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 톰행크스 헬렌헌트 닉서시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캐스트 어웨이
Cast Away, 2000
2001.02.03. 개봉

장르: 드라마, 모험
감독: 로버트 저메키스
러닝타임 143분 미국영화

영화 캐스트 어웨이 배우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영화 캐스트 어웨이 주연
톰 행크스 - 척 놀랜드 역
헬렌 헌트 - 켈리 프리어스 역

영화 캐스트 어웨이 조연
닉 서시 - 스탠 역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입니다. 세상에서 가장 바쁜 사람인양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시간에 얽매여 살아가는 남자 척 놀랜드(톰 행크스 분). ‘페덱스’의 직원인 그는 여자친구 캘리 프레어스(헬렌 헌트 분)와 깊은 사랑을 나누지만 막상 함께 할 시간은 가지지 못한다. 크리스마스 이브, 캘리와의 로맨틱한 데이트를 채 끝내지도 못한 그에게 빨리 비행기를 타라는 호출이 울리고 둘은 연말을 기약하고 헤어지게 된다.

캘리가 선물해준 시계를 손에 꼭 쥐고 "페덱스" 전용 비행기에 올랐는데, 착륙하기 직전 사고가 나고, 기내는 아수라장이 된다. 그의 몸을 때리는 파도. 눈을 떠보니 완전 별세상이다. 아름다운 해변과, 무성한 나무, 높은 암벽. 아무도 살지않는 섬에 떨어진 것을 알게된 척은 그곳에서의 생존을 위해 이전의 모든 삶을 버리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며 외롭게 살아간다.

하지만 캘리에 대한 사랑만을 마음 속에 간직한 채 그녀를 만날 수 있다는 희망을 잃지않는다. 4년후. 고립된 섬에서 1500일이나 되는 시간을 사랑으로 이겨낸 척. 어느 날, 떠내려온 알미늄판자 하나를 이용해 섬을 빠져나갈 방법을 고안해내고 자신이 갖고있는 모든 물건을 이용하여 뗏목을 만든다. 섬에 표류한지 4년만에 거친 파도를 헤치고 탈출을 감행하는데...

세상의 끝에서 그의 여행이 시작된다!
At The Edge Of The World, His Journey Begins.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영화 캐스트 어웨이 리뷰

영화 캐스트 어웨이는 무인도에 표류 된 후 탈출의 과정을 그린 영화입니다. 주변 인물들이 비중있게 등장하지만, 영화의 대부분은 톰 행크스의 1인 극이라 할 수 있었는데요. 영화 캐스트 어웨이는 허구의 이야기입니다. 아래에 줄거리와 결말이 있습니다.

캐스트 어웨이의 전체적인 줄거리입니다. 세계적인 택배회사 FedEx사의 직원인 척 놀랜드는 러시아 법인에서 일을 마치고 돌아와 약혼녀인 켈리 프레어스의 가족과 함께 크리스마스 저녁을 함께하던 중 급한 호출을 받고,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행 화물 비행기를 타게 되는데요. 그러나 놀랜드가 탄 비행기는 폭풍우를 피하려고 기존 항로에서 200마일(320km) 정도 남쪽으로 비행하지만 결국은 폭풍우를 만나 바다에 추락하게 되고 놀랜드는 구명보트에 타고 파도에 휩쓸려 표류하게 된다. 그러던 중 구명보트가 암초에 걸리게 되고, 놀랜드는 달빛을 통해 어떤 섬에 도착한 것을 알게 된다. 그는 지친 몸을 이끌고 해안으로 올라가고, 이내 정신을 잃게 됩니다.

정신을 차린 놀랜드는 섬 이곳저곳을 둘러보며 화물 몇 가지를 주워서 최대한 활용하지만, 단 한 상자만은 송장이 남아있어서 뜯지 않고 보관한다. 물론 작품 외적으로 위해서 남겨둔 거지만, 작중에서의 진짜 이유는 탈출했을 때 ‘배달’하려고 하기 위함이였다. 나머지들은 물건들은 송장이 모두 훼손되었기 때문에 유용하게 사용하였습니다.

