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 이주승 오지호 손은서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내용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대결 줄거리와 결말 입니다. 학벌, 돈, 계급 떼고 한판 뜨자!
<베테랑> <내부자들> <검사외전>을 이을 사이다 영화!
답답한 세상을 상대로 영화 대결이 현피를 신청한다!

리얼 현피 액션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대결
Duel: The Final Round, 2016
2016.09.22 개봉

개요: 액션
감독: 신재호
러닝타임 97분 한국영화

영화 대결 배우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영화 대결 줄거리와 결말을 이끌 주연: 이주승, 오지호, 이정진, 신정근, 손은서
영화 대결 줄거리와 결말의 조미료 같은 조연: 임소미, 박준성, 박준범, 서진원, 강승완, 이세랑, 이규희, 서세명, 안혜상, 드위 압둘 루프, 김진엽, 전혜인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에 우정으로 출연하신 임창정, 솔빈님 감사합니다.

 

영화 대결 줄거리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영화 대결의 줄거리는 무소불위 갑(甲)에 맞서는 변두리 취준생의 통쾌한 역전극입니다. “세상이 나쁜 놈 천진데 내가 무슨 갱생이 돼?” 취직은 진작에 포기한 달관력 99.9%의 취준생 풍호(이주승)는 리얼맞짱게임으로 용돈벌이나 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그러나 의협심 100%를 탑재한 형사 강호(이정진)는 동생 풍호가 한심할 따름이다. 현피에 의한 살인사건을 수사하던 강호는 뜻밖의 제안을 받고 현장으로 출동하지만 상대의 잔인한 수법에 속절없이 당하고 만다. “어쩔 수 없어, 있는 놈이 계속 이기게 되어 있어.” 형의 복수를 위해 범인을 쫓던 풍호는 겉모습은 게임회사 CEO이지만 실상은 승부에 미친 게임중독자 한재희(오지호)를 찾아내고, 형을 대신한 복수의 한방을 준비하는데…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영화 대결 영화후기 웃긴 댓글들

“영화 대결 줄거리와 결말의 주인공 이주승? 왜 계속 주연하는거...돈안받고 연기하는 사람인가 ”

“영화 대결 줄거리 중 취권의고수라는 놈이 다리 휘감으면서 일어나기는 커녕 스콜피온 킹의 남자주인공 마테유스(더 락=드웨인 존슨)도 할줄 아는 누워서 엉덩이 털고 일어나기 하나도 못하는 놈이 누구를 어떻게 이긴다는 건지 모르겠다.여고일진한테 얻어 쳐맞고 다니지만 않아도 다행 ”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영화 대결의 줄거리와 결말은 클레멘타인의 계보를 잇는 영화. 시사회때 배우들은 어떤 느낌이었을까? ”- 클레멘타인 유명하죠 암이 낫는 항암 영화 대결의 줄거리와 결말!

“ 영화 대결 주인공이 중고딩 일진에다가 여자친구가 헤어지자고해도 막무가내로 연락하고 회사상사한테 주먹질하고... 전혀 공감대 1도 형성 안되는 캐릭터 가지고 뭔 영화를 만들겠다는건지ㅋㅋㅋㅋ 영화보다가 도저히 못참고 평점과 욕 남기러 왔습니다. 이딴걸 추석에 트네 ”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 영화 대결 줄거리와 결말은 취권 짝퉁 영화... 명절때 성룡의 취권 영화를 너무 봐온 탓에 그 영향력으로 스토리를 미리 예상하며 볼 수 있었다... 초딩들 좋아라 하겠네... ”

“영화 대결 줄거리와 결말을 이은 캐릭터는 일관성이 없고 곳곳에 허술한 카메라 롤링... 돈이 많이 부족하셨나봅니다. 스토리 자체는 좋습니다. 액션씬에 공을 많이 들인것도 확실하구요. 돈이 문제내요 ㅠㅠ ”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영화 대결 감독님일부러 70년대 홍콩영화 처럼 연출하신거에요? ”

“영화 대결 줄거리와 결말은 대결이라 쓰고 취권이라 읽고 내 손발은 오그라든다... 아주머니가 열일하심 ㅋㅋㅋ ”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간만에 웃었네요. 어이가 없어서 ㅋㅋㅋㅋ이게 영화인디 콩트인지. 이정진 꿀빨고. 오지호 이미지 변신 노리고. 신정근 ㅋㅋㅋ 아 그냥 보는 내내 오글거림 ㅋㅋ재밌어요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웃겨요 ”

