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원작 / 최민식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침묵의목격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침묵
Heart Blackened, 2017
2017.11.02. 개봉

장르: 드라마
감독: 정지우
러닝타임 125분 한국영화

영화 침묵 배우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영화 침묵은 임태산이라는 자산가의 시점에서 진행됩니다. 여기서 임태산 역은 최민식이 맡았습니다. 영화 침묵에서 임태산은 태산그룹의 회장이며, 전부인 과는 사별한듯 보이고, 홀로 임미라를 키우고 있습니다, 이하늬는 박유나 역을 맡았으며, 영화 침묵에서 가수로 활동합니다. 또한, 최민식인 임태식과 사귀는 사이며, 임태산(최민식)의 딸인 임미라를 맡은 이수경과 친하지고 싶지만 오히려 엇나갑니다. 박신혜는 영화 침묵에서 최희정을 맡았으며 임미라(임수경)의 변호사이자 임미라의 전 과외선생 출신입니다. 류준열은 김동명으로 나왔으며 CCTV 설치기사 이고, 유나의 사생팬입니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영화 침묵은 중국의 원작 침묵의 목격자리메이크 해서 만들었습니다.
영화 침묵은 보이는 사실이 모두 진실은 아닙니다. 가장 완벽한 날, 모든 것을 잃은 한 남자의 진실을 알게 되는 영화인데요. 영화 침묵 줄거리는 약혼녀가 살해당하고 그 용의자로 자신의 딸이 지목되자,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남자 ‘임태산’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큰 기업을 이끄는 회장이자 재력가, 아름다운 연인에겐 섬세하고 다감한 남자, 하나뿐인 딸에겐 무뚝뚝하면서도 권위 있는 아버지인 임태산.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에서 임태산은 “돈이 곧 진심”이라고 믿고, 때론 오만해 보일 만큼 자기 확신으로 가득 찬 임태산이 약혼녀가 살해당하는 충격적 사건을 경험하고, 유력한 용의자로 딸이 지목되는 믿을 수 없는 상황을 마주하며 시작되는 영화의 주인공입니다. 영화 침묵은 세상을 다 가졌지만 정작 소중한 것들을 모두 잃어버릴 위기에 놓인 한 남자의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예측할 수 없는 전개로 풀어냈는데요. 완벽하다고 생각했던 날,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게 된 임태산이 자기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해결해 가는 과정은 흥미진진한 미스터리 구조 속 사랑과 부성애, 슬픔과 회한, 분노와 참회를 오가는 섬세한 감정선이 얽힌 강렬한 드라마로 보는 이를 매료시켰습니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죽은 약혼녀와 그날의 일을 기억하지 못하는 딸, 각자의 확신에 찬 변호사와 검사, 사건의 키를 쥔 목격자까지, 임태산을 중심으로 다양한 캐릭터들이 각자의 입장에서 사건의 진실에 다가가는 과정은 극적 긴장감을 한층 고조시킵니다. 특히 영화 침묵은 “보이는 사실이 모두 진실은 아니다”라는 정지우 감독의 말처럼 지워진 7시간에 숨겨진 사실은 무엇인지, 그 안에 감춰진 진실은 무엇인지, 그리고 진실에 담긴 진심은 무엇인지 끝까지 예측할 수 없는 흡입력 있는 스토리로 묵직한 여운을 전했습니다. 흥미진진한 설정과 드라마틱한 스토리, 여기에 정지우 감독의 섬세한 연출력과 실력파 배우들의 조합이 더해진 영화 침묵의 가장 핫한 볼거리가 아닌가 싶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원작 침묵의 목격자 차이점

영화 침묵은 사실 원작이 따로 있습니다. 침묵의 원작은 2013년 중국에서 개봉한 침묵의 목격자 인데요. 주연으로 곽부성이 출연했습니다. 영화 침묵을 보고 원작 침묵의 목격자를 보면 또 새로울것 같습니다. 원작 침묵의 목격자와 영화 침묵의 차이점은 원작은 약혼녀를 잃고 딸까지 잃을 위기에 처했던 임태와 딸의 변호를 맡았던 저우, 검사 통 타오의 시점을 번갈아 보여주지만 영화 침묵은 임태산 중심으로 영화 줄거리가 이어나갑니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영화 침묵 줄거리입니다. 재력과 사랑, 세상을 다 가진 남자 ‘임태산’(최민식). 모든 것이 완벽히 행복하다 믿었던 그 날.. 바로 그 날 약혼녀이자 유명 가수인 ‘유나’(이하늬)가 살해 당하고, 용의자로 딸 ‘임미라’(이수경)가 지목됩니다. 대한민국 세목의 이목이 집중된 사건 임태산은 그날의 일을 기억하지 못하는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기 시작하는데요. 그리고 최고의 변호인단을 마다한 채, 미라의 무죄를 믿고 보듬어줄 젊은 변호사 ‘최희정’(박신혜)을 선임한다. 임미라가 기억하지 못하는 시간을 둘러싼 치열한 법정 공방. 하지만 사라진 그날의 CCTV 영상을 갖고 있는 유나의 사생팬 ‘김동명’(류준열)의 존재가 드러나게 되며 사건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게 됩니다.

