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실화 / 앤드류가필드 테레사팔머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실화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입니다. 핵소 고지는 멜 깁슨 감독의 영화로 139분의 러닝타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화 핵소 고지는 177,869명의 관객을 유치시킨 실화 영화입니다.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핵소 고지
Hacksaw Ridge, 2016
2017.02.22. 개봉

장르: 드라마, 전쟁, 멜로/로맨스
감독: 멜 깁슨
러닝타임 139분

영화 핵소 고지 배우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입니다. 앤드류 가필드, 샘 워싱턴, 휴고 위빙, 테레사 팔머, 빈스 본, 루크 브레이시입니다.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말고 뒤에서 이 영화 핵소 고지를 빛내는 조연배우를 살펴보겠습니다. 레이첼 그리피스, 리차드 록스버그, 나다니엘 부졸릭, 매트 네이블, 라이안 코어, 골란D. 크류트, 피래스 디라니, 루크 페글러, 오리 파이퍼 등 많은 조연배우들이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까지 완성도있게 만들어주었습니다.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입니다. 비폭력주의자인 도스(앤드류 가필드)는 전쟁으로부터 조국과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총을 들지 않아도 되는 의무병으로 육군에 자진 입대한다. 총을 들 수 없다는 이유로 필수 훈련 중 하나인 총기 훈련 마저 거부한 도스는 동료 병사들과 군 전체의 비난과 조롱을 받게 된다. 결국 군사재판까지 받게 되지만 끝까지 자신의 신념을 굽히지 않은 도스에게 군 상부는 오키나와 전투에 총기 없이 의무병으로 참전할 것을 허락하는데…

“제발… 한 명만 더…”
2차 세계대전 치열했던 핵소 고지에서 무기 없이 75명의 생명을 구한 기적의 전쟁 실화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평론가 영화후기 평가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을 접한 평론가들은 어떤 평가, 평점을 주었을까요?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에 대한 기자 평론가 평점은 6.00점입니다.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을 본 <씨네21> 송경원기자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고통을 착취하는 이미지. 무엇을 위한 지옥도인가.”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은 2차세계대전에서 의무병으로 활약했던 데즈먼드 도스의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 전장에서 비폭력의 신념을 지키면서 수많은 인명을 구한 군인의 일화는 충분히 극적이다. 문제는 비폭력의 숭고를 부각시키는 방식이 매우 폭력적이란 점이다. 전장을 사실적으로 재현하고자 하는 의도는 알겠으나 끔찍한 지옥도를 보여준다기보다는 하드고어 이미지 자체를 즐기는 쾌감으로 치장되어 있단 의심을 지울 수 없다. 주제와 형식의 완벽한 불일치.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누리꾼 영화평가 후기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떤 평을 내렸을까요?

먼저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을 접한 네티즌 평점은 9.21점, 관람객 평점은 9.20점으로 굉장히 높은 점수입니다. 아래는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보겠습니다.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을 보고... 한명만 더한명의 믿음이 전이되듯 전달되어온다. 나는 신을믿지 않는다. 그러나 저사람을 믿는다. 어떤믿음이든 승리를 이끌게된다.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은 믿기지않는 실화를 남기고묻사람들의 고마움의 눈물을 남긴다. 멜 깁슨이 이런 감독이었나 실로 대단하다 말로 형용할수없는 연출이다.

나는 안티그리스도지만 자신의 신념을 지키며 끝까지남아 동료들의 목숨을 구한 데스몬드. "신이시여.. 제발 한 명의 목숨만 더 구하게 해 주시옵소서." 비폭력주의에 대한 이야기를 전쟁영화에 넣었다고 너무 하드코어한거 아니냐는 평론가의 평보다 감독과 실사연출에 진심을 느낀 관람객 평점이 훨씬 나은 듯. 요즘 평론가들 평보다 관람객 평이 훨씬 와 닿네.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너무 좋았습니다.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CGV, 이렇게 멋진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을 틀어줘서 고마워요! 멜깁슨 영화였군요. 믿음과 신념은 죽음도 두렵지 않게 한다는걸.. 위대하고 강하다는걸 도스이병을 통해 깊은 감명을 받고 갑니다. 좋은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잘 봤습니다.

