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영화후기 안시성 줄거리 결말 내용 리뷰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안시성
安市城, THE GREAT BATTLE, 2017
2018.09.19. 개봉

개요: 액션
감독: 김광식

 

<안시성 배우>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주연: 조인성, 남주혁, 박성웅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조연: 배성우, 엄태구, 설현, 박병은, 오대환, 정은채, 유오성, 장광, 성동일, 여회현, 정지훈

우정출연: 스테파니 리, 방수형

 

<안시성 줄거리>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우리는 물러서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우리는 무릎 꿇는 법을 배우지 못했다!

우리는 항복이라는 걸 배우지 못했다!

 

천하를 손에 넣으려는 당 태종은 수십만 대군을 동원해 고구려의 변방 안시성을 침공한다.

20만 당나라 최강 대군 VS 5천명의 안시성 군사들.

40배의 전력 차이에도 불구하고, 안시성 성주 양만춘과 전사들은 당나라에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는데

 

동아시아 역사상 가장 위대한 승리를 이끈 안시성 전투가 시작된다!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안시성 기자&평론가 후기 평가>

 

담백한 영화. 딴거없이 전쟁으로 시작해서 전쟁으로 끝난다. 전쟁씬 만큼은 잘만들었다. 한국전쟁영화중 역대급인듯!! 조인성은 역시 멋있고 남주혁이 기대이상. ”

“<안시성>의 흐름은 총 네 번의 큰 전투와 함께 간다. 전투 자체가 하나의 캐릭터를 형성한 색다른 구성의 사극. 고구려와 당나라 간의 격돌, 그 리듬을 정확히 캐치한 촬영과, <반지의 제왕>을 연상케 하는 CG의 조화가, 전쟁터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스크린으로 옮겨온다. 흡입력 있는 액션, 기존 사극의 톤과 차별화되는 모던한 연출이 단연 돋보인다. ”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5천 명의 군사만으로 지혜를 발휘해 20만 대군을 물리친다. 흡사 삼국지의 클라이맥스 적벽대전을 연상시키는 서사다. <안시성>은 여기에 주몽 이후 누구도 쏘지 못한 전설의 활까지 등장시켜 판타지적인 영웅 서사를 완성한다. 야사에만 등장해서 상상의 여지가 컸을 양만춘(조인성)<안시성>에서 제갈량이자 아서왕 혹은 레골라스 같다.”

할리우드 영화와 비견할 만한 전투 신은 단연 볼거리다. 최첨단 촬영과 막대한 제작비와 물량을 투입해 장관을 연출한다. 한국 영화의 성취라 할 수도 있다. ”

 

<안시성 영화 후기 평가>
★★★★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에서 전투씬은 정말 공들여 찍었음. 다른 단점을 다 커버할 정도이고 역대 한국 영화에서 손꼽을 만 함. 이것 만으로도 극장가서 볼 이유가 됨. 생각보다 캐릭터들이 살아 있음. 다만 여성 캐릭터를 살리는 법을 좀 더 연구할 필요가 있음. ”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에서 전쟁씬만 본다면 한국영화중 단연 최고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양만춘의 캐릭터 설정 좋았고 조인성 사극 도전에 박수를 보내지만 성주에 걸맞는 목소리는 아니었어요. 대사가 고구려시대와 21세기 어투로 왔다갔다하고요. 스토리가 그리 탄탄하진 않았지만 역사적 감동은 있었습니다. 좋은 배우들의 명연기 잘 봤습니다. ”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의 전투씬 엄청 공들인게 다보인다. 조인성 배성우 연기력도 좋고. 성동일 엄태구 뭉클하더라.... 고구려 을지문덕 장수왕 광개토 영화도 나오면 좋겠다. 잘봤음!!! 조인성 배성우는 믿고보는 배우로 되가는듯!!! ”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을 감독한 김광식 감독님 상받을듯 전투씬이 압도적입니다 조연들 연기 좋고 조인성도 처음엔 살짝 어색하지만 나중엔 양만춘 그자체 입니다. 넘 멋져요. 남주혁도 연기 좋았어요 . ”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한국영화에서 이런 스케일의 전투신 액션 영화가 나오다니 놀랍네요~ 매전투신은 새로운 전략 전술이 나와서 지루하지 않았구요~ 스토리도 뭐 역사적 자료가 부족했음에도 나름 지루하지 않게 흘러간것같구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에서 신궁이니.주몽이니.신녀니.. 좀 뜬금없는 내용이 나오지만 분량이 거슬릴적으로 길지않고 겁나 짧아서 무시할만하고. 전투장면이 너무! 완전! 감격스럽고 놀라웠습니다.너무 멋있고 천재같은 전술! ”

기대했던 안시성 기대에 부응하는 안시성고구려, 안시성, 양만춘,그리고 안시성의 백성들이함께 용감하게지켜낸 우리의 역사.진부하지만, 감동적인~~안시성은 지지 않는다.고구려는 지지 않는다. ”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안시성 영화 제작 비하인드스토리>

 

김광식 감독은 "고구려, 특히 안시성 전투와 관련된 사료가 부족해 쉽지 않은 작업이었다. 남아 있는 사료를 통해 100% 고증 가능한 부분은 철저하게 고증했다. 그 외의 이야기와 요소들은 영화적 상상력을 더하는 작업을 거쳤고, 이를 연출의 포인트로 삼았다"고 이야기했다.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조인성은 '안시성의 성주' 양만춘 역을 맡아 안시성민과 그들의 삶의 터전을 지키고자 5천명의 소수 군대로 20만 대군의 당과 싸우며 자신의 목숨을 아까워하지 않은 탁월한 리더십을 보여줬다. 특히 양만춘은 고구려 시대 전장을 휘어잡은 장군들이 실제로 3~40대임을 반영한 매우 현실적인 캐스팅. 김광식 감독은 "전체 배우들의 평균 나이대가 40대 이하다. 젊고 섹시한 사극을 만들고 싶었고, 조인성을 가장 먼저 캐스팅한 것도 그 때문"이라고 캐스팅 비화를 밝혔습니다.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또 전쟁에서 단 한번도 패하지 않아 중국 역사상 가장 강력한 '전쟁의 신'으로 불린 당나라 황제 이세민 역은 박성웅이 함께했다. 이 외에도 성동일(우대), 장광(소벌도리), 유오성(연개소문)까지 믿고 보는 연기력을 지닌 베테랑 배우들이 <안시성>을 탄탄하게 만드는 버팀목 역할을 했다.

영화 안시성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