살해된 약혼녀, 용의자가 된 딸. 가장 완벽한 날, 모든 것을 잃었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09점
아래에서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유미 기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에 대해 “정지우 감독과 최민식의 들끓는 시너지”라 평하였다.
영화 침묵 줄거리는 결말은 정지우 감독과 배우 최민식이 <해피엔드>(1999) 이후 18년 만에 의기투합한 효과가 톡톡하다. 사랑을 잃고 고통과 마주하는 남자 주인공, 고통을 견뎌내면서 상황을 바로 잡으려는 행동, 죄책감을 고스란히 떠안은 인간의 깊은 속을 들여다보게 하는 힘은 진실보다 진심을 파고드는 정지우 감독의 연출과 천변하는 최민식의 얼굴이 빚어낸 성취다. 원작 <침묵의 목격자>(2013)보다는 <해피엔드>와 비교 관람을 추천한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기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에 대해 “꼬리가 길다”고 했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의 반전은 지나치게 미끈해서 오히려 그 매력이 떨어진다. 반전의 퍼즐이 치밀하다는 이야기가 아니라, 주인공 편의에 맞게 너무 꽉 끼워 맞춰진 느낌이라 김이 조금 새는 쪽이다. 반전이 주는 충격 효과가 작지는 않지만, 논리를 비약하면서서 밀고 나간 지점들로 인해 클라이맥스에서 감정이 충분히 실리지 못한다. 후반부, 임태산(최민식)에 너무 긴 시간을 몰아줬다는 인상도 짙다. 감독이 배우의 존재감에 지나치게 의지했거나, 신경 쓴 결과가 아닐까란 생각을 해본다. 물론, 후반부 정서가 그나마 설득력을 입을 수 있었던 건 최민식이었기 때문이기도 하다. 일장일단이다. <침묵>을 보고 침묵할 수 없는 건 이수경이다. 몇 년 안에 충무로에 가장 바쁘게 호출될 배우임이 확실하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에 대해 “이야기에 대한 고민”이라고 했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은 반전이 있긴 하나 오로지 그것에 영화의 모든 것을 걸진 않는다. 부성애를 담고 있지만 신파로 나가진 않는다. 법정 영화의 긴장감은 충분하지만 권선징악의 도덕적인 이야기에 머물지 않는다. 사족처럼 느껴지는 몇몇 대목도 있지만, 이야기의 어떤 ‘전형성’에서 벗어나려는 시도. 최민식은 ‘최민식만 할 수 있는 연기’를 해낸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영화평가 후기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침묵의 관객수 : 494,097명
침묵의 손익분기점 : 225만명.. 1/4도 안되는 기록에 흥행에는 실패했습니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7.81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25점
아래에서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은 묵직한 그 남자의 진심. 침묵하게 만드는 진실이 감동으로 마음에 가득 들어찬다. 이야기의 규모도 작고 느린데 지루하지 않고 몰입하게 만드는 밀도있는 힘이 있는 올해의 수작.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은 어떻게 표현이 안되는데.. 먹먹하다는 표현이 딱 맞네요. 최민식은 말할것도 없고 특히 분량은 짧지만 이하늬 최고의 연기작이 아닌가 싶습니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이 관객수 49만?? 