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범인 / 김혜자 원빈

한국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마더
Mother, 2009
2009 .05.28 개봉

장르: 범죄, 미스터리, 드라마, 스릴러
감독: 봉준호
러닝타임 128분 한국영화

영화 마더 배우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김혜자 - 마더(도준 엄마) 역
원빈 - 윤도준 역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진구 - 진태 역
윤제문 - 제문 역
전미선 - 미선 역
문희라 - 문아정 역
천우희 - 진태 여자친구, 미나 역
송새벽 - 세팍타크로 형사 역
김병순 - 반장 역
이영석 - 고물상 노인 역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영화 마더 줄거리입니다. 읍내 약재상에서 일하며 아들과 단 둘이 사는 엄마(김혜자). 그녀에게 아들, 도준은 온 세상과 마찬가지다. 스물 여덟. 도준(원빈). 나이답지 않게 제 앞가림을 못 하는 어수룩한 그는 자잘한 사고를 치고 다니며 엄마의 애간장을 태운다. 어느 날, 한 소녀가 살해 당하고 어처구니없이 도준이 범인으로 몰린다. 아들을 구하기 위해 백방으로 뛰는 엄마. 하지만 경찰은 서둘러 사건을 종결 짓고 무능한 변호사는 돈만 밝힌다. 결국 아들을 구하기 위해 믿을 사람 하나 없이 범인을 찾아나선 엄마. 도준의 혐의가 굳어져 갈수록 엄마 또한 절박해져만 간다.

아들의 살인혐의, 엄마의 사투아무도 믿지마 엄마가 구해줄께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의 범인 스포

영화 마더 줄거리를 보면 진범은 따로 있고 아들은 누명을 쓴 것 뿐일 거라는 혜자의 믿음과 달리 결국 정말로 도준이 범인이었습니다. 고물상은 진범이 아니었으며 오히려 도준이 범행을 저지르는 것을 본 유일한 목격자였습니다. 영화 마더에서 고물상의 말에 따르면, 도준이 피해자인 여고생한테 바보란 말을 듣자 냅다 바위을 던져 머리를 맞춰 즉사시킨 것이었던 것. 그리고 그것은 바보처럼 남에게 당하고만 살지 말고 당하면 반드시 갚아주라는, 평소 혜자가 신신당부하던 바에 따른 것이었습니다. 이 모든 사실을 알게 된 혜자는 끝내 이성을 잃고 목격자를 살해한 뒤 목격자의 집을 방화하고 도주하여, 결국 진실은 어둠 속으로 묻혀버리고 말았습니다.