우선 이 영화 핵소 고지의 줄거리 결말은 실화입니다..왜 평론가는 히어로를 찾고 반전을 찾는지 모르겠지만이게 바로 현실 영웅이고.. 이 영화를 보고 왜 대단한지 못느끼는 사람들은 군대를 안 다녀온 사람입니다 총소리 한방에 귀가 먹먹하고 포탄소리를 들어 보면 옆에 포탄이 떨어지는 소리에 아무것도 할수없는데.. 적군이 있다는 그 전장에서 75명을 구조했다는 자체가 대단할수밖에 없으며.. 2시간도 안돼는 시간에 영상미 연기 감동도 최고였습니다.. 각자만의 영화보는 시각이 있겠지만 우연찮게라도 한번 보세요.강추합니다 아!! 저도 우연찮게 티비로 보다가 글 남깁니다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와 결말은 단순한 전쟁영화가 아니다 마지막에 땅을디딘후 자신을 바라보는 동료들 표정속에서 나도 만감이 교차했다 오랜만에 전율이 흐른영화 .

이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와 결말에서 양심적 병역거부자의 해법을 찾았다. 한국의 경우 입대는 시키되 총대신 삽을 쥐어주면 된다. 현역으로 가도 어차피 총보다 삽자루 쥐는 시간이 더 많더라. 고생하는 현역 생각하면 니들이 군대가서 삽질이라도 대신 좀 해줘야 않겠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한 사람의 신념은 그 사람의 됨됨이를 보여준다.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의 큰 메시지다. 평론가들은 하루 15시간 이상 매일 영화만 보게 한 후에 아주 지친 상태로 평가를 하게 하나?? 대충 몇 자 찍 싸놓지말고 있어보이려는 허세 좀 치워라. 답답하면 니들이 만들던지.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와 결말은 실화라서 먹먹했고, 종교에대한 신념 뿐만아니라 나라를 위하는 애국, 동료를 위하는 전우애 모든게 존경스러웠다. 맬깁슨 감탄했고 완벽한 연기를 보여준 앤드류가필드 최고였다. 양심이라는 건 저런것이다. 국내 양심적 병역..양심이란말 삼가길바란다.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을 접하고 개인적으로 전투씬보다 가필드의 감정연기와 고뇌가 인상적이었음 현실에서도 개인의 작은 신념하나 지키기 어려운데 전쟁과 같은 상황에서 자기가 확고하게 믿는 가치관과 믿음을 관철하는게 인상적이었음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은 사람을 겉으로만 판단하지 말라는것을 깨닫게해준영화... 그리고 총을들지않은 그저 사람의 목숨 하나만을 바라보고 뛰어가는 의무병한명의 믿음만으로 부대원들의 사기까지 올려버리는 믿기지않는 감동실화.. 진짜 완전명작이다 추천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을 보고 요즘 시대에는 입대를 피하기 위해서 갖가지 수단과 방법을 이용또는 악용해서 입대를 하지 않는데 도스는 양심적 병역거부자라 가지 않아도 되지만 자원입대를 한 것이 양심적인 것 같다. 그리고 자신만의 신념을 지키면서 꿋꿋하게 군생활을 이어가는게 대단하다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은 지금 양심적 병역거부 어쩌구하며 입대자체를 거부하는 여호와의증인들이 꼭 봐야할영화. 군대에는 꼭 총을들고 적군을 죽이는것만 있는게 아니다. 총이없어도 살상을하지 않아도 얼마든지 군인이될수있다. 진정한 신념이 무엇인지 생각해봐야한다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을 처음에는 웃으면서 봤는데 전투부분은 장난없더군요. 전쟁영화중에서 이렇게 몰입해서 본 영화는 없었는데 정말 잘 만든 명작이라고 생각합니다. 신념을 지킨다는 것이 뭘까에 대해서도 생각해보게 하네요.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을 왜 종교랑 엮어서 평가하냐. 저런 사실이 있었다는 것만으로도 믿을 수가 없다. 니네가 핵소의 생존자였다면 종교타령하겄냐.. 할 말이 없네. 이 영화 핵소 고지 명작을 왜 이제야 봤지. 전쟁 영화를 상당히 좋아하지만 이렇게 와닿는 전쟁영화는 첨이다. 일본놈들역시독하다.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꼭 보세요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에서 후반부 적군인 일본군 까지 밧줄로 끌어 내려줄때 충격적이었다 ...개인의 신념과 가치관의 정도가 위대함을 넘어섰다.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

영화 핵소 고지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