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 / 잠수함 제라드버틀러 게리올드만
- 영화리뷰
- 2020. 3. 11. 00:40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
헌터 킬러
Hunter Killer, 2018
2018.12.06. 개봉
장르: 액션, 스릴러
감독: 도노반 마시
러닝타임 121분 미국영화
영화 헌터 킬러 배우
영화 헌터 킬러 주연배우
제라드 버틀러 - 캡틴 조 글래스 역
게리 올드만 - 찰스 도네건 역
영화 헌터 킬러 조연배우
커먼 - 존 피스크 역
미카엘 니크비스트 - 캡틴 안드로포프 역
제인 홀츠 - 폴 마티넬리 역
린다 카델리니 - 제인 노르퀴스트 역
마이클 트러코 - 데빈 홀 역
라이언 맥파틀린 - 멧 존스톤 역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입니다. 미 국방부는 격침당한 잠수함의 행방을 찾기 위해 ‘헌터 킬러’를 극비리에 투입시키고 캡틴 ‘글래스’(제라드 버틀러)는 배후에 숨겨진 음모가 있음을 알게 된다. 한편, 지상에서는 VIP가 납치되어 전세계는 초긴장 상태에 놓이게 되는데…
일촉즉발 위기상황, VIP를 구출하라! 단 한 척의 공격 잠수함 ‘헌터 킬러’와 최정예 특수부대 네이비 씰의 숨막히는 육해공 합동 작전이 펼쳐진다! 소리 없이 침투하여 오차 없이 공격하라! 세계 최강의 공격 잠수함 ‘헌터 킬러’가 움직인다!
영화 헌터 킬러 리뷰(결말, 스포)
영화 헌터킬러는 미국과 러시아의 전쟁위기를 막아야 하는 잠수함과 그 함장의 활약을 담아내고 있는 영화입니다. 러시아의 쿠데타와 함께 미국과 전쟁을 벌이려는 이들의 음모와 도발이 시작되고 이에 유일하게 전쟁을 막을 수 있는 납치된 러시아 대통령을 구해내고자 미군의 잠수함과 특수부대가 급파된다는 내용의 영화인데요. 여기서 영화의 제목 헌터킬러란? 위기의 순간, 가장 위험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투입되는 공격형 잠수함을 말합니다.
보고 있으면 현재의 최신무기가 등장하는 것을 제외하면 거의 냉전시대로 옮겨놓아도 별 차이 없을 내용의 영화라고 할 수 있겠는데 그만큼 이 영화 <헌터 킬러>가 보여주고 있는 모습은 8,90년대의 영화를 현대전으로 다시 재현하고 있는 올드한 영화라고 할 수 있을 듯 했습니다.
대신에 영화의 주된 무대이자 장르가 되고 있는 잠수함을 소재로 하고 있는 연출은 당시 긴장감 넘치던 재미를 전해주었던 잠수함 영화만의 특징과 그 느낌을 다시 만끽할 수 있을만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도 합니다. 여기에 대통령을 구출하기 위한 지상에서의 작전 역시 긴박감을 더하기도 하면서 영화는 적잖이 단순하고도 익숙할법한 전개에도 불구하고 그 속을 채워내는 현대전의 밀리터리 액션으로서의 볼거리와 장르적 재미를 통해 그 팬들은 물론 팝콘 무비로서도 무난한 재미의 영화로서 감상할 수 있는 나쁘지는 않은 결과물을 보여줬습니다.
영화 헌터 킬러 결말
자카린 대통령이 듀로프에 충성하는 이는 반란군으로 간주한다고 방송하며 예브첸코함의 승무원에게 쿠데타를 진압할 것을 명령하고, 해군 사령부는 아칸소에 탑재된 토마호크 미사일로 듀로프의 사령부를 타격하여 전쟁이 시작되기 전에 빠르게 종결지을 것을 지시한다. 듀로프측이 우란의 연료를 채우는 동안 토마호크 발사 준비가 완료되자 글래스의 발사 명령만이 남은 상황. 고민 끝에 글래스는 토마호크 발사를 미루며 상황을 지켜보기로 한다.
물론 상대인 듀로프는 그런거 없이 우란을 바로 쏴제끼고 아칸소는 회피가 불가능해진 상황에 직면한다. 우란 미사일이 아칸소에 쇄도하고 다들 격침을 짐작한 그 순간, 예브첸코에서 발사된 CIWS 포화가 아칸소로 향하는 우란을 모조리 격추시켜버리고 아칸소는 무사히 생존한다. 이후 예브첸코는 무언가를 공격하려는 듯 VLS를 개방한다.
아칸소의 승무원들은 넋이 나간채로 그걸 지켜보며 곧 예브첸코는 2발의 순항미사일을 발사한다. 순항미사일은 폴랴르니로 향하여 듀로프의 사령부로 향한다. 듀로프는 자신에게 향하는 미사일을 보며 분노로 표정을 일그러뜨리고, 경악하는 기지 인원들과 함께 순항 미사일에 폭사한다. 이어 자카린이 공군에게 폴랴르니 기지 진압을 지시함으로써 듀로프의 쿠데타는 그렇게 끝난다.
러시아 공군에 의해 무르만스크 기지가 진압됨으로써 듀로프의 쿠데타는 종결되고 씰 팀도 구출되어 아칸소에 도착한다. 헤어지기 전 글래스는 자카린과 안드로포프와 인사를 나누고 서로 부적을 교환한다. 이후 아칸소가 함대의 호위를 받으며 모항으로 귀향하는 것으로 영화는 끝난다.
