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뜻 / 맷데이먼 조디포스터 샬토코플리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엘리시움
Elysium, 2013
2013.08.29. 개봉

개요: SF, 액션, 드라마
감독: 닐 블롬캠프
러닝타임 109분 미국영화

  영화 엘리시움 배우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와 결말을 이끌어갈 주연 배우는 맷 데이먼님이 맥스 드 코스타 역을 맡았고 조디 포스터님이 델라코트 역을, 샬토 코플리님이 크루거 역을 맡아 엘리시움의 줄거리를 완성도 있게 만들었고, 앨리스 브라가, 디에고 루나, 와그너 모라, 윌리암 피츠너, 브랜든 오렛, 마이클 생크스, 패런 테이머 외 많은 분들이 출연하여 엘리시움의 영화 줄거리 결말의 완성도를 높였다고 합니다.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영화 엘리시움의 줄거리와 결말은 하나의 인류, 두 개의 세상 버려진 '지구'와 선택받은 1% 세상 '엘리시움' 최후의 시간 5일 모든 것이 그에게 달렸다! 인류의미래가 걸린 최후의 생존 전쟁이 시작된다!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영화 엘리시움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을 접한 평론가들은 6.79점의 평점을 내렸다. 과연 이들은 영화 엘리시움의 줄거리와 결말을 어떻게 평가했을까

  <씨네21> 송경원 기자 - “기대만큼의 액션 드라마. SF는 거들 뿐.”
영화 엘리시움의 줄거리와 결말은 영화 디스트릭트 9의 블록버스터 확장 버전. 풍족해진 물질적 조건을 현실감 있는 묘사에 모두 때려넣었다. 단순해서 힘 있는 디스토피아 세계관이 향수를 불러일으키지만 드라마가 대략낭패.

  <씨네21> 이화정 기자 - “현실 밀착형 SF”
영화 엘리시움의 줄거리와 결말은 엄밀히 SF 장르라는 말이 무색. SF의 상징성 대신, 빈부격차, 의료제도, 이민자문제 등 현재 미국의 모순이 극대화된다. 덕분에 드라마적 재미는 얻고, SF적 상상력은 잃었다.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맥수무비> 박혜은 편집장 - “액션 화력을 키우자 SF 재미가 줄었다
'역시 영화 디스트릭트 9의 닐 블롬캠프 감독답다!' 이 감탄이 유효한 건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중반까지다. 영리하고 유머러스하게 현실을 비판하던 SF가 액션에 집중하면서 평범한 영웅담으로 변했다.

  <헤럴드경제> 이형석 기자 - “설국열차와 같은 DNA를 공유한 '설국셔틀'?”
영화 엘리시움의 줄거리와 결말은 여러모로 영화 설국열차와 비슷한 유전자를 공유한 SF. 감독 전작 영화 디스트릭트 9을 떠올리게 하는 황폐한 지구 묘사가 흥미롭다. 영웅의 희생담으로 끝나는 다소 '기승전병'인 결말이 흠.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영화 엘리시움 누리꾼 영화평가 후기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와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은 7.23점의 평점을 내렸는데요 그들이 보는 엘리시움의 줄거리와 결말은 어땠을까요?

★  아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와 결말을 아직 안보신분들한테 해드리고 싶은 말은.. 포스터만 보고 영화 내내 스펙타클한 액션을 기대하고보지는 마십시오. 전작 디스트릭트9도 영화 마지막에서나 흥미진진한그래픽 액션이 돋보입니다. 이런 영화구성이 이 감독님의 특성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정도 기술력에 방어기술도 못갖췄다고 영화 엘리시움 평점깎는애는 세계관을 이해하지 못한듯.. 모든게 프로그래밍화된 엘리시움서 권한없이 무기체계를 사용못하니 인간을 이용해 지구에서부터 타격한게아니냐 그래서 의회서도 문책당한거고 조디포스터 개인의 결정이었을뿐..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언제부터인가 외국영화는 평점 7만넘어도 꼭 본다. 이유는 다 아시듯이 한국영화 알바들의 평점 테러. 영화 엘리시움의 줄거리와 결말은 역시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좋은 영화였음. 영화관에서 꼭 챙겨볼만한 영화. 주제. 영상미. 연기 모두 나무랄데 없이 볼만한 영화였음.

영화 엘리시움은 영화가 끝나기전까지 흥미진진하다. 지루하지않고 어떤 SF영화와 비교해도 밀리지 않을만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하지만 끝이 약간 아쉬운데 2편이 나왔음한다.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영화 엘리시움의 줄거리 초반 중반은 흥미로운데 결말의 마무리가 엉성합디다. 그리고 디스트릭트의 세계관에서 못 벗어난다는 점이 재미를 반감시켰고 이게 왜 19금인지도 이해가 안되지만 그덕에 초딩들 소음걱정은 없어서 다행이라면 다행일까. 여러면에서 아쉬운 영화.

