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Call Me By Your Name) 줄거리 결말 / 티모시샬라메 아미해머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Call Me by Your Name , 2017
2018.03.22. 개봉

장르: 드라마, 멜로/로맨스
감독: 루카 구아다니노
러닝타임 132분 이탈리아영화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배우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티모시 샬라메 - 엘리오 역
아미 해머 - 올리버 역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마이클 스털버그 - 펄먼 역
아미라 카서 - 아넬라 역
에스더 가렐 - 마르치아 역
반다 카프리올로 - 마팔다 역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우리 모두의 첫사랑, 보편적인 감정에 대해서, 첫사랑에 대한 감정을 어떻게 내 안에서 받아들이고 소화해 내야 할지?에 대한 해답을 알려주는 영화라고 묘사해도 괜찮습니다. 여기서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뜻은 너의 이름으로 불러입니다.

1. 영화의 색감에 매료되고 싶다면..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시각적으로 굉장히 세련됐으면서도 동시에 날 것의 느낌이 강한 영화입니다. 영화의 모든 장면이 마치 인화된 필름사진을 넘겨보는 듯하다.

2. 여름의 계절감을 느끼고 싶다면..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에 나오는 이탈리아의 여름이 이토록 부러운 건 왜일까? 당장 이탈리아 북부의 도시, 그곳으로 가고 싶게 만들어 버린다. 섣부르게 다가올 여름의 계절이 기다려진다. 분명 습하고 끈적끈적한 여름이겠지만 말이다. 이렇게 이 영화는 일단 시각적으로 완벽하다.

3. 영화의 OST에 빠져들고 싶다면..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에 흘러나오는 음악의 선율은 영화의 장면과 일치되어 아름답고 완벽하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입니다. 1983년 이탈리아, 열 일곱 소년 Elio(티모시 샬라메)는 아름다운 햇살이 내리쬐는 가족 별장에서 여름이 끝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어느 오후, 스물 넷 청년 Oliver(아미 해머)가 아버지(마이클 스털버그)의 보조 연구원으로 찾아오면서 모든 날들이 특별해지는데...

"네 이름으로 날 불러줘"
"내 이름으로 널 부를게"

Elio의 처음이자 Oliver의 전부가 된 그 해, 여름보다 뜨거웠던 사랑이 펼쳐진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Call me by your name) 리뷰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1980년대 이탈리아를 배경으로 17살 소년과 24살 청년의 로맨스를 다루고 있는 퀴어 영화입니다. 퀴어.. 하지만 동성애를 다루고 있지만, 중점적으로 보여주고 있는 첫 사랑의 모든 것은 누구에게나 적용될 수 있을 정도로 보편적인 내용들인데요. 처음 만났을 때의 설렘, 그 이후 지속되는 아련함, 끝으로 결국 이루어지지 않는 슬픔 모두를 무척이나 매력적으로 표현하고 있었습니다. 단지 표현의 방식이 동성애일 뿐이지, 첫 사랑을 경험했던 모든 사람들에게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그 때의 감정을 되살려 주고 있는 영화입니다. 거기다 퀴어 영화에서 볼 수 있었던 동성애에 대한 차별을 보여주는 대신 온전히 두 사람의 사랑에만 집중하고 있는 것도 인상적이었습니다. 그리고 1980년대 여름의 이탈리아 모습을 아름답게 표현하고 있는데, 이 역시 영화의 장점들 중 하나입니다. 영화 속 배경처럼 나른한 여름 오후처럼 느껴지는 영화로 편하고 쉽게 영화 속 풍경들을 따라갈 수 있었는데요. 보고나면 당장에라도 이탈리아의 여름으로 놀러 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습니다. 소재 측면에서 관객들에게 거부감을 일으킬 수도 있지만, 영화의 두 주연 배우는 충분히 매력적인 연기를 선보였고, 그 덕분에 감정의 결은 기대 이상으로 깊었기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은 그 거부감을 뛰어넘는 완성도를 지닌 영화로 볼 수 있었습니다.

