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 한지민 김시아 이희준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내용 실화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미쓰백
Miss Back, 2018
2018.10.11. 개봉

개요: 드라마
감독: 이지원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영화 미쓰백 배우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미쓰백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 한지민(백상아 역), 김시아(김지은 역), 이희준(장섭 역)
미쓰백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 뒤에 빛나는 조연: 권소현, 백수장, 김선영, 전석호, 이주영, 이정은, 윤송아미쓰백 특별출연: 장영남

영화 미쓰백 줄거리 내용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아무리 열심히 살아도 매 순간 날 배신하는 게 인생이야”

스스로를 지키려다 어린 나이에 전과자가 되어 외롭게 살아가던 ‘백상아’

누구도 믿지 않고 아무것도 마음에 두지 않던 어느 날 나이에 비해 작고 깡마른 몸, 홑겹 옷을 입은 채 가혹한 현실에서 탈출하려는 아이 ‘지은’을 만나게 된다.

왠지 자신과 닮은 듯한 아이 ‘지은’을 외면할 수 없는 ‘상아’는 ‘지은’을 구하기 위해 세상과 맞서기로 결심하는데…

“이런 나라도, 같이 갈래?”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미쓰백 영화 후기 평가
★★★★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을 접한 누리꾼들은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어제 광화문에서 미쓰백을 봤는데 상영이 끝나고도 한참동안 앉아있을 정도로 먹먹했다. 모성애에서 벗어나 사람과 사람의 연대를 강조해서 좋았다!”

“미쓰백 배우들의 모든연기 열연에 큰 박수를 이런사회에 학대받은 아이들이 아직도 있다는것에 엄청 화가 난다 앞으로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안도록하기위해 모든 국민들이 꼭 봐야할 영화입니다 ”

“어딘가 또 있을 상아와 지은이를 구하기 위해. ”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많은 생각을 하게되는 영화이다. 마음이 아프고, 안타까워 속상하고, 화도 난다. 배우들의 연기와 음악이 몰입도를 높인다. 짧은시간 속에 메시지를 정확히 전달된것 같다. 제대로 된 법적체제와 보호시설이 생기는 계기가 되길... ”

“미쓰백, 어머니로 이어지는 감정선이 너무 슬프고 안타깝지만 좋네요. 그에 맞는 음악도 너무 좋고 영상미도 너무 좋습니다. ”

“사회 문제였던 어린이 학대/방임 문제에 대한 영화임. 배우들 연기 최고였음 찍으면서 정말 고생하셨네요. 아역들도 연기하느라 고생했어요. 가슴이 날씨만큼 시린 영화 미쓰백이었음. ”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살인과 마약과 폭력이 주류를 이루고 있는 한국영화 시장에서 이렇게 인간적이고 가슴 먹먹한 영화 미쓰백을 볼수 있게 되어 정말 감사합니다. 사람을 사람답게 만드는 영화.절대 놓치면 안되는 좋운 영화입니다. ”

“현실은 더 잔인하고 답답하겠죠. 내가 지은이를 만나면 과연 나는 미쓰백이 되어줄 수 있을까..많은 생각을 하게 된 시간이었어요. 어딘가의 수많은 지은이와 미쓰백이 부디 따뜻해지기를 기도합니다. ”

“학대 아버지역으로 나오는 배우가 나때는 왜 가만히 있었냐고 하던 그 말이 기억에 남는다”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 무관심이 늘어가는 현사회와대처에 대해 미비한 부분들을 보면서 경각심과 스스로 생각이 많이 들었다.무엇보다 영화속 한지민님과 권소현님의 숨막히는 연기력이 소름돋았고모든 배우들의 내공탄탄한 감초연기까지 더해져묵직한 메세지가 있는 영화였다.”

“억지로 눈물 쥐어짜지 않고 담담하게 현실을 보여주는 영화라 맘에 들었다. 한지민 연기에 대해서도 이 영화에선 호평을 안 할 수가 없다.”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비하인드 스토리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은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스토리가 전하는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이다!

따뜻한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담은 영화 <미쓰백>은 이지원 감독의 묵직하고도 섬세한 연출과 한지민, 김시아, 이희준을 비롯한 충무로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가슴 울리는 열연, 여기에 제작진들의 뜨거운 열정이 더해져 2018 최고의 웰메이드 감성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했다고 한다.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청순의 대명사 한지민, 하지만 미쓰백에선 세상에 배신당한 ‘백상아’로 파격 변신을 하였다!
그녀의 연기 중 가장 폭발적이고 강렬한 캐릭터를 만나게 된다!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넘나들며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보여 온 한지민이 이번엔 험난한 세상에 상처받았지만 강인함을 간직한 ‘백상아’로 분해 데뷔 이래 가장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습니다.

본래의 깨끗한 피부와는 상반되는 거친 피부 연출, 짧은 탈색 머리, 짙은 립스틱 등 강한 분장부터 검은 가죽 재킷, 딱 붙는 스커트, 버건디 색 힐 등 포스 넘치는 의상까지 장착하며 와일드한 비주얼로 변신한 것인데요.

또한 거침없는 말투와 담배를 피워 무는 모습 등을 보이며 척박하게 살아온 ‘상아’의 인생을 고스란히 녹여낸 듯한 연기로 스크린을 압도할 것입니다.

<미쓰백>을 연출한 이지원 감독은 “배우 한지민은 알면 알수록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더 강하고, 단단한 사람이라고 했는데요. 그 모습을 보고 ‘백상아’가 가지고 있는 센 모습과도 의외로 접점이 많겠다고 느꼈다”며 그녀가 가진 색다른 매력을 드러내고자 했음을 밝혔기도 했습니다.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또한, “극한 상황에서도 엄청난 파괴력과 에너지를 보여줬다. 촬영을 거듭할수록 연기에 몰입하는 모습을 보며 ‘한지민이라는 사람은 없어지고, 미쓰백의 ‘백상아’밖에 남지 않았구나’라는 생각을 했을 만큼 굉장히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다”라며 높은 만족감을 드러냈다고 합니다.

이에 대해 한지민은 “‘상아’는 지금까지 연기해 온 인물들과는 다른 거친 캐릭터라 그 속에 담긴 감정을 온전히 이해하고 표현하는 데 가장 중점을 뒀다. 외적 변신도 많은 도움이 됐고, 극 중 ‘상아’처럼 실제로 세차장, 마사지숍에 찾아가 일을 배우기도 했다”라는 말로 캐릭터에 몰입하기 위해 기울인 노력에 대해 밝혔습니다.
한지민의 연기 인생 중 가장 폭발적이고 강렬한 캐릭터 ‘백상아’는 바로 미쓰백에서 그녀의 인생 캐릭터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영화 미쓰백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