인적 하나 없는 섬에서 코코넛과 게, 생선들을 잡아먹던 놀랜드는 불을 만드는 과정에서 실패, 손을 크게 다치게 되고 주변의 물건들에 화풀이를 합니다. 그런 후 간단한 응급처치를 끝내고 주인공은 아까 집어던졌던 배구공에 남겨진 핏자국을 이용해 사람 얼굴을 그리고, 그것을 윌슨이라 부르며 친구로 삼습니다. 마침내 불을 만드는데 성공한 놀랜드는 점차 무인도 생활에 적응해나가게 되는데요.

4년 후 완전히 원시인이 된 주인공은 파도에 떠내려 온 알루미늄 판 하나를 해안에서 발견하고, 그것을 이용하여 탈출을 결심하게 됩니다. 초반에 겪었던 실패를 경험삼아, 이번엔 계절 및 날짜에 따른 풍향 계산까지 철저히 해가며 만반의 준비를 하는데요. 이때 윌슨과 대화하던 중 1년전 자살기도를 했던 일을 계기로 하여 '이 빌어먹을 무인도에서 평생을 배구공 따위랑 친구하며 살 생각은 없다' 라며 윌슨을 던져버린다. 하지만 이내 정신을 차리고 오밤중에 해변을 뒤져서 윌슨을 다시 찾고 오열하기도합니다...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드디어.. 대망의 탈출날, 미리 준비한 식수와 최소한의 음식, 그리고 지금까지 뜯지 않았던 그 소포박스와 약혼녀 캘리의 사진이 담긴 시계, 윌슨을 뗏목에 싣고는 다시 바다로 나간다. 결국은 첫 탈출 시도를 실패로 몰았던 주범, 섬으로 항상 들이닥쳐대는 거대한 파도마저도 위에서 언급된 큰 알루미늄판을 이용해 뚫어버리고는 마침내 지긋지긋한 섬을 탈출하는 데 성공합니다. 뗏목은 바람을 타고 망망대해를 향해 나선 놀랜드와 하나뿐인 친구 윌슨. 바다 위에서 고래와 눈도 마주치고 물고기도 잡아먹으며 항해하던 어느 날, 거친 날씨와 싸우고 잠든 사이 막대 위에 매달아 두었던 윌슨이 떠내려가게 됩니다.

그렇게.. 놀랜드는 윌슨을 잃게 되고, 바다로 떠내려 가는 윌슨을 포기하고 뗏목 위에서 크게 오열합니다. 떠내려 가는 장면에서는 무덤덤하던 사람들도 이 오열 장면을 보면 주인공의 슬픔이 확 와닿을 정도. 뗏목과 이어주는 생명줄을 갖고 바다로 나갔지만, 차마 생명을 포기할 수는 없었다.

이후 의식을 잃고 표류하던 놀랜드는 지나가던 선박에 의해 구조되어 4년 만에 그리운 사회로 돌아오게 되고, 페덱스 회장과 함께 인터뷰를 하게됩니다. 인터뷰 직후, 휴게실 같은 곳에서 쉬고 있었는데 누군가 들어온다. 그는 놀랜드의 치과 주치의의 동료이자, 켈리의 현 남편이었다. 그는 켈리에게 시간이 필요하다고 했지만, 정작 켈리는 놀랜드를 만나기 위해 함께 왔던 상황이었고 놀랜드는 창문을 통해 그녀를 붙잡고 가지 못하게 막는 그를 지켜보게 된다.

그날 저녁, 회사에서는 놀랜드를 위해 성대한 생환 파티를 열어주었지만, 파티가 끝난 뒤 홀로 남은 놀랜드는 허무한 표정으로 무인도에서 날마다 구워 먹었던 대게를 만지작거리고, 라이터를 자꾸 켜보고, 침실에서 침대를 옆에 두고 바닥에서 램프를 껏다 켜기를 반복합니다.

