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 방산비리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1급기밀(일급기밀)
The Discloser, 2016
2018.01.24. 개봉

장르: 드라마
감독: 홍기선
러닝타임 101분 한국영화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배우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줄거리 결말을 이끌 주연배우 심상경, 김옥빈, 최무성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빛나는 주연 옆에서 배경으로서 빛을 내는 조연들 최귀화, 김병철, 서현우, 황보라, 김경남, 이항나, 이지원, 지건우, 성병숙, 김성민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우정출연 박충선, 권태원, 김중기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특별출연 유선, 정일우, 신승환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줄거리

공군 전투기 추락, 올해만 3번째 “또 조종사 과실?”그들이 감추려 했던, 모두가 알아야 하는 대한민국 현재 진행 중인 실화! 국방부 군수본부 항공부품구매과 과장으로 부임한 박대익 중령(김상경)에게 어느 날, 공군 전투기 파일럿 강영우 대위가 찾아와 전투기 부품 공급 업체 선정에 대한 의혹을 제기한다. 이에 대익이 부품구매 서류를 확인하던 중 유독 미국의 에어스타 부품만이 공급되고 있음을 발견한다. 한편 강영우 대위가 전투기 추락 사고를 당하고, 이를 조종사 과실로 만들어 사건을 은폐하는 과정을 지켜본 대익은 큰 충격을 받는다. 그리고 은밀한 뒷조사 끝에 차세대 전투기 도입에 관한 에어스타와 연계된 미 펜타곤과 국방부 간에 진행되고 있는 모종의 계약을 알게 된다. 딸에게만큼은 세상에서 가장 바보 같지만 세상에서 제일 용감한 군인으로 남고 싶은 대익은 [PD25시]의 기자 김정숙(김옥빈)과 손잡고 국익이라는 미명으로 군복 뒤에 숨은 도둑들의 만행을 폭로하기로 결심하는 데…

그들이 시작한 전쟁, 절대로 항복하지 않을 것이다!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줄거리 결말 평론가 평가후기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줄거리와 결말을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어떤 평가를 내렸을까?

  영화 저널리스트 - 김형석 “나는 고발한다”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줄거리 결말은 ‘방산 비리’라는 거대한 괴물에 맞선 한 군인의 외로운 싸움을 그린 영화. 한국영화 최초로 다루는 소재다. 영화는 거래의 메커니즘을 밝히는 것보다는, 양심을 지닌 인사이더가 한국 사회에서 겪는 조직적 폭력에 더 초점을 맞춘다. 홍기선 감독의 영화들 중 가장 장르적 요소가 강하며, 그의 유작이기도 하다. 평생 세상에 맞서 싸웠던 감독님, 저 세상에선 평안하시길.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저널리스트 정시우 - “좋은 의도만으로는…”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줄거리 결말은 방산비리를 고발한 실화 바탕 영화. 소재를 향한 감독의 용기와 뚝심에 대한 ‘예의 없음’으로 비칠까봐 비평하는 게 그리 쉬운 영화는 아니다. 현재진행형인 사건이라는 점에서 더욱 그렇다. 그럼에도 ‘영화 완성도’가 ‘영화에 담긴 의의’에 견주어 여러 아쉬움을 남긴다는 인상을 지울 수 없다. 말하고자 하는 바를 에두르지 않고 표현하려는 연출 스타일이 명암으로 작용한 경우. 그것이 주제의식을 강화시키긴 하지만 동시에 재연 프로그램 같은 분위기도 자아낸다. 악의 근원이 누구인가에 정확한 과녁을 꽂고 내달리는 탓에 배우들 연기 운신의 폭도 좁아졌다. 최근 인상적인 연기를 연이어 보여주던 최무성의 연기마저 자주 경직되고 뻣뻣해 보인다. 박수 받아 마땅한 시도이기에 더 진한 아쉬움이 남는다.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줄거리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떤 평가를 내렸을까?

영화 1급기밀은 투자를 받지못해 제작기간만 8년.. 그 기간중 유명을 달리하신 고 홍기선 감독님.. 얼마나 어렵고 힘들고 또한 많은 용기가 필요했을지.. 그런 어려움을 딛고 작품을 볼수있게 해주신 모든 참여자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입소문 역주행 꼭 기원해요

왜 국방부에서는 북한보다 50배도 넘는 매년 수백조의 예산을 국방에 쓰면서 북한과의 전쟁에서 진다고 군인들에게 가르칠까? 정답은 이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줄거리 결말 안에 나와있다. 방산비리 반드시 척결해야한다.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줄거리에서 그 어떤 히어로 영화 주인공보다 정의롭고 용기있는 박대익의 선택이 묵직하고 큰 울림을 남긴다. 그간 쉬쉬해온 '방산비리'를 정조준하면서도 영화의 재미를 놓치지 않는, 지금 우리에게 가장 필요한 한국 영화 1급기밀 이다!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1급기밀은(일급기밀) 홍기선감독의 유작이라 안타깝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영화인데 기대보다 긴장감,긴박함을 살리지 못하고 루즈해져 아쉽다. 군인은 적군과 싸우다 죽어야한다란 박대익의 대사가 콕 박힌다.

와잔짜 너무화가나네요우리사촌오빠도 오래전에 ~~지금이라도 이런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이 나오니 너무고맙네요. 출연하신 배우분들 수고많으셨구요감독님 하늘에서 흐믓하게보실수있도록 홍보많이해주새요잘 보았습니다

군비리 영화는 드문데, 이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줄거리 결말은 일단 탄탄한 스토리가 돋보인다. 김옥빈의 기자 변신도 볼만 하고, 천장군역의 택이 아빠 최무성의 변신이 놀라울 따름! 김상경이야 뭐 노련미 무한 발사! 군사 비리에도 눈을 부릅떠야 한다 우리 모두!!!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이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줄거리와 결말을 국방부 정부에서 막았습니다.상영중임에도 상영이 끝난것처럼 포장시키고 스크린 차지도 못하게 만듬정부 국방부 니들 그러다 3대까지 천벌받는다

잘못을 알고도 알리지 못하는 구조가 정말 무섭습니다. 이 사실을 알리는 얼마나 고통스럽고 무섭고 무엇보다 가족을 지키기위해 알려아할지 고민했을 생각에 가슴이 아픕니다.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을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보수정권때부터 제작되어온 영화, 아무런 투자도 받지 못한채 어렵게 상영한영화, 비록 저예산의 향이 짙지만 그럼에도 진실의 힘은 누를수가 없었던 무겁고 장엄한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마지막에. 군인은 전투하다죽어야한다멋진말이네요나라돈으로지혼자잘먹고잘살려고 군인하는새끼들특히동대장같은새끼들.이런 1급기밀(일급기밀) 영화 같은게 많이나와야되겠네용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줄거리 결말이 다큐같은 느낌이다. ㅠ 저는 나름대로 괜찮은거 같은데 개봉관이 너무 없네요... 속상할따름입니다. 고홍기선감독님 8년이나 고생해서 만든 영화 1급기밀 인데.... 이런 1급기밀 영화는 대박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는 되었으면 좋겠다.

영화 1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영화 1급기밀(일급기밀) 줄거리 결말 실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