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앤트맨 1 줄거리 결말 / 폴러드 에반젤린릴리 애비라이더포트슨

영화 앤트맨1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앤트맨
Ant-Man, 2015
2015.09.03. 개봉

장르: 액션, SF
감독: 페이튼 리드
러닝타임 117분

영화 앤트맨 배우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폴 러드 - 스캇 랭/ 앤트맨 역
마이클 더글라스 - 행크 핌 박사 역
에반젤린 릴리 - 호프 반 다인 역
코리 스톨 - 대런 크로스/옐로우 자켓 역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배우
바비 카나베일 - 팩스턴 역
안소니 마키 - 샘 윌슨/팔콘 역
주디 그리어 - 매기 랭 역
애비 라이더 포트슨 - 캐시 랭 역
마이클 페나 - 루이스 역
티아이 - 데이브 역
헤일리 앳웰 - 페기 카터 역
우드 해리스 - 게일 역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영화 앤트맨 줄거리입니다. 하나뿐인 딸에게 멋진 아빠이고 싶지만, 현실은 생계형 도둑인 스캇 랭(폴 러드). 어느 날 그에게 몸을 자유자재로 늘리거나 줄일 수 있는 핌 입자를 개발한 과학자 행크 핌(마이클 더글라스)이 찾아와 수트와 헬멧을 건네며 ‘앤트맨’이 되어 줄 것을 요청한다. 어리둥절 하지만 일단 한번 해보기로 결심한 스캇 랭은 행크 핌의 딸인 호프(에반젤린 릴리)의 도움을 받아 점차 히어로의 면모를 갖추어가고, 그의 스승이자 멘토인 행크 핌 박사를 도와 핌 입자를 악용하려는 세력을 막아야 하는데… 마블 유니버스의 새로운 세계가 이제 그의 손에 달렸다!

