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 샬토코플리 디스트릭트9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디스트릭트 9
District 9, 2009
2009.10.15. 개봉

장르: SF, 액션, 스릴러, 드라마
감독: 닐 블롬캠프
러닝타임 112분

영화 디스트릭트 9 배우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비커스 메르바 역의 샬토 코플리입니다. 비커스는 외계물질에 노출되어 유전자 변이가 시작되어 점점 외계인으로 변해가고 있는 주인공이자, 외계 신무기를 가동시킬 수 있는 유일한 인물로 정부의 추적을 받다 디스트릭트 9이라는 외계인 수용 구역에 숨어들게 됩니다. 데이빗 제임스는 프런 퇴거 작업을 위해 고용된 용병대 대장 쿠버스 벤터역을 맡았지만 디스트릭트 9 의 줄거리에서 프런들에게 잡아 먹히게 됩니다. 타냐 메르바 역을 맡은 바네사 헤이우드가 맡았으며 그레이 브래드냄은 제이슨 코프가 맡아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을 완성도 있게 이끌어갔습니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맨 아래 디스트릭트 9 결말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입니다. 외계인 관람금지. 남아공 상공에 불시착한 외계인들은 요하네스버그 인근 지역 외계인 수용구역 ‘디스트릭트 9’에 임시 수용된 채 28년 동안 인간의 통제를 받게 된다. 외계인 관리국 MNU는 외계인들로 인해 무법지대로 변해버린 ‘디스트릭트 9’을 강제 철거하기로 결정하고, 프로젝트를 추진하던 중 책임자 비커스가 외계물질에 노출되는 사고를 당한다. 유전자 변이를 일으키면서 외계인으로 변해가는 비커스. 정부는 비커스가 외계 신무기를 가동시킬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이라는 것을 알고 비밀리에 그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정부의 감시시스템이 조여오는 가운데, 비커스는 외계인 수용 구역 ‘디스트릭트 9’으로 숨어드는데…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7.94점
아래에서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도훈 기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에 대해 “이런걸 천재적 영화라고 한다”라며 호평하였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는 결말에 대해 이미 호평이 쏟아지고 있으니 뭔 말을 덧붙이랴. 3천만달러로 만들었다고는 믿어지지 않는 비주얼과 장르의 익숙한 관습을 풍요롭게 이용하는 연출까지, 1급 중의 1급이다. 성질급한 관객 성질 돋구는 민폐 주인공 캐릭터가 아주 사소한 흠이긴 하지만 그 정도는 충분히 참아낼 수 있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동진 기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에 대해 “다르게 생각하고 끝까지 달린다”라고 말하였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는 결말은 참신하고 영리하다. 지적이고 능숙하다. '디스트릭트 9'은 새로운 형식이 익숙한 이야기와 메시지를 얼마나 흥미롭게 변주할 수 있는지를 다시 한번 증명한다. 그리고 이건 무엇보다 다르게 생각할 줄 알고, 끝까지 달릴 줄 아는 사람의 영화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을 접한 허지웅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에 대해 “하는 일마다 잘 되는 피터 잭슨”이라 높이평하였다.
피터 잭슨의 [헤일로] 극장판 프로젝트가 공중에 떠버려 아쉽게 됐지만 덕분에 우리는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는 결말을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무명의 배우들과 당초 [헤일로]에 쓰일 예정이던 기발한 종류의 특수효과들이 동원돼 (상대적인) 저예산으로 제작된 [디스트릭트 9]의 성공은, 관객이 무엇을 좋아할지 연구하지 말고 만드는 사람들 스스로 가장 좋아하는 걸 찍고 보여주어야 한다는 옛 생각을 새삼스레 증명해낸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을 접한 안영윤 기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에 대해 “신선하고 흥미진진한 발견”이라고 했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은 오늘 사회를 영리하게 비추는 신선한 SF. 스타가 없어도 눈을 떼지 못할 만큼 흥미진진한 이야기와 충격적 영상이 간과할 수 없는 인종 차별 문제와 함께 폭발적으로 어우러진다. 혐오스럽게 보이던 외계인이 볼수록 인간적으로 느껴질 것이다. 2편이 나오길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영화평가 후기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97점
