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반전 / 강하늘 김무열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기억의 밤
Forgotten, 2017
2017.11.29. 개봉

장르: 미스터리, 스릴러
감독: 장항준
러닝타임 109분 한국영화

영화 기억의 밤 배우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만약 ‘함께 방을 쓰는 친형이 어느 날 갑자기 낯설게 느껴진다면?’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는 새 집으로 이사 온 날 정체불명의 사람들에 의해 납치된 친형이, 19일 만에 모든 기억을 잃은 채 거짓말처럼 다시 나타난다. 가장 익숙하고 편안했던 존재가 갑자기 낯설어질 때의 긴장감을 극대화한 설정으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새로운 스릴러를 표방을 했습니다. 장항준 감독은 독특한 설정을 토대로 자신의 장점인 치밀한 구성과 날이 선 서스펜스를 고조시키며 탄탄한 시나리오를 완성시켰는데요.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의 제작진은 숨 막히는 긴장감을 자아내는 공간이자 주요 배경이 되는 2층 집을 완벽히 표현하기 위해 전국 각지를 돌며 장소 헌팅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미술팀은 1997년의 생생한 시대상과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자아내도록 디테일을 더했다고 하니 영화 배경을 보는것도 재미입니다. 또한 촬영팀은 미스터리와 스릴러, 추격 액션의 다채로운 요소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영화의 강점을 부각하기 위해 전체를 관통하는 인물의 감정을 따라가며 긴장감 넘치는 앵글로 몰입감을 극대화시켰습니다.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의 장항준 감독은 “아주 사소한 것을 시작으로 누군가 낯설어지는 긴장감을 표현한다면, 이제껏 보지 못했던 색다른 스릴러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했다"라며 작품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살인사건을 둘러싼 형제의 잔인한 의심과 진실이 드러날수록 더해지는 긴장감, 각 인물들의 깊이 있는 감정선까지 담아낸 영화 기억의 밤은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하며 깊은 여운을 전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입니다. 새 집으로 이사 온 날 밤. 정체불명의 괴한들에게 납치된 형 유석. 동생 진석은 형이 납치된 후 매일 밤 환청과 환각에 시달리며 불안해한다. 납치된지 19일째 되는 날 돌아온 유석은 그동안의 모든 기억을 잃었다고 말한다. 하지만 돌아온 뒤로 어딘가 변해버린 유석을 의심하던 진석은 매일 밤 사라지는 형을 쫓던 중 충격적인 사실과 마주하게 되는데...

