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실화 / 카일 살해 이유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아메리칸 스나이퍼
American Sniper, 2014
2015.01.14. 개봉

장르: 액션
감독: 클린트 이스트우드
러닝타임 132분 미국영화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배우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브래들리 쿠퍼 - 크리스 카일 역
시에나 밀러 - 타야 역
제이크 맥더맨
카일 갈너 - 윈스턴 역
루크 그림즈 - 마크 리 역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마넷 패터슨 - 밀러 역
브라이언 할리세이
브란도 이튼
샘 재거
키어 오도넬
에릭 클로즈
오웨인 요먼
맥스 찰스
빌리 밀러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결말 에디 레이 라우스는 왜 카일을 죽였나?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에디 레이 라우스(27)

‘아메리칸 스나이퍼’를 살해한 에디 레이 라우스(27)가 살인죄 유죄를 선고 받고 가석방 없는 종신형에 처해졌다고 합니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의 실제 주인공인 미 해군 특수부대 네이비실 요원 크리스 카일을 총격 살해한 라우스에 대한 재판에서 유죄 판결을 내렸다고 하는데요. 크리스 카일은 네 차례 이라크 전쟁에 참전해 저격수로 활약하며 160명의 적군을 사살해 미군 역사상 가장 많은 적군 사상자를 낸 저격수라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미 해병대 출신인 라우스는 2013년 2월 텍사스주 포트워스시에서 남서쪽으로 110km 떨어진 한 사격장에서 카일과 그의 친구 채드 리틀필드를 총으로 쏴 살해했다고 합니다. 라우스의 변호인은 이날 법정에서 루스가 외상 후 스트레스장애(PSTD)뿐만 아니라 강박적 정신분열증을 앓았다며 정신이상이라는 이유로 무죄를 주장했지만, 검사 측은 라우스가 카일과 리틀필드를 살해하기 위해 사전에 계획했다고 반박하면서 라우스가 범행을 자백하는 영상과 관련 증거물을 제출했습니다. 또 검사는 라우스가 범행 후 트럭과 총기를 훔쳐 오클라호마 주로 달아나려는 계획도 세웠다고 덧붙였습니다. 결국 판사는 이날 법정에서 라우스의 범행이 살인죄에 해당한다면서 가석방 없는 종신형을 선고했다고 합니다.

왜 이런 참극이 일어났을까요?

아마 외상 후 스트레스 장애 즉, PTSD(Post Traumatic Stress Disorder)로 인해 그러지 않았나 싶습니다.
PTSD란 전쟁, 고문, 자연재해, 사고 등으로 인해 심각한 사건을 경험하면 그 사건에 대한 공포감을 느끼게 되는데요. 시간이 지난 후에도 계속 되풀이 되는 듯한 고통을 느끼는 질환이라고 합니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입니다. 녹색 얼굴의 악마들, 전쟁의 종결자 네이비 실 사이에서도 전설이라 불렸던 남자 ‘크리스 카일’. 총알이 난무하는 전쟁터에서도 군인들이 적을 소탕할 수 있었던 것은 최고의 스나이퍼가 자신들을 지켜줄 것이라는 믿음 때문이었다. 그러나 신은 그에게 관용을 허락하지 않았다. 단 4일간의 허니문, 첫 아이가 태어나는 순간에도 전쟁터를 떠나지 못한다. 더 이상 자신이 사랑했던 남자가 아닌 것 같다는 아내의 눈물에도 그는 조국을 지키기 위해, 한 명의 전우를 더 살리기 위해 적에게 총구를 겨누는데…

