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 클린트이스트우드 비방 드리마워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그랜 토리노
Gran Torino, 2008
2009.03.19. 개봉

장르: 범죄, 드라마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
러닝타임 116분 미국영화

영화 그랜 토리노 배우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클린트 이스트우드 - 월크 코왈스키 역
크리스토퍼 칼리 - 자노비치 신부 역
비방 - 타오 방 로어 역
어니 허 - 수 로어 역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코리 하드릭트 - 듀크 역
브라이언 헤일리 - 밋치 코왈스키 역
브라이언 호우 - 스티브 코왈스키 역
드리마 워커 - 애슐리 코왈스키 역
제랄딘 휴즈 - 카렌 코왈스키 역
존 캐럴 린치 - 마틴 역
윌리엄 힐 - 팀 케네디 역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입니다. 자동차 공장에서 은퇴한 채 무료한 일상을 보내는 월트(클린트 이스트우드). 한국전 참전의 상처로 괴로워하는 남편의 참회를 바라던 아내의 유언에도 불구하고 참회할 것이 없다며 버틴다. 어느 날, 이웃집 소년 타오가 갱단의 협박으로 월트의 72년산 '그랜 토리노'를 훔치려 하고 뜻하지 않았던 이 만남으로 월트는 차고 속에 모셔두기만 했던 자신의 자동차 그랜 토리노처럼 전쟁 이후 닫아둔 자신의 진심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그의 위대한 선택이 세상을 울린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8.63점
아래에서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을 접한 최광희 기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에 대해 “노배우의 유서와도 같은 영화”라 평하였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는 결말을 보면 빛바랜 회고를 통해 스러져가는 자신을 위무하지 않는 대신, 현재진행형인 폭력의 악순환을 똑바로 응시하고 있는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자신이 떠나고 남을, 어린 세대가 살아가기에 여전히 위험천만한 세상을 안타깝게 껴안는다. 묵직한 경외심이 돋는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을 접한 백승찬 기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에 대해 “동시대 관객의 즐거움”이라 했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은 재미있는 영화, 잘 만든 영화, 즐거운 영화는 종종 볼 수 있지만, 진정 '위대한 영화'를 만나기란 얼마나 어려운가. 클린트 이스트우드의 만년 걸작을 개봉관에서 만난다는 것은 동시대 관객으로서의 행운이자 영광이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화정 기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에 대해 “고집불통 보수주의자가 전하는 진심”이라 말했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에서 클린트 이스트우드는 오로지 '내 집앞'만 지키는 온건 보수주의자다. 그런데 70년 넘게 지켜 온 이 배우의 보수가 거슬리지 않는다. 성심을 다해 믿어온 가치이기에 충분히 설득력있다. 게다가, 가슴속 총을 꺼내던 그의 눈빛과 자세에 스며있던 '이름없는 자'의 당당함이라니!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동진 기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른의 영화”라 평했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은 복수보다는 근심, 응징보다는 책임, 원칙보다는 관용을 생각하게 된 '늙은 더티 해리'의 이야기. 어떻게 삶으로부터 퇴장할 것인가를 숙고하는 어느 위대한 감독의 나날들이 뭉클하다. 이런 게 바로 어른의 영화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영화평가 후기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9.23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134,664명
아래에서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은 옹고집 늙은이의 마음을 울리는 진정한 보수주의 .이스트우드 특유의 지루한듯 하지만 무게가 느껴지는 전개. 클린트 이스트우드 인생 최고의 흥행작이라는 이영화가 국내에선 13만 밖에 안봤다는 슬픈사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클린트 이스트우드. 눈빛과 말투, 목소리, 담배 피우기, 맥주 마시기, 하다못해 혼자 욕하고 투덜거리는 모습까지 '노인 스웩'의 끝판왕을 본 느낌. 대사 하나하나 음미하면서 본 영화는 정말 내 인생에 있어 몇 안 된다.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님 이런 좋은 영화 만들어줘서 감사합니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은 남겨질 이들을 위한 책임을 짊어지는 것을 그가 살아온 삶에 대한 답으로서 내놓으면서 죽음에 관해서는 알고 있었으나 삶에 관해서는 몰랐던 그의 인생에 마침표를 찍었다고 생각된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토리노 줄거리 결말을 보고 느낀것이 있다. 누구나 죄를 안고 산다 타오가 차를훔쳐서 참회의 의미로 월트를 도와주듯 월트는 한국전에서 젊은이들을 죽인죄책감을 안고살다 젊은갱들에게 총대신 라이터를 꺼내며 신에게 참회한다.