며칠 뒤 비가 내리던 한밤중에 놀랜드는 켈리의 집을 찾아가는데요. 처음에는 의연하게 이야기를 나누던 둘이었으나, 그렇게 평온한 대화를 끝낸 뒤 차를 몰고 돌아가려는 놀랜드를 지켜보던 켈리는 결국 그를 멈춰세우더니 그를 끌어안고, 그 동안 자신이 얼마나 그를 기다리며 찾았는지를 고백합니다. 놀랜드 역시 빗속에 서서 그녀를 끌어안고 두 사람은 뜨거운 입맞춤을 나눈다. 켈리는 그를 따라가려는 듯 조수석에 타기까지 하지만 결국 더 이상 함께 할 수 없는 쓰라린 현실을 다시 떠올린 놀랜드의 권유로 그대로 이별하게 됩니다. 사실 켈리 입장에서는 척이 이미 4년 전 죽은 줄 알았으므로 이렇게 된 것은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다. 죽은 줄 안 게 아니라 켈리는 그가 살아있을 거라고 믿었지만 주변에서 모든 사람들이 포기하라고 권했다.. 이후 친구의 집으로 찾아간 놀랜드는 그의 친구와 밤새도록 자신이 그동안 깨달은 것들에 대해 깊은 이야기를 나눕니다.

며칠 후, 놀랜드는 자신이 살아갈 이유를 만들어 준 화물을 주인에게 직접 배달하러 갑니다. 화창한 시골 교외의 외딴 집에 도착하지만 집주인은 부재중이라 결국 만나지 못하고 그 대신 그 화물에 자신의 감사 메세지를 써서 남긴 뒤 돌아간다. 그러다가 중간에 길게 뻗은 사거리에서 어디로 갈지 정하고 있는데, 거기서 픽업트럭을 탄 여인을 만나서 잠깐 얘기를 나누고, 사방으로 뻗은 긴 사거리 중간에서 여인이 간 길을 바라보며 놀랜드의 미소짓는 모습을 마지막으로 막을 내리며 영화 캐스트 어웨이는 끝이납니다.

영화 캐스트 어웨이를 보고 그냥 사람이 무인도에 4년 이라는 시간동안, 갇혀있을 경우에 대해서 나타내준 영화로 봤는데.. 정말 감명 깊게 봤습니다. 영화 캐스트 어웨이를 보면서 인간은 문명이라는 것에 보호받으며, 창조하며.. 버티고 살고..

실제로, 인간이라는 존재가 얼마나 나약한것인지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생명이 담기지 않은 배구공을 친구로 만들고, '윌슨' 이라 이름지으며, 톰행크스가 자문 자답하듯이, 말하는것들도 인상적이었는데요. 윌슨이 바다에 떠내려 가면서, 톰행크스가 죽을 힘을 다해, 헤엄치면서 구하려는 장면.. "미안해, 윌슨.." 가장 감명 깊게 본것 같습니다. 생물이라는것.. 생명이 존재하는 것이지만 사소하게 사람이 창조해내고 있는것들도 어찌보면 외로움 같은 정신상태에 따라 생명을 부여 할 수도 있겠다.. 라고 생각했습니다.

