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 빈 디젤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리딕
Riddick, 2013
2013.11.28. 개봉

개요: SF, 액션
감독: 데이빗 토히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리딕 배우>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 빈 디젤, 케이티 색코프, 칼 어빈, 조디 몰라, 놀런 제라드 펑크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 데이브 바티스타, 보킴 우드바인, 라울 트루질로, 맷 네이블, 노아 댄비, 닐 네이피어, 콘라드 플라, 대니 블랑코 홈, 안드레아스 아페지스, 라니 미넬라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리딕 줄거리>

영화 리딕 줄거리 입니다. 우주 최강의 전사에게 닥친 최대의 위기!

동료의 배신으로 인해 생명체가 존재할 수 없는 척박한 행성에 버려진 리딕(빈 디젤)은 물조차 구하기 힘든 극한의 환경과 잔혹한 에일리언으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현상금 사냥꾼들에게 자신의 위치를 스스로 노출시킨다. 그의 계획대로 현상금 사냥꾼들은 우주 최고의 현상금이 걸린 범죄자 리딕을 잡기 위해 몰려들지만 예상치 못한 에일리언의 공격으로 모두 전멸할 위기에 몰리는데

과연 리딕은 잔혹한 에일리언을 물리치고 죽음의 행성에서 탈출 할 수 있을까?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리딕 영화 후기 평가>
★★★

리딕이라는 캐릭터도 상당히 매력있고, 액션도 파워풀, 스피디한 것이 볼거리도 풍성하다. 오락영화로 더할나위 없다. ”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은 매우 긴장감 있고 스릴 있는 영화였다. 빈디젤이 초심을 찾아가는 모습도 흥미진진했다. 개인적으로 시간가는줄 모르고 본 영화였다. ”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영화 리딕시리즈 중에선 2편이 가장 재밌었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호불호가 극명하게 갈리는 영화같습니다. 빈디젤을 좋아하신다면 이번영화도 정말 재밌네요. 하지만 개인적으론 1,2편이 더 좋았고 3편은 조금 끝이 허무한감이 있네요. 4편도 꼭 보고싶네요. ”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에서보면 시리즈의 세계관을 정리하였다는 것도 큰 수확이다. 앞으로 좋은 시리즈로 재탄생할 여지가 큰 작품. ”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은 오리지날에 충실한 내용이었다. 뭔가 2편처럼(2편은 스토리를 아예 재창조해버렸지만..) 스토리 라인을 기대했다면 실망할지도 그냥본다면 1편같은 한편의 리딕탈출기 에피소드를 본듯함. ”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2편을 오래 전에 보고 리딕만의 분위기에 완전 반했었는데~ 이렇게 건조하고 독특한 주인공은 처음..초반부가 제일 재밌고 합류하는 중간까지도 졸잼..후반이야 어느영화나 다들 비슷하니 긴장감 떨어지지만 빈디젤이어서 끝까지 몰입할수 있었음

가물거릴정도로 리딕1.2의 기본바탕을 가진상태로 볼경우 와~ 리딕오랜만에 보니 재미있구나 멋있어~라고 생각이 드는 영화인데.. 문제는 전편을 본뒤 바로보면 엄청 아쉬웠을것 같아요ㅠㅠ 다행히 복습안해서 재미있게 봤어요 ㅎㅎ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이 영화에서 액션씬들은 화려하지않다.. 오히려 어찌보면 간단해보이는 주먹질과 원초적인 칼휘날림 정도라고 할수 있다.. 하지만 누가봐도 아 멋진 액션이다라고할 것이다.. 너무나도 강한 존재감의 캐릭터를 이토록 잘 소화할수 있는 배우는 적다~!! 추천!! ”

빈디젤이 보여주는 리딕연기는 가히 "빈 리딕"이라고 불러도 좋을 정도로 대단한 싱크로율을 보여준다 . 대단히 마초적이고 카리스마적인 캐릭터지만 의외로 내면엔 생명에 대한 소중함을 아는 차가운 우주남자. 내용전개보다 캐릭터를 중심으로보면 흥미롭다 꽤나. ”

영화중 3분의 2까지는 좋았는데 마지막이 조금 어설펐다. 개가 죽은것과 산타나 목나가는 장면은 너무 어설픈 코미디 같고...”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영화 리딕 결말>

 

어둠 속에서도 볼 수 있는 능력과 타고난 전투 본능을 지닌 우주 최강 리딕

믿었던 동료의 배신으로 외딴 죽음의 행성에 버려지게 되는데..

호시탐탐 리딕의 목숨을 노리는 무자비하고 잔혹한 에일리언

그 중 리딕은 머드 데몬의 독의 내성을 기르기 위해 자칼을 훔쳐 키우며 스스로 머드 데몬의 독을 자신에게 투여하여 내성을 기른다.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극한의 상황에서 행성을 탈출 해야한다!

 

리딕이 키운 자칼은 용병기지의 부속품을 가지고 오자 용병기지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리딕은 필사의 탈출을 위해 현상금 사냥꾼들의 먹잇감이 되기로 결심합니다.

(현상금 사냥꾼들이 타고온 우주선을 타고 도망칠 계획을 한 리딕)

리딕을 잡기 위해 현상금 사냥꾼들이 뭉쳤고 리딕을 잡았지만 에일리언들의 무차별 공격이 이어졌고 리딕과 존스만 살아 남았고, 존스는 리딕을 버리고 파워노드를 챙긴채 우주선으로 돌아갔습니다.

영화 리딕 줄거리 결말

다시 혼자남겨진 리딕은 결국 괴물과 싸우다 아사할뻔 했지만 존스의 우주선이 리딕을 도와 극적으로 살게된 리딕 그리고 우주선 2대가 행성을 떠나며 네크로몬거의 기함으로 돌아가 크론의 목을 치게 됩니다.

그리고 옆에 있던 여자 하인에게 다가가더니 그녀가 얼굴을 보여주고 크론의 얼굴처럼 문신 같은것을 새겨넣은 것을 보게되었고. 이윽고 바코의 생존여부를 물어보고 여자는 둘다라고 말하며 어디론가 빨려들어가는 듯한 배경을 앞으로 하고 영화는 막을 내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