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 / 정재영 김남길 엄지원 정가람 이수경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기묘한가족
The ODD Family: Zombie on Sale, 2018
2019.02.13. 개봉

개요: 코미디
감독: 이민재

 

<기묘한가족 배우>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주연: 정재영(준걸), 김남길(민걸), 엄지원(남주), 이수경(해걸), 정가람(쫑비), 박인환(만덕)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 조연 : 신정근, 오의식, 김기천, 이동희, 구본웅

특별출연: 전배수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기묘한 가족 줄거리>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입니다. 여기 조용하고 평화로운 시골에 '기묘한 가족'이 살고 있습니다

준걸! 민걸! 남주! 해걸! 만덕!

그리고 그 앞에 금쪽 같은 좀비 ‘쫑비’ 가 나타났습니다

 

망해버린 주유소의 트러블메이커 가장 '만덕'은 우연히 만난 좀비를 집안에 들인다.

여타 좀비와 달리 반반한 외모, 말귀 알아듣는 쫑비를 보며 저마다의 속셈으로 패밀리 비즈니스를 꿈꾸는 가족.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리더인 맏며느리 '남주'를 중심으로 행동대장 장남 '준걸'과 브레인 차남 '민걸' 에너지 담당 막내 '해걸'에 물리면 죽기는커녕 더 젊어지는 좀비 '쫑비'까지!

이들의 기막힌 비즈니스는 조용했던 동네를 별안간 혈기 왕성한 마을로 만들어버리는데...

 

이거 혹시우리 때문이야?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기묘한 이야기 영화 후기 평가>
★★★☆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은 전개를 조금만 더 빠르게 했다면...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나름 이야기를 잘 끌고 나간듯. 좀비매니아로서 우리나라에서 이런 B급 좀비물이 나왔다는 것만으로 감격. 특히 좀비물은 엔딩이 중요한데 이 영화의 엔딩은 좀비물들 중에서 거의 탑급으로 참신함. ”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을 보니 적어도 엔딩만큼은 최근에 본 어떤 한국 영화보다 기발하고 신박했다. 뻔하지 않아서 좋았고 김남길이 보는내내 연기를 참 기깔나게 한다고 생각했음.”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은 그냥 가볍게 보려고 봤는데 생각보다 재밌어서 놀람ㅋㅋㅋㅋ 좀비영화로 웃길 수도 있구나!”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에서 "줄을 서시오" 정재영 김남길 형제 코믹케미 찰지고, 엔딩까지 기분 좋은 영화여서 추천!! ”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은 처음엔 좀 유치하다 생각했는데 그 실망감 금새 바뀝니다. 우리나라에서 이런 좀비영화가 나오다니 대단할 따름입니다. 한번도 본적없는 좀비영화 너무 신선합니다 ㅋㅋ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을 보고 스트레스 다 날아갔다ㅠㅋㅋ 호불호 강하다는 얘기를 좀 봤는데 극장에 있던 사람들 다들 웃음 터지고 난리였음ㅋㅋㅋ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을 좀비 영화 매니아라 조조로 보고왔습니다. 아시다시피 기존 좀비 영화들과는 참 많이 다르지만, 한국적인 색채 = 충청도 사람들의 특성에 맞게 좀비에 반응한다는게 참 웃기고, 진짜 말그대로 기묘한 가족 구성원 한 사람 한 사람이 참 웃깁니다. 추천합니다. ”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은 색다른 의미로 천재적이다. 특히 마지막 장면 . ㅋㅋㅋ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은 신선하고 B급 좀비물다운 그냥 웃다가보니 영화가 끝나버렸어요 예상의 예상을 뒤엎는 영화 결말이 전혀 추측되지않는영화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은 좀비물 하면 떠오르는 뻔한 것들 말고 참신한 발상이 재밌었어요ㅋㅋㅋ 역시 믿고 보는 배우들!! 클럽씬이 미침ㅋㅋ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 보기 전, 이때까진 못생기고 무서운 좀비만 봤었는데... 이 영화의 쫑비, 웜바디스 니콜라스홀트 창권 장동건을 잇는 잘생 좀비다! 신선하고 재미있는 영화로, 하하 웃고싶을 때 보기 좋을 듯 :-) ”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은 진심 놀라운 영화입니다ㅋㅋ 처음에는 무슨 이런 영화가 있나 싶어서 어이없다가 마지막에는 진짜 이 세계관에 동화됨^^... 약 빨고 만든 영화 진심 모든 스탭분께 박수쳐드리고 싶습니다 기묘한 가족 최고!!!! ”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보니 귀엽고 ㅋㅋ 정재영 코믹연기도 참 잘하네요~~신선하고 재밌게 봤어요이렇게 웃으며 보면 되쥬~~~~이런 코믹영화는 진지하게 평가하는게 무슨 의미가 있나유~~~ ㅋㅈㅋ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 꼭보세요! 너무재미있고 빵빵터져서 웃음을 참을수없어요 극한직업보다 20%더 재미있고 웃겨요 보지도 않고 평가나쁘게는 하지마요 안쪽팔리세요! ”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은 호불호가 이렇게 갈릴 줄 몰랐다. 좀비라는 소재를 서브로 둔 가족영화에서 왜 자꾸 할리우드의 좀비를 찾는지.. 영화적으로 하용되는 수준의 개연성과 쫑비가 라이터를 들 때 사람의 모습을 띄게 되었다는 지점이 좋았고 개그코드가 내 스타일이라 너무 좋았다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은 비급 감성. 작정하고 만든 충청도식 코미디. ”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이 좋다는 얘기를 듣고 봤는데도 좋다 중간에 잠깐 루즈해서 딴짓을 하기도 했지만 후반부 부터 흥미진진 반전 결말도 마음에 듬 비급 영화 좋아하지 않는 나도 볼만했다

