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실화 /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베테랑
Veteran, 2015
2015.08.05. 개봉

장르: 액션, 드라마
감독: 류승완
러닝타임 123분 한국영화

영화 베테랑 배우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서도철! 서도철은 황정민이 맡았습니다. 그리고 만 악 유아인은 조태오 역을 맡았습니다. 유해진은 최대웅상무로 조태오의 심복입니다. 그리고 오팀장 오팀장은 오달수가 맞았으며 광역수사대 팀장입니다. 이들이 그리는 베테랑은 재미와 범죄에 대한 몰입도를 같이 가지고 있는데요. 마지막 부분에 마동석이 우정출연으로 나와 아트박스를 홍보하고 갔습니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베테랑 줄거리를 보다보면 감상포인트 몇가지가 있습니다. 먼저 대한민국 최초, 명동 8차선 도로 한복판을 통제하면서 영화를 촬영하였는데요. 80여대의 차량 투입, 4일 밤에 걸친 촬영, 짜릿한 카체이싱 장면 탄생했다고 합니다.

영화 베테랑의 클라이맥스이자 인물들의 감정이 최고조로 치달아가는 장면인 서도철과 조태오의 마지막 추격, 격투씬은 고층 건물과 시민들이 밀집한 서울의 대표적 랜드마크 명동에서 촬영을 감행, 차별화된 볼거리를 만들어냈다. 서울에서도 가장 붐비고 복잡한 공간인 명동에서의 촬영을 통해 눈 앞에서 펼쳐지는 듯한 생생한 추격씬을 카메라에 담아내고자 했던 제작진은 프리 프로덕션 단계부터 수많은 관계 부처의 협조와 지원을 받기 위해 애썼다고 합니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특히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의 류승완 감독과 제작진은 물론 배우 황정민이 직접 나서 명동의 관할서인 남대문경찰서의 협조를 구했다고 했는데요. 그 결과 단 한번도 시도되지 않았던 명동 한복판에서의 촬영이 최초로 성사되었다고 전했습니다. 영화 베테랑은 명동이라는 도심 한복판에서 펼쳐지는 액션은 기존 한국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리얼한 볼거리와 특별한 재미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았다고 합니다.

또 하나의 베테랑의 볼거리! 국내 최대 규모 부산항 신선대 부두의 화려한 야경을 담아냈다고 합니다. 각고의 노력 끝에 로케이션 장소 확정이 되었고, 100여 명의 스태프와 배우들이 함께한 부산항 추격씬을 찍었습니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은 광활한 부산항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광역수사대와 국제 불법 중고차 매매단의 추격씬은 영화의 오프닝을 장식하며 시작부터 시선을 사로잡는다. 영화 베테랑 제작진은 국내 최대 규모의 부산항 로케이션을 통해 공간에서부터 전해지는 긴박감을 담아내고자 했지만, 안전상의 문제로 100여 명이 넘는 스태프와 배우들이 각각 출입 검사를 받아야 하는 데다 시간도 제한되어 있어 이 곳에서의 촬영은 쉽지 않았다고 했는데요. 뿐만 아니라 부산항 안을 빼곡하게 채우고 있는 컨테이너와 크레인, 대형 선박 등 관련한 모든 통운회사의 허가를 받아야만 가능한 촬영이었다고 합니다. 이에 제작진은 촬영 계획표는 물론 콘티와 스태프, 배우 동선까지 일일이 반영한 관련 자료를 관계 부처에 보내는 각고의 노력 끝에 부산항 로케이션을 확정 지으며 촬영에 돌입할 수 있었다고 했습니다. 이런 노력을 통해 완성된 광역수사대와 국제 범죄단의 부산항 추격씬은 영화 베테랑 줄거리 시작의 유쾌한 에너지와 짜릿한 액션의 진수를 느낄 수 있는 인상적인 오프닝 시퀀스로 특별한 쾌감을 선사했습니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영화 베테랑 줄거리입니다. 한 번 꽂힌 것은 무조건 끝을 보는 행동파 ‘서도철’(황정민), 20년 경력의 승부사 ‘오팀장’(오달수), 위장 전문 홍일점 ‘미스봉’(장윤주), 육체파 ‘왕형사’(오대환), 막내 ‘윤형사’(김시후)까지 겁 없고, 못 잡는 것 없고, 봐 주는 것 없는 특수 강력사건 담당 광역수사대. 오랫동안 쫓던 대형 범죄를 해결한 후 숨을 돌리려는 찰나, 서도철은 재벌 3세 ‘조태오’(유아인)를 만나게 된다. 세상 무서울 것 없는 안하무인의 조태오와 언제나 그의 곁을 지키는 오른팔 ‘최상무’(유해진). 서도철은 의문의 사건을 쫓던 중 그들이 사건의 배후에 있음을 직감한다. 건들면 다친다는 충고에도 불구하고 포기하지 않는 서도철의 집념에 판은 걷잡을 수 없이 커져가고 조태오는 이를 비웃기라도 하듯 유유히 포위망을 빠져 나가는데…

