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여곡성(2018) 줄거리 결말 / 서영희 손나은 이태리 박민지 지렁이국수 닭피

영화 여곡성(2018) 줄거리 결말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여곡성
The Wrath, 2018
2018.11.08. 개봉

장르: 공포, 미스터리
감독: 유영선
러닝타임 94분 한국영화

영화 여곡성 배우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여곡성은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연기파 배우 서영희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 손나은의 만났는데요. 조선 시대 최고의 사대부 집안의 ‘신씨 부인’ 역을 맡은 서영희는 서늘한 표정 뒤로 비밀을 걸어 잠근 채 권력에 대한 욕망을 채우려는 인물입니다. 그리고 손나은은 천민 출신이지만 사대부 집안에 들어오게 된 ‘옥분’ 역을 맡았는데요 화려한 무대 위 아이돌의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의심스러운 집으로 발을 들이게 되고, 점차 주체적으로 자신의 욕망을 드러내며 변화하는 옥분의 모습은 섬세한 표정 연기와 몸을 사리지 않는 연기를 보여줬는데요. 2018년 리메이크된 영화 여곡성에서, 서영희와 손나은의 빛나는 케미, 이들이 선사하는 폭발적인 시너지를 보시길 바랍니다.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여곡성(2018)은 한국 공포 영화의 마스터피스라 불리는 1986년 <여곡성> 본연의 오리지널리티를 최대한 훼손하지 않으면서도 고전 <여곡성>을 모르는 지금의 10대, 20대에게 어필할 수 있는 현대적인 공포 트렌드 감성을 녹여냈는데요. 개봉 후 32년이 지난 만큼, 캐릭터 설정부터 보다 주체적인 여성들의 모습을 담고자 각색 단계부터 철저하게 준비했다고 합니다. 원작에서 공포감의 시작이 시어머니와 며느리 사이의 고부 갈등에서 시작된다는 부분에서 착안해, 영화 2018년 여곡성은 욕망을 가진 여성들의 이야기로 이들의 갈등과 욕망을 한층 극대화했다고 합니다. 이로써 영화 여곡성은 조선시대 여성들의 누아르와 같은 신선한 재미와 스릴감을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특히, 최근 공포 영화가 줄거리 없이 공포심 그 자체에 초점을 맞췄다면 영화 여곡성의 스토리는 탄탄하고 미스터리하게 구현되어 한순간도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과 공포감을 선사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영화 여곡성 제작진은 원작 지렁이국수와 닭피에 대해 “오리지널리티를 가지고 있으면서도 현대적인 감성이 묻어있는 세련된 캐릭터를 만들고자 했다”면서는 유영선 감독의 기획 의도처럼, “원작 속 대표적인 소재였던 지렁이 국수, 옥분의 만(卍)자, 그리고 신씨 부인이 닭 피를 마시는 장면 등 원작에서 회자되는 장면을 최대한 현대적이고 감각적 스타일로 연출했다”고 밝혔습니다.

영화 여곡성의 촬영 기법 또한 현대적인 공포의 감성을 담아내 눈길을 끌었는데요. 전체적인 이미지가 원작 보다 더욱 충격적이고 강렬해진 것은 물론 사극이라는 장르의 한계를 잊게 할 만큼 스피디한 속도감과 충격적인 공포 액션으로 관객들을 몰입시키는데 중점을 두었다고 합니다. 영화를 보면 특히, 누구나 경험해봤을 법한 칠흑 같은 어둠 속에서의 공포감, 그 안에서 불쑥 등장하는 귀신의 모습 등 현실적이면서도 생동감을 주기 위해 적외선 촬영 기법을 활용했는데요. 실제로 불을 다 꺼놓고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 진행된 촬영은 배우들 또한 최고의 명장면으로 손꼽으며, 스크린을 극적인 긴장감과 스릴로 가득 채웠습니다. 새로운 촬영 기법부터 숨 쉴 틈 없는 액션, 리드미컬한 편집,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토리까지 완벽하게 돌아온 2018년 여곡성은 젊은 관객들에게 신선한 재미와 새로운 공포 쾌감을 선사할 작품입니다.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영화 여곡성 줄거리

