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 / 줄리아로버츠 루카스헤지스 캐서린뉴튼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

벤 이즈 백
Ben is Back, 2018
2019.05.09. 개봉

장르: 드라마
감독: 피터 헤지스
러닝타임 103분 미국영화

영화 벤 이즈 백 배우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

  영화 벤 이즈 백 주연배우
줄리아 로버츠 - 홀리 역
루카스 헤지스 - 벤 역

  영화 벤 이즈 백 조연배우
코트니 B. 반스 - 닐 역 (양아버지)
캐서린 뉴튼 - 아이비 역
마이클 에스퍼 - 클레이튼 역(조직 보스)
알렉산드라 파크 - 카라 K. 역
데이빗 잘디바르 - 스펜서 ‘스파이더’ 웹스 역
레이첼 베이 존스 - 베스 역
팀 귀니 - 필 역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입니다. 크리스마스 파티 준비가 한창이던 ‘홀리’의 가족은 약물 중독으로 인한 재활 치료를 받고 있던 ‘벤’의 예고 없는 방문으로 당황한다. 반가운 마음과 함께 걱정이 앞선 ‘홀리’는 ‘벤’에게 24시간 동안 절대 떨어지지 않겠다는 약속을 받아내지만, 반려견 ‘폰스’가 사라지는 등 일련의 사건들이 겹치면서 가족의 일상에 균열이 생기고 갈등이 시작된다.

그리고 ‘폰스’를 찾기 위해 ‘벤’과 동행하게 된 ‘홀리’는 예상치 못했던 ‘벤’의 진짜 모습을 마주하게 되는데… 끝까지 지키고 싶었던 우리의 24시간! 가장 증오하고 사랑하는 내 아들, <벤 이즈 백>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

영화 벤 이브 백 리뷰(결말, 스포)

'벤 이즈 백'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재활원에서 외출하여 집을 찾은 마약 중독자 아들을 맞이하게 된 가족의 이야기다. 탄탄한 캐스팅을 내세운 이 영화는 마약 중독자의 현실과 중독자를 돌봐야하는 가족의 관계를 잘 묘사하는 한편, 미국을 강타한 오피오이드 (아편양제제) 사태를 배경에 짙게 깔아둔 사회비판적 메시지도 담았다.

영화 벤 이즈 백은 마약 중독자인 벤과 그의 친가족인 엄마와 여동생, 그리고 양가족인 아버지와 어린 동생들과의 관계를 다룬다. 이 중에도 주로 영화는 벤과 그의 엄마 사이의 복잡한 모자 관계에 집중한다. 벤의 엄마는 아들을 포기하지 않고 계속 사랑을 주지만, 한편으로는 영화에서 암시하는 과거의 여러 사건들 때문에 아들에 대한 경계심도 굉장히 강하다. 이런 복합적인 감정을 줄리아 로버츠는 정말 훌륭하게 연기한다. 어떨 때엔 그저 아들과 함께 있다는 사실이 너무나도 기쁜 엄마처럼 보이다가도, 순간적으로 무서운 모습으로 돌변해야하는 상황이 종종 있는데, 그럴 때마다 전혀 어색함이 없었다.

자식에 대한 강한 보호 본능을 가지고 있지만, 역설적으로 벤의 가장 큰 적은 바로 벤 자신이기 때문에 아들에 대한 이런 이중적 태도를 가질 수 밖에 없는 홀리의 상황은 마약 중독의 심각성과 이를 극복하기 위해선 본인과 주변인들이 얼만큼의 심리적 노력을 해야하는지를 굉장히 잘 보여줬다. 한편으로 벤은 중독자로서의 충동들과 다시 정상적인 생활로 돌아가고 싶은 의지가 계속 충돌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루카스 헤지스는 캐릭터 내면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쟁을 표현하는 동시에, 그 전쟁의 승자가 누구인지는 잘 알려주며 극에 미스터리적인 요소도 가해준다.

