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 / 올리비아와일드 가정학대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

비질란테
A Vigilante, 2018

장르: 스릴러
감독: 사라 대거 닉슨
러닝타임 91분 미국영화

영화 비질란테 배우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 주연배우
올리비아 와일드 - 새디(세이디) 역
모건 스펙터 - 새디 남편 역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 조연배우
카일 캐틀렛 -잭 역
토니예 패타노 - 카운슬러 역
베시 에이뎀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입니다. 10년간 이어진 남편의 지독한 가정폭력으로 몸과 마음을 다친 새디. 남은 인생은 자신과 같은 피해자를 구출하는 데 쓰기로 결심하고 잠적을 감춘다. 새디는 긴 시간 몸을 단련하고 무술을 익혀 비밀스럽게 피해자들의 복수를 대신한다.

하지만 어느 날, 실종된 줄 알았던 남편이 그녀 앞에 다시 나타나는데...
그녀의 뜨거운 복수가 시작된다!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

영화 비질란테 리뷰 (결말, 스포)

영화 비질란테(Vigilante) 뜻은 자경단이란 뜻입니다.
자경단이란? 지역 주민들이 화재나 도난같은 재난에 대비하여 스스로 지키기 위해 만든 민간단체 조직입니다.

영화 비질란테의 줄거리는 앞서 봤듯이 10년 여간 남편에게 가정폭력을 받은 여성이 무술을 단련하여 남편에게 복수를 하는 내용이고, 추가로 가정 폭력 피해자들을 구출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이런면에 비질란테라는 제목은 이해가 갑니다. 웹툰에서 비질란테라는 웹툰이 있듯이 보는이들도 이해를 할것이라 생각합니다.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를 요약해보자면 초반에는 새디(올리비아 와일드)가 광기어린 눈을 하고 샌드백을 치며 시작합니다. 곧이어 쎈언니 스타일의 메이크업을 하고 발걸음을 옮기는데요. 바로 정갈하게 차려입은 한 남자의 집으로 들어갑니다. 그리고 다짜고짜 남성에게 75%의 재산을 부인에게 넘겨주고 살고있는 이집을 떠나라고 명령합니다. 남성은 실소를 터뜨리지만 이내 새디에게 두들겨 맞고 마치 주검이 된것 마냥 새디가 내민 서류에 서명을 하게되고 순순히 집을 떠납니다. 그 후 나타난 여성에게 감사의 인사를 받게 되는데요. 이 장면을 보면 새디는 가정폭력에 시달리는 여성들에게 의뢰를 받고 해결해주는 직업을 갖고 있다는것이 추측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게 일을 해결하고 집을 오니 급작스럽게 올라오는 슬픈 감정을 주체 할 수 없고 괴로워 합니다. 그리고.. 과거의 자신을 회상합니다. 그리고 다른 가정폭력 여성과 아이를 도와주게 됩니다. 그 이유는 새디는 사실 10여년 동안 남편에게 가정폭력에 시달리고 남편의 손에 아이까지 죽었기 때문인데요.. 이런 남편이 나타나 새디를 둔기로 때린 뒤 외딴 오두막에 가둬둡니다. 그리고 새디에게 보고싶었다며 사랑한다며 폭력을 가하는데요.

과연 그녀는 그곳을 탈출할 수 있을까요?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

결말, 스포주의

비질란테의 결말은 새디는 남편이 올것이라는 미리 알았듯이 남편이 외출한 사이 자신의 손가락 사이 살 깊숙이 넣어둔 칼을 꺼내 탈출하게 됩니다. 그후 어떤 폐허에 몸을 숨긴 뒤 남편에 대한 트라우마를 이겨내고 복수를 끝마칩니다. 그리고 새디는 남편 시체에 옷을 벗겨 눈밭에 던진 뒤 홀로 사라집니다. 그 후 마지막 장면에서 말끔히 차려입은 새디는 남편의 사망 보험금을 받았는데요. 새디의 첫 웃는 모습이 나타납니다.

가정폭력은 없어져야 할 큰 범죄인데요. 영화 비질란테에서 이런 가정폭력 피해자들의 모습을 많이 보여줍니다. 그 중 주인공인 올리비아 와일드가 겪은 가정폭력은 어마어마했는데요. 무언가 연출이 아쉬었습니다.

물론 영화 비질란테에서 초반에는 시원한 액션을 보여주려고 한것 같습니다만, 임팩트가 크진 않았습니다. 영화 비질란테는 제목부터 그렇듯 배경도 음침하고 우울하여 축축 쳐지는 모습만 보여줍니다. 하지만 가정폭력이라는 메시지는 확실해 보입니다. 가정폭력의 피해는 컸으며 구해줘야할 상대들을 잘 표현해줬습니다. 주인공 새디의 모습을 바꾸는 모습과 연기력은 좋았지만, 몇몇 액션을 제외하면 드라마 장르로 그 중에서도 아주 우울하며 침울한 영화 비질란테이지 않았나 싶네요.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

영화 비질란테 영화평가 후기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3.80점
아래에서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에서 올리비아 와일드 연기력 쩔고 매력있네요. 다만 긴장감이라던가 연출력은 별로 입니다. 지루하다고 하면 지루할수도있고 아니라고하면 아닐수도있는데

저도 보는내내 뭔가 양념이빠진 음식을 먹는듯한 그런느낌이랄까 그런 심심한 느낌이 들었습니다.마지막 남편을 해결하는씬은 좀 어이가 없다고해야하나.. 하여튼 아주 못볼정도는 아니었고 감독만 잘만났으면 괜찮은작품이 나왔지않았을까 하는 아쉬움이 남는 작품 임.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은 메시지는 확실하다. 그렇기에 관객이 무엇을 보고 싶어할지도 확실하고, 감독은 무엇을 보여주어야 할지 역시도 확실하다. 이만큼 확실한 영화는 그 니즈만 충족하면 최소한의 박수는 받을 수 있다. 헌데 감독은 구성부터 연출까지 무엇하나 속 시원히 보여주지 못한다. 오직 주인공의 연기력에 기대고 있지만, 그마저도 액션은 없이 그녀의 표정과 드라마에 기대고 있다.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비질란테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