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2014) 줄거리 결말 / 조정석 신민아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2014)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나의 사랑 나의 신부
My Love, My Bride, 2014
2014.10.08. 개봉

장르: 멜로/로맨스, 코미디
감독: 임찬상
러닝타임 111분 한국영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배우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같이 있는 비주얼만으로도 연기의 케미를 충분히 짐작케 하는 조정석과 신민아 커플은 원작에서 박중훈과 故최진실이 보여주었던 사랑스러운 캐릭터에 자신들만의 매력을 더해 더욱 생생하고 리얼한 영화로 재탄생시켰는데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극 중, 시인을 꿈꾸지만 현실은 9급 공무원인 남편 ‘영민’역의 조정석은 신혼의 달콤함에 흠뻑 젖은 새신랑의 행복부터 상상과는 다른 결혼의 현실에 대한 고뇌까지, 다채로운 감정변화를 특유의 능청스럽고 유쾌한 연기로 선보였습니다. 신민아 역시 애교 넘치고 사랑스럽다가도 잔소리를 퍼부을 때는 있던 정도 떨어지게 하는 대한민국 보통 아내 ‘미영’을 완벽하게 소화해내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이름만으로도 기대감 UP 시켜주는 최강 조연진 출동했는데요! 윤정희, 라미란, 배성우, 이시언, 고규필, 서강준이 출연하여 슬며시 떠오르는 미소부터 박장대소케 하는 폭풍 드립까지 최강 조연진들은 이러한 웃음을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러닝타임 내내 촘촘히 채웠습니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1990년 <나의 사랑 나의 신부>가 로맨틱 코미디의 시초였다면 2014년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로맨틱 코미디의 새로운 획을 그으며 그 바톤을 이어갔습니다. 2014년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는 현 시대를 반영하여 누구나 한번쯤은 고민해봤을 ‘결혼’이라는 소재로 본격적인 현실밀착형 로맨틱 코미디를 선보였습니다. 4년 간의 열애 끝에 이제 막 결혼에 골인한 영민과 미영은 너무나 사랑해서 결혼했음에도 불구하고 점점 서로의 사소한 말투, 행동들을 견디기가 힘들어집니다. 변기뚜껑을 올리지 않고 볼일을 보거나, 먹고 난 것을 그대로 두고, 주머니를 확인하지 않고 빨랫감을 내놓는 영민에 점점 실망하는 미영은 끊임없이 잔소리를 하고, 자신의 앞에서 남자 후배와 다정한 모습을 보이는 미영에게 질투하는 영민의 모습은 남녀관계 속에서 누구나 한번쯤은 겪어봤을 감정의 변화를 리얼하면서도 유쾌하게 담아냈는데요. 특히 이러한 갈등 장면에서 등장하는 “내가 결혼을 한 건지, 애를 입양한 건지..”, “처음 보는 여자만 보면 되게 하고 싶어. 나 이거 왜이래?” 등 적나라하면서도 현실적인 대사들은 저절로 고개를 끄덕이게 만듭니다. 이렇게 리얼한 장면과 대사들은 일반적으로 갖고 있는 결혼에 대한 판타지를 깨버리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사랑한다’는 메시지를 주어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어줍니다.

영화 나의사랑 나의신부에서 신민아와 조정석은 깨가 쏟아지는 신혼 초기의 알콩달콩한 시절부터 사소한 일로 티격태격하는 모습까지, 두 사람이 펼치는 신혼부부의 일거수일투족은 보는 이들의 격한 공감과 재미를 이끌어내는데요. 무엇보다도 가장 중요한 것은 이 두 배우가 함께 연기할 때 나오는 케미스트리입니다. 촬영 시 실제 커플을 방불케 할 만큼 연기궁합이 좋았던 조정석과 신민아는 그 시너지를 스크린에 그대로 옮겼다고 하는데요. 두 사람은 연기부터 비주얼, 케미컬까지 마치 실제 신혼생활을 엿보는 것 같은 생각이 들게할 정도로 완벽한 커플의 모습을 보여주어 영화 나의사랑 나의신부를 보는 내내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습니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입니다.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 정말 결혼하면 다 이래?! 4년의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대한민국 보통 커플, 영민(조정석)과 미영(신민아). 마냥 행복할 줄만 알았던 달콤한 신혼생활도 잠시. 사소한 오해와 마찰들이 생기며 ‘결혼의 꿈’은 하나 둘씩 깨지기 시작하는데…. 이 결혼, 과연 잘 한 걸까? 도대체 말이 안 통하는 철부지 남편 ‘영민’ 사사건건 잔소리만 늘어가는 아내 ‘미영’ 정말 사랑해서 결혼했는데 왜 이렇게 힘든 걸까? 상상하고 꿈꿔 온 결혼, 그 이상의 ‘속’ 깊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35점
