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 걸크러쉬 액션 여제 이시영

영화 언니(2018) 줄거리 결말 후기 내용 리뷰 평가 걸크러쉬 액션 여제 스포 이시영

 

NO 스턴트! NO 와이어!
걸크러쉬 액션 여제 이시영의 순도 100% 리얼 액션! 영화 언니 줄거리와 결말

건드리면 안 될 사람을 건드렸다” 바로 언니! 걸크러쉬 액션여제를 건드렸다!
<아저씨><테이큰>을 잇는 분노 액션의 탄생! 영화 언니 줄거리와 결말에서 만나보시죠.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언니
No Mercy, 2018
2019.01.01. 개봉

개요: 액션
감독: 임경택

 

영화 언니 배우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영화 언니 줄거리와 결말을 이끌어갈 주연: 이시영(박인애), 박세완(박은혜), 이준혁(한정우), 최진호(박영춘)

영화 언니 줄거리와 결말의 완성도를 높여준 조연: 이형철, 김원혜, 신철민, 김기우, 윤승아

영화 언니 우정출연: 김정팔, 안세하, 이자은

 

영화 언니 줄거리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남들처럼 평범하게 살고 싶었는데동생이 사라졌다

내 동생 어디로 보냈어?”

동생의 흔적에 가까워질수록 그녀의 분노는 폭발한다.

오늘, 여기서 끝장낸다!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영화 언니 영화 평론가 후기 평가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은 여성 주연 액션 영화로 보자면 통쾌함을 주는 영화라고 한 평론가는 말합니다. 이것은 오전히  주어진감정과 해내야 하는 액션 연기를 깔끔하게 '처리'하는 배우 이시영의 공이라고 말합니다. 하지만 폭력을 다루는방식은여러 오점을 남기는데 영화에 나오는 '성매매', '성폭력'은 주인공의 분노를 부추기는 원인 제공으로만 기능하고, 복수의 상징인양 붉은의상과 하이힐을신고 가해자들을차례대로 고문하는 표현 방식이나 전개는 복수극이라는테두리에서도 분명 시대착오적이라고 비판합니다.

또, 한 평론가는 투명한 혐오가 언니의 발목을 붙잡는다고 말했습니다.

저도 이 영화 평론가의 후기에 공감을 하는데요 복수라 함은 액션이 불가피 한데 하이힐을 신는다? 이것은 오점을 남기는 장면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잘 짜여진 영화인것은 분명합니다.

 

영화 언니 영화후기 평가
★★

이시영 리얼 액션씬 언니 대박이에요..재밋게 봤습니다.”

영화 언니는 최근 액션 영화 중 가장 재밌었던 영화임. 만날 폭력배 나오고 술집 나오고 마약하고 의미없이 서로 뚜까패는 액션 영화들보다 훨씬 기억에 남는 영화였음. ”

성난황소보다 재미었음 극의 완성도가 약간 미흡한거 같아 10점에서 9점만 주지만 솔직히 최근에 나온 한국영화중에서는 제일 재미있게 봤음 시간순삭 !! 이시영액션, 박은혜 연기 대박임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을 꼭 보시길 바랍니다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솔직히 일진 중딩인가 고딩이 잘못이 제일큰거 아니냐? 모든일 시초인데 목사처럼 더 맞아야됬는데 아쉽다

이시영을 위한이시영에 의한이시영의 원탑 액션~ 와이어나 CG사용 하나도 안했다고 하는데아주그냥 시원시원합니다~~~~사회악에 대한 물리적 폭력으로의 응징!의외로 액션물은 처음 찍었다는이시영배우의 혼신을 다한 연기에 10점 드립니다~!!!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추천해요!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은 자애학원 성폭행 사건, 섬나라 지적장애여아 성폭행 사건, 청소년 대리 성매매 사건, 목사 성폭행 사건 등 모든 것이 영화안에 녹아있고 언니인 이시영이 동생을 찾아 나서면서 밝혀내고 복수하면서 모든 일은 가해자의 잘 못이라는 걸 꼬집어낸다. ”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너무 슬프다 진짜 이영화는 이시영으로 시작해서 이시영으로 끝나는거다 이시영짱이다.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추천드립니다 

통쾌한 복수극. 이보다 잔인한 영화 많았는데 시답잖은 이유로 별점 낮게 주신 분들 모두 성범죄 전과자. ”

