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 / 브람스는 죽지 않아!

영화 더보이(2016) 줄기러 결말

영화 더보이 줄기러 결말

더보이
The boy, 2016

2016.06.01 개봉

개요: 공포, 스릴러
감독: 윌리엄 브렌트 벨

<더보이 배우>

영화 더보이 줄기러 결말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 로렌 코핸, 루퍼트 에반스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 짐 노튼, 다이아나 하드캐슬, 벤 롭슨, 제트 클라인, 제임스 러셀, 매튜 워커, 스테파니 레멜린

<더보이 줄거리 내용>

영화 더보이 줄기러 결말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입니다. 죽은 아들, 살아있는 인형!

“착한 아이가 될게요, 약속해요…”

그레타(로렌 코핸)는 어두운 과거에서 벗어나 새 출발을 하기 위해 외딴 마을의 대저택에 유모로 들어간다.

그러나 노부부(짐 노튼&다이아나 하드캐슬)가 아들 브람스라며 소개한 건 소년 인형.

영화 더보이 줄기러 결말

영화 더보이 전체적인 줄거리 결말

장난이라는 의심과 달리 부부는 너무나 진지한 태도로 인형을 대하고, 심지어 10가지 규칙을 꼭 지켜야 한다고 당부한 후 여행을 떠난다.

대저택에 인형 브람스와 단둘이 남게 된 그레타는 자꾸만 일어나는 기이한 사건들을 겪으며 점점 인형이 살아있다고 믿게 되는데…

영화 더보이 2016의 줄거리 결말은 그레타가 전 남자친구와 관계가 악화돼, 유산 등 안 좋은 기억을 버리기 위해 타국 외진 곳의 대저택 유모로 들어가게 됩니다. 그 대저택 노부부는 인형을 죽은 자식 대신 산사람처럼 대하는데요. 이런 노부부의 일을 도와주고 브람스 인형을 케어해주면서 많은 급여를 받게 됩니다. 어느 날은 노부부는 오랜만에 여행을 간다면서, 인형 브람스에 대한 주의할 점 10가지를 말해주고 떠나는데요, 할머닌 떠나면서 그레타에게 미안하다고 눈물을 보이고, 뭔가 내막이 있다는 복선을 암시하는 듯 했습니다. 그레타는 인형에게 잘 대하겠다는 노부부와의 약속과는 달리 소름끼친다고 인형을 방치한다.

하지만 일주일 마다 식료품을 배달 오는 말콤에게서, 브람스가 8 살 생일 때, 집에 왔던 여자 친구가 끔찍하게 죽어서 경찰이 조사에 나서자, 집에 화재가 발생해 브람스가 타죽고, 얼마 뒤 인형이 나타났단 이야기를 듣게 되고.. 집에서 브람스 인형이 사람이 안 보는 사이 움직이고, 옷, 목걸이 등이 없어지자 그레타는 집안 구석구석을 찾아보지만 별다른 점을 찾진 못하고, 불안해 하던 그레타는 천장에 갇히는 일이 발생하자, 뭔가 있다고 생각하고 브람스 인형에게 10가지를 지키기를 시작한다.

어느날은 전 남자친구 콜이 이 집을 찾아오게 되는데요. 지난 일들을 사과하며 바로 같이 돌아가자는 말에, 그레타는 마음이 내키지 않아 브람스에게 도와달라고 말하며 잠들자.. 밤사이 get out(나가)란 글이 벽에 피로 써져 있고 콜은 그레타를 오해하고 따지지만, 황당하게 불쑥 말콤이 나타나 말리지만 콜은 화가나서 브람스 인형을 부순다. 그러자 죽은줄 알았던 진짜 브람스(사람)가 거울을 뚫고 나와 콜을 죽이고 말콤과 그레타는 브람스를 피해 도망가다 브람스가 숨어서 지낸 곳을 발견하게 됩니다. 브람스는 벽의 작은 구멍으로 그레타를 보고 있었으며 그레타 옷 등을 훔쳐갔다는 것과 노부부는 여행을 간 것이 아니고 그레타를 브람스 여자로 남겨두고 자살한다는 유언장을 보게 되고.. 다시 도망을 치기 시작한다.