영화 엘리시움의 줄거리와 결말은 탄탄하게 잘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District 9 에 비해 흥행을 염두에 둔 설정들이 좀 있지만 그래도 감독이 말하려는 이야기도 전달할 수 있고, 눈요기 거리도 있고, 액션씬도 괜찮았고 .. 역시 멧 데이먼 !!!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와 결말 재밌음 마지막에 좀 뭉클하고 좋았음 ㅋㅋ 근데 왜 영화 엘리시움의 줄거리와 결말이 청소년 관람불가냐고 하는사람들;; 이거 좀 잔인한부분이 있음;; 그래서 그런거일듯;; 아마 ;; 나도 보다 깜놀;;;수류탄에 얼굴날아가고;;;; 잔인한장면인 종종나옴;;

전작 운운하는데.. 왜 영화 엘리시움의 줄거리와 결말을 자꾸 전작과 이어 붙혀서 생각하지.. 엘리시움은 그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흥미와 재미, 영상미를 가진 영화...물론.. 아쉬운 부분이 있겠지만...충분히 이 영화는 좋은 영화고 SF로서도 충분히 좋다.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영화 엘리시움의 줄거리 결말은 적절한 사회 풍자와 뜬구름 잡기가 아닌 현실적인 디스토피아를 그려낸 것은 강점. 설정상 여러가지 의문점과 필요 이상의 핸드 헬드 카메라 기법은 약점. 한 번 볼만한 영화이나 너무 큰 기대는 하지 마시라.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와 결말은 이 감독 영화의 특색이 잘 들어가 있는 좋은 영화였습니다. 짧은 러닝타임때문인지 세계관이나 시나리오의 개연성은 부족했지만 이분의 쵤영은 특이하고 개성이 뚜렷합니다. 로봇의 움직임은 리얼리티를 잘 살렸고 카메라들고 인물의 등뒤에서 찍으며 따라가는건 잘했다.

영화 엘리시움은 인간의 이기심이 존재하는 한 과학이 아무리 발달한 사회라고 하더라도 일어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하니 마음이 아팠다. 정말 오랫만에 의미를 담고 있는 액션영화를 봤다고 생각한다.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리뷰

영화 엘리시움의 줄거리 서기 2154. 하나의 인류가 황폐해져 버려진 지구와 가난, 전쟁, 질병이 없는 유토피아 엘리시움이라는 두 개의 세상에 나뉘어 사는 미래를 선보였고. 영화 디스트릭트 9에서 실제 뉴스 화면과 다큐멘터리를 가장한 영상들을 이야기의 일부처럼 영화 속에 완벽하게 녹여내는 기법으로 센세이션을 일으켰던 것처럼 닐 블롬캠프 감독은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에서 역시 자신의 장점을 십분 발휘해 현실성을 극대화시킨 것 같았습니다. 관객들로 하여금 가능하다고 믿을만한 미래를 만들기 위해 엘리시움이라는 신세계의 모습은 현재 우리의 삶에서 고안해냈다고 생각하는데요. 뿐만 아니라 도시의 혼돈과 투쟁, 곳곳에 도사린 위험을 담아낸 액션은 더욱 대담하면서 사실적으로 그려졌고, 영화 속에서 중요하게 등장하는 태양과 심지어 냄새까지도 현실감을 더하기 위해서 촬영 중 모두 실제를 사용해 기존 SF영화들과는 차별화된 장면들을 만들어낸거 같아 좋았습니다.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엘리시움과 달리 환경오염, 자원고갈, 인구과잉으로 폐허가 된 지구는 화려한 부유층과 극심한 빈곤층이 공존하고 있는 멕시코시티 중에서도 가장 열악한 환경을 지닌 곳에서 촬영되었다고 합니다. 닐 블롬캠프 감독은 황폐해진 지구를 재현하기 위해 멕시코시티 내 위치한 쓰레기장 전부를 찾아내고 촬영 장소 곳곳에 가짜 오물을 제작하는 등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현실에 기반한 순수한 사실주의에서 비롯한 프로덕션 디자인은 닐 블롬캠프 감독이 원하는 방향성을 완벽하게 표현하며 어려운 삶 속에서도 희망을 꿈꾸는 인류의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해낼 수 있게 한 것 같습니다.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엘리시움의 비밀 용병으로 지구의 무단 이민자들을 처단하는 크루거 역을 맡은 샬토 코플리 역시 맷 데이먼 못지 않은 변신을 감행했는데요. 맷 데이먼과 달리 고난도 액션 안무와 스턴트 훈련이 처음인 샬토 코플리는 엄청난 양의 트레이닝과 특유의 투지로 이를 극복하고 생생하고 실제적인 결투 장면을 구사해 맷 데이먼 못지 않은 리얼 액션을 완성시켰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냉소적이고 악랄한 용병 크루거를 연기하기 위해 요하네스버그의 거친 억양을 연습하고 인종차별 정책이 존재하던 시절의 남아프리카 방위군 3-2 부대 대원의 모습을 연상시키는 복장과 턱수염으로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높였다고 합니다

엘리시움을 모두에게 개방하려는 맥스 역의 맷 데이먼과 이를 저지하려는 용병 크루거 역을 맡은 샬토 코플리의 카리스마 빅매치는 영화 엘리시움의 유니크한 소재 , 신선한 줄거리, 압도적 스케일과 어우러져 강렬한 시너지를 일으킨거 같았습니다.

영화 엘리시움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