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 애니메이션 미구엘 에르네스토 헥터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코코
Coco, 2017
2018.01.11. 개봉

장르: 애니메이션, 모험, 코미디, 판타지
감독: 리 언크리치
러닝타임 127분 미국영화

영화 코코 배우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영화 코코 성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 미구엘의 목소리는 안소니 곤잘레스분이 열심히 연기해주셨습니다. 미구엘의 할머니 이멜다 목소리는 알라나 우바치가 목소리를 내주었고, 헥터의 부인 엘레나의 목소리는 레니 빅터, 그리고 주인공 미구엘의 할아버지의 할아버지인 헥터의 목소리는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 그리고 주인공 할아버지의 할아버지 친구 에르네스토 델라 크루즈는 벤자민 브랫이 목소리 내주었습니다. 마지막에 에르네스토 델라 크루즈의 만행이 알려져서 정말 통쾌했습니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영화 코코 줄거리

영화 코코 줄거리입니다. 뮤지션을 꿈꾸는 소년 미구엘은 전설적인 가수 에르네스토의 기타에 손을 댔다 ‘죽은 자들의 세상’에 들어가게 된다. 그리고 그곳에서 만난 의문의 사나이 헥터와 함께 상상조차 못했던 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 과연 ‘죽은 자들의 세상’에 숨겨진 비밀은? 그리고 미구엘은 무사히 현실로 돌아올 수 있을까?

