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 독(war dogs, 2016) 영화후기 줄거리 결말 조나힐 마일즈텔러 전쟁은 돈이다.

영화후기 워독(2016) 줄거리 결말 조나힐 마일즈텔러 전쟁은 돈이다.

영화 워독 줄거리 결말

워독
War Dogs, 2016

개요: 코미디, 드라마, 전쟁
감독: 토드 필립스

영화 워독 줄거리 결말

<워독 배우>

영화 워독 줄거리 결말

주연: 조나 힐, 마일즈 텔러

조연: 브래들리 쿠퍼, 아나 디 아르마스, 베리 리빙스톤, 단 빌리저안, 샤운 토웁, JB 블랭크, 애슐리 스필러스, 제프 피에르, 브렌다 쿠, 로먼 미티치안, 맥스 다니엘스, 아론 러스티그, 세이드 파라이, 브라이언 블루

 

<워독 줄거리>

영화 워독 줄거리 결말

마사지사로 일하는 데이빗은 사랑하는 아내와 곧 태어날 아이를 위해 더 많은 돈이 필요해지자 그동안 모아둔 돈으로 시트 판매원으로 나서보지만 결국 돈만 날리고 만다.

때마침 학창시절 단짝 친구였던 에프레임을 만나게 되고, 이라크 전쟁에서 무기 밀매를 통해 많은 돈을 벌고 있던 에프레임은 파트너가 필요하다며 데이빗에게 함께 일할 것을 권한다.

결국 데이빗은 아내에게 거짓말을 하고 에프레임과 함께 일하며 무기 거래상이 되어 큰 돈을 벌게 된다.

두 사람은 정부에서도 인정받게 되어 큰 계약을 딸 기회를 얻지만 문제가 생기게 되는데...

<워독 영화 후기 평가>
★★★★

“ 욕망은 거품이다.”

“ 전쟁은 지옥이다”

“ 국민을 위해 뽑은 높은 분들은 비리의 온상이 되어 돌아온다.”

“어떻게 20대 청년 두명이 펜타곤과 30억 달러짜리 계약을 맺은 걸까요?”

 

실화를 바탕

믿어지지 않은 아메리칸 드림이야기
총기 밀매업자의 이야기

“터무니없는 낮은 가격으로 이사업을 따냈단 말이네.”
“실망시켜드리지 않겠습니다.”
데이빗 팩커즈 22살에 마사지 치료사에서 국제 무기상이 되다

“우리 같은 놈들을 전쟁의 개라고 해
전장엔 발을 들이지도 않고서 전쟁으로 돈을 벌어 먹는 하류인생들“

영화 워독 줄거리 결말

#죽음의 삼각지대 #50대50 확률 #죽음의 삼각지대는 우리가 다 뚫어버립니다.

마사지사로 일하던 데이비드는 옛친구 에프레임을 만나 무기상이 되는것을 통해 영화는 욕망은 거품이라는 주제를 비춰준다.

전쟁은 경제, 돈이라는것을 엿볼 수 있었다.

또, 영화에서는 욕망(돈)으로 인한 거짓, 내면을 비유하는 집을 볼 수 있는데요,

에이프레임(조나힐)은 욕망(돈) 앞에서 데이빗과의 우정을 뒤로하며 자신의 삶을 속여왔습니다. 데이비드 또한 아내 에게 침대시트를 판다는 거짓말을 늘어놓게 되면서 거짓의 본질은 욕망이라는것을 내포합니다.

그러면 이런것들이 그들에게 무엇을 남겨주었는가? 아무것도 없습니다.

돈을 크게 벌어 큰 집으로 이사를 갔지만, 정작 그안에 진실이 없어 아내와 아이가 떠나는 장면은 욕망에 의해 아무것도 없어진 내면을 비유했다고 합니다.

중국과 미국의 적대국이지만

돈을 위해 중국산인것만 안들키게 되면 되는것!

한자가 써있는 나무상자를 버리고 비닐팩에 옮기는것을 제안하였고 거래는 성사됩니다.

무기 브로커로 큰돈을 벌었지만 욕망을 감추지 못해 에이프레임의 배신으로 감옥을 가는 두 청년의 이야기

어찌보면 예견된 이야기 일 수 있다. 하지만 반대로 보면 미국의 전쟁사업 분야의 부도덕성과 비리를 드러낸 영화입니다.

영화 워독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