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모 영화후기 줄거리 결말 웃긴 댓글 내용 정해인 김지훈 이원종 조재윤

영화후기 역모:반란의시대 줄거리 결말 웃긴 댓글 내용

역모-반란의시대
The Age of Blood, 2016
2017.11.23 개봉

개요: 액션
감독: 김홍선

<역모:반란의시대 배우>

주연: 정해인, 김지훈, 이원종, 조재윤
조연: 홍수아, 류태준, 홍승진, 권해성, 이규복, 전성렬, 금단비, 정지훈
특별출연: 박철민, 이재용, 이해영, 송민형, 김익태, 이철민, 박노식, 이승비, 추상록

<역모-반란의시대 줄거리 내용>

조선 최고의 검 vs 조선의 왕을 노리는 역적

피할 수 없는 승부가 시작된다!

1728년 영조 4년.

내금위 사정에서 의금부 포졸로 좌천당한 조선 최고의 검 '김호'는 왕좌를 노리는 역적 '이인좌'와 왕을 제거하려는 어영청 5인방 무사집단이 역모를 꾸미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하지만 이미 궁궐 안은 간신배들로 가득하고 '김호'는 홀로 역적에 맞서 왕을 지켜야만 하는데...
역사 속에 기록되지 않은 최후의 대결이 시작된다!

<역모-반란의시대 영화 후기 웃긴 댓글 평가>

“헤헤, 부라더-미옥-역모 이렇게 삼연타 맞으니까 현타온다 ”

“역대급 재미있었어요 ㅎㅎ 불면증을 고쳤어요 ”

“ 창의 달인이라면서 창을 붕붕 휘두루는 장면도 없고 둔기도 마찬가지... 좁은 통로 시퀀스는 그 장소적인 강점을 살려서 액션을 짜야하는데 그딴것도 없음.. 주인공은 포졸 방망이를 싫다고 징징 댔으면서 바닥에 널린 칼 안줍고 방망이랑 맨주먹으로만 싸워..”

“이것이바로 영화관람객에대한 역모-반란의 작품이다! ”

“ 조선 최고의 검 김호는 와이리 검을 안쓰노 ” - 최고의 검이라는 칭호를 잃기 싫어서?!

“ 고문용으로 좋은자료... ”

“고작 항아리 깨부시면서 철퇴의달인이라고 소개하는거 개웃기넼ㅋㅋ”

“ Tv 틀지말고 공부했어야 했다. ” - 내일 쉬는분들은 다른걸..

“주인공 무한체력... 울버린인가?” - 그래요 로건을 보세요

“실화라서 더 감동적 이네요 제 인생 영화가 아닐까 합니다. 물론 8분 보고 껐습니다. ”

“마지막 이인좌를 죽이기전에 김호가 말한다. ''이보시오! 그만하시오~!!!!" 내 이 영화가 끝나기전에 감독에게 말하고싶다. "이보시오~!!그만하시오~!!!!" ”

“전투씬 좋다이겁니다. 창맞고 칼맞고 무적이네 무적;;; ”

“피가 가짜피로 보여서 거부감 없이 좋았습니다 활 전투 2대1 씬은 정말 긴장감 있게 가다가 주인공이 2미터점프하는거 보고 헛웃음이 났고 감독님이 게임 같은거 좋아 하나봐요 5인방 부터 2인자 보스 차례로 격파 ㅋㅋ 그리고 홍수아 칼질하기전 기압소리 ” - 강력스포

“ 대사들도 하나같이 70년대같어. 내가? 훗 덤벼!만화여 뭐여...그리고 주인공은 나가서 다른사람들한테 알릴기회가 많았는데 왜 계속 혼자 저래요. 혼자 진지한 코미디 한변 ”

“ 영화는 지금 OCN 으로 보다가 지루해서평점보니.. 평점평 맛집이네..ㅋㅋㅋ영화보다 더 잼있네..정해인도 못살리는 영화..ㅋㅋ ”

“최고의 코미디 영화.마지막에 내시가 양산을 임금한테 기울이지 않고 지혼자 쓰고 있는 장면을 보곤 2분동안 웃기만 했다.영화사에 길이 남을 명작 중 명작. ”

“ 조선판 다이하드를 표방한건 좋았는데, 액션도 현실적이고 다만 극 흐름이 떠있다는 점과 젊은 내금위 하위관리가 어영청 간부를 상대 한다는 어설픈 인과응보 스토리. 성장배경을 넣어 검의 수준이 도달했다는 과정을 보여주었다면... ”

“아직 초반이고 보는 중.. 금단비?? 대비 역 보자마자 평점 남겨요.개그콘서트 보는줄 알았어요 ㅋㅋㅋ 양심이 있으면 좀 ... 실력을 갖춰서 영화출연합시다.피의 시대 , 반란의 시대라고 제목은 진지한데 감독이 게임중독인지 연출이 장난이네요 ”

“끝까지 보게 되는 영화!!! ” - 응 꺼진 TV 화면을 끝까지 보게 되요!

“주인공 버프야 ..머야..? 말도 안되게 진행되는 이상황은 ..? 일곱번쓰러쟤도여듭번일어나는 개구리왕눈이야..? 보다가 짜증나서 꺼버렸다..다시한번 느낀점은 한국영화는 돈주고 보는거 아니다란 말이 문득 떠오른다..별접주기도 아깝다.. ”

“딱 ocn에서 나올 영화다.사극을 무협영화처럼 찍으러 노력했는데 상업영화이면서 재미가 너무 없다.그리고 왜들 그렇게 연기를 못하냐? 얼굴만 반반하면 배우가 되는줄 안다. ” - 2019.10.02 채널CGV에서 합니다.

 

역모-반란의시대 영화후기 줄거리 결말 웃긴 댓글 내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