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 마동석 이유영 김영광 최유리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원더풀 고스트
THE SOUL-MATE, 2018
2018.09.26. 개봉

장르: 코미디, 드라마, 범죄
감독: 조원희
러닝타임 97분 한국영화

영화 원더풀 고스트 배우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보면 먼저 충무로 대세 배우들이 총집합해 화제를 모았었습니다. 선보이는 작품마다 흥행시키며 명실상부 대세 흥행 배우로 우뚝 선 마동석뿐만 아니라 강렬한 존재감을 뿜어내는 최고의 연기파 배우 김영광, 이유영, 최귀화, 주진모가 합세해 완벽한 연기 시너지를 선사했는데요 각양각색의 매력을 발산하는 대세 연기파 배우들이 총집합한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은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로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감동까지 줬습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정의감 0% 유도 관장이 정의감 200% 열혈 고스트와 합동 수사를 시작한다는 독특한 설정에 유쾌한 웃음을 더해 색다른 재미를 전했습니다. “남의 일에는 전혀 관심이 없는 ‘장수’라는 캐릭터가 세상의 모든 불의와 맞서 싸우는 ‘태진’이라는 캐릭터를 만났을 때, 두 사람이 충돌하면서 빚어지는 코미디가 강렬할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밝힌 조원희 감독은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남녀노소, 가족이 모두 함께 웃을 수 있는 코미디를 추구했다”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가 선보일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전 세대를 아우르는 유쾌한 웃음과 감동을 느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특히 영화 원더풀 고스트 극 중 의문의 사고를 겪은 후 고스트가 되어버린 '태진'(김영광)이 남의 인생에는 절대로 개입하지 않는 것이 철칙인 '장수’(마동석)에게 착! 달라붙는 설정은 관객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여기에 만사 귀찮은 ‘장수’와 의지 충만한 고스트 ‘태진’이 합동 수사를 펼치게 되면서 발생하는 사건들은 때로는 박장대소할 웃음을, 때로는 예기치 못한 통쾌함을 선사하며 보는 이의 마음을 쥐락펴락했는데요. 고스트에게 대처하는 무심한 듯 허를 찌르는 마동석 특유의 코믹함과 나쁜 놈들을 맨손으로 때려잡는 전매특허 액션, 여기에 고스트가 되어서도 정의감에 불타 사건을 해결하려고 고군분투하는 김영광의 연기 변신은 영화 원더풀 고스트의 핵심 관람 포인트입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극중 배우 성격도, 지향점도 전혀 다른 두 캐릭터가 펼쳐 보이는 의외의 반전 케미는 하반기 최고의 쏘울 브로맨스로 관객의 마음을 정통으로 저격했습니다. 이렇듯,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고스트가 된 ‘태진’과 유도 관장 ‘장수’가 함께 의문의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을 통쾌한 액션과 유쾌한 코미디로 그려내 기존의 범죄 코미디에서 볼 수 없었던 의외의 재미를 선사했습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입니다. “이거 뭐야! 매직이야?” 딸 앞에선 바보지만 남의 일에는 1도 관심 없는 유도 관장 ‘장수’(마동석)에게 의욕과다 경찰 출신 고스트 ‘태진’(김영광)이 보이기 시작한다. 안 들리는 척, 안 보이는 척해도 ‘장수’에게 착! 달라붙은 고스트 ‘태진’은 그에게 자신과 함께 이 동네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함께 수사할 것을 부탁하는데…
인간과 고스트의 신들린 합동수사가 시작된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4.83점
아래에서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권선징악 범죄 판타지”라 평하였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는 결말은 억울하게 죽은 사람이 있고, 그가 사랑하는 연인이 있고, 죽은 자의 유령과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는 영매 같은 존재가 있다. <사랑과 영혼>을 상당 부분 연상시키는 <원더풀 고스트>는 정의감과 권선징악과 순애보 같은 ‘착한’ 이야기를 전달하기 위해, 범죄와 폭력과 배신 같은 ‘어두운’ 소재를 끌고 온다. 이 아이러니를 해결하는 건 마동석이라는 배우의 포스. 거친 외모와 압도적 피지컬을 지녔지만 의외의 귀여움과 디테일한 연기를 지닌 그의 이중적 이미지는 영화의 톤과 겹치는 부분이 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조금은 아쉬운 코미디”라 평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은 이렇게까지 모든 것이 예상 가능하도록 흘러가기도 쉽지 않다. 몹시 착한 영화로 느껴질 수도, 아니면 다소 안일한 기획처럼 느껴질 수도 있다. 각본 단계에서부터 감동 코드를 지나치게 의식한 것이 아닌가 싶다. 등장하는 각각의 캐릭터를 뜯어보면 나쁘지 않지만, 함께 뭉쳐졌을 때 시너지는 좀처럼 발휘되지 않는다는 점도 아쉽다. 우락부락한 생김새와 달리 따뜻하고 정의로운 구석이 있는 캐릭터 연기는 여전히 마동석의 전매특허. 다만 이제는 조금 아껴두었다가 꼭 필요한 때에 알맞게 변형해서 꺼내야 할 장기처럼 보인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안일한 재탕”이라 평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에서 ‘내 눈에만 보이는 고스트’라는 설정은 <원더풀 고스트>의 장점이 될 수 없다. 