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 차승원 오정세 이솜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하이힐
Highheel, 2013
2014 .06.03 개봉
2014 .06.18 재개봉

장르: 느와르, 액션
감독: 장진
러닝타임 125분 한국영화

영화 하이힐 배우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차승원 - 윤지욱 역
오정새 - 허곤 역
이솜 - 장미 역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송영창 - 허불 역
김응수 - 박반장 역
고경표 - 진우 역
이용녀 - 바다 역
이엘(김지현) - 도도 역
안길강 - 박사범
민준표 - 회계사 역
김예원 - 정유리 역
이언정 - 주연 역
홍승균 - 강돌이 역
이동길 - 소년 지욱 역
홍태의 - 소년 친구 역
조아라 - 어린 장미 역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줄거리

영화 하이힐 줄거리입니다. 완벽한 남자의 조건을 모두 갖춘 강력계 형사 지욱은 범인을 단숨에 제압하는 타고난 능력을 발휘해 경찰은 물론 거대 범죄 조직 사이에서도 전설적인 존재로 불린다. 내면에 깊숙이 자리한 여자가 되고 싶은 욕망을 감추기 위해서 더욱 거친 남자의 모습으로 살아왔지만, 이제는 진짜 자신이 원하는 모습으로 살기 위한 새로운 삶을 준비하려고 하는데잔인하게 슬프고, 눈부시게 강렬한 감성 느와르가 온다!

'“이건 내 선택이 아니야… 신이 날 잊은 거야…”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15
아래에서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지혜 기자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이제껏 보지 못한 차승원의 얼굴이라 평하였다.
영화 하이힐 줄거리는 결말을 보면 ''로 살기 위해 피와 눈물로 대가를 치르는 '그녀'가 처연하다. 테스토스테론이 넘치는 차승원은 누아르라는 가장 남성적인 장르에 성공적으로 여성성을 이식한다.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을 접한 백은하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장진 안의 장진을 죽였다라 말했다.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에서 장진과 차승원은 합심한 듯 익숙함을 버리고 낯선 실험을 선택한다. 집단 극과 수다, 남성성과 코믹함을 죽인 두 남자의 선택은 성공 여부, 호오를 떠나 분명 전환점으로 기록될 것이다.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영화평가 후기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75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7.75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343,487
아래에서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을 보면 사실 완벽하지 않습니다. 스토리만을 봤을 때 큰 짜임새는 모르겠습니다. 그런데보고나서 오랫동안 가슴이 먹먹합니다. 차승원이라는 배우보다 그저 주인공 지욱이라는 사람이 생각나게 합니다. 평생 전혀 이해할 수 없는 감정에 함께 가슴이 아프고 아립니다.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은 느와르다. 느와르는 이래야한다. 짜임새를 논하기전에 영화를 본후의 느낌!!! 어둡지만 추하지않고, 슬프지만 싫지않은...누구나 자기안에 하이힐같은 양면성이 있을 것이다. 차승원은 정우성보다 멋지더라. 갑중의 갑!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은 액션 연기도 깔끔하고 차승원연기가 정말좋았다.. 기대이상! 내가 끝내 가질 수 없었던 다른 '무언가'에 대해 생각해보게 만들어주는 깊은 울림을 선사하는 영화이다.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괜찮았음 강약조절 적당했고 차승원멋졌다!영화줄거리만 보고 가도 어떤 영화인지 알수있을텐데 몇몇씬에서 대놓고 불편한 티내는사람들. 우리나라관객수준에 실망했다. 영화줄거리 꼭보고가시길...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에서 엿볼수있었다. 누구에게나 공존하는 여성성과 남성성! 내면의 은밀한 비밀을 지닌 '지욱'을 따라가다 보면 슬픔과 연민을 느낄 수 있을 것.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은 상업적으로 꺼리는 소재를 차승원이란 배우가 연기력으로 잘 풀어간 영화.. 그리하여 감정이입과 더불어 아픔까지도 와 닿네요...다시 보고싶은 영화네요...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은 큐어 영화라 호불호가 갈리지만 전 재미있게 봤어요 소재도 재밌구 차승원 연기도 넘 잘하고..마음 한 켠이 찡해지는 영화였습니다 앞으로도 한국 영화에 이런 다양한 소재가 다뤄졌으면 좋겠네요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잘 봤어요! 차승원의 감정선이 정말.. 좋았습니다. 차승원 속에 있는 여자가 상처받을 때 마다 겉 모습은 남자지만 여자가 상처받는거 같은 느낌에 너무 안쓰러웟어요자기자신으로 살아갈수가 없고 그걸 참으며 살아야하는게 정말 힘들텐데.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에서 연기를 너무 잘하셔서 같이 슬펐고 안타까워하며 잘 봤습니다 피가 너무 튀겼긴 하지만 액션씬도 너무 멋졌어요 친구랑 저는 영화보고 나오면서 한번 더 보러가자고 약속했네요 만점에서 일점을 뺀건 결말이 조금 아쉬워요 궁금한게 해결이 안됐네요ㅠㅠㅠ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을 보고 느꼈습니다. 우리모두 정체성을 잊고 살아가야 하는게 아닐까.내가원하는것,내가하고싶은것,우리를숨긴채.그래서 살다가 때론 나는누군가에 대해서 생각해보지않은 사람들이 있는가?지욱이도 역시 그런 것이다.우리들처럼 우리의 정체성을 잊고 살아가야 하는 이유가 있는 것이다.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은 슬픈감성의 르느와르란 말이 딱!!르느와르를 싫어하는 나이지만 이 영화는 추천한다.시종일관 젖어있는 차승원의 디테일한 감성연기!!!!믿고보는 배우답다.장진 감독의 세련된 연출력에도 큰 박수를 보낸다~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차승원의 눈빛연기와 김정의 표현 너무 멋져요..평범한사람들이 전혀 생긱해보지 못한 쟝르여서 다시한번 그들의 세계를 느끼게 한 작품인듯 하다..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의 소재는 정말 신선했고 차승원의 색다른 연기에 감탄했습니다. 대부분 코미디연기가 다였는데 이런 진지한 연기 사랑합니다 반했어요 짱짱 다른 배우들이 코미디 부분을 맡아줘서 깨알 재미도 있었습니다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차승원의 내면연기 또한 좋았으며, 냉혈하고도 남자다운 형사 내면에누구보다 여린 여자의 마음. 겉으로 거칠고 잔인해질수록 더욱 아려오는 정체성. 그동안 보여왔던 장진감독의 색깔에서 어느정도 탈피한것 같다. 충분히 매력적인 영화다.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에서 후반부쯤에 윤지욱이 자신의 성적본능마저 짓밟아버린채 자신의첫사랑광의약속(장미를 지키겠다.) 을 지킨것에대해 아련한감정이 강했었던것 같다. 장미를 구하러가는 택시안에서 가발을벗고 하이힐을 만지작거리며 지욱은 무슨생각을했을까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하이힐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