고 안타까웠어요. 이를 느끼고 마음이 갔기에 그도 그녀와 매춘이 아니라고 증언한것이겠죠?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은 정말 기대를 훌쩍 뛰어넘는 재밌는 영화였음. 놀랍도록 탄탄하고, 반전있는 스토리. 반전을 위한 억지도 없고, 뜬금포도 없는 연출력. 모든 연기자들의 빼어난 연기력. 모든 게 만족스러웠던 영화. 다만 엔딩이 조금 아쉬운 느낌이 있는데 이는 '미스 슬로운 2'를 위한 포석으로 믿고싶음. 강추강추!!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을 보며 그녀의 삶이 눈에 들어왔어요. 정의를 위해 맞서 싸우는 도덕적인 사람이 아니고자신이 하는 일을 위해 일밖에 모르는 한 사람이 얼마나 외로울까, 슬플까.. 슬로운을 존경합니다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을 보면 사람들은 슬로운을 얼음이라고 불렀지만 얼음은 쉽게 깨지고 쉽게 녹는다. 긴장감을 놓을 수 없는 훌륭한 작품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을 보며 서사가 잘 이해 안가시는 분들 화면에 뜨는 날짜 확인하며 보세요. 삼개월전, 한달전 이런것들 잘 봐야 흐름을 제대로 이해합니다. 그리고 숨막히는 대결에 반전을 반전을 거듭하는 영화이지 않았나 싶어요. 낯선 소재라는 것도 잊어버릴 만큼 몰입해서 봤네요.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은 몰입도 최고. 미국이란 나라가 총기도 의료보험등등 자본에 의해서만 움직인단걸 알게 되었네요. 매일 사람들이 죽어나가는데 저 당연한걸 위해 저렇게 피터지게 싸유다는게 불쌍해 보입니다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은 몰입도 높고, 짜릿한 인생영화 No. 1 입니다. 미스 슬로운! 캐릭터 너무 멋지고, 스토리가 매력 넘쳐요. 살면서 적어도 세 번은 다시 볼 것 같아요. 네이버 영화 덕분에 늦게나마 이 영화를 감상할 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을 볼때 대사의 의미를 더 이해하고 싶어서, 대사 사이의 행간을 읽고 싶어 결국 이틀간 이 영화를 세 번 봤다. 영화를 본 시간 이상으로 많은 자문을 한 뒤에야 말하고자 하는 바를 알았다. 완벽한 악인도, 선인도 없고... 과정이 옳아야 신념도 가치있어짐을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은 처음에는 무슨 소린지 잘 몰랐는데 점점 쌓여가서 마지막엔 전율이 일어납니다. 긴말 필요없이 꼭 보세요! 정말 첨엔 자막보는게 지칠정도로 말만 늘어놓더니 중간부턴 지루할틈없게 빠져들었다가 마지막엔 머리를 한대 세게 맞은듯한 느낌....미스슬로운 꼭 보세요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미스 슬로운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