영화 여곡성 줄거리입니다. 원인 모를 기이한 죽음이 이어지는 한 저택. 우연히 이곳에 발을 들이게 된 옥분은 비밀을 간직한 신씨 부인을 만난다. 신씨 부인은 옥분에게 집안에 있는 동안 반드시 지켜야 할 규칙을 이야기하고, 옥분은 상상조차 할 수 없는 서늘한 진실을 마주하게 된다. “들은 것을 말하지 말고, 본 것은 기억하지 말라” 죽음이 소리 내어 울기 시작한다! 살고 싶다면, 귀를 막아라!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영화 여곡성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3.75점
아래에서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에 대해 “한국 공포의 전설, 현재와 접속 실패”라 평하였다.
영화 여곡성 줄거리는 결말은 가문의 안방을 차지하고 대를 잇기 위한 여자들의 암투가 구시대의 산물처럼 보이는 탓일까. 과거라면 응당 무시무시했을 이 욕망이 안타깝게도 현재에는 전혀 통하지 않는 듯 보인다. 몇 번의 깜짝쇼에 의존하는 공포 장면 연출도 허술하게 느껴지긴 마찬가지다. 여성의 주체성을 강조했다고는 하지만, 대부분 원작의 플롯을 따른 이 영화에서 구체적으로 어떤 캐릭터 변화가 있었는지 감지하기란 쉽지 않다. 열연이 열연답게 보이는 장면도 손에 꼽을 정도다. 여러모로 엉성한 리메이크가 되고 말았다.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영화 여곡성 영화평가 후기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5.00점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4.14점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67,368명
아래에서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은 공포영화인데 무섭지 않는 점이, 저처럼 공포영화를 못보는 사람한테는 최고의 영화가 아닐까 싶어요.최근 불면증으로 인해서 밤을 설친적이 많았는데 어느세 잠들고있는 저의 모습을 보며 메디컬 영화를 의심해보는수준 또한 엄청난 이중적인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영화이니 꼭 불면증 환자분들만 시청해주시면 좋겠어요 개인적으로 저는 만족했어요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을 보고 저는 괜찮았습니다. 오히려 손나은 보다 서영은 목소리가 사극톤이 아니라 좀 어색하다고 느껴지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괜찮게 만든 영화라는 생각이 들었음.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을 보고왔는데 재미있어요!! 본사람만 알꺼같네요 호불호 많이갈릴꺼같긴한데.... 그래도 최근에 무서운영화 별로 없었던거 같다 싶은분들은 보면 좋을꺼같아요!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서영희연기 너무 좋고, 손나은 연기도 생각보다 좋았어요!! 한번씩 보시는걸 추천해 드립니다.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은 진심 겁나 무서움. 물론 외국 공포영화보단 좀 처지지만 그래도 우리나라에서 이 정도로 그것도 리메이크 했다는 건 대단한 거임. 그리고 배우들도 연기 괜찮던데?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나은이 생각보다 연기도 잘하고 첫 스크린 데뷔작인데 너무 잘했음 다만 영화는 별로 영화 제작사는 좀 더 앞당겨 개봉하거나 하는 센스를 보여야 했음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에서 손나은 연기 나쁘지 않았어요.다른 연기자분들은 말할것도 없이 훌륭했어요. 모든걸 얻는 순간 모든걸 잃는다는 대사 기억에 남아요. 배우분들 다른 드라마에서 만나요~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은 탄탄한 서사를 바탕으로 한 미친스토리! 몰입과 공감을 끌어내는 미친캐릭터! 또한 마치 그 시대를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미친미장센까지. ..정말 2018 최고의 영화 아니 작품이었습니다. !!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은 여곡성 리메이크인데 뭘기대들하신거죠? 전 이영화 기대되서 옛날 86년원작도 유튜브에서 찾아보았는데요 거의똑같은 시나리오에 에피소드와 명장면 잘뽑았고 무섭고 음악도좋았고 결말까지 훌룡했다고 생각되는데요 연기 연기하시는데 연기도 그렇게 이질감없었는데 참희안해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기대 1도 안하고 엄마가 이런 장르 좋아하셔서마지못해 봤는데 생각보다 재미도있고 중간중간 갑툭튀 놀래고 생각보다 무서웠습니다;; 우리나라 공포영화치고 괜찮았음 보헤미안 랩소디 볼려다가 봤지만 후회는 없고 뷰티인사이드 비서님 나오셔서 흠칫했네요 ㅋㅋ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을 보기전 1986년도 여곡성을 초등학교 시절에 한번봤던 여곡성 너무나도 충격적이였다 저녁에 자꾸생각나서 잠도못자고 화장실도 혼자못갔던 기억이 ㅜㅜ 그래서 새롭게 리메이크한 현대판 여곡성 이건 말로 표현을 못한다 그냥 극장가서 봐라 말이필요없다 스릴러 전문배우 서영희 짱이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여곡성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