영원히 기억하고 싶은 황홀한 모험이 시작된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영화 코코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8.00점
아래에서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지혜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에 대해 “픽사가 죽음과 가족을 다루면”이라면서 말을 덧붙였다.
영화 코코 줄거리는 결말에서 픽사가 죽음을 다루는 방식이 인상적이다. 가족영화, 특히 애니메이션에서 이별 혹은 비극으로 이어지던 죽음이 <코코>에서는 화해가 이루어지는 축제의 장으로 열린다. ‘죽은 자의 날’로 대표되는 멕시코의 전통은 죽음이 끝이 아니며 이승과 저승이 연결되어 있다는 동양적 관념과 닮아 우리에게도 친숙하다. 저승이 살아서의 죄를 심판하는 징벌적 공간이 아니라 남은 생을 마저 사는 축제의 공간이라는 점에서 더욱 흥겹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에 대해 “디즈니-픽사의 새로운 황금률. 기억할께!”라고 했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은 멕시코 전통명절 ‘죽은 자의 날’을 배경으로 수놓은 가족과 기억에 관한 예쁜 태피스트리. 화려한 비주얼, 따뜻한 이야기, 정교한 드라마 구성, 귀를 맴도는 음악까지 어느 하나 흠잡을 데가 없다. 디즈니와 픽사의 스타일을 이제는 굳이 구분하는 게 무의미한 것 같다. 전 세계 문화권의 설화, 전설, 전통을 수집해 상상을 구체화 하는 솜씨는 이제 절정에 달했다. 정확히 같은 이유로 그 완벽한 안정감이 어딘지 조금은 아쉽다고 느끼는 건 욕심일지도.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는 멜로디 ‘리멤버 미~’.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에 대해 “기억해 줘’의 또 다른 말, ‘사랑해’” 라고 말했다.
디즈니의 픽사 인수 후, ‘두 회사의 정체성이 모호해져 버렸다’는 비판의 시기가 있었음을 상기했을 때,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은 이제 픽사와 디즈니가 서로의 장점을 알맞게 배합하는 법을 찾았음을 천명하는 영화 같다. 가족의 가치를 설파해 온 ‘디즈니적 세계관’이 영화 전반에 촘촘히 흐르는 가운데, 고독 외로움 소외감과 싸우며 연대를 찾고자 하는 ‘픽사의 그림자’가 알맞게 첨가됐다. 서로의 전공 분야가 상승효과를 내며 감동을 쌓아올리는 느낌. 심지어 이 감동은 꼬리가 길다. ‘기억해 줘’의 또 다른 말이 ‘사랑해’ 임을 영화 코코를 통해 알았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영화 코코 영화평가 후기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9.26점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9.20점
아래에서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에서 사람은 3번 죽는다. 숨이 멎는 순간 생물학 적으로 죽고, 장례식에 온 하객들이 떠나갈 때 사회적으로 죽고 그 사람을 기억하는 마지막 사람이 죽으면 그것이 진정한 죽음이라는것을 코코를 보고 알게되었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에서 ost 중 remember me를 들었다... 내가 나중에 죽는다면 사후세계에 갔을때 우리 엄마아빠가 나를 마중 나와 있어주면 좋겠다.... 엄마아빠 사랑해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은 사실 어른들이 보기에 더 좋은 영화가 아닌가 라는 생각이 드네요.아이들에게 가족에 대한 소중한, 사랑이라는 교훈을 주지만 그것이 더 필요한 이들은 부모일테니까요. ^^예상했던 것 보다는 잔잔한 영화.단점은 런닝타임이 길어 아이들이 힘들어합니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은 제일 아름답고 제일 반짝거리는 사후세계 이야기. 역시 나의 꿈과 희망 사랑 상상의 세계 모두 안겨주는 디즈니와 픽사답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보고 알았다. 사람이 언제 죽는다고 생각하나? 사람들에게서 잊혀졌을때다...! 명불허전 디즈니! 진짜 최고의 애니메이션!! 꼭보세요 여러분 리멤버 미!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은.. 애니메이션입니다. 애니메이션이 이런 깊이에 도달하다니.. “넌 모두의 축복을 받았어 아무 조건 없이” 라는 말이 자꾸 맴돈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보고 느꼈습니다. 누구에게나 있지 않을까. 행복했던 시절을 공유했던 기억 저편의 누군가가. 그리고 나 또한 그들 각자의 기억 깊은 곳에 살아 숨쉬고 있겠지. 그 공간을 건드릴수 있게 해주어 고맙다고 말하고 싶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미국에서 두번봤습니다. 첫번째 볼땐 애들이 너무 많아서 알아듣기도 좀 힘들었고 놓친부분이 있었지만 엄청 감동받았어요. 두번째 볼때도 스토리 다 알고있었음에도 마지막에 울컥했어요. 정말 제 인생 역작입니다. 후회 절대안하실거에요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 멕시코에서 살다가 얼마전에 귀국했는데,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보니 작은 물건 하나하나 부터 풍경까지 모든 것이 정말 멕시코를 잘 담아내고 표현한 영화인 것 같습니다. 재밌었어요!!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보고 멕시코에 있었을 때 생각이많이 났다. 간간히 들리는 멕시코 스페인어도 반갑고 멕시코 전통과 문화를 다루어서 너무 좋았다. 돌아가신 할머니를 나도 잊고 사는 건 아닌지 살짝 눈물도 났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은 개인적으로 토이스토리를 잇는 픽사의 역대급 영화라 봅니다 그냥 애니메이션들 뿐만이 아닌 영화 자체로 봤을때도 인생영화 탑3에 듭니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는 모든영화에 10점 만점은 없다고 생각했는데 10점아니고선 말이 안되는 영화. 어른들의 고정된 생각과 아이의 막힘없는 생각, 가족의 사랑, 아이의 반항이 가져다준 진실, 반성과 이해, 음모와 현실, 이 모든걸 판타지로 연결한 기발하고 따뜻한 인생 영화.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은 별 생각 없이 봤었는데...너무재미있고 감동적이네요화려한영상이..마치 랜드할로윈파티를 하고온기분에 ..나이40에 만화영화에 눈물이 왜이렇게나던지..집에서 보기엔 아까운 가슴뭉클한 영화같아요꼭 추천하고싶은 영화입니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보고 내 죽음도 이렇게 아름답다면 내 죽어서 보고싶은 가족을 만난다면 난 내일죽어도 후회가없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은 죽음을 너무아름답게 표현한영화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본 박평식 기자의 "따뜻해, 삶을 껴안고 다독이는 죽음"이라는 말이 이렇게 공감된다니... 2018 최고의 애니메이션? 아니 이건 최고의 영화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보고 조금은 죽음이라는것에 안심을느끼며...나중에 내가 그세상에갔을때 아빠가 웃으며 내딸하고 안아줄것같다...영화가주는 메세지가 감당이 안된다...오늘하루 그냥 펑펑 울고싶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에서 기억을 잃어가고있는 마마코코앞에서 주인공애가 기억해줘 노래불렀을때 소리도 못내고 오열함ㅠ 5살 아들 중간에 앉혀놓고 엄마아빠는 소리없이 대성통곡..가슴이 아프고 또 따뜻한 감동까지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은 진짜 겨울왕국 주토피아 모아나를 이을 디즈니의 걸작입니다! 끝에 remember me 들으면서 펑펑 울었어요ㅜㅠ 가족이랑 보기에도, 혼자 보기에도, 친구랑 보기에도, 연인이랑 보기에도 적절한 명작 중의 명작입니다! 색감도 장난아니구요!!><♡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은 역시 믿고 보는 디즈니! 성인 둘 관람이라 주변 어린이들만 가득할까 걱정했으나 왠걸 주변이 다 성인들.. 그리고 다 같은 시점에 훌쩍일만큼 감동 만땅! 강추!!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을 보고 죽으면 저승가서 재판받고 벌 받는게 아니라, 가족도 만나고 행복한 축제의 장이 열린다고 생각하니 마음이 따뜻해짐. 스토리도 반전이 있고 재미있음. 가족이 대를 이어 가족의 이야기를 전하고 기억한다는 점도 부러움. 나의 소중한 사람들, 모두 기억할게요.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영화에 나오는 캐릭터들의 디테일이 놀라웠고 영상미도 최고였습니다 !!!그리고 감동도 녹아져있는 따뜻한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코코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