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 원빈 김새론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 원빈 김새론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아저씨
The Man from Nowhere, 2010
2010.08.04. 개봉

장르: 액션, 범죄, 드라마
감독: 이정범
러닝타임 119분 한국영화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이정범 감독의 아저씨 줄거리 결말입니다. 이 영화 아저씨에는 원빈 김새론이 주연으로 아주 유명한 영화인데요. 원빈의 멋있는 액션, 명대사, 배우 모든게 완벽한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원빈의 감성액션 (아저씨). 건드리지 말았어야 했다.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아저씨 배우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그 아무도 못따라올 액션, 외모의 원빈! 그 원빈이 차태식 역을 맡았다. 차태식(원빈)이 지켜주려고 했던 그 아이. 소미 역의 김새론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가 있다면 이 주연들을 괴롭히는 악당 역들을 봐보자. 이들이 있어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은 완성도 있었고 화자되었습니다. 김치곤 역의 김태훈, 만석 역의 김희원, 종석 역의 김성오 그리고 소미의 엄마 효정 역의 김효소, 노형사 역의 이종필 그리고 아저씨 차태식 과 라이벌로 나오는 람로완 역의 타나용 윙트라쿨 적이지만 멋있었다. 송영창님도 나왔고 소미 납치의 시작이었던.. 개미굴 노파 역의 황화순. 그리고 남경읍님까지 캐스팅이 너무도 완벽했던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의 빛나는 배우들이었습니다.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내용

영화 아저씨 줄거리입니다. 불행한 사건으로 아내를 잃고 세상을 등진 채 전당포를 꾸려가며 외롭게 살아가는 전직 특수요원 태식. 찾아오는 사람이라곤 전당포에 물건을 맡기러 오는 사람들과 옆집소녀 소미뿐이다.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은 소미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태식과 소미는 서로 마음을 열며 친구가 되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소미가 갑자기 사라진다. 소미 엄마가 범죄사건에 연루되면서 같이 납치되고 만 것이다. 소미의 행방을 쫓아 다시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태식. 단 하나뿐인 친구인 소미를 위험에서 지켜내기 위해 범죄조직과 모종의 거래를 하지만 소미의 행방은 여전히 묘연하고, 경찰이 태식을 뒤쫓기 시작하면서 태식은 범죄조직과 경찰 양 쪽의 추격을 받게 된다. 그 과정에서 베일에 싸여 있던 태식의 비밀스런 과거도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평론가 영화후기 평가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을 접한 평론가들은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가를 내리고 어떤 평점을 줬을까요? 먼저 영화 평론가들의 평점은 6.25점입니다.

  <헤럴드경제>이형석 기자는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을 보고 “액션영화로서 기술적인 완성도는 좋다”라며 액션의 기술적인 면은 완성도가 좋지만 일부 장면이 아쉽다고 한다. [레옹]을 기대했으나 [테이큰]이 나온 격이다. 액션의 합과 상승-하강의 흐름이 극적인 쾌감을 준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무겁고 음울한 톤이나 흉포하고 잔학한 장면은 다분히 과시적이다. 영화 아저씨 줄거리는 끔찍한 범죄묘사를 통해 논쟁의 여지없이 선악을 구분하는 태도 또한 거칠다. 원빈은 멋지지만 일부 장면이 다소 아쉽다. 전체적으론 즐길만하다.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10아시아>이지혜 기자는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을 보고 “원빈이라는 예술품”이라 했다. 원빈 그가 등장하면 주변은 일시에 비현실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한다. 마치 마법을 끼얹은 것처럼. 달동네 월셋방도, 수상한 전당포도, 분홍소세지가 올려진 초라한 밥상도 원빈이 들어가는 순간, 특별해진다. 이것은 영화 [아저씨]의 거의 유일한 미덕이자 패인이다. 아내를 잃고 "오늘만을 사는" 전직 특수요원 태식(원빈)과 외로운 소녀 소미(김새론)의 교감은 "휴먼 감성 드라마"로 내세우기엔 도식적이고, 원맨쇼에 가까운 원빈의 액션은 그 자체로는 완성도 있지만 영화의 전체적인 흐름과 자주 엇박을 빚는다. 그럼에도 태식의 비애에 냉정할 수 없는 것은 깊이를 가늠할 수 없을 만큼 슬픈 눈을 가진 원빈 덕분이다.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누리꾼 영화평가 후기

그렇다면 누리꾼들은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을 보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일단 누리꾼들의 평점은 9.23점입니다.

영화 은위 줄거리부터 결말을 보고 영화 아저씨가 생각나서 다시 보고 평점 남긴다. 일단 은위가 걍 아저씨 액션 따라하다 억지감동 유발한거에 상당히 빡쳐서 아저씨를 다시 봤는데 그냥 두말할거 없이 액션, 배우 비쥬얼, 몰입도, 연기, 분위기 걍 다 쳐발르고 걍 액션의 역사다.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에 대해 영화광으로서 다시 제대로 평을 남기고 감, 10년 가까이 한 100번은 넘게 봐온 것 같다. 정말이지 보면 볼수록 대단... 시작부터 끝까지 군더더기라곤 없다.. 이거 그대로 헐리웃에 한판 붙자고 당당하게 내놔도 전설의 토니 스캇과 덴젤의 맨 온 파이어나 뤽 베송과 리암 니슨의 테이큰보다 몇 배는 나은 정말 한국 영화 역사상 역대급 작품... 어떻게 국내서 이 정도나 탄생했을까. 내가 진짜 도저히 이정범 감독을 포기할 수 없는 이유다. 보통의 한국 영화 감독들의 각본과 연출에서 나올 수 있는 작품이 아니다. 우연찮게 만들다보니 얻어걸렸다 치더라도, 난 절대로 이정범 감독 포기 못함. 분명히 선을 긋고 평하는데 아저씨는 확실히 원빈의 영화가 아닌 이정범의 영화다. 원빈의 미모와 연기는 거들었을 뿐, 각본부터, 기획, 캐스팅, 연출까지 모두 이정범의 수완이다. 무명에 가까웠던 김희원과 김성오라는 명품 배우를 발굴해낸 것도.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2 했으면 좋겠다 김새론 원빈 그대로 나오고 설정은 김새론이 성인이 되고 원빈은 모범수로 출소를 하고 김새론과 재회를 하고 행복하게 잘 지내다가 사건이 터져서 또 원빈이 구해주는 설정이면 좋을듯

