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더보이(2019) 줄거리 결말

영화 더보이(2019) 줄기러 결말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

더보이
Brightburn, 2019
2019.05.23 개봉

개요: 공포, SF
감독: 데이비드 야로베스키

<더보이 배우>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 잭슨 A.던, 엘리자베스 뱅크스, 데이비드 덴맨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조연: 메레디스 하그너, 맷 L 존스, 제니퍼 홀랜드, 그레고리 앨런 윌리엄스, 스티브 에이지

<더보이 줄거리 내용>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

영화 더보이 줄거리 입니다. 두려워하라!

슈퍼히어로의 힘을 가진 다른 세계에서 온 소년.

어느 날, 간절히 아기를 원하던 부부에게 찾아온 다른 세계의 소년 ‘브랜든’

부모의 보살핌 속에 평범하게 자라던 중 자신에게 숨겨진 강력한 힘을 깨닫게 되면서

인류를 위협할 사악한 본성을 드러내기 시작하는데…

그는 과연 축복인가, 재앙인가?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

<더보이 영화 후기 평가>
★★★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에서 자기를 끝까지 믿어주는 엄마, 다정한 아빠, 평온한 일상, 몇몇 학우들이 놀린다는 거 빼곤 나무랄 거 없는 복받은 인생인데....얼마나 배불르면 몇 번 꼽줬다고 다 죽이고 다니냐... ”

“정 이라고는 1도 없는 녀석. ”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

“ 로튼 토마토 80점, 초짜 감독이고 전작 트레일러를 봤을때 저예산 공포영화라 상당히 불안했었는데요. 생각보다 엄청 재밌게 보고 왔습니다. 번역은 황석희 번역가님 이번에도 좋은 번역 잘 봤습니다. 쿠키 같은건 없습니다. 번역가님 이름만 뜰뿐 ㅎ”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은 진짜 정말 미쳤다고 밖에 생각이 드네요 진짜 저 아이 죽일땐 정말 잔혹하게 죽입니다 개연성은 좀 부족하지만, 초반부나 후반부에 정말 갑툭튀 장면이 너무 많이 나와요;; 보면서 숨도못쉬고 봤네요 심장 약한분들은 감상하는데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은 만약 우리가 외지에 떨어져 하등생물에게 나도 모르게 키워져 그들에게 놀림받다가 우월하단걸 알게되고 그들이 날 죽이려하는걸 안다면 어느정도 이해가 됩니다. ”

“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 이거 장르가 공포입니다“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은 약간 슈퍼맨 사악한 버전같다”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은 취향저격이다. 분위기도 진짜 어둡고 내용 전개도 빠르고 딱 공포영화로서의 장면을 잘 보여준거같음ㅋㅋ 쓸데없는 내용을 안넣는게 좋았다.13일의 금요일 제이슨은 귀여워 보일 정도의 역대급 호러 캐릭터 탄생이다!! 후속작 꼭 나와서 유니버스로 가자~ ”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

“최후의 최후까지 자신을 믿는 사람이 있었더라면, 저렇게까지 되지는 않았을탠대.... '나도 착하고 싶어' 라는 말이 너무 아프게 들리네요. 결말이 권선징악으로 끝나지 않는다고 멍청하게 평점테러하는 것들때문에 만점을 줌. ”

“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 와 대박 신박하다. 빌런의 탄생을 공포영화로 만들다니! 개연성 부족하다 하는데, 대부분 슬래셔 무비 살인마가 그러하듯 사람 죽이는 데 이유가 필요할까? 하물며 지구 파괴를 목적으로 보내진 외계 빌런인데.”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은 잔인함.. 턱 찢어지고 내장 다 뺀거 나오고 눈알에 유리조각 박힌거 빼는 장면 나옴 절대 15세 아님 나는 영화 나쁘지 않았음 ”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 의의를 모르는 애들이 많구나.이 영화는 정말 초능력이 있다면 모든 사람들이 히어로처럼 될까?에 대한 의문을 던지는데 있다.요즘같이 소시오패스가 쳐날뛰는 현대사회에서 만약 초능력을 가진다면 저럴것이다라는게 이 영화의 주제아님? ”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을 기대하고 갔는디 재밌었습니다.기생수 느낌이 나는 슈퍼맨이였네.엔딩에 보니까 같이 지구로 내려 온 애들이 더 있던데 다 디씨애들 같던데부디 청불로 다른 시리즈들도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을 보니 어정쩡한 베놈보다 이렇게 확실한 악으로 표현해서 좋음. 영화는 추천. 멘탈 약한사람은 비추천. 15세이상만 보길~ 초딩들보면 백프로 밤에 악몽꿈.ㅋ ”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처럼 히어로스릴러물은 첨이넼ㅋㅋㅋ악당?이라면 당연 저래야지... 맨날 말로만 지구 멸망 시킨다는 12세용 빌런들보다가 제대로 언행일치하는거 보니깐 훨씬 재밌는 듯. 2편나오길 기대하며 제목은 제발 원제로 가길. ”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은 좋은 연출, 묘한 긴장감으로 집중하게되는 느낌쓸때없는 신파는 빼고 슈퍼맨이 당연하단듯이 절대선인것을 비튼 절대악 아마 한국사람들은 공감하지 못할 주제 ”

영화 더보이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