여기서 원작의 제목이자 영화의 제목인 상대를 자신의 이름으로 부른다는 것은 자기가 자신을 아끼고 좋아하는 것 만큼이나 상대를 사랑한다는 얘기인데요. 상대를 자기 자신과 같이 아낀다는 애기이다. 타인과 자신의 사이에 구분을 두지 않는다는 애기이고 자신과 상대를 하나라고 여긴다는 애기이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를 요약하자면, 그 해 여름은 서로가 서로의 감정을 확인하고 사랑을 나누기에는 너무 짧았다. 그 후에는 올리버가 결혼함으로 인해 둘은 서로의 삶에서 아주 오랫동안 떠나게 된다. 둘은 서로의 삶에 지울 수 없는 영향을 남긴 강렬한 경험을 했다. 그 후에도 평생동안 서로를 잊은 적이 없다. 하지만 마침내 다시 만난 후에도 그들은 그 해 여름과는 너무나 다른 삶을 살아온 서로를 그 해 여름과 같이 마주할 수 없다. 평생을 잊지못하고 다시 만났지만 사랑은 현재 진행형으로 이어지지 않고 추억이라는 과거로 남아있을 뿐이다. 하지만 오랜 시간이 흐르고 난 후에도 그 여름에 있었던 일은 서로가 잊지않고 있었다는 얘기입니다.

영화 콜 미 유어 네임은 원작 책과 비교해봤을 때 바뀐 내용도 조금씩 있었습니다. 책에서 엘리오가 올리버에게 자신의 감정을 고백하는 부분인 모네의 정원에서 있었던 장면은 너무 긴장되고 짜릿하고 두근댔는데, 영화에서는 배경이 모네의 정원이 아닌 전쟁 기념비로 바뀌고, 꼭 장소때문은 아니지만 두근거림을 느낄 수 없었기도 했습니다. 올리버와 엘리오가 같이 자고난 후 올리버는 엘리오가 감정이 상해서 자신을 좋아하지 않을까봐 걱정하는데요. 그래서 올리버가 엘리오에게 펠라를 해주면서 엘리오가 자신을 아직도 좋아하는 것을 확인하는데 이 부분이 책보다 더 짜릿했고 올리버가 혹시 같이 잠으로써 엘리오의 감정을 상하게 했을까봐 걱정하는 모습을 더 잘 담아냈습니다.

또한, 책에서 도저히 올리버가 엘리오를 좋아하면서도 다른 여자들과 자고 다니는 부분이 있었지만, 영화에서는 그런 내용이 나오지는 않았다. 다만 나중에 올리버가 다른 여자와 결혼한다는 소식을 영화에서 더 비중있게 다루는 느낌이었습니다. 자세히 말하면 영화에서는 그 소식을 들은 엘리오의 슬픔을 아주 오랫동안 담아내며 영화가 끝납니다. 하지만 책에서는 그 후 이야기도 다루는데요. 아주 오래 후 엘리오가 올리버가 다니는 대학교 근처를 지나가면서 무심코 그의 대학에 들러 올리버를 만납니다. 올리버는 너무 반갑고 기뻐서 자기 집으로 가서 자기 와이프랑 아이들을 보여주고 싶어하지만 엘리오는 그 해 여름의 추억으로 마음속에 담아두었던 올리버를 현실로 받아드리는 것을 거부합니다. 그리고 헤어진 후 다시 만나는 건 엘리오의 아버지가 죽고 난 후입니다. 이 때 올리버는 엘리오의 집을 다시 방문하게 되는데요. 집에서 엘리오는 올리버가 떠날 때 다시한번 올리버가 올리버의 이름으로 자기를 불러주기를 바랬습니다.

