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옥 줄거리 결말 웃긴 댓글 / 김혜수 이선균 오하늬

영화 미옥 줄거리 결말

영화 미옥 줄거리 결말
영화 미옥 줄거리 결말
영화 미옥 줄거리 결말

미옥
A Special Lady, 2017
2017.11.09 개봉

개요: 느와르, 범죄, 액션
감독: 이안규

영화 미옥 배우

영화 미옥 줄거리 결말

영화 미옥 줄거리 결말을 이끄는 주연: 김혜수, 이선균

영화 미옥 줄거리 결말을 도와주는 조연: 이희준, 최무성, 김민석, 오하늬, 안소영

우정출연: 권율

영화 미옥 줄거리 결말

영화 미옥 줄거리

“이번이 정말 마지막이야”

범죄조직을 재계 유력기업으로 키워낸 언더보스 ‘나현정’(김혜수)은 새로운 시작을 꿈꾸며 은퇴를 준비한다.

그녀를 위해서라면 어떤 일도 서슴지 않았던 조직의 해결사 ‘임상훈’(이선균)은 그런 그녀를 이해하지 못한다.

한편, 법조계 라이징스타 ‘최대식’(이희준)은 자신의 치명적인 약점을 붙잡은 ‘나현정’으로 인해 궁지에 몰리게 되고, ‘임상훈’을 이용해 악에 찬 복수를 준비한다.

걷잡을 수 없는 세 사람의 욕망은 점점 파국을 향해 치닫는데…

뜨거운 욕망의 차가운 끝,

이기는 사람이 모두 갖는다

영화 미옥 줄거리 결말

영화 미옥 영화 후기 평가 웃긴 댓글들

영화 미옥을 보면 영화의 재미보다는 웃긴 댓글들이 더 눈에 띕니다. 관람객과 누리꾼들은 이 영화 미옥에 대해 어떤 평가를 내였는지 한번 살펴보면..

“ 이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하루를 무의미하게 보내시는분들..  영화 미옥을 보고 시간의 소중함을 알았습니다. 이거 볼 시간에 내가 책을 한권 더 읽었더라면..”

“리얼봤을때도 궁금했던건데 배우들은 시나리오 보긴 보냐? ”

“ 연기파 배우들을 데리고 삼류영화를 만들다. ”

영화 미옥 줄거리 결말

“ 살면서 영화 미옥을 보기전으로 되돌리고싶다김혜수씨 안쓰럽내요머리에 화상입었을 정도인데 휴 ”

“이선균이가 먹는 두통약을 내가 먹어야할 판이다... ”

“내. . 인생영화다 진짜. . .태어나서 이렇게 재미없는건 처음 ”

“진짜 주제도 스토리도 중구난방에 쓸데없이 야하고, 잔인하고 폭력적임. 솔직히 혼 자 보러갔으면 중간에 뛰쳐나갔을 듯. 1점도 아까움 티켓값 모아서 치킨먹는게 500배는 이득. 아 진짜 보고 너무 빡쳐서 처음으로 평점쓴닼ㅋㅋㅋㅋ아직도 빡침이 안가심 ”

영화 미옥 줄거리 결말

“ 새로운게 1도 없다. 5년전에도 식상했을 법한 스토리에 갖가기 것들을 다 때려넣었다. 남자의 순정, 모성애, 부패한 검사, 조폭, 액션, 반전, 오글 대사, 출생의 비밀까지... 마치 중학생이 패션잡지보고 어설프게 따라한 것처럼 겉멋만 잔뜩든 영화 미옥 ”

“돈과 시간이 아까운 영화 미옥을 볼시간에 ocn영화보는게 훨낫다. ” - 그 영화를 10월 1일 채널CGV에서 새벽 1시에 합니다

“김혜수언니 머리색하고 스타일이 이 영화의전체를 말해주는듯..촌스럽고 진부함... ” - 촌스럽고 진부하다

영화 미옥 줄거리 결말

 

“솔직히 말하자면.. 너무 작은 이유때문에 시작된 모든 일들과 죽이기까지 해야했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드는 영화입니다... 다 보고서도 굉장히 찝찝했고 김혜수의 액션 연기는 사실 조금 아쉬운 점이 많이 보였네요 알바같은거 아니구 진심으로 보고 남깁니다 ”

“내 인생 최악의 '영화 미옥'. 이런 영화가 2017년에도 생산되고 있다는게 믿기질 않는다. 이선균은 역할이랑 너무 안어울려서 오히려 신인 배우가 싸이코 역할 흉내내는 느낌연출은 걍 소름돋을 정도의....할말 없음 ”

“보스몹잡기전에 쫄병들을 힘들게 잡고왔는데 보스몹이 한방에 죽네 허무한 영화 미옥 ”

영화 미옥 줄거리 결말

“ 좀만 더 노력을 했더라면 리얼과 쌍벽을 이룰뻔했습니다.알바가 아닌 실관람 했으니 믿으셔도 됩니다. 요리를 했는대 썩은 음식이 완성된 느낌입니다. 돈들인 망작 중에 망작입니다. 믿고 거르세요. ” - 마치 제가 음식을 만드는거와 같네요.

“ 김혜수 혼자북치고장구치고스토리뻔하고”

“아~ 아까운 내 멤버쉽 포인트... 영화보면서 계속 내 멤버쉽 포인트가 아깝다고 생각들게 만든 영화.이제까지 국내영화는 돈주고 본 적이 없었다. 이리저리 포인트로 공짜로 봤는데 포인트가 아깝다고 느낀 영화가 바로 다수의 한국 영화중에서도 미옥이다.”- 그것을 무료로 해준다구요!

“공짜표가 아까울까 시간이 아까울까.. ” - 무료여도 아까운 시간이군요!

영화 미옥 줄거리 결말

“댓글알바가 1점만 주는줄 알았는데 개사기극 당한느낌이네~내가 영화 만들어도 이거보단 낫겠다 진심...아... 이 영화 미옥을 초이스한 배우들도 당황스럽다...차이나타운이 백배는 낫네요. ”- 댓글 알바는 만점을 주죠!

“내용이 뭔지 알수없는 영화 미옥” - 한 마디로 잘 표현했네요!

영화 미옥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