영화 헌터 킬러 영화평가 후기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9.37점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9.00점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57,032명
아래에서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은 생각 외로 흥미진진하다. 볼거리도 많고 전개도 빠른데다 긴장을 자아내는 장면도 많다. 옛스러운 느낌이 드는 것은 우직한 주인공과 냉전이라는 소재를 가져와서일 듯... 또 제작비 사정상 급진적인 앵글이나 효과를 쓰기도 어려웠을 것 같다. 그럼에도 볼만하다!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은 시작부터 끝까지 시간 순삭할 정도로 흥미진진 하고 재미 있었음. 하지만 스토리가 너무 작위적.. 영화 초반 러잠수함 선장을 만나는거, 델타포스 대원들이 우연히 러대통령 경호원을 만나는거. 너무 작위적인 우연에 우연이 반복되며 영화가 진행됨.. 게다가 막판 엔딩 부분은 그게 더심할뿐 아니라 이해도 안감.. 시종일관 뛰어난 선장의 모습을 보여주던 주인공이 느닷없이 말도안되는 판단으로 상부의 명령을 어기며 토마호크 발사도 안하고 가만히 미사일 맞고 OO려는 도박을 하는 장면이나.. 분명히 러시아 전투함선장은 국방부장관편 이였는데 갑자기 잠수함으로 날라오는 미사일에 발칸포 쏴서 잠수함을 구하고 뜬금없이 러시아 지통실로 미사일을 날리는 모습은 납득이 가지 않음.. 결론은 시간 순삭할 정도로 정말 재미있게 본 잠수함 영화이긴 하지만 영화적 완성도나 작품성 부분에선 아쉬운 부분이 있음 . 이것 보다 쪼금 덜 재미 있더라도 "붉은10월" 이라는 잠수함 영화가 훨씬 작품성이 높다고 생각됨.. 꼭 보는걸 추천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은 2시간짜리인데 처음부터 끝까지 긴장감 놓지 않고 몰입감있게 보았네요. 전쟁을 막으려는 사령부의 연출이 현실적이었다고 보고 스토리도 개연성있고 재밌었어요. 사실 스토리를 떠나서 진짜 폭파신과같은 전쟁영화의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고 재밌었어요.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은 군함, 잠수함의 전투를 정말 실감나게 그린 영화입니다. 보고 감탄. 예전 국내작 유령 등 잠수함=망작 의 지름길.이라는 트라우마를 완벽하게 깨주는 영화. 긴장감 등 끝내줍니다.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은 결국 미국이 세계를 구하고미군이 러시아 영해내에서 작전한다는다소 허무맹랑한 영화적 허용도충분히 상쇄되는 시청각적 즐거움결과는 해피엔딩일걸 예상하면서도극도의 긴장감을 선사함뻔한 스토리인데도 긴장감 미쳤고생각보다 꽤 스릴있던 작품광고와 달리 밀덕입장에서는 아쉬운거(영화적 과장, 고증, 현실성)도 많았지만오히려 일반인 입장에서는 액션스릴러라는 장르로서 빵빵터지는 액션과 스릴감으로 볼만했던 수작.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은 진정한 명작을 만났다 이런영화가 천만관객돌파해야하는거 아니냐??평들을 보니 도어락이랑 국가부도의 날도 상영관에 있었다는데 한국영화 스크린몰아주기로 이런 명작을 상영관 수를 줄였구나.. 에휴 한국영화는 아직 멀었다;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은 전체적인 내용전개나 구성은 정말 탄탄하고 특히 대통령구출미션에서 대원들이랑 대통령 위기에 쳐했을때 마르티넬리 등장해서 스나이핑으로 다 쏴죽이는데 멋있었음.. 그리고 그 뒤에 놓고온대원들 걱정되서 대통령 구출해서 잠수함에 올려놓고 다시 내려가서 남은 부하까지 데려온 빌 비먼 형님도 너무 멋있었고 그냥 다 좋았음. 솔직히 처음엔 그냥 제목하고 겉표지만봤을땐 딱히 기대안했지만 막상보고나서는 훨씬 만족스러웠음 긴장감도 대박이고.. 연출이 되게 쫄깃쫄깃한게 약간 덩케르크같은 느낌임.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은 바다 밑 잠수함에서뿐만 아니라 지상에서의 액션도 들어가서 진짜 재미가 배가 됐음. 이건 꼭 봐야함. 잠수함 내부에서의 씬들도 같이 숨죽이면서 봄. 근데 내가 애정하는 캐릭터들 둘이 죽어서 슬펐음.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화
영화 헌터 킬러 줄거리 결말
'영화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화 13일의 금요일(2009) 줄거리 결말 / 제이슨 제럴드파딜렉키 아만다리게티 (0) | 2020.03.12 |
---|---|
영화 오싹한 연애 줄거리 결말 / 이민기 손예진 (0) | 2020.03.12 |
영화 체포왕 줄거리 결말 / 박중훈 이선균 최덕문 임원희 컬투 (0) | 2020.03.10 |
영화 그놈이다 줄거리 결말 / 주원 유해진 이유영 류혜영 (0) | 2020.03.10 |
영화 키드냅(2017) 줄거리 결말 / 할리베리 (0) | 2020.03.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