엘리오의 아버지는 올리버와 엘리오의 관계를 다 눈치채며 올리버가 떠나자 엘리오에게 덕담을 해주는데요. 지금은 엘리오가 너무 슬퍼서 그 감정을 피하고 싶어할수도, 느끼고 싶어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 감정은 거부하기엔 너무 소중한 것이라고 했는데요.. 이 부분도 감동적이고 너무 멋졌다. 아무튼 책이든 영화든 정말 명작이었습니다. 첫 사랑의 모든 것을 러닝 타임 내내 흠뻑 적실 정도로 느끼게 해주는 영화라고 말할 수 있었습니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7.80점
아래에서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에 대해 “있는 그대로의 사랑, 유일한 순간들로 흘러 넘쳤던 햇살의 시간”이라 평하였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는 결말은 강렬한 에로티시즘을 기반으로 한 안드레 애치먼의 소설 <그 해, 여름 손님>을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이 감각적인 영상에 담았다. 성장담이란 측면에서 <마르셀의 여름>, 동성애를 소재로 했다는 점에서 <브로크백 마운틴>이나 <가장 따뜻한 색 블루>, 십대와의 로맨스라는 점에서 <더 리더: 책 읽어주는 남자>가 연상되지만 그 모든 영화의 요소들을 조금씩 담고 있으면서도 어떤 영화와도 다르다. 수줍고도 강렬한 첫 사랑의 떨림, 사랑에 취한 사람의 디테일한 행동까지 세심하게 포착하는 한 여름 햇살의 추억. 순수하면서 관능적이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에 대해 “미열로 다가와 뜨거운 흔적으로 남은 너” 라 평했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에서처럼 인생에서 겪은 단 몇 주의 일이 한 사람의 평생을 지탱하는 기억이 되기도 한다. 그것이 첫사랑에 관한 기억이라면 더욱. 생각과 감정을 송두리째 흔들어버리는 첫사랑의 열기 그 자체가 되고자 하는 영화. 흥분과 떨림, 고통과 슬픔이 스크린에 뜨겁게 오르내린다. 처음 볼 때보다 본 이후의 잔상들이 미열처럼 오래 남는 영화다. 티모시 샬라메의 얼굴을 고요히 비추는 마지막 장면 하나만으로도 이 영화를 목격할 가치가 있다.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이 그리는 이탈리아의 여름 풍경 또한 언제나 옳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에 대해 “그해 여름, 뜨거운 첫사랑”이라 표현했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은 삶이 그를 알기 이전으로 돌아갈 수 없음을 명징하게 예감한 열일곱 소년의 열병과도 같은 첫사랑. 루카 구아다니노 감독 특유의 관능적이고 탐미적인 영상이 스크린 가득 타고 흐르는 가운데, 주체할 수 없는 욕망에 눈 뜬 소년의 감수성을 예민하게 표현해 낸 티모시 샬라메의 매력이 이 영화의 분위기를 끌어올린다. 훌륭한 멜로 영화가 그래왔듯,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역시 종국엔 그것으로 세상 수많은 연인이 자신의 지난 사랑을 떠올리게 한다. “너의 이름으로 나를 불러줘” 이토록 섬세하고도 강력한 사랑 고백이라니.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지혜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에 대해 “첫사랑의 이름이 남긴 흉터”라고 했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은 눈이 부실 정도로 부서지는 볕과 마을의 풍요로운 정경, 풀 내음 가득한 밤공기까지 모든 것이 엘리오(티모시 샬라메)의 첫사랑을 위해 복무하는 것처럼 생생하다. 여름에 시작해 계절을 가로지른 열일곱 소년의 열병은 관객을 나와 사랑하는 사람만 주위에서 오려낸 것 같았던 시절로 데려다 놓는다. 여름이 끝나도 아물지 않는 썬번처럼, 첫사랑은 영화가 끝나도 길게 흉터를 남긴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영화평가 후기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74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9.12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199,589명
아래에서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를 보고 그해 여름의 사랑이 너무 아련하고 가슴아파서 영화를 본 이후에도 여운이 가시지않았습니다. 티모시샬라메와 아미해머의 케미가 엄청나며 연기 영상미 ost 뭐하나 빠지지 않아요. 이영화는 한번보는것으로 끝날수없습니다. 여러번 보면 볼수록 놀랍습니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에서 한 미국인을 제외한 나머지 분들은 배우분들의 실제 국적을 전혀 알 수 없을 정도로 다른 언어로도 어색함 없는 연기가 너무 놀라웠어요... 메세지나 구도 색감 너무 마음에 와닿는게 많았던 영화. 또 보러 올게요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은 남성으로서 이 영화를 이해하는데 있어서 만큼은 내가 게이가 아님이 아쉬웠을 정도였다. 때문에 인물들의 모든 감정선을 생생히 납득할 수는 없었다한들, 멋진 깊이감과 영화적 묘사는 전혀 다른 세계의 사람마저 몰입시키고 만다. 