상당히 젊은 배우지만 끊임없이 탄탄한 필모를 쌓아가고 그 안에서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여주는 루카스 헤지스는 아버지인 피터 헤지스의 연출 아래서도 아주 안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이 두 주인공의 복잡한 관계도 있지만, 이런 오빠를 평생 지켜봐온 여동생의 의심많지만 동시에 관심과 사랑도 가득한 시선, 지금의 가족을 지키기 위해 벤을 극도로 경계하지만, 벤에게의 책임은 다하려는 양아버지, 그리고 마약 중독자로서의 모습으로 밖에 그를 기억 못하는 마을 사람들 등 다양한 인물들을 통해, 이 영화는 벤이라는 캐릭터가 어떤 사람인지 입체적으로 조금씩 그려나간다. 여기에는 물론 TV 쪽에서 대활약 중인 코트니 밴스와 캐서린 뉴턴이 탄탄한 뒷받침이 있기에 가능하다.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

이렇듯 영화 벤 이즈 백의 각본은 인물들의 복잡한 관계들을 잘 보여주며 벤이라는 중심적 인물을 최대한 묘사하기 위해 노력한다. 그 방식은 플래시백이나 직설적인 대사 같은 단순한 방법이 아닌, 대사의 뉘앙스와 여러 암시들, 그리고 극이 절정에 다다르며 점점 맞춰져가는 퍼즐들로 영화의 각본은 정보의 통제를 굉장히 능숙하게 해내며, 관객의 상상력을 계속 자극한다. 결국 끝까지 영화는 벤의 과거를 완벽히 설명해주진 않으나, 이미 주어진 정보만으로도 관객이 각자 벤의 인생을 그릴 수 있을 만큼 적절히 풀어냈다.

이 와중에 영화 벤 이즈 백은 사회비판적인 메시지를 강하게 내놓는다. 미국의 각지들에 퍼진 마약 사태는 미국의 굉장히 큰 사회적 이슈 중 하나다. 특히나, 옥시코돈 같은 오피오이드는 중소도시들을 초토화시킬 정도로 심각하게 퍼지고 있다. 영화는 마치 전쟁의 상흔처럼 오피오이드 사태가 휩쓸고 간 사회의 풍경을 굉장히 잘 그린다. 여러 중독자들, 파괴된 가정, 그리고 도저히 풀릴 기미가 안 보이는 사회적 현상을 배경으로 삼으며, 영화는 주인공의 이야기는 단순히 어떤 개인의 일탈이 아닌 그가 몸을 담고 있는 세상이 만들어낸 필연적인 운명이라고 말하는 듯하다. 줄리아 로버츠의 대사들에서는 더 직설적인 사회 비판도 나오기도 하며, 제약 회사들의 도덕적 해이와 느슨한 규제로 인해 마약 판매상이 돼버린 의사들과 약국들의 모습도 맹렬히 비난한다.

하지만 이런 직설적인 대사들이 전혀 어색하지 않게 느껴지지 않는 이유는 앞서 말했듯이 이 영화는 주인공들에 대한 드라마를 충분히 확립했기 때문이다. 영화는 사회비판적 메시지를 언제 어떻게 던질지를 굉장히 잘 파악하며, 영화의 드라마와 어떻게 조합하여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를 아주 잘 설계했다. 각본 겸 감독인 피터 헤지스는 오피오이드 사태의 파괴성에 대한 경각심을 한 개인의 이야기이자 한 사회의 이야기로 만들며, 그 개인을 만들 수 밖에 없는 사회와 그런 사회의 어두운 모습을 보여주는 개인의 플롯으로 영화를 짰다.

'벤 이즈 백'은 굉장한 각본과 연기가 만들어낸 따뜻한 인물 드라마, 절박한 범죄 드라마, 그리고 날카로운 사회비판물이다. 마약 중독을 이겨내야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진실성 있게 담으며, 이들의 문제의 원천에 대해 생각해보는 영리한 영화며, 보면서 주인공들에 대한 진심어린 응원과 격려도 느껴지는 한편, 이들을 둘러싼 사회와 세상의 비극성이 너무나도 안타까웠다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

영화 벤 이즈 백 전체적인 줄거리입니다.

크리스마스 전날, 벤과 아이비의 엄마 홀리 번스(줄리아 로버츠)는 닐과 재혼해서 2명의 아이를 더 낳았었는데요. 아이비와 홀리는 차를타고 집에 돌아오던길에 집 앞에 누군가 서있었습니다.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약물중독으로 재활치료를 받고 있던 아들 벤이 갑자기 방문한 것이었는데요. 아들을 반기면서도 의심을 하는 홀리.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녀는 집에 있는 모든 약들과 귀금속을 숨겼습니다.

홀리의 새 남편 닐은 벤이 크리스마스 때마다 와서 소란을 피웠다며 다시 재활원으로 돌아가길 바라지만, 아들과 함께 있고 싶은 홀리는 24시간동안 같이 있는다는 조건으로 하루밤만 같이 지내기로 하자며, 소변 검사로 약물 테스트를 해보고 통과하여 같이 있게 된 홀리와 벤.

