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연가시 줄거리 결말입니다. 연가시는 2012년에 개봉하였고 4,516,063명의 관객을 유치시켰는데요. 감독 박정우의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은 과연 어떤지 보시죠!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연가시
Deranged, 2012
2012.07.05. 개봉

장르: 드라마, 모험
감독: 박정우
러닝타임 109분 한국영화

영화 연가시 배우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을 이끌어줄 주연배우들을 소개해보겠습니다. 먼저 재혁 역의 김영민, 경순 역의 문정희, 재필 역의 김동완, 연주 역의 이하늬 그리고 연가시 조연배우는 엄지성, 염현서, 강신일, 조덕현 씨입니다.

영화 연가시 줄거리 내용

영화 연가시 줄거리와 결말은 치사율 100% 변종 연가시 감염주의보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그 누구도 피할 수 없는 감염의 공포가 대한민국을 초토화시킨다! 고요한 새벽녘 한강에 뼈와 살가죽만 남은 참혹한 몰골의 시체들이 떠오른다. 이를 비롯해 전국 방방곡곡의 하천에서 변사체들이 발견되기 시작하는데원인은 숙주인 인간의 뇌를 조종하여 물 속에 뛰어들도록 유도해 익사시키는 변종 연가시’. 짧은 잠복기간과 치사율 100%, 4대강을 타고 급속하게 번져나가는 연가시 재난은 대한민국을 초토화시킨다. 사망자들이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게 되자 정부는 비상대책본부를 가동해 감염자 전원을 격리 수용하는 국가적인 대응태세에 돌입하지만, 이성을 잃은 감염자들은 통제를 뚫고 물가로 뛰쳐나가려고 발악한다. 한편, 일에 치여 가족들을 챙기지 못했던 제약회사 영업사원 재혁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연가시에 감염 되어버린 아내와 아이들을 살리기 위해 치료제를 찾아 고군분투한다. 그 가운데 그는 재난사태와 관련된 심상치 않은 단서를 발견하고 사건 해결에 나서게 되는데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을 접한 평론가 평점후기

영화 연가시 줄거리와 결말을 접한 평론가는 연가시에 대해 5.46점이라는 평점을 주었다. 과연 어떤 평을 했을까?

  <경향신문> 백은하 기자 - 여운 없는 롤러코스터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을 보고 경향신문 백은하 기자는 영화 연가시는 무섭다고 했다. 외계인도 그리고 귀신도 등장하지 않지만. 변종 연가시가 인간을 몰살 시키며 아비규환으로 만드는 도시의 풍경은 슬프지만 현실적이라고 전했다. 특효약을 구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다니는 사람들. 하지만 이 영화 연가시는 허점도 많고 장르적 한계도 분명하다고 했습니다. 영화 연가시를 내세운 가족과 사회의 알레고리도 그리 견고하진 못했다고 비판했다. 그렇지만 영화 연가시가 시작된 후 영화는 롤러코스터처럼 정신없이 달려간다고 평했다.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무비위크> 김현민 기자 - “놀라울 건 없지만, 충실한 오락 영화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은 '변종 연가시'라는 독특한 소재와 '배우들의 호연'이 이 영화를 지탱하는 두 축이라고 김현민 기자는 말했습니다. 분명 사이즈가 큰 영화도 아니고 컴퓨터그래픽의 도움도 별로 받지 않았지만, 영화 초반의 아비규환을 충분히 사실적으로 구현해냈다고 칭찬을 했습니다. , 사건이 터지고 난 후부터는 배우들의 얼굴이 볼거리라고 하는데요. 가족을 살리고자 고군분투하는 가장 '김명민'과 절망적인 상황 속에서도 남편을 먼저 걱정하는 평범한 아내 '문정희'가 장면 장면을 쫀쫀하게 이어 붙였다고 한다. 감탄하게 만드는 결정적인 무언가가 있는 영화는 아니지만, 오락영화로 즐기기에는 아쉬움이 없다고 평했습니다.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을 접한 누리꾼 영화후기 평가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은 7.19점이라는 평점을 주었다. 과연 그들은 연가시를 보고 어떠한 느낌을 받았는지 보자.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을 보고 다른 사람들은 이것저것 태클 걸면서 최악이라며 욕하지만 난 거슬리는 점 딱히 없었고 재밌게 잘 봤어요! 내가 단순한 인간이라 그런가?아무튼 후반에 슬퍼서 울기도 했고 몰입도도 장난 아니었음.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은 소재도 신선, 배우들 연기도, 내용도 진짜 재밌음,, 헐리웃에서 이런 영화 만들었으면 재밌다고 난리였을텐데 완전 무시케이블 채널, ebs에서 해주는거 3번째 보는데 볼때마다 재밌어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상, 김명민이 연기를 너무 잘했고 너무 재밌어서 2번씩이나 봤습니다~!!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서 회사를 인수하겠다는 총리님도 멋있었고 욕할때 같이 욕했습니다 평점 낮은게 이해가 안되지만 잘봤습니당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돈 때문에 무엇을 우선순위에 두어야 하고, 뭐가 소중한지조차 잊은채 살아가는 사람들의 소식을 종종 접하곤 하게 되는데 영화 연가시는 그런걸 비판하고, 영화 연가시 줄거리 후반부에 제약회사들이 불법이고 뭐고 따지지 않고 사람목숨부터 살리자고 한 부분을 가장 인상깊게 봤습니다.