“ 님들아 영화 대결 줄거리와 결말을 봤으면 사실대로 적어야지..영화본후 병맛알러지가 생겼습니다.이 병맛을 어서 다른 사람에게 옮겨버리고 싶네요영화보다가 결국 오글거림에 끝까지 안보고 집에 돌아왔습니다.평점에 속아 병맛알러지를 앓게 됬습니다.” - 클레멘타인을 보고 알러지도 나으세요!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리뷰 "스포있습니다"

영화 대결의 줄거리와 결말의 주인공은 풍호(이주승)입니다. 풍호는 취업준비생이지만 제대로 하는것 하나 없는 그저 백수에 지나지 않습니다. 대결의 주인공인 풍호가 용돈벌이를 하는것은 싸움인데요. 영화 대결의 주인공은 리얼 싸움 대결에서 파이트 머니로 푼돈을 벌며 생활하고 있습니다. 형인 강호(이정진)에게 잔소리를 듣는 풍호지만 세상 온천지에 나쁜 사람들 뿐이니 자기 스스스로도 갱신해봤자 달라지는게 하나없다 생각합니다.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영화 대결 줄거리와 결말의 주인공 풍호의 형인 강호는 의협심이 강한 형사인데요. 영화 풍호의 줄거리를 보면 이 강호로 인하여 풍호가 각성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강호는 풍호보다도 싸움을 더 잘해, 혼자서도 여럿을 상대할정도로 실력자입니다. 미래를 생각 안하는 풍호가 한심한 강호입니다. 그래서 늘 잔소리를 달며 취업하라고 풍호에게 말합니다. 영화 대결의 주연인 강호(이정진)과 함께 수사를 하는 여형사인 손은서도 나옵니다.

영화 대결 줄거리에서 강호는 ‘현피’라는 사건의 수사를 맡게 되는데요. 이를 수사하다 현피에 말려들게 됩니다. 여기서 한재희(오지호)라는 게임회사 CEO가 등장하는데요. 그는 게임 중독자이고, 승부욕이 많습니다. 한재희(오지호)가 강호의 싸움을 TV로 보고 브로커에게 연락하여 강호가 현피에 말려들도록 수를 부린건데요. 강호는 한재희의 잔인한 꾐에 넘어가 싸움에 패하여 혼수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의 주인공인 풍호는 병원에 혼수상태로 누운 형을 보며 한재희에게 복수를 결심하게 되지만 아무 대책도 없이 한재희를 찾아가게되었지만 속수무책으로 당하기 일수였습니다. 그저 무시를 당하고 싸움실력도 한 수 아래라는 현실을 깨달은 풍호는 필살 권법을 연마하기 위하여 노력하던 중 황노인(신정근)이라는 사람을 만나게 됩니다. 황노인은 취권의 달인이자 마스터입니다. 풍호는 그에게 찾아가 사부로 모시며 중국 영화에 나오는 ‘취권 무술’을 배우게 됩니다. 하지만 문제가 있었으니, 취권을 가르치지만 풍호는 술을 잘 못 마시는 문제가 생겼습니다. 그래서 풍호는 먼저 술을 마시는 것을 첫단계로 배우기 시작합니다. 마치 이건 영화 취권을 보듯이 무술 연마 촬영에서 코미디 부분을 삽입한것 같습니다.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의 주인공 풍호는 취권을 배웠지만 한재희라는 고수는 자기 자신을 봐주지 않습니다. 취권을 배운지 모르고 아직도 자기 아래로 보고 무시하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풍호는 새로운 작전을 짜야했습니다. 바로 현피. 도장깨기 인데요. 싸움 대결로 도장을 깨며 강자가 나타났다는 소문이 인터넷에서 이슈가 되자, 한재희도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역시 한재희. 싸움 중독자인 한재희는 이번에도 강호에게 처럼 풍호에게 현피를 뜨자고 도발합니다. 그리고 항상 클리셰 처럼 처음 영화 대결 주인공 풍호는 위기에 몰리지만, 싫어하던 술에 취한 연기를 하며 취권으로 승리를 하는 쾌거를 이루며 형의 복수에 성공하며 영화 대결의 결말이납니다.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영화 대결 줄거리 결말 영화후기 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