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 류승완 정두홍 이범수 김효선 김서형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짝패
The City Of Violence, 2006
2006.05.25. 개봉

장르: 액션
감독: 류승완
러닝타임 92분 한국영화

영화 짝패 배우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류승완 - 유석환 역
정두홍 - 정태수 역
이범수 - 장필호 역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정석용 - 유동환 역
안길강 - 오왕재 역
이주실 - 석환 모 역
김병옥 - 청년회장 역
조덕현 - 조 사장 역
김기천 - 살수 역
김효선 - 여비서 역
서지오 - 서팀장 역
구자훈 - 구팀장 역
김서형 - 장미란 역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영화 짝패 줄거리

영화 짝패 줄거리입니다. 2005년 온성. 서울에서 형사생활을 하던 태수는 어린 시절 죽마고우 왕재의 부음을 듣고 십여 년 만에 고향을 찾는다. 그는 장례식장에서 필호와 석환, 동환과 재회한다. 왕재의 갑작스런 죽음에 의문을 품은 태수는 서울행을 잠시 보류하고 며칠 더 고향에 남기로 한다.

왕재의 주변을 중심으로 조사를 벌이던 태수는 패거리들에게 공격을 당하다, 석환의 도움으로 가까스로 위기에서 벗어난다. 이 날의 사건을 계기로 의혹은 더욱 짙어지고, 태수와 석환은 본격적으로 왕재의 죽음을 파헤쳐 들어간다. 그러나 그들이 죽음의 배후에 가까이 다가가면 갈수록, 이유를 알 수 없는 죽음이 꼬리에 꼬리를 문다. 태수와 석환은 어느새 운명적으로 짝패가 되어 보이지 않는 적들을 향해 전쟁을 선포하기에 이르는데.

하나 둘씩 밝혀지는 죽음의 단서들. '개발'이라는 미명아래, 살갑던 고향은 어느덧 지옥으로 변해가고 있었다. 친구가 죽고, 고향이 사라져버린 낯선 도시의 한 그늘에서 과연 이 둘은 왕재의 죽음을 밝혀낼 수 있을 것인가.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영화 짝패 영화평가 후기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92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1,021,638
아래에서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이범수. 이범수의 깡패역 연기는 일품이었다. 이범수의 악역 연기는 진짜 환상이지만.. 우리 사회의 썩은 부분을 너무 보여준 것이 아닌지... 악인들 앞에서 너무 무기력해야만 하는건지 이 병든 사회에 소름이 돋는다. 그리고 액션배우 정두홍의 연기는 조금 어색했으나 액션은 명불허전. 특히 번화가에서의 액션신은 정말 실감나고 멋지다.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은 제법 잘 만들었다...특히 한국형 액션이 뭔지 보여준 영화...난 재밌게 보았음... 봐도봐도 질리지는 않다! 액션 영화 본분에 충실했다. 한국판 킬빌 이라는 말에 전적으로 동의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을 보면 알 수 있다. 진짜 고생한 티가 나는 리얼 액션신, 나미의 영원한 친구가 배경음악으로 깔린 장면, 시내 패싸움 장면, 그리고 필호와 왕재의 연기 기억에 남네요~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액션씬 죽이네 ㅋㅋㅋ 돌려차기 진짜 쩐다. 처음에 아무 생각 없이 봤는데, 왜케 재밌어 ㅋㅋ 다른 주인공들보다 이범수만 찐하게 남는 영화다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에서 오마쥬를 보여줬다. 오마쥬를 하려면 이정도는 해야 한다.백마디 말보다 한 번의 액션이 더 낫다는걸 몸소 증명한 류승완 정두홍 에게 갈채를.이범수는 인생의 연기를 했다.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은 마치 80년대 홍콩 영화 보는듯한 영상과 b 급 영화 같은 편빕. 그리고 충청도 사투리와 거친 언어들이 어우러져 아주 특별한 느낌을 받았어요.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은 액션이라는 장르에 걸맞는영화. 보는 내내 류승완 감독이 예전 중화권 액션영화를 얼마나 많이 봐왔는지, 또 얼마나 많이 연구했는지 느껴졌음. 액션최고...정두홍,류승완 설익은 연기도 멋지고이범수 연기는 단연 최고!볼수록 매력있는 영화!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은 류승완 감독만이 만들 수 있는 영화. 액션에 대해 말이 많은데 액션으로 뿐만아니라 스토리 라인이 한국판 킬빌을 떠오르게 하는데 문제는 전혀 얼토당토않은 복수극이 아니라 스토리라인도 전혀 촌스럽지 않음. 심지어 이런 장르의 특성처럼 주인공들이 그렇게 속된말로 간지가 날수밖에 없다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은 오락영화로서는 충분하다. 중학교때 얼핏 본거같은데 다시봐도 감회가 새롭다. 우리나란 이런 액션영화 또 안나오려나? 몇번을봐도 정감독과 류감독의 환상 액션은 매력적이다.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은 세가지로 요약된다. 1. 액션장면에 정말 공을 많이 들였다. 2. 이범수의 양아치 건단연기 진짜 리얼하다 3. 하지만 액션장면이 너무 많은감이 없지 않다.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은 쌈마이 영화로서 한바탕 신나게 나뒹군다. 한계는 여실히 드러나는데 살을 주고 뼈와 피를 난자하게 취하듯, 달리고 부딪히고 넘어졌다가 기회를 봐서 다시한번 내지른다. 자극적인 맛에 러닝타임 내내 짜릿하다. 하지만 그 뒤엔 그냥 그랬었더랬지..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에서 한양의 중앙집권 기득권에 맞서서 새로운 기득권을 만드려는 필호! 그걸 결사저지하는 시골친구들의 기득권 연맹! 오우삼과 쿠엔틴의 흔적은 아쉽지만. 엇갈리는 죽마고우들의 비극이, 생생한 액션으로 빛난다! "황금의 제국" 코어 형성에 영감을 준건 아닐까~!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은 류감독의 숨은역기력 이범수의 소름끼치는연기 정두홍의 화려한무술 볼거리가 많은 영화입니다. 영화 짝패는 액션씬이 정말 통쾌한 영화! 시원하고 눈이 즐거운 영화!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을 감독한 류승완 감독의 영화는 호쾌한 액션과 심플한 스토리가 만날 때 경쾌한 에너지를 형성한다. 남자라면 이 영화에서 나오는 가슴 뛰는 액션에 설레지 않을 수가 없다. 그리고 베테랑에서 볼 수 있는 성안길 액션신의 시초를 이 영화에서 만날 수 있다.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은 지금봐도 대단하다.전혀 촌스럽지 않은 액션. 액션하면 아직도생각나는 영화. 정두홍의 액션은 갑 오브 갑! 류승완과 정두홍. 한국액션영화의 진면모! 보여주고자 하는걸 다 보여줬습니다.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짝패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