두 남자의 엇갈린 기억 속 감춰진 살인사건의 진실을 찾아야만 한다!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67점
아래에서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에 대해 “'떡밥'을 물거나, '떡밥'이 물리거나” 라 평하였다.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는 결말은 반전이 지뢰밭처럼 깔린 ‘반전 지향’ 영화다. 반전이 드러나는 시점에 맞춰 영화 결이 공포-범죄 스릴러-홈드라마 등으로 바뀐다는 점에서 크게 3막으로 이뤄진 복합장르 느낌이 있다. 아이러니하게도 이 영화가 가장 재미있는 순간은 반전이 시작되기 전, 한정된 공간 안에 인물들의 심리를 촘촘히 그려낼 때다. 흥미롭게 달리던 영화는 그러나 반전을 거치면서 오히려 빤해진다. 겹겹이 쌓아둔 트릭이 벗겨지면서 영화 특유의 리듬을 만들어내기보다, 부산스럽게 충돌해 서로의 활력을 깎아먹는 쪽이다. 109분이라는 (그리 길지 않은) 러닝 타임을 지루하지 않게, 혹은 ‘뭔가 다르게’ 만들고 싶다는 연출의 의욕이 넘치지 않았나 싶다. 덜어내는 게 더 어려운 법이다.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조용한 가족의 미스터리”라고 했다.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은 해맑은 홈 드라마처럼 시작한 영화의 플롯은 조금씩 균열을 일으키고, 깊어지는 미스터리는 관객을 점점 빨아들인다. 영화 중반, 수수께끼가 풀리면서 매듭이 풀린 이야기는 새로운 국면으로 나아가는데, 이 후반부의 긴장감은 전반부만큼 팽팽하진 않다. 그럼에도 전반적으로 장르 영화의 재미가 꽤 쏠쏠한 영화. 배우들의 조합도 좋다.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영화평가 후기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16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41점
아래에서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강하늘의 연기스펙트럼 대단하네! 기억의밤이 신선한 스릴러라고 느꼈던건 긴장감과 공포로 이야기를 이끌면서도 후반부를 감동과 먹먹함으로 잘마무리 시켰다는 점입니다.그래서 눈물도 났다는ㅠㅠ여운이 남은채로 집에 돌아왔습니다.한번 더 볼 생각이예요.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강하늘의 선한 얼굴이 이렇게 바뀔수있다니... 김무열의 서늘한 연기도 인상적이었다!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은 진짜 간만에 보는 제대로 스릴러고 추운날 보니까 더 추워짐ㅋㅋㅋ 김무열 대존잘 진짜 이렇게 잘생긴줄은 또 몰랐네 존잘들+섬세한 분위기+여운남는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의 시사회 보고왔어요~ 너무놀람 ㅠ 공포영환줄..ㅠ 영화보면서 결말대충보이잖아요? 결말이 안보여서 집중하다 더놀람 ㅠㅠ 올해 스릴러중 스토리탄탄 기대하고보셔도 될듯해요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은 너무 슬픈 스릴러... 특히 김무열의 감정에 이입되어 너무 끝나도 나오는데 너무 가슴아팠어요. 올해 최고의 한국 스릴러 영화!!!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은 보는 내내 궁금해져서 긴장을 놓을수가 없었음. 개봉작 중에 나오면서 만족도가 높은 영화! 뭔가 먹먹함도 있고 영화적 재미는 다 갖춘듯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한국에서도 이런 스릴러가 가능하다니...감탄했습니다. 겟아웃 재미있게 봤는데 겟아웃은 정적인 느낌이라면 기억의 밤은 스릴러 + 오락거리도 포함된 선물세트같은 느낌이랄까..장항준감독님 1년동안 시나리오 작업하셨다더니만 대박치셨네요. 재 예매각입니다!!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을에서 강하늘과 김무열의 조합은 진리였다.... 정말 보고싶었던 영화였던 만큼 기대도 컸는데 기대 이상으로 신선하고 재미있음!!! 영화 내내 긴장을 늦추지 못하고 집중해서 볼 수는 짱짱 영화!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은 완전 뻔할거라 생각했는데 꿀잼이다 장항준감독 연출 쩐다 이렇게 재밌을줄 몰랐는데 연기는 뭐 말할것도 없이 믿고보는 하늘님, 무열님 계속 소름돋아서 동상 걸릴뻔 이거 여운이 쫌 갈듯 꼭 꼭 보시길..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은 가장 안락해야하는 가정안에서의 스릴러물이기에 더 섬뜩하고 흥미로웠습니다~~초반에 비밀의 방의 반전도 충격적이고 강하늘은 말할것없고 강무열의 재발견을 하였습니다 너무너무 추천해요 복선을 다시 보고싶어서 한번 더 봐야겠네요~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에서 초반의 긴장감과 후반의 슬픈 사연이 감동으로 다가오네요. 특히 강하늘과 김무열의 연기는...!!!!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을 볼까말까 하다가 봤는데 탁월한 선택을 한 내손을 쓰담쓰담. 스토리, 연기 다 좋았네요. 강하늘은 역시 좋았고, 김무열 배우 다시봤습니다. 오늘부터 팬 1일 ㅋㅋ 적극 추천!!!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은 끝까지 긴장감을 놓을 수 없었던 스릴러... 굉장히 새로운 스릴러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장항준 감독님이 이를 갈고 만드신 것 같은 느낌ㅋㅋ 김무열 배우가 연기를 이렇게 잘하는지 새삼 느낌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은 배우들 연기가 정말 최고..김무열의 재발견..강하늘의 소름 돋는 연기변신..장감독님의 끝장 시나리오..사실 시나리오 내용이 너무 좋아서 저 긴장감을 끝까지 살렸으면 얼마나 멋졌을까하는 아쉬움이 계속 남는 작품!어쨌든 강추합니다.

사실 영화 기억의 밤 결말의 반전
진석의 부모님도 모두 다 가짜 부모였었던것이다. 진석의 형 유석도 진짜 유석이가 아닌 가짜 유석이다.
즉, 진석의 가짜 가족들은 진석을 속이기 위해서 진짜 가족인 것처럼 계속 연기를 해왔던 것으로, 단란한 가족의 한때는 모두 연극이었다.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기억의 밤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