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덩케르크 / 게리올드만 릴리제임스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다키스트 아워
Darkest Hour, 2017
2018.01.17. 개봉

장르: 드라마, 전쟁
감독: 조 라이트
러닝타임 125분 영국영화

영화 다키스트 아워 배우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전세계 모든 이들이 알고 있는 윈스턴 처칠 역을 맡은 게리 올드만은 어떤 때보다도 완벽한 준비 과정을 거쳤다고 합니다. 그는 관객들 이전에 자기 스스로가 거울에 비친 자신의 모습에서 윈스턴 처칠의 혼을 볼 수 있어야 한다고 생각했다는데요. 윈스턴 처칠의 50여 권에 달하는 자서전을 비롯한 다양한 기록물을 접한 윈스턴 처칠은 외모 변신에 있어서도 한치의 오점을 남기고 싶지 않았다고 합니다. 거기에 영화 다키스트 아워는 윈스턴 처칠역을 맡은 게리 올드만 외에 용기 있는 선택과 절대 포기하지 않는 신념을 지지한 인물들로 연기파 배우 크리스틴 스콧 토마스를 비롯해 주목받는 스타 릴리 제임스, 탄탄한 연기력의 벤 멘델슨까지 믿고 보는 명배우들이 호흡을 맞춰 궁금증을 고조시켰습니다.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다키스트 아워는 2차세계대전 당시 프랑스 북부 덩케르크 해안에서 벌어진 사상 최대의 덩케르크 탈출 작전, 그 시작을 담고 있습니다. 끝나지 않는 전쟁으로 역사상 가장 어두웠던 시간으로 불리던 당시, 영국은 윈스턴 처칠의 신념에서 시작되고 윈스턴 처칠의 용기로 실행된 덩케르크 작전을 통해 세계의 역사를 뒤바꿀 수 있었는데요. 40만명의 영국군과 연합군이 800척 군함을 끌고 독일 기갑부대의 포위를 뚫고 영국으로 탈출하는데 성공시킨 덩케르크 작전. 수많은 이들의 반대와 우려에도 불구하고 오직 승리를 목표로 덩케르크 작전을 진두지휘한 것은 물론 희망을 잃은 국민들에게 결코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싸울 것을 호소한 윈스턴 처칠의 모습은 영화 다키스트 아워를 통해 면밀하게 밝혀졌습니다.