그러기엔 이미 너무 많은 영화들이 써먹은 소재인지라, 비교에서 자유로울 수 없기 때문이다. 그러니 이 영화엔 익숙한 소재를 새롭게 짜나가는 세부적이고도 독창적인 아이디어들이 필요하다. 안타깝게도 <원더풀 고스트>에는 놀라울 정도로 그런 아이디어들이 결여돼 있다. 신파, 가족, 도식화된 캐릭터 등 판에 박힌 요소들을 총동원한 결과 <원더풀 고스트>만의 개성도 매력도 메시지도 보이지 않는 안일한 재탕에 멈춰버렸다. 물론 제작자들은 ‘거대한 야심’보다는 ‘대중에게 즐거움을 줄 수 있는 편한 영화’를 만든다는 목적이었을 것이다. 그러나 이것이 당대 대중들을 만족시킬만한 보편적인 눈높이라고 생각했다면 매우 유감이 아닐 수 없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유미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원더풀 하기엔 진부한 코미디” 라 말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은 코미디부터 범죄, 액션, 드라마까지 많은 장르를 담아 보여준다. 마동석은 그에게 기대하는 코미디와 액션을 너끈히 소화한다. 김영광, 이유영, 최귀화, 주진모 등 다른 배우들도 제 몫을 다한다. 그뿐이다. 시대착오적일 만큼 고스트를 소재로 한 상업 영화의 틀 안에서 한 치도 나아가지 못한다. 어쩌면 나아갈 생각이 없어 보인다. 여러 장르를 적당히 버무려 웃음과 감동을 주려는 안일함이 더 크게 보이는 영화.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영화평가 후기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6.61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7.99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450,378명
아래에서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은 진짜 이새벽에 시간떼우기로 그냥 본건데..너무 잘만든 가슴 따듯한영화다..일부러 찾아서 댓글남겨요진짜 오랜만에 영화보구 감동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은 적당한 코믹과 감동이 잘 버무려졌다. 좋은 메세지와 괜찮은 영화인데 흥행 못한 것이 좀 아쉽네요~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을 보고 현 경찰들과 그 위의 고위직에 대한 부패. 언제 어디서 부패한 고위직들이 성행하고 있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건 이 작을 쓴 감독 모든 촬영에 임한 배우들. 정말 감동받았습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딱 이정도면 막 먼가 엄청 무겁고 진짜 스케일 굉장하고 이런건아니지만 .. 소중한 사람을 지키고싶다는 그 마음하나에 감동을받고 따듯한 맘이생겨겼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은 마음이 따뜻해지는 영화... 마요미 비슷한 캐릭터에 올해개봉 된거만 7편 너무 많은 영화에 나오고 있어서 좀 심하다... 싶었는데. 그래도 요런 캐릭은 마음 따뜻하게 해주는 것 같아 좋네요.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간만에 너무 좋은 영화를 봤습니다배우분들 너무 언기가 다 잘해요김영광 마동석 케미 진짜 좋았어요혼자 보면서 눈물이 글썽거렸습니다 마지막에최고에요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을 보고 평점을 봤는데 평점이 너무 낮고 저평가 받을 영화는 아닌 것 같은데 다들 너무 낮게 주셔서 의외네요 전 정말 재밌고 감동도 있고 사건이 너무 쉽게 풀린 감은 있지만 사건 자체보다 인간중심적인 영화라고 생각하기에 좋았습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은 호불호가 심하네요!! 주연배우들의 캐미도 좋구요 작품성을 논할때는 조금 더 많은 시각으로도 영화를 바라본뒤 다시 이해해보면 1점을 받을 영화는 확실히 아닌것 같아요 좋습니다 이영화 보세요 추천합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을 보면 알겠지만 감동적이고 재밌고 좋았다... 예전엔 비논리적이고 뻔한거 싫었는데 요즘은 그래도 내 감정 움직이고 울리는 영화들 너무 좋더라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은 잘봤음 연출이나 스토리가 좀 부족한 부분이 있었지만 전체적으로 봤을때는 그걸 커버할게 있었음 . 스토리는 진짜 허접하긴했음 ㅋㅋㅋㅋ 줄거리 자체는 괜찮은데 중간중간 부족한 스토리가 많음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을 보고 안좋다 하는사람들.. 영화는 취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눈물도 웃음도 있었던 힐링 이었습니다. 어느정도 예상은 되지만, 예상함에도 눈물이 나는 그런 영화였습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을 저는 정말 재미있게 봤던 것 같아요!연관성 있게 흘러가고, 마음 따뜻해지는 영화라서 잘 봤습니다. 감사하네요 :)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을 보면 마지막에 펑펑울었네요ㅠ남주 죽고 마동석이랑 여주랑 결혼해서 남자 주인공심장으로 애살려서 안콩달콩 살길바랬는데ㅠ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에서 태진이 장수 딸 도경이한테 심장이식해주고 죽어서 가슴이찡했네요 장수가 교통사고 구해준사람이 도경이에 수술 집도의여서 감동적이었네요 현지가 도경이 가슴에 얘기하는장면 에서 눈물 났습니다 가족과 연인이랑 볼 좋은영화였습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원더풀 고스트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