영화 아저씨 줄거리부터 결말은 지금 봐도 캐스팅 자체가 정말 대단했던 영화.. 이때 단역했던 사람들 지금 다 주조연급 연기자 들로 자리 잡았다는...

영화 아저씨 줄거리 시작부터 결말 마지막에 원빈하고 칼싸움한 외국인은 결국 소미한텐 그렇게 나쁜놈은 아니였다는거.. 아마도 소미 살려주고 싶었던것도 있고, 원빈 자극시켜서 초토화시킨 담에 자신과 마지막으로 싸우다가 죽고싶었던게 아닌가 싶음.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에서부터 나오는 고독한 카리스마의 원빈.. 세상을 등지고 살아가지만 마음 속에 큰 상처를 품고 살아가는.. 소미를 구출하고 보호해주는 진정 멋진 아저씨!! 영화 아저씨 줄거리 스토리 결말 액션 연출 원빈의 외모 액션 연기 눈빛 연기는 한국 영화 중의 최고네요 수십번을 봐도 재미있는 대작

9년이지나도 당신의 연기를 보고싶어하는 관객들이 너무 많다 원빈 두글자보고 영화관에 갈 관객이너무많다 한가정의 가장이 된 40대의 당신을 스크린에서 '배우'로 보고싶은사람이 많다 머지않아 꼭 돌아오길 난 아직 배우로서의 원빈을 잊지못했다는걸.. 알아줬으면...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원빈 말 할 것도 없고, 김새론 원래 연기 천재/ 그리고 악당 둘 설정 자체가 그렇겠지만 정말 나쁜 놈들을 진짜로 리얼하게 연기해서 계속 욕하면서 몰입하게 함 ㅋ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은 아울러 58년생이 개띠임을 확실하게 각인 시켜주는 영화^^

개인적으로 원빈이 영화 아저씨2로 다시 복귀하는 건 어떨까 싶다 다음 복귀작이 부담 된다면 어차피 사람들의 기대가 덜 한 시리즈로 복귀 하는게 오히려 더 낫지 않을까 싶다. 감정 흐름을 연결하는 것도 쉽고 외모도 더 나이들었으니 더 자연스럽지 않을까 싶다 ..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리뷰

  원빈, 아저씨 되다!
원빈. 그 자체는 꽃미남의 대명사이고 모성본능을 깨워 원빈 자체를 보호해주고 싶은 남였다. 그가 찍은 영화 <우리형>을 봤을때 형만 편애하던 어머니 때문에 상처받았던 ‘종현’, <태극기 휘날라며>의 착한 동생이미지이며 형의 지극한 사랑을 받은 ‘진석’, <마더>에서 보면 항상 엄마의 애를 태우는 ‘도준’. 항상 이렇게 그는 매번 보살펴줘야하거나 보살펴주고 싶은 아들, 동생 이었다.

하지만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에서 원빈은 거칠고 강한 남자로 돌아왔습니다. 그 동안의 부드럽고 유약한 이미지를 과감히 벗어 던지고 강렬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전직 특수요원 ‘차태식’으로 완벽하게 거듭난 것인데요. 강렬한 눈빛, 날렵하고 절도 있는 액션으로 상대를 제압하며 유일한 친구였던 옆집소녀를 되찾기 위해 필사의 추적을 벌이는 원빈, 그가 보여준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에서의 파격적인 변신은 대한민국을 뒤흔들었습니다.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소녀, 아저씨를 깨우다!
<여행자>로 제 62회 칸 국제영화제 공식부문에 초청받아 레드카펫을 밟은 최연소 배우 김새론. 부모와 갑작스럽게 이별을 경험하게 되는 ‘진희’의 감성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는 평과 함께 ‘스크린 인터내셔널’, ‘버라이어티’등 해외 언론의 극찬과 관심을 받았고, 칸 영화제 공식 데일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에 나온 김새론양은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으며 한국의 다코다 패닝으로 떠올랐었다. 이런 김새론이 이번에는 원빈의 소녀가 되었다. <아저씨>에서 엄마와 세상으로부터 소외 받았지만, 오히려 태식에게 먼저 다가가 그에게 새로운 삶의 희망을 주는 소미역을 맡은 것. 김새론은 섬세한 내면연기, 아이답지 않은 노련함으로 영화의 깊이를 더했다. 앞으로 김새론의 행보를 주목해볼 만하다.

영화 아저씨 결말은 결국 마지막엔 새론이를 무사히 구한 원빈은 결국 수감자가 됩니다.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영화 아저씨 줄거리 결말 / 원빈 김새론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