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 로버트드니로 잭에프론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오 마이 그랜파
Dirty Grandpa, 2016
2016.03.17. 개봉

장르: 코미디
감독: 댄 마저
러닝타임 100분 미국영화

영화 오 마이 그랜파 배우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영화 오 마이 그랜파의 주인공이자 통제불능 할아버지인 딕 켈리는 로버트 드 니로가 맡아 그의 수습불가 인생수업을 그린 코미디 영화입니다. 로버트 드 니로는 영화 <인턴>에서 훈훈하고 매력 넘치는 70세 인턴 ‘벤’ 역을 통해 전 세계적 멘토로 떠오른 할리우드 명배우 로버트 드 니로의 또 다른 멘토링 프로젝트입니다. 거기에 할리우드의 핫 가이 잭 에프론이 등장, 성공 공식대로만 살아가는 따분한 엘리트 손자 ‘제이슨’을 연기합니다. 거기에 줄리안 허프는 메러디스 역을 맡았으며 조이 도이치는 샤디아 역을 오브리 플라자는 르노어 역을 맡아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의 완성도와 재미를 높였습니다. 영화 오 마이 그랜파의 조연으로는 더모트 멀모니, 제이슨 멘트조카스, 애덤 팰리가 출연했습니다.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는 는 자유영혼을 지닌 쿨가이 할아버지 ‘딕’이 오직 성공만을 위해 앞만 보고 살아가는 꼰대같은 손자 ‘제이슨’에게 진정으로 원했던 인생을 찾아주기 위해 펼치는 엉뚱하고 기발한 인생수업을 그린 작품인데요. 로버트 드 니로는 <인턴>에서의 젠틀하고 중후한 노신사의 모습을 탈탈 벗고 72세라는 나이가 무색할 만큼 열정 넘치는 흥부자 할아버지로 변신해 ‘끌려 다니는’ 인생이 아닌, ‘끌리는 대로’ 살아가는 인생을 살라는 교훈을 몸소 전했습니다. 특히나 그의 메시지는 고스펙만을 강요당하며 앞만 보고 달려갈 수 밖에 없는 현대인들에게 내가 진짜로 살고 싶었던 인생에 대해 한번쯤 생각하게 해 주는 속 시원한 사이다 같은 멘토링을 전했습니다.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영화 오 마이 그랜파는 자유로운 할아버지 딕과 성공만을 좇는 꼰대 손자 제이슨. 이 두 상반된 캐릭터가 펼쳐 보이는 다양하고 기발한 에피소드와 기존 할아버지 캐릭터를 완전히 뒤집는 로버트 드 니로가 쏟아내는 거침없는 입담은 지루할 틈 없이 관객들의 웃음샘을 자극하는데요. 특히 할아버지가 손자의 결혼을 저지하기 위해 준비한 깜짝 이벤트들은 영화 오 마이 그랜파만의 최고의 하이라이트로 그야말로 영화 오 마이 그랜파의 폭소 포인트가 아닐까 싶다.

