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 김혜수 마동석 김현수 서현진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굿바이 싱글
Familyhood, 2016
2016.06.29. 개봉

장르: 코미디, 드라마
감독: 김태곤
러닝타임 119분 한국영화

영화 굿바이 싱글 배우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에서 웃음을 이끌어 가는 것이 김혜수가 연기하는 ‘주연’과 마동석이 연기하는 ‘평구’인데요 마동석은 굿바이 싱글에서는 드디어 ‘섬세한’ 변신을 선보였습니다. 톱스타 ‘주연’의 해외파 스타일리스트이자 평생을 함께 해 온 유일한 친구 ‘평구’로 또 다른 매력을 내뿜었습니다. 여기에 더해 틈새를 채우는 힘 있는 조연들을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곽시양은 세상에서 제일 잘난 연하남 ‘지훈’으로, 이성민은 아재파탈 국민앵커 ‘민호’로 변해 ‘주연’의 사랑을 받는 극과 극의 남자로 관객들에게 비교하는 재미까지 선사했습니다. 또, 김용건과 서현진, 황미영은 ‘주연’의 소속사 식구들로 분해 지금껏 만난 적 없는 코믹 케미스트리로 무장했는데요. 먼저,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활발히 활동중인 김용건이 ‘주연’만을 바라보고 회사를 운영 중인 ‘김 대표’로 변신하여 영화 굿바이싱글의 재미를 한층 높여습니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감상포인트

요즘 싱글이 많아지며 ‘혼밥’부터 ‘혼술’까지 대한민국에는 새로운 신조어들이 등장했습니다. 이 단어들은 ‘혼자 밥 먹는 것’, ‘혼자 술 마시는 것’을 줄여서 표현한 것으로, 대한민국 싱글족의 트렌드를 나타내는 대표적인 말. 인구 구조가 변화하면서 1인 가구가 눈에 띄게 증가했고 밥을 먹거나 술을 마실 때, 심지어 영화를 보거나 여행을 떠날 때에도 ‘혼자’ 임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문화가 유행처럼 번지면서 유통 외식 업계에는 싱글족을 겨냥한 상품들이 대세로 떠오르고 있지만, 미디어에서는 이들을 트랜디 한 현상으로만 다룰 뿐 싱글족의 ‘진짜’ 심리와 고민에 대해 제대로 다루기를 주저하는 모양새입니다. 2016년 6월, 싱글 트랜드 ‘현상’에서 한걸음 더 들어가 이들의 심리를 색다른 모습으로 풀어낼 영화 <굿바이 싱글>이 관객들을 찾아왔습니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은 싱글족 트랜드를 가장 유쾌하고 발랄하게, 무엇보다 코믹하게 표현하고자 톱스타 독거 싱글 ‘주연’(김혜수)을 주인공으로 내세웠는데요. 대한민국에서 가장 성공한 여배우 중 하나인 ‘주연’은 실로 화려한 싱글 생활을 영위 중입니다. 그러나 모든 이들이 그녀를 보는 시선과는 정반대로, ‘주연’은 어느 날 자신에게 남은 것이 협찬으로 가득 채워진 ‘내 것’ 하나 없는 현실임을 깨닫습니다. 호텔처럼 고급스러운 것들로 채워진 커다란 집에서 혼자 밥을 먹고, 혼자 잠 드는 그녀의 모습. 과연 주연은 정말 행복할까? 그래도 ‘주연’에겐 오롯이 자신만을 사랑해 줄 ‘내 편’이 필요하지 않을까? 영화 굿바이싱글은 싱글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그저 말랑말랑한 톤으로 보여주는 최근의 TV 프로그램들과는 완전히 다른 길을 갑니다. 영원히 당당할 것만 같은 싱글들의 궁극적인 고민을 ‘끝까지’ 밀고 나아가 도달한 곳은 예측불허의 포복절도 코미디이지만, 어쩌면 뻔할 수도 있는 임신 스캔들이라는 주제가 ‘주연’이라는 희대의 캐릭터를 만나 지금껏 한번도 본 적 없는 이야기로 탄생했습니다. ‘주연’을 통해 아직 제대로 공개되지 않은 톱스타의 민낯을 보여주는 것이 이 영화의 감상포인트가 될것입니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입니다. 대한민국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스캔들! 이번엔 제대로 사고쳤다! 온갖 찌라시와 스캔들의 주인공인 톱스타 ‘주연’(김혜수) 그러나 점차 내려가는 인기와 남자친구의 공개적 배신에 충격을 받고, 영원한 내 편을 만들기 위해 대책 없는 계획에 돌입하게 되는데! 대표 독거스타의 임신 발표는 전국민 스캔들로 일이 커지고, ‘주연’(김혜수)의 불알친구이자 스타일리스트인 ‘평구’(마동석)와 소속사 식구들이 안절부절하며 뒷수습에 동분서주 하는데…

