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 우마서먼 루크윌슨 안나페리스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My Super Ex-Girlfriend, 2006
2006.08.17. 개봉

장르: 코미디, 멜로/로맨스
감독: 이반 라이트만
러닝타임 95분 미국영화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배우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배우를 소개하겠습니다.
우마 서먼 - 제니이자 G-걸 역
루크 윌슨 - 맷 역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조연배우
안나 페리스 - 한나 루이스 역
레인 윌슨 - 본 헤이그 역
에디 이자드 - 베드램 교수이자 베리 역
스텔리오 사반트 - 레오 역
마크 콘슈로스 - 스티브 역
완다 사이키스 - 칼라 던커크 역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입니다. 일명 G-Girl(great-girl)로 통하는 슈퍼 히로인 제니(우마 서먼). 정의의 이름으로 타인을 도우며, 사생활을 포기하며 살다보니, 여태껏 변변한 애인 하나 없는 자신의 신세가 처량하고 한심스럽기만 하다. 그러던 어느 날, 그녀 앞에 나타난 멋진 킹카 매트(루크 윌슨)의 열렬한 작업으로 이내 둘은 뜨거운 연인이 되고 환상적인 데이트로 사랑을 키워간다.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슈퍼 히로인 여자친구와의 새롭고 신기한 경험이 시들해짐과 동시에 직장동료인 한나에게 눈을 돌리게 된 매트. 그에게 결별을 통보 받게 된 제니는 감히! 자신을 차버린 그에게 심한 모욕과 분노를 느끼게 되고, 결국 이글이글 타오르는 분노와 질투심이 폭발하게 된다. 그녀는 G-girl의 전매특허, 슈퍼 파워로 그와 한나에게 경험해보지 못한 무시무시하고 살벌한 복수를 감행하게 되는데.

날 버리면... 끝장이야!
실연당한 그녀!그의 전부를 박살낸다.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6.60점
아래에서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은 유쾌하고 재밌는 전형적인 할리우드 영화..스윗하기도 하다.. 우마서먼은 매력적이고, 안나 패리스는 예쁘다..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은 마치 주성치영화같은 느낌.. 가벼운 로맨틱 코메디. 웃기던데요.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연기한 우마서먼 매력있네요~♡ 남친도 츤데레매력ㅎㅎ이런영화가 있는줄 몰랐네요~우울할때 꼭한번보시길~강추 상상력갑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은 정말 막~ 재미있는건 아닌데 그럭저럭 웃기고 컨셉도 신선하다. 심심할때 보면 볼만할것 같다. 게다가 안나페리스 왤케 이쁘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은 남녀가 바뀐 데이트폭력 영화같다. 여자들이 현실에서 당연하게 느끼는 공포가 남녀가 바뀌니 코믹이 된것 같다. 감독의 의도인지 아닌지는 모르겠지만.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은 히어로 물이지만 로맨틱하고 해피엔딩으로 끝난 독특한 영화 너무 재미있게 봤음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을 한번 봤는데 의외로 상당히 재미있게 봤다! 이게 진짜 만화스럽고 밝고 명랑한 슈퍼영웅 이야기이지!!!!!!!!!!!! 이런 약간 유치하면서도 밝은 슈퍼영웅물을 원했다....우울하고 진지하기만 하는 요즘 영웅물은 그저그렇다..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겁나는 여친의 완벽한 비밀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