영화 기묘한 가족 줄거리 결말은 와 진짜 너무 재밌다 그냥 첨부터 끝까지 재미는 기본이고 중간엔 무서움도 살짝 섞임 결말 넘 완벽하고... 난 쫑비랑 막내딸 럽스토리 사랑해 ㅠㅠ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기묘한 가족 비하인드 스토리>

새로운 코미디 영화 기묘한 가족은 이제껏 본 적 없는 재기발랄한 연출을 선보일 이민재 감독을 비롯해 <부산행><곡성><검사외전><남한산성><공조><불한당><사도> 등을 탄생시킨 각 분야 최정상 제작진이 참여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고 합니다.

또한

<부산행><곡성><검사외전><남한산성><공조><불한당><사도>

촬영-미술-음악-특수분장-CG 등 대한민국 최정예 제작진이 모였다고 합니다!

새로운 영화의 탄생! 그 이면의 완벽한 팀플레이를 영화에서 봐주십시오!

마지막으로 윤종신의 히트곡인 환생의 적절한 사용은 <기묘한 가족>의 아이덴티티가 드러나는 부분이라고 합니다.

양배추밭에서 마주친 해걸과 쫑비, 얼결에 양배추를 들고뛰는 해걸과 그녀의 뒤를 쫓는 쫑비의 모습에 환생이 어우러져 나 잡아 봐라의 러브씬을 연상시키지만, 알고 보면 해걸이 아닌 그녀의 손에 들린 양배추를 쫓는다는 쫑비스런 설정은 웃지 않고는 못 배길 <기묘한 가족>만의 웃음 포인트입니다.

또한 쫑비를 패밀리 비즈니스로 활용하는 긴 몽타주 씬에서 나오는 다시 태어난 것 같아요의 가사는 영화의 장면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뜻밖의 웃음을 자아냅니다. 하하

이렇듯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기묘한 가족>만의 평범치 않은 비화와 관객의 허를 찌르는 유머는 그동안 한국 영화에서 보지 못한 새롭고 환상적인 재미를 안기며, 관객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할 것으로 보입니다.

 

<기묘한 이야기 스포 내용>

영화 <부산행>의 기차가 아닌, 촌구석 풍산리로 불시착한 쫑비? 좀비! 한 마리!

좀비라는 소재에 한국적인 정서를 더하며 지금껏 본적 없는 코미디 장르를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좀비의 개념조차 모르는 조용한 시골 마을에서 말귀를 알아듣는 좀비 ‘쫑비’라는 캐릭터는 참신한 설정이 아닐 수가 없다.

무시무시한 좀비를 피하기 보다는 무서움 없이 동네 바보 취급하는 마을 사람들은 좀비소재에 코미디를 더한 것이다.

‘쫑비’의 진짜 능력을 알아차리고 돈 벌 궁리를 시작하는 별난 가족이 펼치는 신개념 패밀리 비즈니스는 기존의 코미디 영화에서 보지 못한 색다른 차별점이 아닐 수가 없다.

‘쫑비’를 이용하여 마을 어르신들을 회춘 시켜 떼돈을 벌어드리려는 기묘한 가족들

회춘하고 싶어 쫑비를 찾아온 어르신들

가족들 때문에 전국에 봄비들이 판치게 되어 ‘국가 재난 상태’ 까지 이르게 되는데

이후

만덕의 면역으로 인해 좀비들을 줄세우는 민걸!

“줄을 서시오!”

마치 허준이 된 듯 좀비들을 줄세워 다시 인간으로 되돌리며 영화는 끝이 되게 됩니다.

주연들 하나 하나 참 재미있게 연기를 해준 것 같습니다.

영화 기묘한가족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