언제까지 커져야만 하는가! 마블 역사상 가장 작고, 가장 강한 히어로가 온다!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7.09점
아래에서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숙명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에 대해 “영리하게 웃긴다”라 평하였다.
영화 앤트맨 줄거리는 결말은 인상적일 게 없다. 마블 영웅담에 할리우드식 가족주의와 코미디를 가미했다. 하지만 사이즈를 이용한 기발하고 애교스러운 장면들이 즐거움을 선사한다. '앤트맨'의 아기자기한 액션은 [어벤져스] 시리즈의 색다른 조미료가 되어줄 것이다.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에 대해 “마블 유니버스의 작은 거인”이라고 했다.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은 '개미만큼 작아진 슈퍼히어로'라는 컨셉트만 놓고 보면 왠지 뻔할 것 같지만, 이 영화가 펼쳐 보이는 마이크로 월드는 의외로 넓고 깊다. 정신없이 휘저으며 관객을 이끄는 비주얼은 [앤트맨]이 주는 순수한 영화적 쾌감. 마블 슈퍼히어로 계에 또 하나의 유망주가 등장했다. 벌써부터 속편이 기다려진다. 3D 버전으로 보길 추천한다.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현수 기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에 대해 “슈퍼히어로 아빠가 줄었어요”라고 했다.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을 보면 기존 어벤져스 멤버들에게선 느낄 수 없었던, 어찌 보면 가장 인간에 가까운 내면을 지닌 히어로 캐릭터가 탄생했다. 그는 한 가족의 가장이면서 아이를 지켜야 하고 예쁜 여자에게는 또 적극적으로 다가가 구애하는 평범하지만 대단히 미국적인 영웅이다. 그는 눈에 잘 보이지도 않을 정도로 작아지는 능력을 이용해 적진 깊숙이 잠입해 들어가 임무를 수행한다. 그런데 그 임무라는 게 굳이 슈퍼히어로의 능력을 빌어서까지 처리해야 할 사안인가 곱씹어보게 될 만큼 소박하다. 액션 장면은 어쩔 수 없이 [애들이 줄었어요](1989)를 떠올리게 한다. 캐릭터만 작아진 게 아니라 제작진의 비전도 함께 작아진 듯하다. 이 영화 역시 [캡틴 아메리카:시빌 워]의 장편 예고편으로 소박하게 활용 가능하다.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영화평가 후기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62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70점
아래에서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은 마블영화중 가장 코믹하다 전형적인 슈퍼히어로 성장영화지만 그래도 캐릭터 자체가 워낙 개성이 뚜렷해서 괜찮았다. 작지만 가장 강한 히어로라는 말이 정말 잘 어울리는 액션! 개미들조종하면서 움직이는 거 정말 신박하고 재미스릴감동 그리고 딸이 너무 귀엽다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을 보고 느낀게 마블은 정말 대단하다! 양자역학을 이렇게 표현해내다니 놀랍고도 신기하다. 영웅이 커진다는 생각의 편견을 깨고 나온 영화라는 것 자체가 더 신기하다. 영웅이 작아짐을 이용해서 이렇게 좋은 영화가 나왔다는 것 자체가 놀랍다. 마지막 양자역학 속 장면 놀랍다.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이 해외에서 호평받은 이유를 알겠다. 액션부터 스토이 라인, 코믹한 대사, 심지어 앤트맨의 개성까지 완벽하게 살려냈다. 마블 최고의 명작이라해도 손색이 없다.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에서 장군이 말타고 다니듯 날개다린 개미 타고 다닐때 귀엽고 거인 될때도 웃기고 그 인도 사람 같은 친구가 랩으로 얘기할때 진실의 약 ㅋㅋㅋ 빵터짐 현대차가 스폰 해서 그런지 현대차 많이 나옴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은 촬영기법도 신기하고 유머있는 히어로였습니다ㅋ 아직도 그 장난감기차 커진게 기억나네요ㅋㅋ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 제목도 유치하고 해서 안봤었는데 모처럼 시간이 나서 마블 정주행중, 윈터솔져나 아이언맨 시리즈 보다 앤트맨이 훨 재미있음 대사나 상황에서의 유머가 적절하고 전부터 생각했던건데 폴 러드의 연기력이 대단히 뛰어남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은 근래 본 마블히어로물중 아이언맨이고 뭐고 다 필요없음 시종일관 입을 헤~벌리고 본건 앤트맨이 첨인듯 어릴적 상상하던 슈퍼히어로의 능력중 가장 미미해보이지만 위력적인 그것을 표현해낸것에 쌍엄지를 들쑤밖에 없슴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에 에이, 무슨 개미맨이 영웅이야... 하고 시큰둥하게 봤는데 최고다, 정말 재밌다. 개인적으로, 가오갤과 쌍벽으로 재밌다.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을 보고 슈퍼히어로 영화가 이정도는 되야지... 판타스틱4 보다가 이거보니까 안구정화됨 감사합니다 마블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네요!!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을 표현하면 좀도둑에서 히어로로 변한 앤트맨! 행크 핌 박사와 스캇 랭, 사랑하는 딸 호프와 캐시가 더 나은 세상에서 살아가게 해주기 위해 악당 대런크로스(옐로우자켓)를 없애는. 스캇♡호프. 캐시 너무 귀여워. 루이스 너무 웃김.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만화책에서 보고 반한 앤트맨. 역시 영화도 만화와 같이 유쾌하고 재미나다. 액션, 코믹, 로맨스, 스토리, SF 모든 장르에서 완벽한 작품이었다고 감히 말할 수 있는 영화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은 오랜만에 한번 더 보고싶은 영화였다...판포로 썩은 내 눈이 치유됐다 웃기면서 긴장감있고 은근 감동도 느껴짐..후반엔 약간 인터스텔라가 연상되기도...개미가 혐오스럽지 않는 한 모든 사람에게 추천!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에 대해 처음엔 와... 이렇게 재미있는 영화인줄 몰랐음.. 후반갈수록 웃기고 스릴넘치고ㅠㅠ 마지막까지 완벽함ㅎㅎ 제 마블 제작중 정말 맘에 드는 편이였오요?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앤트맨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