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캐리(2013) 줄거리 결말 / 클로이모레츠 줄리안무어 주디그리어

영화 캐리 줄거리 결말 / 클로이모레츠 줄리안무어 주디그리어 캐리(2013)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클로이모레츠, 줄리안무어, 주디 그리어 주연의 영화 캐리 2013 줄거리 결말입니다. 이 영화 캐리의 줄거리와 결말은 스티븐 킹의 소설을 원작으로 1976년 브라이언 드 팔마 감독이 만든 동명의 영화를 킴벌리 피어스 감독이 리메이크 한 작품입니다. 영화 캐리 2013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캐리(2013) 줄거리 결말 포스터

캐리 2013
Carrie , 2013
장르: 공포, 드라마

감독: 킴벌리 피어스
러닝타임 100분 미국영화

영화 캐리 2013 배우

영화 캐리(2013) 줄거리 결말 배우

영화 캐리 줄거리 결말을 이끌 주연배우를 보겠습니다. 캐리 2013의 주인공 캐리 화이트 역을 맡은 미모가 이쁜 여배우 클로이모레츠, 그리고 캐리 화이트의 어머니 마가렛 화이트 역을 맡은 줄리안무어, 그리고 미스 데자르댕 역을 맡은 주디그리어입니다. 영화 캐리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들과 같이 캐리의 완성도를 높여줄 조연배우들을 소개하겠습니다. 먼저 알렉스 러셀은 빌리놀런 역을 맡았고, 가브리엘라 와일드는 슈 스넬역을, 포샤 더블데이는 크리스 하겐슨 역을 맡았습니다. 그 외로 신시아 프레스틴, 맥스 토플린, 코너 프라이스, 스카일러 웩슬러, 사만다 웨인스타인, 안셀 엘고트 님이 출연하여 영화 캐리 줄거리와 결말을 완성 시켰습니다.

영화 캐리 2013 줄거리

병적일 정도로 독실한 신자인 어머니의 영향으로 항상 내성적인 캐리는 학교에서 친구들에게 심한 따돌림을 받는다. 어느 날 부터 캐리에겐 염력으로 물체를 움직이는 초능력이 생기게 되고, 마침 학교에서 가장 인기있는 토미가 파티를 함께 참가하자고 하는데...

영화 캐리(2013) 줄거리 결말 스틸컷 2013
영화 캐리(2013) 줄거리 결말 스틸컷 2013

영화 캐리 2013 줄거리 결말 리뷰

영화 캐리 2013의 줄거리는 비명소리와 함께 물건들이 깨져 널부러져 있는 방에서 시작됩니다. 마가렛 화이트(줄리안 무어)의 산통이었습니다. 음산한 분위기로 아이를 낳는 마가렛 화이트. 그리고 자신이 낳은 아기를 시험이라며 가위로 찔러 죽이려는 찰나, 마음을 바꾼 마가렛은 아기를 안아들고 영화 씬이 바뀝니다.

10대가 된 캐리 화이트(클로이 모레츠). 기독교 광신도 근본주의자의 딸인 캐리 화이트는, 집안에서는 억압과 가정폭력, 학교에서는 집단따돌림을 받으면서 음침한 아이로 자라게 됩니다. 캐리 화이트는 성()을 혐오하는 어머니 밑에서 자라 성()적 지식이 백지나 다름없던 캐리였습니다. 캐리는 고등학생이 되어서야 뒤늦게 초경을 하게 되는데요, 동시에 잠재되어 있던 초능력을 발휘하기 시작하기 시작합니다. 캐리의 초능력이 깨어난걸 알게된 캐리의 어머니는 가계에 대대로 내려져오는 그 초능력을 악마의 힘이라고 생각하며 더욱 격렬하게 억압하려 하는데요.

마침내 캐리는 어머니의 억압에서 벗어날 결심을 하고, 데스자딘 선생과 착한 동급생들의 호의에 힘입어 세상과 소통하기 시작합니다. 캐리는 자신을 가로막는 엄마(마가렛 화이트)를 초능력으로 제압해버리고, 자신이 직접 만든 드레스를 입고, 놀랄 만큼 예뻐진 모습으로 졸업 무도회에 참석하여 프롬 퀸(prom queen)으로 선출되게 됩니다.