같이 도망가던 말콤은 브람스에게 당하고 그레타는 혼자 도망가다가 생각을 고쳐먹고 브람스에게 돌아와, 브람스를 진정시킨뒤 경계를 늦추고 죽여버린다. 부상당한 말콤을 데리고 그레타는 차로 도망가게 되며.. 모든게 끝났다 생각했지만.. 영화 마지막 장면에서 박살난 브람스 인형을 누군가 고치는 손이 보이며 영화 더보이는 끝이 난다.

<더보이 영화 후기 평가>
★★★★

영화 더보이 줄기러 결말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은 초반에 호러 느낌나는 인형에 영적인 존재인줄 알았는데 생각지 못한 약간의 반전의 변화로 스릴러도 묘하게 바뀌는게 이해가 되는 영화랄까?? ”

“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은 인형이 각도 빛 방향마다 묘하게 움직이는거 같아서 더 공포스럽게 느껴짐 ㄷㄷ.. 초딩떄 보던 처키 이후로 인형보고 소름돋긴 오랜만;;”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은 새없이 무섭다기 보다는 공포밀당 쩔ㅋㅋ 감독 최소 천재. 인형이 살아움직인다는 설정이라니.. 이런 생활형 공포 진짜 상줘야함 ”

영화 더보이 줄기러 결말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은 중간중간 깜짝놀랄만한 요소가 충분 ”

“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은 기대이상의 공포영화ㅋㅋ 마냥 무섭기만한 영화가 아닌 스토리도 확실히 있는 공포영화라 더 인상깊게 본 듯”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 스릴쩔어!! 공포, 호러의 느낌적인 느낌, 스릴, 미스터리 다 있음!! 반전도 있음!! ”

영화 더보이 줄기러 결말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은 예측할만한 반전이었지만..아직도 여운이 남네요..ㅠㅠ공포스릴러가 아닌 감동적인 장르로도 손색없을 소재인것같아요 빵에 잼발라서 바닥에 놓고갔을때까지만 딱 귀여웠을뻔했는데.. ”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에서 그레타~~" 하면서 벽에서 기어나올때 지렸다. 반전도 있고 이정도면 더운 여름에 섬뜩하게 볼만했음 요즘 난무하는 난해한 공포영화들보다 훨씬 났다고봄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에서 저 유모도 대단한듯..나는 저인형이랑 한시도 같이 못있을것가텨 ”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은 귀신이나 무서운 장면을 통해서 겁에 질리게 하는 일반적인 공포 영화와는 다르게 심리적으로 조여오는 공포가 좋았음 사운드나 분위기가 한몫한 듯 ”

영화 더보이 줄기러 결말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을 흥미롭게 봤습니다. 마무리가 약간 의외지만 나름대로 몰입은 됐어요. 공포영화치고 평타 이상은 됨. ”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은 나같이 공포영화 잘못보거나 갑자기 튀어나오는거 싫어하는 사람한테 딱 맞는 영화라고 생각함. 초반부를 제외하고는 영화 끝날 때까지 긴장감있음. 그리고 그레타가 너무 예쁨 ”

“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을 별 기대안하고 봤다가 완전 반한 영화!!남자 인형을 너무 잘 만든거 같다 같은 표정인데 인형의 시선방향과 그림자에따라서 인형이 정말로 살아서 감정을 가진것 같이 보였다.. ”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은 초반에는 미스터리함이있고, 막판에는 공포가 몰아치는 영화네요.. 강추입니다. ”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은 설정도 나쁘지 않았고 흥미로웠네요~ 공포영화 다운 느낌이라 좋았습니다 ”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 오우 영화 재미만 있네 뭘 흔한 할리우드식 하우스호러가 아니라 좋았음 ”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 인형 공포가 또하나 탄생했다! 쳐키는 잊자 ㅋㅋ 완죤 무섭다 ”

“영화 더보이(2016) 줄거리 결말을 사전정보없이 봤는데 깜놀함. . . 사탄의인형 비슷하겠지 했는데 완전 통수맞았다. 장르안에서의 반전. 감독 배우들도 훌륭함. 안타까운건 파일이 이미 인터넷에 돌아다닌다는거. 극장에서 아무정보없이 보는게 제일 재미있을듯. 추천함 ”

영화 더보이 줄기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