그는 군인이며 가장이었고 남편이자 아버지였다. 전쟁이 그의 모든 것을 바꿔놓았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7.25점
아래에서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에 대해 “전쟁보다 전쟁 같은, 전쟁 이후의 삶”이라 말하였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는 결말을 보고.. 전쟁을 전시하지도, 옹호하지도, 변명하지도 않는 냉정한 시선. 승자도, 패자도, 영광도, 원망도 없다. 살아남은 자들의 마음속에 되풀이되며 영혼을 갉아먹는 악몽을 남길 뿐. 국가와 윤리와 책임에 대한 질문, 그리고 질문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영화평가 후기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71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345,782명
아래에서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을 보고 느꼈습니다. 나라를 지킨 군인들을 개처럼 버리는 나라와 영웅처럼 대하는 나라.. 미국이 부럽다면 시민에 자긍심과 군인들의 애국과 헌신 때문일것이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을 보면 일단 영화자제에 시선을땔수가없네요 몰입감 긴장감 쿠퍼형님의 연기 새해부터 좋은 액션영화보여주셔서 감사합니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을 보면 나라에서는 레전드로 불렸지만 가정에서는 아빠조차 되기 힘들었던 한 남자의 이야기... 마지막 아빠의 모습으로 돌아왔던 카일의 미소가 눈 앞에 선하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을 보고 우리나라를 생각해봤는데.. 애국심은 공짜로 생기는게 아니라는 생각을 해봤다 참전용사들의 처우가 남다르다... 근데 아기인형은 도대체....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에서 일단 배우캐스팅은 만점. 전쟁씬도 오바 없이 그려낸것이 맘에 들고요. 후반부 적 스나이퍼 사살후 옥상에 개미 떼 처럼 몰려오는 적들 막아내는 공성전 비슷한 전투가 멋지더군요. 엔딩크레딧에 포함된 실제 시내 운구 행렬도 멋졌구요. 역시 클린트 옹 작품답네요.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은 화려한 전쟁신은 없지만.. 충분히 좋았다. 책으로 읽으면 더 잘 느낄것같아서 ..책으로도 사서 읽어보려고 한다.전쟁에서 이기는 사람은 아무도 없는것 같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은 동료들의 죽음과 끝없는 살상 앞에서 실제 전쟁영웅의 고뇌와 투쟁을 잘 묘사한 영화. 보는 내내 손에 땀을 쥐는 긴장감을 놓칠 수 없었다. 다만 정작 주인공에게 비극적 결말을 가져온 전후 군인들의 PTSD의 고통에 대한 묘사가 부족했던 것은 좀 아쉽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을 보면 초반에는 다소 지루한감이 있으나 중반 후반부로 갈 수록 재미있고,한국영화 분발해야 할 듯.연기 작품성 나무랄데 없음.그리고 선과악은 과연 무슨 기준으로 나눌 수 있는가를 깊이 생각케 한다. 인생을 되돌아 보지 않을 수 없게 만든 수작이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은 클린트 이스트우드가 만들어서 그런지 미국주의 중심 영화라는거 빼고는 이런게 영화다! 심장쫄깃해지는 긴장감과리얼한 전쟁씬들최고다브래들리의 크리스카일 완벽재현도 놀랍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에서 진짜 엔딩이 너무 허무한데....그게 실화라는게 더 허무함...진짜 허탈감이 느껴질 정도네요...아무튼 전투 묘사 너무 리얼하고 잘만든 영화같아요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에서 마지막은 진짜 반전이었다. 용의자 엄마가 부탁해서 만났다지만 주연과 마찬가지로 참전용사 아들도 정신병이 있었는 듯. 오랜만에 가족에게 남편이자 아버지 노릇 할랬는데 사거리 기본 1000m 무스타파 죽인 스나이퍼 전설이 허무하게 죽네요... 안타깝고 다들 착하게 살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액션영화를 기대하면 실망, 실화임을 감안하고 보면 가슴 조이는 영화. 마지막 전장에서 부인에게 통화하는 주인공의 대사를 왜 그렇게 찌질하게 번역했는지 이해가 안간다. 절대로 그런 의미가 아니인데, 차라리 중학생이 문장 그대로 직역을 했으면 나았을것.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은 일단 최고입니다..마지막엔딩을 보면..왜? 미국이 강한나라인지? 한국보다 우월(?)한지 알수 있습니다..우리나라는 애국자를 노땅취급을 하는데 과연 우리가 미국을 앞설수 있을까요? 2번3번 보세요..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은 지금까지본 영웅 이야기 중 가장 슬픈 영화였다. 브래들리쿠퍼가 겉멋든줄 알았는데 연기력 상당한 배우구나... 마지막으로 죄없는 사람만 죽고 미치게 만드는것이 전쟁이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을 보고.. 사실 저 사람보다 더 희생하고 더 불쌍하고 더 억울하게 죽은 알려지지않은 사람들도 있을것이다. 그들 모두를 기리는 영화가 됬으면 한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