영화 캐리(2013) 줄거리 결말 스틸컷 2013

그러나 퀸으로서 무대에 선 바로 그 순간, 캐리의 머리 위로 돼지피가 가득한 양동이가 떨어지게 되는데요. 캐리가 퀸이 된 것 자체가 예전부터 캐리를 괴롭히던 크리스 하겐슨과 그녀를 따르는 무리들의 계략이었던 것입니다. 크리스 하겐슨은 유명 변호사인 아빠만 믿고 약한 학생들을 괴롭히는 일진이었으며, 캐리를 괴롭혔다가 정학 당한 일로 앙심을 품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남자친구 빌리 놀런과 작당하여 돼지피를 농장에서 훔쳐온 후, 무대 위에 양동이를 설치하고 파티 퀸 투표 결과를 미리 조작해 놓았습니다. 그 결과 캐리는 피를 잔뜩 뒤집어써서 기괴한 몰골이 되고, 캐리와 함께 무대에 서있던 토미는 낙하한 양동이에 머리를 잘못 맞아 사망하게 됩니다.

영화 캐리의 분위기는 순식간에 반전되고, 캐리를 싫어하는 아이들은 물론, 예뻐진 캐리를 보고 호감을 가졌던 아이들까지 포함한 모두가 캐리의 비참한 꼴을 보고 웃음을 터뜨립니다. 극심한 충격과 수치심, 모멸감, 배신감으로 제정신을 잃어버린 캐리는 그대로 폭주하여 분노가 더할수록 비례하여 증폭되는 무지막지한 초능력을 폭발시켰고, 캐리 자신의 능력으로 학교 강당의 문을 잠가버리고 불을 질러버린다. 당연히 결과는 대참사 였습니다.

영화 캐리(2013) 줄거리 결말 스틸컷 2013
영화 캐리(2013) 줄거리 결말 스틸컷 2013

그 후, 캐리는 마을을 돌아다니면서 주유소를 폭파시키는 등의 분노의 파괴 활동을 벌여, 마을의 청소년들 대부분과 몇몇 불운한 어른들을 쓸어버리는 대학살을 벌이게 됩니다. 거기에다가 체임벌린 마을의 전력 시설마저도 다 파괴해버렸습니다.

캐리는 집으로 돌아오게 되었고, 어머니에게 위안을 얻지만 사실 칼을 들고 있던 어머니는 캐리를 죽이기 위해 캐리를 위로해주며 안아주는 척 하다 그대로 칼을 캐리의 등에 꽂는다. 어머니가 캐리의 팔과 다리에 칼로 상처를 내고 마지막으로 머리를 찌르려 칼을 내리찍는 순간, 캐리는 염력을 사용해 공격을 막습니다. 하지만 몸상태가 급하게 변한지라, 능력이 제대로 사용되지 못해 완전히 막지 못하였고, 다 막아내지 못한 캐리는 어느정도 막는 모습만 보였습니다. 어머니가 악으로 염력을 뚫고 계속 칼을 내려찍자, 결국 캐리는 어머니를 밀어내고 집에 있는 모든 날카로운 물건들을 끌어와 어머니의 몸에 박아버립니다. 그리고 갑자기 무너지는 집. 이미 무너졌지만 위에서는 돌덩이들이 떨어지고 있는데요.. 결국 묘비 신세를 짓는 캐리 화이트. 그러나 캐리는 끝나지 않았다며 묘비를 갈라버리고 비명을 지르며 영화 캐리는 결말을 내리게 됩니다.

캐리의 원작의 씨씨 스페이식의 연기에 경우에 캐리 줄거리 초반에는 왕따같은 이미지에서부터 무도회 씬에선 정말 사랑스럽고 착한 아가씨였으며, 영화 캐리 줄거리 후반에는 악마같이 느껴지고 굉장하게 입체적으로 캐릭터를 표현했습니니다. 하지만 캐리 2013의 캐리를 맡은 클로이모레츠는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이뻐 캐리같이 느껴지진 않았습니다..

영화 캐리(2013) 줄거리 결말 스틸컷 2013
영화 캐리(2013) 줄거리 결말 스틸컷 2013

또 영화 캐리의 줄거리 상 어머니들을 비교해보면.. 캐리 원작에서 캐리의 어머니를 연기한 파이퍼로리의 연기가 너무 뛰어나 어쩔수 없이 비교가 되었지만, 영화 캐리 2013의 줄리안무어의 연기도 나무랄곳없이 엄청 훌륭했습니다. 하지만 원작에 비해 비교가 됩니다.

캐리 2013 에서 토미역을 맡은 안셀 엘고트 또한 뛰어난 연기를 보여준거 같아 좋은 배우같았습니다.

영화 캐리(2013) 줄거리 결말 포스터 2013

영화 캐리(2013)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