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호텔뭄바이 줄거리 결말 / 실화

영화 호텔뭄바이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 실화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호텔 뭄바이입니다. 이 영화 호텔 뭄바이의 장르는 범죄, 드라마, 스릴러 이고, 안소니 마라스가 감독하였으며 123분 정도의 오스트레일리아 영화입니다. 국내에 호텔 뭄바이가 개봉하고 관객은 74,034명을 유치 시켰습니다. 실화로 인도 뭄바이의 타지호텔에서 사상 최악의 호텔테러가 일어납니다.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호텔 뭄바이
Hotel Mumbai, 2018
2019.05.08. 개봉

장르: 범죄, 드라마, 스릴러
감독: 안소니 마라스
러닝타임 123분 호주영화

영화 호텔 뭄바이 배우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와 결말의 주연과 조연배우를 살펴봅시다. 먼저 아르준 역의 데브파텔, 데이빗 역의 아미해머, 자흐라 역의 나자진보니아디, 오베로이 역의 아누팜커, 바실리 역의 제이슨 아이삭스입니다.

호텔뭄바이 줄거리와 결말은 사상 최악의 테러인 호텔테러라는 주제를 가지고 연기한 조연배우는 틸다코브헴-허비, 나타샤류 보르디초, 앵거스 맥라렌이 조연을 맡아 열심히 연출해주셨습니다.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인도 뭄바이의 모든 것이 완벽한 타지호텔! 사상 최악의 테러가 시작된다!

100여 년 전통의 아름다운 초호화 호텔 타지는 오늘도 전 세계에서 온 수백 명의 사람들과 직원들로 북적인다. 다양한 사람들이 호텔 안에서 저녁시간을 보내던 그 때 거대한 폭발음이 들리고 혼비백산한 인파가 호텔로 몰려온다. 그리고 그들과 함께 커다란 배낭을 멘 젊은 청년 몇몇이 호텔로 들어오는데…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호텔 뭄바이 평론가 후기평가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을 접한 평론가들의 평점을 보면 6.20점을 얻었습니다.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을 접한 평론가들은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밑에서 봅시다.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을 접한 씨네21 송경원기자는 이 영화 호텔뭄바이를 두고 “질식할 만큼 생생한 현장의 공기”라 표현하며 영화 호텔뭄바이에 대한 평가후기를 써내려갔습니다.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은 2008년 인도 뭄바이에서 실제로 일어난 연쇄 테러 사건을 바탕으로 했습니다. 타지마할 팰리스 호텔에 생존자와 테러범들이 함께 모여들면서 참사가 발생한다. 무심한 듯 잔혹한 테러의 현장을 되살려낸 밀도 높은 장면과 숨 막힐 듯한 긴장감이 압권이다. 다만 중반 이후 생존자들이 호텔의 은밀한 공간을 미로 삼아 도망치는 과정은 다소 도식적이다. 테러를 다루는 방식에 있어 장르적으로 매끈해질수록 불편해지는 구석도 있다. 그럼에도, 끔찍하다고 해도 좋을 만큼 생생한 현장감만큼은 인정하지 않을 수 없다. 라며 평점 6점을 남겼습니다.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또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을 접한 영화저널리스트 정유미씨는 영화 호텔 뭄바이에 대해 “실화 영화의 도리”라고 말씀하며, 영화 호텔 뭄바이는 러닝타임 두 시간 동안 마주하는 것은 테러의 공포다. 무장 세력의 무차별적 총기 난사에 쓰러져 가는 사람들을 가만히 앉아서 지켜보기가 쉽지 않다.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는 그럼에도 불그하고 2008년 인도 뭄바이 테러 현장 속으로 관객을 데려다 놓는 영화는 재난, 테러, 실화 영화가 진정 보여줘야 하는 것들에 집중한다. 액션이나 감동을 과장하지 않으면서 잊지 말아야 할 과거와 평범한 영웅들, 여전히 해결하지 못한 인종, 종교 분쟁을 상기시킨다. 사건 흐름에 따른 구성이어서 다소 길다는 인상을 주기도 하지만 비극 속에서 피어나는 인류애와 마주하는 순간마다 눈을 뗄 수 없다며 영화 호텔 뭄바이의 줄거리와 결말에 대해 호평을 남겼습니다.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을 본 누리꾼들의 후기평가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의 평점을 살펴보면 관람객들은 9.09점, 네티즌 9.10점으로 호평이 많았습니다. 역시 영화 호텔 뭄바이가 실화이고 영화가 전하는바가 커서 그런지 점수가 높았습니다. 자 그럼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을 보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테러에 대해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보다 확실하게 경고할 수 있는 영화가 있을까요? 실화를 바탕으로 한것에 대해 마음이 무거웠지만 메시지 전달만큼은 확실했다고 봅니다.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와 결말은 무슬림이 이세상에서 없어져야 하는 이유를 상당히 잘 보여준 영화 .. 그리고 인도 같은 보안과 공권력이 취약한 후진국 특히 이슬람국가는 절대 여행가면 안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음.. 인도도 무슬림이 압도적으로 많음 .. 인도네시아도.. 그들은 알라를 위해서 지하드를 서슴치 않음 .. 짐승보다 못한 넘들..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신은 없다.인간이 만들어낸 전래동화속의 호랑이는 알라를 겁주려고 상상속으로 만들어낸 도구인데 그 허구가 현실의 인간들에게 영향을 미친다.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속에서 외치던 알리신은 그들을 구원하지 못했고, 현실의 알라는 울면서도 살아남았다. 신이 구원한게 아니고 인간여자가 품에 안고 구했다.우리의 삶은 아직도 살기 위해 작은구두에 짓이겨 넣은 고통의 발처럼 현실을 감내하고 있고, 너무나 늦게 깨닫게 된다. 내 발이 내몸이 아파하고 있었다는걸, ..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은 테러 후유증이 생길것 같이 간접체험한것같았어요. 시간가는줄 몰랐지만 실화이기 때문에 재밌다고 표현할수 없어요.