홀리와 벤은 동생들의 선물을 사러 쇼핑을 하러 나왔습니다. (여기서 짚고 가야 하는것이 벤이 약에 중독된 이유인데요. 그는 14살때 보드를 타다 다쳐서 진통제를 처방받게 되었는데 그 진통제에는 마약 성분이 들어있었고 이걸 시작으로 약에 중독되기 시작한것이었습니다.) 쇼핑몰에 있던 벤은 갑자기 누군가를 보고 불안감을 느껴, 후견인에게 전화해 상담을 합니다. 후견인은 중독자 모임에 나가라고 조언해주고 그는 엄마와 함께 모임에 참석하게 됩니다. 모임에서 벤은 자신이 약을 팔았던 여자를 만나게 되고 재활원에 들어가기 전에 약을 한번만 하자고 그녀는 벤을 유혹합니다. 벤은 그 여자에게 약을 받지만 엄마에게 들키게 되고 약을 뺏기게 되죠.

홀리의 가족들은 벤과 함께 성탄절 예배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예배에서 돌아오니 집안에 도둑이 들었고 애완견 폰스가 없어졌는데요. 닐은 모든게 벤 탓이라며 몰아붙인다. 하지만 벤은 그 시각 같이 예배에 참석했었죠. 벤은 엄마와 함께 의심가는 사람들을 한명씩 찾아다니기로 했는데요. 역사 교사, 메기의 아빠를 만나면서 벤이 과거에 했던 일들을 하나 둘씩 알게됩니다.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

벤은 친구 메기를 마약에 끌어들였지만, 결국 메기는 약물 중독으로 죽었고, 교사는 딜러였으며, 클레이튼은 조직의 보스가 되었고 벤이 조직에서 나가자 그를 벼르고 있었던 것이었습니다. 벤은 클레이튼이 폰스를 데려갔다는 걸 알게되었고, 벤은 혼자 클레이튼에게 가려 했지만, 홀리는 벤 혼자 보낼 수 없다고 하자 벤은 솔직하게 고백한다. 그 약은 중독자 모임 여자에게 받은 게 아니라 집 다락방에 숨겨둔 것이었고, 집에 오자마자 그는 약부터 챙겼었다고... 그러나 홀리는 절대로 널 포기할 수 없다고 말합니다.

할 수 없이 벤은 주유소 편의점에 엄마를 두고 몰래 도망쳐서 클레이튼에게 갑니다. 홀리는 남편에게 말하면 경찰을 부를게 뻔하기 때문에 메기의 집으로 가는데요. 메기의 엄마는 자신의 차와 비상 구급약을 줍니다. 벤은 클레이튼을 찾아가 돈을 주고 폰스를 달라고 하지만, 그는 돈은 필요 없다며 벤에게 마약 배달책을 할것을 강요합니다.

그 시각 홀리는 벤의 친구 스펜서를 만났고, 스펜서는 약 기운이 떨어져서 아파하는데, 홀리는 그에게 마약을 주고 벤이 어디있는지 알려달라고 합니다. 그리고 홀리는 집에 전화를 걸어 벤과 폰스를 찾고 있다고 거짓말을 하는데요. 딸 아이비는 벤의 폰에 위치 추적 설정을 해놓았다며 엄마가 거짓말한다는 걸 눈치챈다. 아이비는 핸드폰 위치추적으로 엄마에게 오빠의 위치를 알려주었지만, 벤의 폰은 쓰레기통에 있었다.

영화 벤 이즈 백 결말

성탄절 당일, 벤은 무사히 애완견 폰스를 찾았지만 수고비로 마약을 받았습니다. 벤은 차에 개를 남겨두고 엄마 전화번호로 전화를 하라는 메세지를 차에 붙이고는 떠납니다. 홀리는 다시 주위를 수소문해서 아들을 찾지만 동이 틀때까지 찾지 못한다. 결국 남편 닐에게 전화해서 사실대로 고백을 하는데요. 그녀는 경찰서로 달려가 아들을 체포해달라고 한다.