베테랑 광역수사대 VS 유아독존 재벌 3세
자존심을 건 한판 대결이 시작된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7.50점
아래에서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현민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에 대해 “호쾌한 사나이 같은 영화”라고 평하였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는 결말은 방어전이 아닌 공격전에 가까운 영화다. 쉴 새 없이 잽을 날리다 적시에 중량감 있게 '훅' 들어온다. 황정민, 유아인, 유해진 등은 다소 과장을 보태 연기하는데 이것이 캐릭터의 선을 명확히 살린다는 점에서 성공적이다. 관객을 거의 그로기 상태로 만드는 에너지를 가진 영화. 감독의 자신감이 보인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기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에 대해 “막힌 속이 뻥 뚫리는 활극”이라고 했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은 조금은 무거운 소재임에도 청량감이 느껴진다. 부조리에 저항하는 이들이 굴복당하는 게 아니라 승리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명쾌하게 전달하기 때문이다. 사회 비판적 시선과 선의를 가진 사람들이 함께 한다는 것에 대한 신뢰를 먼저 깔고, 그 위에 호쾌한 리듬과 유머를 얹어 만든 최적의 오락영화. 영화에 참여한 모두가 신이 나서 펄펄 날아다니는 게 보인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에 대해 “끝장을 보려는 단호함”이라고 말한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을 보면 사건을 집요하게 물고 늘어지는 형사, 돈과 권력을 쥐고 모든 것을 덮으려는 막강한 악당. 그들의 대결을 보여주는 류승완 감독의 태도는, 끝장을 보지 않을 거면 시작하지도 않았다는 듯 단호하다. 장르 영화의 힘을 극단까지 몰고 가는 힘만으로도 볼만한 영화. 유아인의 싸이코패스 연기는 영화의 밀도를 더한다. 정의감에 불타는 경찰이 패륜적인 재벌 3세에게 수갑을 채우는 일이 현실에서 일어날 가능성은 거의 없다는 점에서 대리 만족의 영화이기도. 조금은 씁쓸하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숙명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에 대해 “[공공의 적]을 1.2배속으로 보는 기분”이라고 했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은 성실한 소시민들의 박탈감을 대리 해소해주는 사회적 판타지 형사물. 시원한 액션과 아기자기한 유머들이 번갈아 반복되어 지루할 틈이 없다. [공공의 적]과 달리 형사들의 팀워크를 극의 중심에 끌어와 훈훈하게 그린 부분도 만족스럽다. 이야기, 볼거리, 모두 풍성하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현수 기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에 대해 “현실에 맞서는 태도의 완성”라고 했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은 뉴스만 틀면 돈에 인간성을 팔아버린 괴물 조태오(유아인)들이 너무 많은 이 시대에 똥침을 날리는 영화. 이렇게 통쾌한 영화적 상상력으로 무장한 한국영화를 본 적이 언제던가. "우리한테 돈이 없지 가오가 없냐"며 인간이기를 포기하지 말라는 이야기를 류승완 감독은 액션을 곁들여서 이야기한다. 그리고 유아인은 더러운 것들과 싸워 끝내 사랑을 지켜냈던 [밀회]의 선재를 그 더러운 것들의 집약과도 같은 존재인 조태오로 탈바꿈시켰다. 지나가다 옆 사람 발을 밟아도 사과하지 않는 이 메마른 비양심의 시대에 그들에게서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를 듣고 싶어하는 영화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영화평가 후기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9.01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9.24점