영화 캐스트 어웨이는 무인도 표류 한것이긴 한데.. 현실보다 더 현실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어찌 보면, 인간이라는 존재가, 보이지 않는 무언가에서 힘을 얻어가며, 문명을 탄생시키고 꿋꿋히, 강하게 살아가는것은 아닌가 생각이 들게 해주는 영화였습니다..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영화 캐스트 어웨이 영화평가 후기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9.37점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743,000명
아래에서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은 다 잃고 무인도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사람. 기다리고 있는 약혼자, 택배 몇가지와 윌슨만이 무인도의 삶의 실낱 같은 희망. 지독한 외로움과 고독, 배고픔, 고통스런 모습을 보여준 톰 행크스의 연기는 무인도의 누군가 같다. 마지막 장면이 마음에 남는다. 그 미소는 절망을 딛고 일어나 다시금 희망을 가져본다는 의미였을까?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은 감명깊다. 생존과정을 보는 재미부터 구출되어 사회에 돌아와서 보고 느끼는 감정들, 많은 생각이 담긴 눈동자. 어릴적에 봤던 느낌이랑 너무 다르다..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은 많은 것을 담고있다. 어렵게 만들 불. 어렵게 잡아 구워먹은 게 , 그리고 그의 친구 윌슨. 인간은 무엇인가에 의미를 부여하며 살아간다. 영화를 보면 내스스로의 방향과 의미에 대해 생각해 보게된다.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은 나에게 선물같은 영화다. 어느덧 서른 중반. 갑자기 직장을 잃고, 오래된 연인이 떠나가고, 무엇을 어떻게 해야할지 몰라 한참을 무인도에서 방황했다. 어쩌다 조류처럼 밀려온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드디어 꺼내보게된 이 영화. who knows what the tide could bring? 내 앞에 놓인 길 중 최선을 선택하고 힘들지만 계속 숨쉬며 나아가자. 누가 알까 무슨 일이 벌어질지!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을 어렸을 적 봤을 때는 별로 큰 감동의 기억이 없었다. 단지 배구공 윌슨을 떠나보내는 장면이 인상 깊었을 뿐... 지금 40이 넘어서 다시 보니 이런 명작이 또 없네... 굉장히 철학적이다..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을 보고.. 내가 해야 할 일이 있다는 것(소포배달)과 사랑하는 사람이 곁에 있다는 것과 의지하는 친구만 있으면 우리는 살아갈 수 있다! 극한 상황이라도..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의 마지막 장면 사거리에서 만난 여자 ~ 삶에 있어서 끝이라고 생각했을때 새로운 삶이 시작된다 지난일에 대한 아픔은 있지만 그것을 덮을 만큼 새로운 삶은 항상 기다린다.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은 그냥 보세요. 무인도 탈출과정도 흥미롭지만 그 이후 계속되는 우리의 삶에 대해 생각해볼 영화! 그래도 살아가야겠지. 인생은 계속되니까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은 인간에 대해 많은 생각이 들게 해주는 영화로 작품성이 특히 뛰어나네요. 스토리가 루즈하지도 않고 감독이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도 있고 .. 명작입니다. 특히 톰 형님의 체중관리부터 연기까지 정말 모든게 완벽했던 거 같습니다.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은 모든걸 담았다. 인간의 본능과 한계, 개인적공간과 사회적관계 , 문명의 눈부신 발전과 어두운 그림자 , 외로움과 자유로움의 대치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은 생존을 위한 사투, 불투명한 미래, 삶과 죽음의 불안한 경계에서 주인공이 어떤 태도를 보이는지. 희망을 잃지않고 의지를 버리지않는 주인공의 모습. 삶에 대한 회의감과 고독함이 마음 속을 휘저을때 보기 좋을 영화 같아요.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을 보면서 난 영원히 섬에서 나갈수없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파도는 나에게 돛을 주었다. 나의 이성이 틀렸다고 생각했다. 내가 무엇을 해야할지 안다. 난 숨을 쉬고 살아갈 것이다. 인생의 파도가 나에게 무엇을 가져다줄지 모르기에... 서양영화는 어쩔수 없이 압도적이다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이 말하는것은 인간은 더불어 사는 동물이지만, 또한 항상 혼자 사는 존재이다. 윌슨의 존재는 정말 어린아이의 엄마와 같은 존재가 아니었을까?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에서 척&켈리의 재회 장면은 너무 아름답고도.. 가슴아프고.. 저려왔다ㅠ 사랑은 역시 아름답다.. 윌슨같은 존재가 되기를...묵묵히 곁에서 힘이되어주기도, 지켜주기도. 마지막소포가 궁굼해진다 그리고 미소도 역시 감독의 위트가 아닐까? 상상력을 마구 자극한다. 해피엔딩!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톰 행크스 역시 믿고본다. 너무나 고독하고 외로운 내용임에도 집중하며 봤던 영화. 무인도에서 살아남는 버팀목이었던 부인이 4년도 지나지않아 자기 삶을 찾아 떠난 건 무척 아쉬웠지만 주인공 또한 새 삶의 시작을 암시하는 마지막 장면이 인상적이었다.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캐스트 어웨이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