그들이 사랑을 나누는 장면까진 차마 못보고 넘겨버렸으나 굳이 그걸 안봐도 마지막 전화통화 장면 이후 주인공의 아픔과 슬픔, 그리고 고독함은 정말 가슴이 미어질만큼, 아릴만큼ㅡ 잔잔하게 전달된다. 특히 엔딩 장면의 음악이 자아내는 감정적 배가 효과가 실로 대단했음은 이 영화를 본 사람들이 대부분 공감할 내용이라 본다.작품을 알아볼 줄 아는 최소한의 안목을 가진 사람이라면 부디 이 영화가 다루는 소재의 장벽때문에 색안경을 끼지 않길 바란다. 영화적 완성도가 매우 훌륭하다. 만약 시사회에서 봤다면 기립박수를 주저없이 쳤을 것이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에서 전화 목소리를 잘 분간하지 못하던 소년은 반년만에 들려온 그의 목소리는 단박에 알아듣는다. 첫사랑이란 그런걸까.. 오랜만에 인물의 감정 속에 푹 빠져 본 영화였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영화를 끝나고 나서도 계속 주위를 맴돌았다. 유튜브에서 짜깁기영상도 다시보고, 다음날 일을 나가야하는데도 계속 머릿속이 복잡해 잠을 설쳤다. 여운을 느끼고자 OST를 계속 듣다가 자꾸만 마음이 아려와 이젠 여운이 떠났으면 싶었다. 너무 섬세해서 빠진지도 모르게 너무 빠진 영화. 가슴 아픈 장면에서는 보고있는 내 가슴이 시큰시큰, 설레는 장면에서는 놀이동산에서 바이킹타며 내려오는 감정처럼 간질간질 자꾸만 웃음이 피었다. 이제 마음 아프게 남은 여운, 여기 몇글자적은말로 두고가고싶다. I remember everything.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에 뒤늦게 빠져서 집에서 영화로 3번 재개봉해서 영화관에서 1번 책으로 2번 봤습니다... 봐도 봐도 질리지 않고 오히려 아름다움을 매번 새롭게 발견해내는 영화!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은 동성애를 떠나서 사람 대 사람으로 느끼는 사랑의 감정과 슬픔이 교차해 여러 생각이 드는 작품이었다. 이 작품을 보다 많은 이들이 접해 많은 것을 느꼈음 좋겠다. 긴 여운과 감정이 깊게 스며든 작품으로 최고의 평을 주고싶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을 보는데 있어 격정적인 피아노 연주곡, 그리고 가슴이 미어지는 대표곡..마지막 통화내용에 저도 한번 더 철렁했습니다. 장면장면이 색채가 짙다 못해 선명하다. 보는 내내 감정을 묵직하게 끌어내는 힘이 있다. 여운이 길게 남을 영화입니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은 그냥.. 영화를 본 느낌이 아니라 굉장히 섬세한 문학작품을 읽고 나온 기분. 감정표현이 너무 섬세하고, 배경이 너무 아름답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은 그 어떤영화보다 순수한 첫사랑의 감정을 잘 표현한 영화아름다우면서 슬프다 첫사랑 그자체!성별은 눈에 보이지도 않는게 신기했다. 뭐라 표현할수없는 애잔함, 나른함, 애틋함, 영상미...표현력부족으로 이렇게밖에 표현못하겠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마지막장면 엘리오가 벽난로에서 눈물흘리면서 많은생각에 슬퍼하고 있을때 내볼에 무덤덤하게 눈물이 흘러내리더라...배우 배경 음악 연기 연출 모든게 영화영화였다 처음에 보다가 지루에서 종료하고 다음날 이어보기로 다시재생했는데 결국 처음부터 끝까지 다시한번봄..왜 첫사랑의 짧은 달콤한 추억은 여름에 이루어질까? 생각해보니 나또한 한여름밤의 꿈같은 추억이 있었기에 더 공감하고 애잔하고 애틋한게 다가오는 영화같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에서 처럼 올리버의 사랑, 어른의 사랑은 더 빠르고 더 조심스러우며 현실적이다. 엘리오의 사랑, 소년의 사랑은 서투르기에 더 느리지만 솔직하며, 과감하지만 더 오래도록 지긋한 충심을 지닌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은 레트로한 영상미와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청량한 색감들.. 감정선을 따라가는 섬세하고도 모던한 연출력.. 잔잔하면서 강렬하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은 여름을 배경으로 하는데요.. 보통 여름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들은 한여름밤의 꿈처럼 아쉬움이 남습니다. 하지만 해피엔딩이 아님에도 이 영화가 감명깊은 이유는 두 주인공들의 감정이 지나가고 성숙했음에도 여전히 현재 진행형처럼 느껴진다는 것입니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을 보면서 동성애에 대한 이해와 수용보다 더 어려웠던건 1인칭 주인공 시점과 관찰자 시점을 오가는 형식을 토대로 이탈리아인의 시점에 비치는 미국인을 이해하고 수용하는 것이었다. 실험적이고도 세련된 방식이라는 생각은 들지만, 거의 한국에서만 살아온 한국인인 나에게 있어서는 다소 불편하고 난해했다. 그래서 올리버의 내,외적 태도변화가 납득되지 않았으며 두 인물 간의 사랑 역시 설득되지 않았다. 후반부에 엘리오의 아버지가 엘리오를 위로하며 건내는 말은 어쩌면 나처럼 이해가 어려웠던 관객까지도 아우르고자 준비한 씬처럼 느껴졌는데 이조차도 스스로 영화의 매력을 반감시키는듯해서 아쉬웠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