무슨일이 있었던건가... 최소 3~400백만은 될 줄알았는데... 홍보만 잘 되었다면 대박났을 영화인데 정말 아쉽습니다. 간만에 현대물?에서의 최민식님 연기도 클라스를 보여주셨고 연출과 스토리도 끝까지 짜임세있게 정말 간만에 수작입니다. 영화 잼있습니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을 보기 전 처음엔 단순하 스릴러를 가장한 고구마인 줄 알았다. 그리고 영화를 다 본 후 느껴지는 건 이것도 저것도 무엇도 아닌 뭔가를 말하기가 힘든... 제목 그대로 침묵. 나는 과연 어땠을까 하는 많은 고민을 안겨주는 영화.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은 끝나고도 쉽게 여운이가지 않습니다.마지막까지 다 보고 나니, 제가 함부로 뒷 내용을 상상했고 함부로 캐릭터를 판단했다는걸 느꼈습니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은 영화 예고편으로는 전혀 끌리지 않고 최민식이 왜 이런 다소 가벼워보이는(?) 시나리오를 선택한거지? 했는데 내가 틀렸다는걸 .... 역시 최민식 배우님 마지막 담배피는 태산을 보며 왜 내가 정승길처럼 목이 막히고 울컥이는지 ㅠㅠ 정말 최민식배우님은 넘사벽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은 기대없이 우연히보게된 영화인데 뻔한 내용인줄 일았는데 신선하고 먹먹해지는 영화네요 마지막에 여운이 계속 남아있네요 배우들 연기가 받쳐주니 더 재밌게 봤습니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을 보고 처음 반전때 깜짝 놀랐고 진실을 알았을때 소름이 끼쳤다. 이 영화를 4번째 보고 이제서야 평점을 매길 수 있었다. 배우들 연기력 또한 굉장했다. 어느 누구하나 빠짐없이 연기가 훌륭하며 몰입이 잘 되었다. 아직 보지 못하였다면 꼭 추천하고 싶다.수작이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을 보고 솔직히 울었다. 한국영화의 가장 큰 장점은 이런것이 아닐까 싶다. 그 어따한 CG도 그 어떠한 액션도 없이... 반전을 주고 감동을 주고 그 감동은 정말 한국영화에서 간만에 받아봤다. 역시.. 최민식이다.. 존경합니다 배우님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최민식과 이하늬의 감정연기에서 눈물을 쏟고 말았다 내가 최민식이였다면 얼마나 마음이 아플까 시랑하는 사람을 사랑하는 딸이 그렇게 했다면..그모든것이 자신으로 인해 시작되었으니...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은 감동이다. 최민식의 연기가 돋보였고 감독의 연출도 정말 몰입하게 만든다. 아버지의 침묵 속에 참 많은 의미와 사랑이 들어있다는것을 느꼈다. 말이 중요한것이 아니라 진심으로 나오는 행동이 중요하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은 단순 드라마적인 전개라고 생각했는데, 예상치 못한 반전이 있네. 참, 보이는게 다가 아니라는 생각이 다시금 든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의 반전은 태산그룹 최명준 회장이 자신의 내연녀와 친딸이 심하게 다툰후 자신의 친딸이 내연녀를 살해했다는것을 숙지한 최명준회장은 거금을 들여 태국의 허름한 공장에 살해 현장과 100%똑같이 연출한후 연극배우를 친딸과 내연녀와 똑같이 분장시킨후 살해장면을 재현한모습을 캠코더에 저장한후 실제는 그자리에 없었었던 최명준회장을 억지로 등장시키게하여 모든죄를 최명준회장이 뒤집어쓰고 감옥에 들어간다는 내용입니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침묵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