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스케이프(2015)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영화후기 이스케이프(2015) 줄거리 결말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이스케이프
No Escape, 2015
2015.11.05. 개봉

개요: 액션, 스릴러
감독: 존 에릭 도들
103분 미국 영화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영화 이스케이프 배우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을 이끈 주연: 오웰 윌슨, 피어스 브로스 넌, 레이크 벨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을 이끈 주연 뒤에서 빛을 빛낸 조연: 스털링 제린스, 클레어 기어, 차차와이 카몬삭피탁, 사하작 본다나킷, 타나폴 척스리다, 존 골드니, 짐 로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내용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내용은 해외 파견근무로 낯선 외국에 도착한 한 가족, 무방비 상태에서 역사상 최악의 테러에 휘말리고, 정체를 알 수 없는 무자비한 테러리스트 집단의 타겟이 됩니다! 눈에 띄는 즉시 살해당하는 상황! (오웬 윌슨)과 그의 가족은 테러 집단의 눈을 피해 반드시 탈출해야 한다. 과연, 그들은 이 지옥에서 빠져 나갈 수 있을 것인가! 타겟이 된 가족, 상대는 대규모 테러집단 24시간 내에 탈출하라! 모두 살아서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영화 이스케이프 후기 평가
★★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을 접한 네티즌들은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폭동전에는 살짝 지루 할수있으나 시작10뒤 부터는 심장이 쿵쾅거리는게 멈출겨를이 없을정도로 스릴 넘치네요 검은사제들보다 이게 재밌습니다 믿고보세요

간만에 심장 쫄깃해져서 좋았다. 어디서 숨을 셔야할지 모르는영화

내가 테러 피해자들 중 한명이라는 생각을 하면서감정이입을 넣고 보게 됐다...보면서 내가 다 아찔한 장면도 있었고..진짜 그런 상황에 처해있다면 ...난 생존할 수 있을까..정말 무서울거 같은데;;; ”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루시는 아빠마음좀 헤아려야해. ”

이렇게까지 긴장하고 봤던 영화는 진짜 오랜만!!! 애기들 연기도 잘해서 완전 몰입하고 봤음

귀신나오는 공포영화보다사람이 더 무섭다는걸 느낌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진짜 보는내내 가슴이 막막합니다 진짜 대책없네요그만큼 대단합니다..그리고 인간이란 정말 잔인하고 무섭네요

요즘 긴장감을 주는 영화가 흔치 않은 차에 이스케이프 예고편을 보고 기대를 했었는데요...기대했던데로 200퍼 긴장하며 재밌게 봤네요...강추합니다.. ”

가족을 지키려는 간절함을 잘 표현한것같아서 좋았다 내용도 괜찮고 주말에 보기 딱 좋은 영화네요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마치 <월드워Z>보는 느낌(긴장강조성, 좋은 스토리 등)”

숨겨진 명작. 액션 스릴러 끝판왕 . 누가 개연성이 없다고 하는데 가족을 지키기위한 일에 개연성이 어딧나? ”

기대안하고 봤는데 재밌었어요. 영화촬영지도 신선하고 특히 아가들 연기가 쩔었음...스릴있고 긴장감가지고 시간가는줄 모르고 봄. ”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앞뒤 안보고 긴장감만으로 본다면 좋다. 좀비를 비유한 리뷰를 이해한다. 괴물보다 사람이 더 무서울수 있지. 폭동재난영화이나 '그들도 자식들을 위해 싸운다'라는 007본드의 말을 뒤로 한다.... ”

러닝시간 내내 긴장을 놓을 수 없는 영화...리얼리티가 대단하지만, 영화가 진정 비난하고 싶은 바를 알았을 때 정말 수작이라는 것을 느꼈다. 여담이지만 볼 사람들은 우리 나라 병장군복 입은 시위대를 찾아보는것도 재밌을듯 ”'

“와 기대안하고봤는대 솔직히 재미있네요 개삼류영화일줄알았는대 ...심장쫄긴 하고 아역배우들도 연기오지네요 스토리가 탄탄하진않지만 !!심장 쫄긴한게 ㄱ스토리를잊게하네요 간만에 재밌게봤어요”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가장의 힘 가족의 사랑로 위기를 극복하는 모습 굿가족를 위해 멀리 타국까지 가서 살아버려는 주인공과 가족 햔재의 나를 보는것 같아 동감했고가족의 힘. 가족과 함께라면 어쳐운 난관더 이갸낼수 있는 머습그려 좋있디

진짜 2000년대개봉한영화중 TOP10안에손꼽을만한 심장어택 영화중 1ㅎㅎ진짜 지루할틈없이 존잼이었어요!!!스토리자체가 신선했고그어떤 공포영화보다 스릴감쩔었슴..긴장감을 놓을수없게되는영화.. ”

집에서 티비로 보았는데요.전 이게 컨저링1보다 무섭더군요..정말 구성도 탄탄하고. 판타지가 아닌 실제로 현실에서 일어날수 있는 일이라더 실감나요 요새 테러,무장단체 등등..일이 실제로 일어나잖아요ㅠㅠㅠㅠ20점 주고 싶은 영화! ”

영화관에서 보진 않고 집에서 tv로 보았는데 재미있게 봤어요 애를 건너편 건물로 던지는 씬이 있는데 그땐 정말 가슴이 조마조마해서 죽는줄 알았어요..이것 외에도 자식을 구하기 위해서 뛰고 또 뛰는 부모님의 희생과 자식에 대한 사랑이 많이 느껴졌어요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씨네21 김현수 기자도 이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에 대해서 리뷰를 해주었는데요

테러가 아닌 설정에 갇혀버린 가족의 탈출기

낯선 태국 땅에 불시착한 미국 중산층 가족의 탈출기. 박진감이라고 표현할 수밖에 없는 불편한 스릴타기를 아슬아슬하게 즐기고 나면 너무나 허무해지는 결말이 기다리고 있다고합니다. 이러려고 그 고생을 하며 탈출(관람)한 것인가. 예고편에도 등장하는 옥상 난간에서 아이를 던져야 하는 아버지의 절박한 심정을 담아내기엔 영화의 그릇이 너무 작다고 합니다.

 

영화 이스케이프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