아래에서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은 말이 필요없다. 인간의 이기적인 내면을 꾸밈없이 드러낸다. 입에 촉수달린 징그러운 외계인에 감정이입이 되다니.. 오히려외계인이 더 순수하고 귀엽게 보이기까지 한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개인적으로 SF 좋아하지만 이렇게 현실적이면서 감동도 있고 여운도 있는 영화는 처음 봤다. 명화임, 안보면 후회한다. 두번보고 세번보고 그랬음. 닐 블룸캠프 초기작인데 대단하다. 정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에서 크리스토퍼가 자신의 아들에게 우리가 이사갈곳은 여기라며 팜플렛을 보여주는장면에서 형용할수없는 만감이 교차했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은 제가 본 sf영화중에 1순위로 꼽고싶은 영화. 솔직히 영화관에서 본것도아니었고 그냥 시간남아서 다운받아본영환데 정말 다보고 여운이 일주일간 영화. 사회에 남기는 메세지나 스토리나 연기나 어디하나 빼놓을수없는 수작.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을 보기전에도 외계인 영화 많이봤지만 영화 디스트릭트 9은 스토리가 아주 새로움ㅎ 잘 만들었다. 근데 디스트릭트9 결말이ㅜㅜ넘 슬픔.. 후속 나와서 크리스토퍼가 돌아왔으면 좋겠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을 볼때 외계인 편을 들면서 본 영화는 처음이다..도가니 이후로 이렇게 해피엔딩을 바라며 본영화도 오랜만이고...영화 디스트릭트9 속편 제작 착수했다는데 솔직히 난 외계인편..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을 볼때 어느 순간은 인간을 증오하고 어느 순간은 외계인을 증오했다. 하나의 캐릭터에 여러 감정을 쏟아 부은건 이번이 처음이다. 영화 디스트릭트9은 정말 환상적인 영화. SF의 거장이라는 단어가 부족할 만큼 대단한 영화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을 보면서 눈물흘린거 참 오랜만이었습니다. SF영화라기엔 너무나 현실적으로 인간의 추악함을 보여주었죠. 진짜 벌레같은 건 사람이 아닐까.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은 오래전에 보고 얼마전에 또봤는데 아 정말 여운이 많이 남는 영화다.. 내가본 영화 중 디스트릭트9은 다섯 손가락안에드는 영화고 외계인 영화중에서는 두말할거도없이 최고...영화 디스트릭트9 줄거리 결말을 만든 감독은 천재가 틀림없다.. 대박 흥행하지 못한게 신기하다 아까워..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은 기가막힌 영화! 정말 이 영화를 만든 사람은 천재. 마지막까지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다. 컬트영화라면 컬트영화일 수도 있고, 매니아를 만들어 낼 수도 있는 영화. 거기에 깊게 깔려드는 여운까지. 멋진 영화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을 보면 비열하고 잔인하던 한 남자가 외계인이 되는 과정을 겪으면서 외계인들의 시점에서 인간을 바라본다. 그리고 영화 디스트릭트9에서, 진정한 인간의 본질에 대해 묻는다. 누가 더 잔인하지? 외계인들한테는 우리도 외계인이고 인간들이 외계인을 지배 할 자격 같은것은 없다. 오히려 피해를 주는건 인간. 인간이 가장 무서운것.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도 정말 sf 영화만 골라서 보는 매니아 입니다. 월드워 등등..대부분의 sf 영화들이 뭔가 2플 부족함이 있었는데 이 작품 디스트릭트9은 정말 사회에 주는 메시지 긴장감 등등..수작입니다. 얼른 2편이 제작이 되었으면 하네요.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은 자신이 SF를 좋아하고 기존에 있던 모든 면모를 바꿔줄 영화를 보고싶다면 꼭 추천함. 지금도 내 인생최고의 영화로 생각하고있고. 영화 디스트릭트9 줄거리 결말은 진짜 어떻게 이런생각을 했는지 감탄할 정도의 영화. 그저 때려부시고 하는 영화 찾는다면 딴거 봐라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은 현실적이고 추악해서 보이고 싶지 않은 인간의 본성을 외계인의 눈을 통해서 표현하는 방식이 정말 기가 막히다. 두려움과 멸시, 차별과 편견의 폭력성을 남아공을 배경으로 보여준것도 의미심장하네. 영화 디스트르릭트9 줄거리와 결말 중 마지막 20-30분 전투장면은 강렬함.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의 시작을 인류의 고향이자 대륙의 시작인 아프리카라는 공간을 선택한 것, 자신들이 벌레라고 욕하는 외계인들보다 더 열등하고 잔인한 인간의 모습, 선함과 악함의 경계가 애매모호한 주인공, 그리고 그 중간 지점에 서있는 비커스. 철학적 메시지가 가득하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은 별 기대없이 본 영화였는데 너무 심각하게 여운이 남아서 당황스럽기까지 하다. 흔한 외계인 영화를 생각할 수 없는 엄청난 스토리의 영화인듯. 영화 디스트릭트9 줄거리와 결말은 인간의 잔혹성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것 같다. 현재 저 일을 우리가 동물들에게 하고 있는거나 마찬가지이지 않을끼?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에서 인간이 터져 죽는 것이 통쾌하게 여겨지게 만든 영화는 이게 처음이다. (인간의 부정적인 면을 부각시켜 감정몰입이 잘 되었다는 뜻일 뿐 다른의도는 없음)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이 어떻게 2009년도 작품인가요ㅠㅡㅠ 영화 디스트릭트9 줄거리 결말을 보고 진짜 최근 영화인줄 알았음. 헐 대박이네요. 그냥 집에서 채널 돌리다 본 영화. 정말 정말 너무 재미있게 봤어요.. 후속작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요. 여운이 많이 남는 영화이기도하고 영화 디스트릭트9 줄거리 결말을 봤다는게 저에겐 행운이었습니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1982년, 어느날 갑자기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한 도시 요하네스버그 상공에 외계물체가 나타나게 됩니다. 지구에 살고있는 인간과 아무런 교신없이 상공에 떠있는 미확인 물체. 그 물체 안으로 초국적 연합인 MNU라는 국제군수업체가 들어가보게 되는데요. 그곳에는 생뚱맞게 영양실조로 외계인들이 쓰러져 있었습니다. 이렇게 지구인과 낯선 생명체 외계인들과의 공존이 시작되게 됩니다.