또한 영화 오 마이 그랜파는 미국 최고의 해변 데이토나 비치를 배경으로 관객들에게 화끈한 볼거리를 함께 선사했는데요. 해변의 아름답고 시원한 풍광과 함께 보기만 해도 온몸을 후끈 달아오르게 하는 핫한 비키니 걸들과 몸짱 남성들의 향연은 보는 이들에게 한발 앞선 여름의 뜨거운 열기를 전했습니다. 하지만 영화 오 마이 그랜파가 전하는 진정한 재미는 바로 훈훈한 감동. 제이슨을 궁지에 몰아넣었던 모든 소동의 이유가 자신의 꿈을 잃어버린 채 살아가고 있는 손자에게 진짜 인생을 찾아주기 위해 딕이 준비한 사려 깊은 행동이었다는 것이 밝혀지며 관객들에게 할아버지의 진한 사랑을 느끼게 하는것인데요. 이 모든 것을 알게 된 제이슨이 진짜 원하는 인생과 가족에 대해 새롭게 깨닫게 되는 영화 오 마이 그랜파의 결말은 가족애에 대한 공감을 불러일으키게 됩니다.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보며 이런 훈훈한 감동과 여운을 함께 느껴봅시다.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입니다. “네 인생의 전부를 애비가 결정하잖냐!” 72살 나이가 무색한 품격(?)넘치는 뇌섹 할배 딕(로버트 드 니로)은 결혼은 물론 모든 인생을 아빠의 성공 공식에 따르려는 무사안일 손자 제이슨(잭 에프론)이 안타깝기만 하다. 운전 면허 정지를 핑계 삼아 자신의 플로리다 여행에 제이슨을 동행시키는 딕. 열정과다 거침없는 할아버지와 고지식한 허당 손자의 여행은 사사건건 문제를 일으키고, 결국 제이슨의 결혼식 마저 무산될 위기를 맞게 된다. 하지만 이런 엉뚱한 사건의 연속 뒤에는 할아버지의 특별한 의도가 숨어 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4.65점
아래에서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에 대해 “마냥 밉지만은 않은 미국식 막장 변태 저질 코미디”라 평하였다.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는 결말은 손자가 좀 더 자유롭게 살았으면 하는 할아버지가 손자를 강제로 여행에 동참시킨다. 문제는 할아버지가 추구하는 자유라는 게 참 무책임하고 손쉬워 얼핏 방종처럼 보이기도 한다는 것. 어디까지를 농담으로 받아들일 수 있는지에 따라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린다. 만약 당신의 허용범주 안이라면 꽤 재밌게 즐길 수 있는 재치와 말의 향연이 이어진다. 아니라면 상당히 불쾌할지도.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화정 기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에 대해 “너무 '오버'하는 할아버지”라며 덧붙였다.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은 엇갈린 할아버지와 손자의 좌충우돌 로드무비. 티격태격하다 서로의 진심을 알아가는 과정은 도식적이지만 늘 흥미롭다. 하지만 손자의 인생관에 개입하는 할아버지의 가르침이 한편으로 치우쳐 선뜻 수긍이 가지 않는다. B급 유머를 소화하는 로버트 드 니로의 도전은 효과 면에서는 좀 떨어지나, 인정.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영화평가 후기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45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23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79,705명
아래에서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보니 억압된듯한 삶을 스스로에게 강요하며살던 저에겐잠시나마 엄청난 해방의 시간이었네요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잭애프론의 파격적인 변신과 로버트드니로의 연기 아주 일품이었고 너무나도 재밌었습니다. 조이 더치는 참 매력적이군요 흠잡을 곳이 없습니다.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은 부조리와 일탈이 조화된 현실적인 일상과 성에 대한 진지한 고찰이 어우러진 종합 선물세트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이 미국에서는 폭망했다고 하던데 나는 진짜진짜 재밌게봤음ㅋㅋ로버트 드 니로가 이런 역할이 잘 어울릴거라고는 생각도 못했고 이런 역할을 할거라고는 상상도 못했는데 너무 웃기고 재미있었음 단 어색한 사람과 보지말것, 더 어색해질 수 있음.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은 너무 재밌게봄. 행오버, 댓츠마이보이, 억셉티드 재밌게봤다면 이것도 재밌어할겁니다. 가볍게 보기 좋고 웃다가 우울한기분이 가셨네요. 더럽다고 생각하시는 분들 많은것같은데 전 더럽게 웃다가 보고 꿀잠 잤네요.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보고 섹드립이라는둥, 전형적 헐리웃 이라는둥..이말 하는 사람은 그림만 본듯...한번 더 보고 감독이 전하는것을 잘이해하길...."인생 즐겁게 사세요!! 하고싶은일 하시고!! 같이있으면 기분좋은 사람과 행복하세요"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별생각없이 봤는데 쓸때없이 계속 웃었네요ㅎㅎㅎ다른장면들도 웃기지만 골프장에서 손자 스윙할라 폼잡을때마다 뷁뷁하면서 궁댕이때리때 아직도 생각하면 웃김ㅋㅋㅋ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영화 오마이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교훈을 얻기위해 보려는 사람은 이 영화를 선택하지 마세요 킬링 타임용으로 보기에 적절한 영화입니다. 청불영화 답게 섹드립이 많이 나와서 재밌습니다

영화 오마이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보고 웃는 사람은 첨부터 마지막까지 엄청 웃음 진짜 쉴새없이 더러운 드립날리는데 진짜 웃김 저렇게도 드립칠수있구나 기발함 근데 취향 안맞으면 끝까지 잼 없을수있음 호불호 갈림 개인적으로 엄청 웃겼음

영화 오마이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보는 내내 드니로아제의 찰진 섹드립과 에프론의 몸과 패션센스에 눈이 갔음. 간만에 웃음 참는다고 힘들었음~ 가볍게 보기에 참 좋은 영화지만 의미없진 않았다.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보고 솔직히 황당하고 어이없었고 처음 시나리오에서 공감대 형성이 떨어지면서 웃기 민망했지만 내용을 재해석해서 보게된다면 현대사회 사회성이 떨어지고 자기 정체성을 모르는 사람들을 정확히 표현하고 있는듯합니다. 그 어떠한것 보다 내 삶이 중요한것을 보여줌!! 할배멋져요!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보고 내 할아버지가 로버트 드 니로라면 어땠을까?ㅋㅋ한번쯤은 저렇게 남눈치 안보고 살아볼 수 있다면 속을 뻥 뚫어주었던 부러웠던 영화 ㅋㅋ섹드립이 난무하지만 불편하지 않고 시원하게 껄껄 웃을 수 있는 영화임. 강추 !!!ㅋㅋ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은 데드풀 보다도 꿀잼. 웃기고 야한19금 코미디영화 진수. 할배와 손자의 섹드립 케미 포텐. 호불호가 갈릴수 있으나 스트레스 해소하는데 이만한 영화가 있을까?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보는 내내 큭큭 거리게 됨. 다 알아 들으면 안되는 유먼데 그냥 웃김.앞에 앉은 남자 웃느라 정신 못차림 ㅋㅋ 남주의 인생에 대한 고민 또한 모든 젊은 친구들이 공감 할수 있는 부분. 즐겁고 유쾌하게 해답을 찾는 모습을 통해 나 또한 즐거워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을 보기전 이런영화인줄 모르고 봤는데 기대이상으로 너무 재미있던 영화였다. 또한, 할아버지주인공분이 인턴에서 나온 주인공할아버지이신데 이미지가 완전 달라서 다른사람인줄알았어요 ㅋㅋ연기도 너무 잘하시고 한번쯤은 볼만해요 ㅋㅋㅋ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오 마이 그랜파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