아래에서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황정민, 유해진, 오달수의 연기력도 대단하지만 유아인이라는 배우를 다시 보게 되는 영화. 유아인의 연기가 이 영화의 핵심!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은 유쾌 통쾌 상쾌 삼박자가 잘 맞아 보는 관객들로 씐나게 들썩이게 한다. 배우들의 합도 최고! 황정민 유아인의 악과선의 대결이 감칠맛 최고! 다시 보고싶게하는 마력이 있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에서 유아인 악역 연기가 정말 리얼했다....그리고 뭔가 내 맘속에 있던 응어리를 뻥! 뚫어준 느낌의 영화. 속 시원했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에서 우정출연으로 나온 "나 아트박스 사장인데! " 마동석 아저씨 짧지만 굵은 대사! 모든 배우들 매력넘치는 멋진 영화!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은 자칫 오글댈수도 있는 쪽팔리지말고 살자는 이야기가 촌스럽지않게 위안을 주네요. 여기저기서 본것같은 반전같지않은 반전들 집어넣느라 배배꽈대지 않아서 좋고, 그러고싶지않았다는 감독님의 선택. 좋았습니다. 주조연 가릴것없이 배우들의 연기는 모두 엄지척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에서 배기사의 어린 아들에게 행하는 몸만 커다랗게 자란 조태오의 악행은 영화 장면 중 가장 진저리치게 싫었던 장면이었으면서 조태오의 천진함(?)도 함께 노출되는 장면이었던 듯. 악인에게 천진함까지 가미하여 연기한 배우 유아인 대~박!!! 무서워ㅠㅠ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은 이거저거 복잡하게 안엮고 오직 말하고 싶은 한가지만을 향해 달리는 사이다같은 영화, 류승완표 액션은 더욱 좋아졌고 유아인이란 배우는 조태오라는 인물 그 자체였다. 대한민국에 서도철들이 많이 계셔주기를 바랄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은 힘과 리듬감이 동시에 느껴지는 액션으로 이제 류승완 감독의 액션은 예술의 경지에 이르렀다는 걸 알 수 있는 영화입니다. 배우들이 정말 신이 나서 작품에 몰입하고 있다는 것도 느껴지고- 오랜만에 보는 오락영화 수작입니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에서 유아인 패륜아 연기가 소름끼치도록 잘합니다. TV에서 왕세자 오열 연기하던 유아인은 온데간데 없습니다. 황정민과 오달수의 죽이 잘맞는 구수한 말투도 만점수준. 진짜 권력에 굴복하지 않고 제대로 때려잡는 액션영화입니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을 시사회에서 봤는데 박수치고 웃고 가슴 졸리고 했네요.감독이랑 배우들이 관객을 갖고 논다는 느낌이었어요. 정말 베테랑들이니까 가능한거아니였나싶네요.올여름 정말 시원하고 재밌는 오락영화로 강추에요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은 짜릿한 류승완식 액션,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 황정민, 유아인의의 재발견, 과감하고 능청스처운 주연 못지 않는 훌륭한 베테랑의 조연들....현실은 씁슬하겠지만 그렇다고 아직 포기하기 이른.... 정의로운 사람들이 더 많기에 이 나라가 버티는 이유!!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은 정리하자면 정말 제 2의 부당거래 코믹판이라 할 수 있다 매니아라면 주조연 배우 똑같은거 찾는 재미도 있고 무엇보다 액션 정말 류승완 감독답게 지림... 류승완의 광역수사대 스토리의 완결판이라 할 수 있음 2015 꼭 봐야 할 영화 TOP 5중하나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은 두말이 필요없다 그냥 재미있다 믿고보는 황정민 연기는말할것도 없는데 재미있는건 유아인. 같이 본 친구가 극장을 나오면서 하는말'유아인 진짜 약물검사 해봐야 하는거 아니냐' 그정도로 약빤 연기임. 오늘부로 믿고보는 배우 하나 추가됨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에서 우선 언급하지 않을 수 없는게 유아인의 광기어린 연기.그는 황정민과의 연기대결에서 거의 압승을 거두며 이영화의 주인공으로 등극했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을 보고 느낀게 부당거래가 어둡고 네거티브한 느낌이 강했다면, 베테랑은 더욱 확실한 흥행공식을 이용했고, 류승완은 역시 공식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있다는 느낌을 주게하는 영화. 말할 것도 없는 세명과, 요즘 보기 드문 절대악 캐릭터를 매력있게 소화해낸 유아인에 박수를.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에서 비록 광기넘치는 어린 서열3위 재벌이 악당이라 결말이 예상이갔지만 배우들연기가 정말 좋았던 영화였습니다!! 유아인씨 황정민씨를 비롯한여러배우들의 호흡이 빛난 영화! 그리고 의외의 재미 장윤주씨 ㅋㅋ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베테랑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