이후에 좀 더 결정적인 (하지만 혜자만은 그것이 사건과는 관계가 없는 것임을 알고 있는 증거이다) 증거가 제시되며 도준 대신 이웃 마을의 지적장애인 종팔이가 범인으로 새롭게 지목되는데, 혜자는 아들을 위해 그의 결백을 밝히지 않고 결국 그가 모든 죄를 뒤집어쓰게 됩니다. 그 장애인을 면회 간 혜자는 그가 무죄라는 것을 알지만 자신처럼 그를 구해줄 사람이 없다는 사실에 눈물을 보이는데요. 혜자가 흐느끼며 말하는 "너 부모님은 계시니? 엄마 없어?" 라는 대사가 특히 백미였습니다..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8.25점
아래에서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세윤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에 대해 “엄마의 바다, 그 깊고 어두운 심연 속으로”라며 덧붙였다.
영화 마더 줄거리는 결말은 봉준호 감독 영화 가운데 최고의 오프닝 신. 최근 한국 영화 가운데 최고의 라스트 신. 이 두 장면을 보는 것 만으로도 행복하다. 배우가 징글맞게 연기를 잘 하고 감독이 영리하게 연출을 잘 하는 데 관객이 행복한 게 당연하다. 봉준호 감독 영화는 언제나 최근작이 최고작임을 입증하는 강력한 증거.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형석 기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에 대해 “단연코, 봉준호의 최고작”이라 평했다.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에서 '어머니'는 윤리고 '어미'는 본능이다. '마더'는 '어미의 윤리'를 다룬다. '어미'의 본능과 세상의 율법이 충돌하는 자리에서 빚어진 드라마는 격하다. 정서는 압도적이다. 대단한 트릭과 서스펜스, 그리고 도덕적 딜레마. 누가 이 가여운 어미에게 돌을 던지겠는가.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영화평가 후기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10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9.45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관객수: 2,981,953명
아래에서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같이 이렇게 세세한 짜임새있는 영화가 있을까.. 항상 느끼는 거지만 봉준호 영화의 흡입력은 누구도 따라올 수 가 없다....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김혜자님의 연기 또한 대단하지만, 한국 영화 역사상 가장 완벽한 수미상관에 버스를 비치는 카메라 연출 기법, 그리고 슬픔과 기쁨, 그리고 광기마저 느낄 수 있는 음악이 한데 버무러졌다. 개인적으로 기생충보다도 더 뛰어나다고 생각되는 영화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을 보고 느낌. 맹목은 진실을 왜곡시킨다. 결국 사람은 사실대로가 아니라, 믿고 싶은데로 믿는다.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을 보고 봉감독님은 천재라는걸 알게됐어요.... 주변사람들한테 꼭 추천해주는 영화입니다. 몇번을 봐도 볼때마다 연출력에 감탄하면서 봐요 .,ㅜㅜ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을 오랜만에 다시 보니 천우희와 이정은 배우가 반갑다. 그리고 다시 보니 생각이 드는건 역시 봉준호 감독은 천재라는 것. 음악과 사운드를 이렇게 잘썼던가 싶다. 그리고 김혜자 선생님 오랫동안 연기해주세요...!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은 사실 기생충 보고 봉준호 감독에 궁금함이 생겨 마더를 찾아 봤네요. 원빈의 바보인듯 모든것을 아는 싸패같기도 한 연기 정말 인상깊었고 마지막 엔딩 여러번 생각납니다.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은 기생충에이어 마더도 뭔가 긴장감으로 무슨일이벌어질까? 궁금해하며 재밌게보았네요 봉준호감독의 연출은 다른영화와는 확실히 다르네요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은 처음부터 끝까지 빈틈없는 김혜자의 연기, 원빈의 연기와 영화 속 부분부분 녹아있는 봉준호 감독의 디테일한 연출과 모성애라는 뻔한 소재를 뒤엎는 손꼽을만큼 대단한 명작이었다.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을 보고 인간사회에서 엄마와 모성으로 미화되는 어미의 본성 탐구 서사. 약육강식의 자연을 품는 대지와 어미는 무엇이 다른가...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을 보며 원빈 출소하고 엄마랑 밥 먹을때 물 따르면서 왜 옥상에 올려뒀을까? 하는데 소름 돋았습니다.. 몰입감 엄청 났네요. 복선이며..;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을 봤습니다. 물론 보는관점에따라 틀리겠지만 영화 내내 스토리구성이 너무나 좋았으며, 진실을 파헤치고자 하는 어머니, 그 마음을 잘 표현하고 그 케릭터를 잘 표현한 김혜자 선생님은 정말로 대단하시다.연기를 위해 태어나신분!!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은 테크니컬한 연출로 순식간에 빨아들이고 천천히 놓아주더라. 개연성없이 산만하게 흘러가는 영화들과는 차원이 다르다.

황금종려상은 기생충이지만 봉준호 감독 최고의 작품은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이라고 생각한다. 시작부터 엔딩까지 모든 것이 완벽한 작품. 김혜자 선생님의 춤사위가 몇 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다.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과 영화 기생충을 둘 다 본 사람인데요... 김혜자님의 엄청난연기력과(안 본 사람들은 연기력에 대해 기대를 많이 하고봐도 기대이상이다) 혀를 내두를 스토리와 반전은 왜 기생충이 받았는데 이 영화가 상을 못 받았지 하는 의문마저든다. 다시없을 영화이다.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은 영화 전반에 걸쳐 재료들이 잘 버무려지다가 엔딩컷에 다다라서 폭발적으로 점화된다. 엔딩을 보고 오프닝을 다시 보게 되면 더욱 재미있는 감상이 가능하다. 진짜 알고 있는 만큼 보인다. 어린시절에는 보지 못했던 부분들이 나이가 들어서 보이기 시작했다... 봉준호 감독이 원한것처럼 오만생각이 드는 영화다.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마더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