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좀비랜드 1 줄거리 결말 / 우디해럴슨 제시아이젠버그 엠마스톤 아비게일브레스린

영화 좀비랜드 1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좀비랜드
Zombieland, 2009

장르: 코미디, 모험, 액션
감독: 루벤 플레셔
러닝타임 88분 미국영화

영화 좀비랜드 배우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우디 해럴슨 - 탤러해시 역
제시 아이젠버그 - 콜럼버스 역
엠마 스톤 - 위치타 역
아비게일 브레스린 - 리틀 록 역
엠버 허드 - 406호 역
빌 머레이 - 빌 머레이 본인 역
데릭 그래프 - 광대 좀비 역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입니다. 우린, 좀비와 맞짱뜬다! 좀비들과의 겁없는 한판이 시작된다! 유난히 겁 많고 언제 어디서나 두려움과 불안 속에서 살아가고 있는 청년이 있다. 외출도 자제하고 게임을 즐기며 자신만의 세상에서 살고 있던 그는 좀비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여러 규칙을 만들고 준수해온 덕분에 생존할 수 있었다고 말한다. 부모님이 살고 있는 동부 콜럼버스로 향하는 그는 무기로 무장하고 좀비라면 무작정 쏴 죽이는 한 남자를 만나고 서로 동부 쪽으로 향해 가고 있음을 알게 된 두 사람은 동행하게 된다. 청년은 이름을 말하려고 그는 서로 이름을 부르면 너무 친해진다며 자신들이 향하는 곳을 이름 삼아 부르기로 한다. 콜럼버스로 향하는 대학생과 탈라하시로 향하는 터프가이. 그렇게 소년은 콜럼버스가, 남자는 탈라하시가 된다.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트윙키라는 과자에 집착하는 탈라하시는 콜럼버스와 마트에 들렀다가 도움이 필요해 보이는 소녀를 만나게 된다. 소녀는 자신의 여동생이 좀비에게 물렸고 동생의 부탁으로 좀비가 되기 전에 죽이려고 한다며 총을 빌려달라고 한다. 그러나 자매는 갑자기 태도가 돌변해 무기와 차를 빼앗아 달아난다. 억세게 운 좋은 둘은 다시 새로운 차와 무기를 마련해 목적지로 향하는데 다시 그 자매를 만난다. 우연히 한 차를 타고 가면서 적대관계에서 살아남으려는 동료애 같은 분위기로 변하는데....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영화평가 후기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40
아래에서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은 미국에선 상당히 흥행한걸로 알고있는 작품입니다. 참고로 좀비랜드는 새벽의 황당한저주 처럼 그냥 완전 웃자고한 패러디한 작품이아닌 다른 영역을가진 좀비 코미디입니다. 그저웃기만 하라고 만든영화는 아닌 영화속에서 정말로 생각해볼수있는 재미위주의 영화가 아닌 영화입니다.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은 좀비 영화중에서 나름 재미있는 축에 속하는 영화입니다. 부담없이 즐길 수 있을 듯합니다. 좀비 퇴치때마다 스트레스도 풀립니다.ㅎㅎ 좀비 매니아 사이에서도 꽤 호평을 받는 영화입니다.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은 밝고 유쾌한 좀비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새벽의저주''28일후' 같은 묵시록적인 어두운 좀비영화라기 보다는 상당히 밝은 분위기의 좀비 영화인데요. 영화 내내 위트와 유머가 넘쳐나는 영화이다. 그렇다고 이 영화가 싱거운 좀비영화는 아니다.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에서 주인공 콜롬버스는 한마디로 집에서 은둔하는 오타쿠들과 비슷하게 집에서 맨날 게임이나 하고 멋진인생을사는것이아닌.. 보통 찌질한 남자이다 요새 많이 볼수있는 찌질한 남자의 전형을 나타낸거 같습니다.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을 보면 좀비물이 이만큼 신선하고 재미있는 영화는 없었던듯 하다. 만약 좀비영화를 이것으로 먼저 시작했다면 다른 좀비물은 정말 징그럽고 잔인하기만 하고 내용 없는 잔인한 영화에 불과하게 느껴졌을 것입니다.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 자기 자신이 미국식 개그가 맞는다 치면 꼭 추천합니다. 신선하고 재미있습니다. 트윙키를 찾는 자칭 좀비헌터와 얼뜨기 소년이 전하는 케미는 재미있었습니다.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은 식상한 물고 뜯고 죽이고, 도망가고 생존하려고하는 인간의 본성을 드러내는 것들을 웃기고 해학적으로 표현한 했습니다. 좀비랜드는 보통의 좀비영화와 엄청난 차별성을 보여준다고 생각한다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은 그냥 즐기면 된다.중간에 감정적인 장면과 빌 머레이의 깜짝출연도 있었고, 꽤 어이없는 부분도 있었지만, 마지막 놀이동산에서의 씬들은 파격적이었다.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은 주인공들이 좀비가 판치는 세계에서 살아남는 법과 함께하는 법에 대해 서술하고 있다. 하지만, 그 이상은 그저 웃는 것일 뿐. 무엇보다 실제 좀비영화 팬이라면 더 흥분될 영화가 아닌가싶다.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 '새벽의저주'같은 어두운 분위기의 공포영화를 생각하시는 분에게는 실망스러울 겁니다. 그렇다고 '레지던트이블'같은 액션영화도 아닙니다. 영화 좀비랜드는 코믹스럽고 유쾌한 영화입니다.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을 표현하면 세상이 온통 좀비천지가 된 좀비랜드에서 트윙키만을 고집하는 자칭 좀비헌터와 얼뜨기 숫총각 범생이 그리고 자매 사기단의 좌충우돌 코미디와 좀비 그리고 로드무비형 퓨전작품입니다.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은 좀비호러영화에 심각한 애정을 지닌 사람들은 재미없다고 할지도 모른다. 등장인물들은 말도 안 되는 백발백중 명사수들이고, 좀비들은 총을 쏘는 족족 죽어나가고, 박진감은 떨어진다. 이 점만 본다면 좀비랜드는 우웨볼 감독이 만든 작품만큼이나 쓰레기같은 영화로서 기억되었을 것이다. 하지만 이 영화에는 다른 좀비영화에서는 보기 힘들지만. 휴머니티 가 있다는 말이지.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은 솔직히 공포보다는 코미디에 더 초점을 맞추고 진행됩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감동도 줍니다. 아주..살짝.. 그리고 좀비랜드라는 제목을 보면 짐작하겠지만 아주 작정하고 전투태세로 덤벼들고 보지 말고 심심할 때 킬링타임으로 보면 정말 재미있습니다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은 재치있고 참신했습니다. 좀비랜드는 미국에서도 호평을 받은 호러코미디 작품으로 관객들의 누적된 스트레스도 한번에 날려버릴 수 있는 그런 영화입니다. 정말 오락성과 코미디, 창의력 상상력 그리고 잔인하지만 유머러스한 그런 영화가 바로 좀비랜드 아닌가 싶다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좀비랜드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