아래에서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에 대해 “소박하고 알찬 리메이크”라 평하였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는 결말은 큰 욕심부리지 않고 원작의 소소함을 깨알 같이 살렸다. 조정석은 완벽한 적역이고, 신민아도 의외의 자연스러움을 보여준다. 상업영화 리메이크의 모범 사례.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을 접한 박혜은 기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에 대해 “'왜 리메이크를 하는가'에 대한 훌륭한 대답”이라며 덧붙였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은 원작의 사랑스러움을 지키면서 결국 새로운 영화를 완성했다. 임찬상 감독은 인위적 기승전결 없이도 공감 충만한 러브스토리를 구축하고, 배우 조정석, 신민아의 찰떡 호흡은 화면 밖으로 전해져 미소를 부른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98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39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2,141,155명
아래에서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은 결혼을 안했어도 공감할 수 있는 부분이 너무 많아 놀라웠고, 중간중간 조연들의 코믹연기와 주연들의 몰입도 높은 연기력은 영화를 지루할 틈이 없게 만들었다. 개봉 전 부터 기대되었던 영화 ~ 개봉 후에도 관객 수가 기대된는 영화 !!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은 흔한 남녀커플간의 문제들을 소소히 잘다룬영화인거같다.오늘시사회보고왔는데.무언가 우리에게 있던 연인들의 일들을 재미있고, 때로는 찡하게 만드는 그런 연인들이 보면 좋을 영화인거 같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은 결혼하고싶다가 결혼하기싫다가 결국엔 결혼하고싶게 만드는 영화! 조정석이 너무 귀엽고 신민아가 너무예쁘다. 둘다 연기도 잘한다. 재밌었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은 현실적인 부분이 많이 담긴 영화인 거 같다. 조정석의 연기도 재밌고 신민아도 너무 사랑스러웠다. 하지만 극 중 조정석의 몇몇 행동은 이해가 안 되고 기분 나빴다. 이게 보통 남자라니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오랜만에 기교부리지 않은 담백한 영화 한편 보았다. 24년전 원작도 봤던 사람 입장에서 리메이크도 대박날 조짐이!!! 사랑스런? 조정석과 연기파배우? 신민아를 발견하는 영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은 지금옆에있는사람의소중함을일깨워주는영화인것같아요!! 중간중간 깨알재미도있고 넘 알콩달콩. 결혼3년차인데 정말 공감가는 영화네요, 재밌게 잘 봤네요^^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은 빵 터지는 웃음을 선사하면서도 뭉클한 감동과 함께 현실을 잘 담아낸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내 옆지기의 헤어지고 싶단 말은 진심이 아닐 수도 있구나..같이 있어도 외롭다는,더 사랑해 달라는 그런 말일 수도 있구나하는 그의 마음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은 꾸밈 없고, 솔직하며 꾀부리지않는 영화.. 참 오랫만이라 보는 내내 웃으면서.. 울컥하면서 봤습니다. 각자의 기억과 추억에 따라 느끼고 감동받는 포인트가 다를 것 같아요~ 강추 강추 입니다. 조정석과 신민아의 연기 합은 생각지 못할 정도로 놀라움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은 자연스레 웃고 운 영화였어요. 착하고 이쁜 영화. 재관람의사 있어요.배우분들 다 자연스러운 연기. 개인적으로 남주가 뭔가 깨닫고 뛰는 장면에서 누물나는 게 처음이었고 조정석씨 연기가 기억에 남았어요. 뭔가 착해서 눈물나는?그런 느낌?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은 잘해야 본전이라던 리메이크라 기대하지 않아서일까? 생각보다 너무 좋았던 영화.한참 키득거리며 웃다가 어느순간 눈물이 흘러서 좀 챙피했습니다. 곁에 있는 사람에게 나도 사랑해라는 말을 많이해주고픈 가슴따뜻햇던 좋은 영화 강추합니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은 정말 좋습니다. 행복하고 예쁜데 눈물이 나네요. 두 사람 각각에게 폭풍공감하며 봤습니다. 둘이 너무 예뻐요ㅠㅠ 그리고 조정석 연기, 너무 좋아요. 결혼하고 싶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은 약간 지루하고 뻔한부분도 조금 있었지만 시간에따른 사랑과 관계의 변화를 꽤나 리얼하고 공감가게 잘 표현한것같아요. 여자로써 격공가는 대사도 많았고 시간가는줄모르고 재밌게봤습니다. 신민아도너무이쁘고 조정석도 볼매 :)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은 결혼을 환상이아닌 현실적으로 잘보여준 영화입니다! 그 내용을 너무심각하지않게 코믹요소를 잘 녹여냈고 그렇다고 너무 웃기는것에만 치우치지않았습니다. 부부가 서로 소중함을 생각할수있게 만드는 좋은 영화입니다! 예비부부에게 추천합니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을 보면 억지스러운 웃음이나 감동이 아니라 포근함으 더해진 정말 이뿌고 사랑스러운 영화! 조정석도 신민아도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 ㅠㅠㅠ 마지막에 울컥했네 흑 조정석 나레이션 나오는 부분은 다 너무 웃겨요 ㅋ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에서.. 내가 만약 신민아고, 내 남편이 첫사랑과 잠자기전까지 갔다는걸 안다면 얼마나 마음이 아프고 무너질까, 본인 이기심에 빠져 정작 내 옆은 소홀해지는 가부장적인 남자의 모습인거 같아 별로였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나의 사랑 나의 신부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