통제불능 여배우! 그녀의 무모한 계획은 계속 될까?!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5.97점
아래에서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지혜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에 대해 “명랑 가족 만들기”라 평하였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는 결말에서 가족이 꼭 혈연일 필요는 없다고, 나를 이해해주고 받아주는 이들이 바로 가족이라는 서사는 새롭지 않지만 따뜻하다. 비호감에 가까운 철없는 톱스타 주연을 사랑스러움에 가까운 엉뚱함으로 옮겨놓은 김혜수는 주연의 성장기와 대안 가족 만들기를 명랑하게 풀어냈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을 접한 이은선 기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에 대해 “사랑스러운 캐릭터, 아쉬운 고민”이라 말했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은 '선 웃음 후 감동'이라는 공식을 안전하게 따랐다. 주연의 변화가 구체적으로 드러나야 하는 중반 이후의 묘사들은 다소 성긴 편. 대안 가족 등 영화가 제시한 소재에 대한 고민의 결과를 보여줘야 할 대목이라는 점에서 아쉬움이 남는다. 다만 캐릭터와 상황으로 쌓이는 아기자기한 재미만큼은 확실하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을 접한 정시우 기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에 대해 “그렇게 가족이 된다”라 말하며 덧붙였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은 야심이 작은 영화는 아니다. 10대 미혼모와 대안 가족이라는 다소 묵직한 주제를 코믹상업영화라는 틀 안에 배합했다. 감독의 야심은 절반의 성공 같다. '선웃음 후 감동'이라는 빤한 구성은 차치하더라도, 풀어 놓은 사건을 회수하는 과정이 다소 성급하고 억지스럽다. 인물들의 감정 변화에 좀 더 개연성을 실었으면 좋을 뻔했다. 그럼에도 영화엔 빤함을 넘어서는 힘이 있다. 배우들의 앙상블 덕분이다. 일단 김혜수라는 배우가 지닌 이미지 전복에서 오는 재미가 꽤 크다. 김혜수는 철없고 주책맞은 캐릭터도 능청스럽게 소화해 내는 배우라는 걸 새삼 증명한다. 그런 김혜수의 액션을 치고받는 마동석의 리액션이 영화에 감칠맛을 더한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을 접한 김형석 영화저널리스트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에 대해 “눈물의 강박에 빠진 코미디”라 평했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은 웃음의 재미와 눈물의 감동을 함께 주려는 이른바 '웃픈 영화'. 신파적 감성에 호소해야 한다는 강박 때문에, 코미디이면서도 속 시원히 웃기지 못하고 머뭇거린다. 캐릭터 설정과 배우들의 연기는 높게 살 만한 부분. 하지만 중심을 잃고 흔들리는 연출 탓에, 영화가 어떨 땐 지나치게 심각하고 어떨 땐 필요 이상으로 들뜬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영화평가 후기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10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42점
아래에서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은 아쉽지만 김혜수의 인생영화가 아닐듯싶다. 여태본 영화중 최고의 김혜수를 본듯 김혜수는 이영화 전과 후로 나뉜다. 김혜수를 매력있게 만든 카메라구도와 연출에도 박수쳐주고싶다. 당연히 재미없을줄 알았던 김혜수 영화를 이제야 보고 깨달음을 얻다니..김혜수 자신의 이야기처럼 딱맞는 옷을 입은거 같았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은 나에겐 스토리보다 김혜수의 색다른 모습에 놀람. 드라마 직장의신. 영화 굿바이싱글. 분홍신. 타짜 등.. 김혜수의 작품 연기력만보면 진짜 천의얼굴 다중배우♡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을 한번 보고 여운이 남았고두번 세번 볼 수 있는 영화입니다 재밌기도하고 혜수언니 연기는 짱입니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을 보기전에는 단순히 가벼운 코믹 영화인줄 알았는데 그보다 더 깊은 뜻이 담긴 영화였습니다 우리사회에서 미혼모에 대한 안좋은 시선들을 다시금 되새겨보는 계기였어요 범죄자도 아닌데 왜그렇게 죄인처럼 숨어지내야하는지 모르겠어요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은 진짜 인생 영화입니다. 여러분! 영화 굿바이싱글 안본사람 진짜 저도 처음에 표지보고 와 노잼이겟다~ 하고 봣는데 보는 내내 코미디 작렬. 마동석 센스작렬. 조연들 다 굿! 굿바이싱글의 김혜수 연기력 난리납니다. 김현수 마지막에 울때마다 울었습니다전. 진짜 인생 영홥니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은 진짜 감동적이에요 김혜수씨 연기 너무 좋구ㅜㅜ 진짜 미혼모에 대한 인식이 많이 바뀌길 소원해요!!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에서 고주연의 말투와 행동이 어색하지 않다 그 전에 봤었던 작품의 연기나 그동안 봐왔던 행동까지 잊어버릴정도로 여배우가 아니라 배우라고 말하고 다녔지만 나조차도 선입견이 있었던거 같다 진짜 배우 이런거 말고 걍 배우 김혜수!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은 재미있는 수작이네요미혼모 인식변화에 대한 메세지도 좋았지만같이 더불어 사는 사회에서 좀 모자란 배우 김혜수를 그래도 의리로 지켜주고 단비의 진심도결국 알게되고 인간적인 연출들이 좋았네요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같은 제대로된 한국영화를 보게되어서 좋다 눈물이 없는편인데 이 영화를 보면서 많이 울었다 물론 재밌기도하고 전해주는 메세지가 확실하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은 과하지 않게 적당한 유머, 감동, 현실적인 문제를 정말 잘 조합한 최고의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마냥 재밌게만 보지 않고 진지하게 생각하게 된 영화였어요. 김혜수+마동석 케미 좋았습니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을 보는데 있어 중간중간 전체적으로 재미나고 클라이막스 어쨋든 짠했음..미술대회 입장 못하게 하는게 비현실적이라는데 다음 극적인 장면을 위한 연출로 적합했다. 영화 처음부터 끝까지 좋았고 마동석은 대체불가고 팀원들이 다 착해서 좋았음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은 코미디와 감동 사회적 비판을 겸허한 훌륭한 작품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웃다가 나중에는 눈물이 나오면서 벅찼어요.. 배우들 연기력괴 공감에 무릎치고 갑니다. 모두 좋은데 흥행이 왜 안됬을까요..?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굿바이 싱글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