외계인 지도자는 인간과 우호관계를 원하며 공격 의사가 전혀 없음을 밝히지만, 사람들은 낯선 존재에 대해 두려움을 갖고 있죠. 그리고 혹시나 하는 마음에 스스로를 보호하기 시작합니다. MNU가 바로 외계인을 제거 할 수는 있지만 전세계가 주목하고, 폭력적이나 반인류적 행위에는 제약을 받고 있는 MNU는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점점 시간이 지나 지역 주민들과 마찰이 심해지고 외계인들이 새우와 유사하다는 이유로 ‘프런’이라 불리며 개만도 못한 취급을 받게 됩니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착한 외계인들이었지만, 외계인들은 갱들과 엮이며 살인, 강도 등 범죄들을 일삼게 되었고 결국 지구인들과 외계인간의 폭동이 일어나며 이곳은 무법지대로 변하게 됩니다. 때문에 지구인들은 외계인들을 디스트릭트 9이라는 공간으로 강제 수용한 후, 그들의 삶을 통제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렇게 28년이 흘렀고, 초기 평화적 관계를 유지하려 했던 외계인과 인간의 의도와는 다르게 점점 외계인에게 불리한 차별 정책들이 만들어지게 되며 외계인들의 입지는 점점 좁아지게 됩니다.

오랜 세월 삼엄한 통제를 받은 외계인들은 슬럼화 된 수용소와 가난 그리고 높아져가는 범죄율같은 갖은 사회 문제를 고스란히 떠안게 되고, 외계인들에게 강제 이주 명령이 떨어지게 됩니다. 외계인과 함께 공존하고 있지만 그들을 인격적으로 대접하지 않은 인간들.. 무조건 집에서 떠나라는 무책임한 명령. 외계인들을 강제로 이주시키는 MNU 프로젝트를 실행하게 됩니다. 여기에 주인공 비커스는 MNU 프로젝트의 관계자입니다. 그는 가정에서는 윤리적이고 착하지만 이 주인공 비커스도 아무런 죄책감 없이 외계인을 차별하게 됩니다. 그러나,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중 비커스는 어떤 외계물질에 노출이 되었고 점차 팔이 외계인팔로 변화가 시작됩니다.

절대로 일어날 수 없다 생각했던 일. 한순간에 비커스는 관리자에서 도망자 신세가 되어버립니다. 그리고 그를 받아줄 수 있는 디스트릭트 9으로 도망치게 됩니다. 디스트릭트9을 철거하려 했던 관리자에서 도망자로 디스트릭트9으로 숨어들게 된 비커스.. 하지만 비커스는 이내 구원자를 만나게 되는데요. 바로 어떤 외계인 크리스토퍼가 비커스에게 일어난 일에 대해 백신을 갖고 있던것. 비커스는 이내 곧 그 외계인과 필요한것을 주고 받는 기브 앤 테이크 관계를 맺게 됩니다. 하지만 비커스는 백신을 얻게 되면 다시 인간으로 돌아갈수있다는 희망하에 외계인은 그저 자신을 낫게 하기 위한 도구로 생각하게 됩니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하지만.. 비커스에게 수배령이 떨어지고 인간은 비커스를 제거하려고 합니다. 이런 상황에 외계인은 자신에게 도구였지만 점차 자신의 동료가 되니 마음이 흔들리는 것.. 사람의 마음이 간사하다는것을 잘 표현해준것 같습니다. 필요에 의한 상호관계에서 이제 점점 의지하며 동료애가 생기는 비커스.. 점점 인간의 이기적인 정체성에서 조금씩 벗어나 현실에 직면하면서 생기는 새로운 정체성을 수용해나가는 비커스.. 결국 비커스와 크리스토퍼는 함께하기 시작하여 결국 MNU로 크리스토퍼와 크리스토퍼 아들과 함께 연료를 훔쳐오게 됩니다.

크리스토퍼는 자신의 별로가서 다시 구조 요청과 함께 3년 뒤 당신을 구하러 오겠다고 약속하게 됩니다. 그 일이 있은 후 디스트릭트9은 철거가 되고 남은 외계인들은 디스트릭트10에 거주하게 됩니다. 그리고 비커스 아내가 인터뷰를 하는 장면에 쇠로 만든 장미꽃이 문앞에 놓여 있었다며 얘기한 뒤.. 마지막 장면에서 장미꽃을 만들고 있는 외계인이 하나 나오는데 비커스가 반외계인에서 완전히 외계인으로 변해버렸단 것을 의미한다. 외계인이 된 비커스는 아내를 그리워 하며 장미꽃을 만들었던 것입니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디스트릭트 9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