영화 연가시 개봉때부터 볼 생각이었지만 나이제한 때문에 못봤습니다. 그래서 오늘 티비에서 한다길래 일주일 전부터 기다렸는데 영화 연가시 줄거리는 진짜 재밌었습니다. 사람들이 연가시에 감염되어 떼거지로 죽는 모습과 어떻게든 살기위해 발버둥치는 모습은 좋았는데 영화 연가시 결말을 너무 급 마무리해서 아쉬웠습니다.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을 연기해주신 배우분들의 연기가 너무 감동적이고 스토리도 재미있고 좋았지만... 영화 연가시 결말 마지막에 사람한명 떠있는고, 그 사람이 해외로 떠내려간다에서 마무리 지은게 아쉽습니다. 감독의 생각은 아마 떠내려간 사람의 변종 연가시가 해외에도 퍼진다는 얘기 겠지만 너무 급 마무리 지은 느낌입니다.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연가시는 무엇일까?

연가시(학명: Gordius aquaticus)

연가시란, 곤충의 몸에 기생하는 가느다란 철사 모양의 유선형 동물로, 물을 통해 곤충의 몸 속에 침투했다가 산란기가 시작되면 숙주의 뇌를 조종해 물 속에 뛰어들어 자살하게 만드는 기생충이다. 어떻게 숙주의 뇌를 조종하여 자살을 유도할 수 있는 지에 대한 정확한 원인은 밝혀 지지 않았기에 그에 대한 공포는 커지고 있다. 다만 지금까지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물가로 유인하는 신경조절물질을 분비하여 자살을 유도한다고 알려져 있다. 2009년 한 다큐멘터리를 통해 대중에게 알려진 연가시는 그 독특한 생존 방식 때문에 주목을 받았다. 이를 본 사람들은 연가시를 에일리언이라고 부르며 온라인 상에서 폭발적 관심을 나타냈다. 사람의 삶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물을 통해 감염 된다는 점, 환경 오염으로 인해 변종 기생충이나 바이러스들이 속속 등장함에 따라, 변종 연가시가 나타난다면 사람에게도 감염될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점 또한 우려와 공포의 대상이 되고 있다.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그래서 영화 연가시를 보고 단국대학교 의학대학 기생충학 박사 서민 교수에게 물었습니다.

서민 교수님 연가시는 사람에게도 감염이 될수있을까요라는 질문에 연가시에 대해 서민 교수는 아래와 같이 답변했습니다. 우리 몸에 기생하는 회충들도 처음에는 인간의 몸에 기생했던건 아니었습니다. 어떤 우연한 계기를 통해 인간 몸속에 들어와서 인간의 몸이 살기 좋다는 것을 알게 되고 우리 인간의 몸에 적응하여 기생할 수 있게 된것이라고 답변했습니다. 연가시도 마찬가지로 우리 인간의 몸에 적응한다면 충분히 가능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답했습니다.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 서민 교수님은 연가시가 실제로 사람에게 감염 된다면 어떤 일이 발생할 수 있는가에 대한 물음에 사람은 보통 기생충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생각하는데요. 톡소포자충이라는 것이 있는데, 이 기생충에 감염이 된다면 실제로 사람들은 찻길에 뛰어 들거나, 이상한 행동을 하게 만든다며, 벌레에 들어간 연가시도 실제 뇌를 조종하게 되는데, 이런 연가시가 사람 몸에 적응해서 사람의 뇌를 조종하게 된다면, 영화에서처럼 물에 얼굴을 처박거나, 물을 마시다가 죽는 일도 가능할 것 같다고 답변했습니다.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연가시가 또 위협적인 것이 무엇이냐, 연가시는 숙주에게 들어간다 하면 숙주 크기의 3배까지 자란다며, 기록된 바에 따르면 2m 까지 자란 연가시가 있다고 했습니다. 만약 인간을 숙주로 삼는다면 인간의 몸 속에서 엄청나게 길게 자라나 장을 헤집어 놓을 수도 있고 뇌로 들어가 인간을 조종할 수 있을것이라며 경고했습니다.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영화 연가시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