“영화 <덩케르크> 제2막 <다키스트 아워>”(We Live Entertainment)라는 평이 말해주듯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덩케르크>가 덩케르크 작전 그 자체를 보여줬다면, 영화 <다키스트 아워>는 덩케르크 작전이 구상되고 실행되기까지의 치열하고, 긴박하며, 스펙터클한 과정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전쟁 블록버스터 그 이상의 강렬한 전율을 선사하는데 성공했습니다.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입니다. 오직 살아남는 것이 승리다! 절대 포기하지 않는 용기, 그 시작! “<덩케르크> 제2막”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영화 덩케르크의 숨겨진 이면 공개 역사상 가장 어두웠지만 뜨거웠던 운명의 시간 영화 다키스트 아워. 우린 결코 굴복하지 않습니다. 승리가 없으면 생존도 없기 때문입니다. 덩케르크 작전, 그 시작! 다키스트 아워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38점
아래에서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에 대해 “처칠 VS 올드먼”이라 하였다.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는 결말을 연기한 게리 올드만에게 오스카 트로피를 안겨주기 위해 만든 듯한 영화인것 같다. 여기에 분장상도 추가될 듯하다. 나치의 침공 앞에 대항하는 처칠의 고뇌와 투쟁을 그린다. 게리 올드만의 연기가 압도적이긴 하지만, 당시 영국 의회와 왕실의 관계를 그려내는 조 라이트 감독의 솜씨도 볼 만하다. 처칠만의 고뇌가 아닌, 타이피스트의 관점을 교차시킨 점도 평가할 만하다. 하지만 끊임없이 처칠의 연설이 이어지는 후반부는 과하다.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에 대해 “처칠의 시간, 게리 올드만의 시간, 브렉시트 이후의 영국이 선택한 시간이 교차한다”고했다.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은 2차 세계대전 초기 덩케르크 작전을 중심으로 영국 수상에 오른 처칠의 활약을 재구성했다. 처칠로 분한 게리 올드만의 연기는 별 다른 수식어가 필요 없을 만큼 처칠 인생의 가장 빛나는 순간을 눈부신 방식으로 재현한다. 인물보다 흥미로운 건 어둠으로 가득 찬 시대를 그리는 조 라이트의 웅장한 손놀림이다. 단순하지만 효과적이며 기품 있다. 한편으론 전형적이고 익숙한 아카데미식의 인물 그리기. 진짜 주인공은 어쩌면 시대의 어둠을 바라보는 시선이다. 달리 말하면 처칠의 인생 중 왜 하필 다이나모 작전의 시간을 골랐을까. 마치 브렉시트 이후 영국을 향한 독려처럼 보인다.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영화평가 후기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9.12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9.16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37,520명
아래에서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이 재미가 없어서 관람객이 적은게 아니라 상영관이 없어서 적은것이다. 왜 그랬을까? 정부가 개입한것은 아닐까 싶다. 왜 이 영화가 지금 이렇게 상영관이 없는가를 이해를 해보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은 거짓 평화, 위장된 평화에 속은 사람들이 꼭 봐야할 영화입니다. 자유는 공짜가 아니다. 전체주의 학살자와 협상은 없다는 당시 영국 국민과 수상의 모습이 부러운건 왜일까요?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은 지금 우리나라의 정치인들이 꼭 봐야 하는 영화이다. 악에 절대로 항복하지 않겠다는 처칠의 의회 연설은 정말 감동이다.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을 보면 풍전등화같은 영국과 유럽을 결단력으로 구한 시대영웅처칠을 볼 수있다.. 내각과 국회 연설을 앞두고 지하철 을 탄 처칠. 애국시민을 만나 대화나누는 모습 의사당으로 돌아와 그들 이름을 메모지에 적은후 일일이 호명하며 결사항쟁을 호소하는 모습이 무척 인상적이다.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은 전쟁 장면 없이도 급박한 전쟁상황이 그려진다. 마치 역사의 현장에서 처칠을 만나고 온 기분이다. 솔직히 게리올드만의 연기만으로도 충분히 봐야할 영화이다.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은 영국 BBC가 조사한 가장존경하는 영국인 설문에서 왜 처칠이 1위인지를 가슴으로 이해하게 해주는 대단히 잘만든 수작임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은 영국이 왜 위대한 나라인지를 보여주는 영화. 박수를 치고 싶은 마음을 억누르며, 눈물을 참으며 영화를 봤다. 한국의 젊은이들이 이 영화만은 꼭 봤으면 좋겠다. "싸우다 진 나라는 다시 일어난다. 그러나 싸움이 두려워 피한 나라는 반드시 패망한다."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은 영국 역사상 가장 어두웠던 시간(다키스트 아워)을 최고의 순간(파이니스트 아워)으로 만들었던 위대한 지도자 처칠의 면모를 잘 느낄 수 있었던 영화. 게리 올드만의 신들린 연기. 덩케르크를 보기 전에 개봉했더라면하는 아쉬움이 남네요.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은 2차 세계대전의 독일군앞에서 절멸에 직면한 영국과 전세계를 구한 위인 처칠. 게리 올드만의 최고의 명연. 북핵 위협과 전쟁 발발의 위험한 종북 재앙의 시대에 나라를 구할 위인이 나타나기를..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은 지도자의 고뇌를 볼 수 있었던 영화 당시 상황이 현재 우리나라와 매우 흡사하며, 평화와 협상 대화는 미치광이에게는 통하지 않는 다는 것을 시사하는 영화이자 배우들의 연기가 훌륭한 영화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은 곧 다가올 전쟁의 두려움 앞에 한 나라의 지도층의 결단이 얼마나 중요한지..얼마 전에 본 남한산성에서 우리 모습과 교차되어 먹먹하고 부럽기도 하고..이런 품위있는 영화를 왜 대형 상영관에서 멀리하는지 모르겠네요...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은 영화 덩케르크보다 재밌어요. 내용이 이어지는데 처칠이란 사람이 인간적으로도 참 매력적인분이란걸 알게됨. 그 순간의 지도력으로 얼마나 많은 상황이 바뀌었을지.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은 전쟁씬 없이 이렇게 긴장감을 줄 수 있을 줄은 상상도 못했다. 연기력 갑, 촬영기법? 너무 좋았다. 이런 영화 엄청난 영화가 상업성 의미없고 뻔한 스토리 영화에 밀려서 상영관이 적은게 너무나 안타깝다.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에서 예고편과 다르게 덩케르트 관련해서는 크게는 안나오지만 윈스턴 처칠을 잘 모르는 제가 보기에 처칠의 이야기를 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보는동안 재미있게 보는건 오랜만인 영화였네요 덩케르트 영화를 보고 봐서 그런지 더 좋았어요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은 격한 액션이 없어도 대사로 만으로도 충분히 영화가 만들어 질 수 있구나를 느꼈습니다. 보는 내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최고입니다 정말! 이 좋은 영화를 왜 사람들이 잘 안보는지..상영은 왜이리 적게 하는지..아쉽네요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에서 언제까지 평화를 구걸할것인가? 많은 것을 느꼈습니다.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화

● 영화 덩케르크(2017) 줄거리 결말 / 다이나모 철수작전

 

영화 덩케르크(2017) 줄거리 결말 / 다이나모 철수작전

영화 덩케르크 줄거리 결말 덩케르크 다이나모 철수작전 실화 덩케르크 Dunkirk, 2017 2017.07.20. 개봉 개요: 액션, 드라마, 스릴러, 전쟁 감독: 크리스토퍼 놀란 러닝타임 106분 <영화 덩케르크 배우> 영화 덩..

movie-worldstory.tistory.com


영화 다키스트 아워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