영화 그랜토리노 줄거리 결말은 감동적이었지만 그들의 사회 문화가 더 부럽다. 70대 후반의 노인과 10대 소년이 친구가 될 수 있는 문화 말이다. 한국 같이 '나이주의 ' 인식이 강한 나라에선 어려운일이기에 그 우정이 더 아름답게 보였던 걸까

영화 그랜토리노 줄거리 결말은 아마 인생에서 기억 될 엔딩 같아요. 스포가 될 것 같아서 자세히 쓰진 못하겠는데 저의 짧은 생각으로 월트가 할 행동을 어림짐작한 제가 부끄러워졌어요. 이렇게 보고 나서 여운이 생기는 영화들이 많이 나오면 좋겠네요.

영화 그랜토리노 줄거리 결말을 볼때 처음엔 뭐지?하면서보았는데 계속봤네요 진짜최고였습니다..잠오는거참고봤는데 아괜히봤다가아니였음 최고임..마지막장면은..감동적!!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을 보면 가만히 서있기만 해도 연기가 되는 남자... 클린트 이스트우드... 엔딩크레딧이 흐르며 같이 흘러나오는 재즈음악은 정말 깊은 여운을 남긴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은 한국전쟁을 겪은 자신의 과거를 평생을 괴로워하며 외롭고 표현이서툰 보수적인 노인과 인종 나이를 뒤로한 내면의 소년성을 지닌 소년이웃과의 끈끈한 우정을 엿볼수 있다. 아직 젊은이들이 견뎌내기엔 너무 폭력의 악순환인 현시대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이 재미없게 느껴지고 뭘 말하는지 모르겠다는 것은 아직 자기가 어리다는 증거다. 더 성숙해진 후에 영화를 다시 보는 것을 추천한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은 단조롭고 투박한듯하지만 가슴이 아려진다. 눈물에 어쩔줄모르고 눈을 뜨면 초반부같은 잠잠함읃 나를 더 울린다. 여러종류의 삶과 여러종류의 사랑에 대해서 보고싶다면 추천한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을 봤습니다! 한국전에 다른 나라 전쟁임에도 도와준 미국과 기타국가의 수장과 군인들게 감사드립니다. 영화 그랜토리노 진짜 인생영화 입니다. 전쟁의아픔도잘보여주는영화네요....갱단 개런드로조준하면서 말할때통쾌함이란...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을 보고난 지금, 나의 최고의 영화가 바뀌었습니다. 삶과 죽음의 의미와 가치를 거창하게 포장하지 않고, 마음 속으로 느끼게 해준 아주 훌륭한 명작입니다. 아직도 여운이 가시질 않네요...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수백개의 영화를 봤었고, 나름 영화를 즐기고 볼 줄 안다고 자부하던 내게 평일저녁의 킬링타임용으로 다가와 깊은 자아성찰과 감동의 눈물을 흘리게 해준 클린트 이스트우드 감독에게 경의를 표한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에서 엔딩크레딧이 올라갈때 나오는 BGM은 영화 의 내용이 다시 한번 머리속에 떠오르며, 나도 모르게 눈가가 촉촉해지는걸 느꼈다. 명작은 이제 서야 본 나를 한탄하며 글 적는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그랜 토리노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