대한항공 타고 오면서 공짜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와 결말을 볼수있길래거의 10년만에 봤는데요.. 두고두고 집에 와서도 생각나고 여러사람들께 꼭 보라고 정말 좋은 영화라고 추천하고싶었습니다. 의외로 관객몰이는 못했더라구요. 정말 좋은 영화인데..안타깝네요.. 호텔 뭄바이 꼭 보세요!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신파없는기록. 훌륭하다. 인간과 인간이 어떻게살아가야하는가를 생각하게됨 종교는 무엇 이길래 인간세상에 이렇게 큰영향을 미치는가 오랜 역사서부터 아니 처음서부터 종교는 그래왔다 그 때문이었고..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을 보면서 계속 시간 확인했어요. 이 끔찍한 테러 현장에서 빨리 탈출하고싶어서요. 너무 현실감있고 등장인물들의 상황에 몰입되서 제가 진짜 테러현장에 있는것처럼 심장 터지는줄 알았어요.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호텔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리뷰

호텔뭄바이 줄거리는 인도 뭄바이의 초호화 호텔 타지호텔이라는 곳에서 일어난 실화인데요. 이 사건은 인도 뭄바이의 있는 호텔(타지호텔)에 테러단이 잠입하여 호텔테러를 일으킨 사건으로, 전 세계를 경악시킨 테러 사건인데요. 최악의 호텔 테러사건이 영화 호텔 뭄바이라는 영화로 2008년 11월 인도 뭄바이에서 일어난 테러사건을 재구성한 작품입니다.

영화 호텔뭄바이라는 제목의 실제 인도 뭄바이는 인도의 대도시로 2천만 명 이상이 거주하고 있고, 또 인도의 증권거래소가 자리하며 인도영화 발리우드가 시작된 곳입니다. 이런 뭄바이는 인도의 금융, 대중문화의 수도라 할 수 있는데요. 세계적인 대도시가 그렇듯이 이 도시 역시 위험한 공격에 노출되기도 합니다.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호텔뭄바이 줄거리의 실화로 2008년 11월 26일, 27일, 28일, 29일, 4일간 이 도시가 테러단의 손에 넘어갔었습니다. 뭄바이에 온 젊은 테러단은 훔친 낚시배를 타고 이곳에 들어오면서 도시 중심부에 무차별 총격과 폭탄 테러를 감행합니다. 이러한 무별적인차 테러에 대비하지 못한 경찰이 힘을 쓰지 못하는 사이, 주민들과 관광객들은 안전한 피난처를 찾아 고군분투했고 그중 대표적인 곳이 바로 타지 호텔이었습니다.

호텔 뭄바이 줄거리 안의 피난처였던 호텔은 타지마할 팰리스 호텔로 1903년 처음 손님을 맞이하여 100여 년 역사를 가진 오랜 전통의 호텔로 전 세계 유명 인사들이 사랑하는 뭄바이의 대표적인 랜드마크인데요. 이런 ‘타지 마할 팰리스’와 ‘타워’, 이 두 개의 건물로 구성된 타지 호텔은 500여 개의 객실, 40여 개의 스위트 룸, 약 1600여 명의 직원이 있는 초대형 호텔로 세계 2차대전 당시에는 600개의 침상을 가진 군병원으로 변신하기도 했었다고 합니다.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호텔뭄바이 줄거리처럼 실제로도 뭄바이의 대표 호텔로 전 세계 사람들이 머무는 타지 호텔은 2008년 11월 26일 도시 내 레스토랑, 기차역, 병원, 영화관 등 주요 장소와 함께 테러 표적이 되어 수많은 사상자가 발생했었습니다.

영화 호텔 뭄바이는 이 믿을 수 없는 테러의 현장을 생생하게 묘사하면서 그 속에서의 진정한 인간애와 많은 사람들을 구한 용기 있는 영웅들의 이야기를 그려냈습니다. 사랑하는 아내와 아이를 둔 호텔 직원 아르준(데브 파텔 분), 엄격한 성격의 호텔 수석 셰프 오베로이(아누팜 커 분), 갓 태어난 아들과 여행을 온 부부(아미 해머 분, 나자닌 보니아디 분) 등을 통해 최악의 테러에 맞닥뜨린 사람들이 겪은 공포와 희생을 그린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와 결말은 잊지 못할 강렬한 스릴과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호텔 뭄바이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