언니 다죽여.. 현실적인 생각이 많이들어 속상하고 먹먹할때가 많았습니다.. 액션연기보면서 후련하기도하고 이시영씨 특유의 슬픔이 묻어나오는표정에 같이 가슴아파 지금이라도 뭐라도배워 스스로를 지킬수있는 사람이 되어야겠어요 ㅠㅠ 저는 언니가 없으니까 ㅠㅠㅠ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더러운 성폭행 한남연대에 대한 언니의 무자비한 폭행!자동차 맨손격투 총 칼 모든액션이 다나온다이시영 언니 짱짱

이 사회의 불편한 이야기를 속시원한 액션으로 다룬 영화 언니의 줄거리와 결말. 이시영과 박세완 두 배우의 연기가 정말 젛습니다. 편집과 음악이 좀 아쉽지만, 재미있게 잘 봤습니다. ”

관람객 여주인공인 이시영배우가 나쁜 놈을 때릴때마다 왠지모를 쾌감이 드는게 나에게는 대리만족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가족애를 다시한번 느끼게해주고 악당을 물리치는 통쾌함까지 주는 시원한 영화를 봤네요^^ 영화 언니 추천 ”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을 보고서 차기 레지던트이블은 엘리스는 이시영씨가 해야 할듯요~그냥 이대로 헐리우드 여전사로 나가도 될듯여 ~ 괜히 밤늦게 봐서 이시영씨 한테 설레인 마음 어떻게 진정시키려나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을 보고 조금 더 악의 세력에 대한 철저한 분노를 해주 길 바랐습니다. 고삐리들도 더 완전하게 박살내고 나머지 세력들도 더 완전하게 철저하게 박살냈어야 합니다. ”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연기를 해준 두 여주 연기 좋았고 구구절절 설명 안해서 좋았어요 그러나 개연성 너무 떨어지고, 캐릭터 설득력도 떨어집니다. 고어를 좋아하는데 그 점에선 만족했어요. 엔딩 액션도 시원했고요. 전체적으로 느슨한 얼개는 아쉬워요.”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중 영화 내내 저도 모르게 분노를 했는지 심장이 계속 두근두근ㅋㅋㅋ간만에 몸한번 안움직이고 같은자세로 봤네요 이 무거운 영화를 재밌다고 표현하는게 맞는건지.. 무튼 추천합니다 정말로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를 보고 약자에게 강한 짐승보다 못한 인간 같지도 않은것들을 현실감없이 깡그리 쓰러트리는 이시형의 '언니' 정말 속이 다 후련하면서도 왜이리 깊은빡침과슬픔이 몰려오는지 ㅜㅜ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내용 및 스포

영화 언니 줄거리와 결말은
같은 반 학생들에 의하여 성적 수단으로 팔려가는 지체 장애가 있는 은혜
(박세완)
칼을 든 상대를 제압했다는 사실로 16개월 형을 살고 나온 언니 인애(이시영)

그 곳에서 각종 동생이 당한 성적 고통을 알게된 언니

같은 학우에게 이용당해 성매매로 팔려가다 하상민(이형철)에게 제대로 잡혀 사채업자에게 넘겨지게 되는 은혜(박세완)

넘겨진 사채업자에게서 연결 된 고향사람들, 그 고향사람들 4명에게 강간을 당하게 되고

그런 사실을 알자 언니(이시영)은 강간한 사람들을 죽이고 복수를 하게 되며 동생을 구출하게 됩니다.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영화 언니 줄거리와 결말의 비좁은 차안에서 벌이는 액션부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카체이싱 액션 그리고 17:1로 맞붙는 액션까지, 영화 언니 줄거리와 결말은 이시영이 선사하는 날 것 그대로의 액션을 고스란히 카메라에 담아내며 짜릿한 쾌감을 전합니다. 

'권선징악'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내용에서 멋진 언니! 리얼 액션!을 보십시오!

기존 액션 영화에선 볼 수 없었던 강렬한 리얼 액션을 완성시킨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영화 언니 줄거리와 결말의 파격적인 걸크러쉬 액션을 구현하기 위해 제작진은 최고의 무술팀을 구성해야 했다고 하는데요.

그 결과 <최종병기 활>, <명량>, <강남 1970>, <탐정> 시리즈 등의 액션 장면을 만든 임왕섭 무술 감독이 영화 언니에 전격 합류하여 눈을 뗄 수 없는 날 것 그대로의 원씬 원컷부터 롱테이크 액션을 담았다고 합니다.

영화 언니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