그 때 메세지를 보고 지나가는 행인이 홀리에게 전화를 하게 됩니다. 전화를 받고 달려와 차가 발견된 곳으라 달려가고, 홀 리가 문을 열자.. 폰스는 짖으면서 벤이 있는 곳으로 달려갔고, 홀리가 스폰을 따라 창고로 가자 벤이 마약을 하여 쓰러져있었습니다. 홀리는 비상 구급약을 꺼내어 응급조치를 하고 인공호흡을 하였고, 다행히 벤의 의식이 돌아오며 영화는 끝이 나게 된다.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

영화 벤 이즈 백 평론가 영화평가 후기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평론가들은 과연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을 본 평론가 평점: 6.00점
아래에서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에 대한 평론가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을 접한 송경원 기자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은 “응시와 응축, 영화가 배우의 얼굴을 담아내는 법.”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는 결말은 크리스마스 전날, 약물 중독 치료를 위해 집을 떠났던 아들이 예고도 없이 집으로 돌아온다. 24시간의 밀착 동행이라는 제한된 상황이 빗어내는 심리의 변화를 섬세하게 따라가는 드라마. 엄마 홀리 역의 줄리아 로버츠와 아들 벤 역의 루카스 헤지스의 긴밀한 호흡이 이들의 사연 속으로 우리를 동참시킨다. 어설픈 트릭이나 반전으로 소재를 소비하지 않는 진심이 돋보인다. 한 가족, 또는 개인의 불행 속에 사회의 그림자를 드리우는 방식도 세련되다.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

영화 벤 이즈 백 영화평가 후기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8.04점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을 본 관람객 평점: 8.56점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 관람객 수: 14,058명
아래에서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은 너무 재미있게 몰입하면서 봤어요 가족중에 정신이던 몸이던 아픈사람이 있다는건 정말 심적으로 가족모두가 힘든일이죠.. 못난 아들이지만 엄마의 절대 포기할 수 없는 아들에 대한 눈물겨운 사랑.. 가슴뭉클한 장면이 많고 줄리아로버츠의 연기가 돋보이는 영화입니다.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에는 아무리 발버둥치고 노력해봐도 받아주지않는 잔인한 사회를 잘 묘사했다. 그럼에도 포기의 끈을 절대 놓지 않았던 '엄마'의 애절한 모성애가 무척이나 돋보였던. 무엇보다 마지막 시퀀스에서 모든 것을 잃은 것 같은 느낌을 받았지만 마음 한켠으론 아름답게 느껴지기도.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을 연기한 배우들의 빼어난 연기를 단번에 무색하게 만들정도로 뻔하디 뻔하고 빈약한 각본, 전체적인 연출의 밋밋함 그리고 '드라마'라는 한 장르에 집중하지 못하고 뜬금없고 쓸데없이 과하게 등장하는 '스릴러'적인 성격을 띠는 부분부분의 연출들은 극이 전개될수록 도통 흥미를 느껴지지 않게하며 영화의 가치를 하락시키는 요소들은 그저 아쉽게만 느껴진다. 그래도 <원더>에 다시 한번 줄리아 로버츠의 애절한 모성애 그리고 절절함이 그대로 관객들에게 전해지는 루카스 헤지스의 연기만으로도 스크린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는 것 하나만으로도 한번 쯤은 챙겨볼만한 가치는 충분하다.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은 마약 중독자와 가족에 대한 영화. 정신적으로 아픈자식을 가진 엄마의 모성은 이성적일수가 없다. 이상해도 괜찮다 생각하고 믿으며 살아가야하고 그럴 수 밖에 없는 엄마. 미국에서 마약문제가 빈번하고 중독자가 많은 이유가 나온다.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은 벤이 돌아오기를 바랬던 유일한 인물인 엄마로부터 감정이 전염될때 이 영화의 진가가 나온다. 포기하지 않고 아들을 지켜 내려는 구하려는 엄마홀리와 그것을 이겨내려하지만 이곳 저곳에서 약의 유혹을 받는 벤.. 보는내내 걱정과 절망으로 두려워 하며 본 영화다. 벤이 승리하는 삶을 살기를 간절히 바내본다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을 표현하자면 마약과 사회가 연약한 소년을 내몰지라도 무너지지 않는 어머니의 사랑이라 할 수 있다. 입으로는 안타까움에 분노하지만 아들을 지켜야한다는 마음이 절잘한 어머니. 에린 브로코비치의 명연보다도 돋보이는 강인한 줄리아 로버츠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은 달라지려는 의지와는 반대로 관성 속에서 허우적대는 몸뚱아리가 눈물겹다. 그런 아들을 이제는 놔버리고 싶다가도 도저히 놓을 수 없는 모성은 처절하다. 이걸 함축한 마지막 장면에 동의할 수밖에 없다.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벤 이즈 백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