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 / 그레타거윅 아담브로디 애널리팁튼 케이틀린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

방황하는 소녀들
Damsels in Distress, 2011
2009.11.12. 개봉

장르: 코미디
감독: 위트 스틸먼
러닝타임 99분 미국영화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배우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주연배우
그레타 거윅 - 바이올렛 역
아담 브로디 - 프레드 파켄스택커/찰리 워커 역
애널리 팁튼 - 릴리 역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조연배우
캐리 맥르모어 - 헤더 역
메갈린 에치쿤워크 - 로즈 역
라이언 멧칼프 - 프랭크 역
저메인 크로포드 - 짐보 역
케이틀린 피츠제럴드 - 프리스 역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입니다. 별난 매력의 세 소녀 바이올렛, 로즈, 헤더는 신세대답게 캠퍼스 내 남성우월주의에 당당하게 맞서며 어려움에 직면한 친구들을 돕는다. 그러던 중 남자친구들과 얽히고설킨 관계가 의도하지 않게 소녀들의 우정을 위협하는데.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리뷰

 

1.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인 주인공 소녀들
바이올렛, 로즈, 헤더를 중심으로 캠퍼스를 배경으로 하는 코미디 영화로 자살예방클럽을 아지트 삼아 남자 기숙사의 환경을 개선한다거나 우울증에 빠진 친구를 돕거나 조금은 뒤쳐진 친구들을 돕기 위해 나서는 소녀들의 활약상을 그리면서 그녀들 사이에 애정전선 문제까지 꼬이면서 이들의 우정에 금이 가게 가는 과정들이 코믹하게 그려진 영화였습니다. 줄거리를 조금 말하자면 조금 유별난 세 친구 로즈, 바이올렛, 헤더는 남성 우월주의가 만연한 캠퍼스에서 당당히 여권신장과 생명의 소중함을 외치는 아이들입니다. 그러다 새로 편입온 아름다운 여대생 릴리를 자기 팀으로 끌어들이는데 성공하죠. 세 친구는 옷도 잘 입고, 세련되게 보이려고 하고, 일부러 별로인 남자들과 사귑니다. (‘그들을 구제하는 것이 세상을 위한것이다’ 라는 명목) 그런데 그런 멋진 여성들의 리더인 바이올렛이 구질구질한 남친인 프랭크에게 차이죠. 그 와중에 릴리는 괜찮아보이는 남자들 사이에서 갈등을 합니다.(하지만 진실은 릴리의 남자도 알고보니 별로였습니다...) 그 와중에 성향이 서로 다른 릴리와 바이올렛은 갈등을 빚고 풀고 하는 얘기입니다.

중간 중간에 나오는 정말 정말 바보같은 남자 캐릭터들은 원초적인 재미요소를 상당히 높여줍니다. 더럽고, 바보같고, 멍청한 남자주인공들은 역시 그닥 똑똑하지만은 않은 여자 주인공들을 상대적으로 위대하게 보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의 가장 귀여운 부분은 강한 척 하는 바이올렛과 쿨한척 하는 릴리의 조합인데요. 바이올렛이 보기에 릴리는 예쁘고, 마르고, 남자들에게 인기가 많은 여자아이입니다. 릴리가 보는 바이올렛은 자기 주관이 강하고, 약간은 이상한 여자아이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서로에게 불만은 있지만 불만을 입밖으로 내긴 그렇죠.) 누가 봐도 불만인데 겨우겨우 돌려말하며 서로의 갈등은 묘하게 커져만 갑니다. 특히 한 남자를 동시에 좋아하게 되면서 말이죠. 뭐 영화를 보는 관객에게는 뻔히 보이는 그 세사람의 밀당이 어찌나 귀여운지요. 마지막에 릴리가 결국 솔직하게 고백하고 바이올렛이 쿨하게 납득하며 갈등이 풀릴 때 영화는 귀여운 청춘 코메디물의 만족도를 한층 높여주었습니다. 마지막에 나오는 뮤지컬은 보너스고요 ㅎㅎ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

2.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의 주제는?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을 보는내내 영화속에서 소녀들이 추구하는 자신들의 가치관에 맞는 행동에 있어서 그런 모습들이 과연 이 영화에서 어떤 의미를 보여주었는지는 잘 파악이 되지 않았지만 확실이 웃기는 하이틴 코미디 영화도 아니고 그렇다고 대학생들의 고민을 그린 의미있는 영화도 아니었다.

3.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은 로맨틱 코미디?
로맨틱 코미디 영화치고는 아쉬운 전개였지만 중간 중간 춤을 추는장면이 뮤지컬 영화의 한 장면처럼 노래와 함께 등장하는 장면이라든지 중간 중간 어뚱한 대사들이 소소한 재미를 보여주었으면 남성에 대한 편협된 생각들이 점점 좋은쪽으로 변화되어가는 소녀들의 모습 또한 로맨틱 코미디 영화로서의 모습을 갖추지 않았나 생각되어지지만 전체적으로 애매한 장르의 느낌을 지우기는 어려울듯 합니다. 그냥 코미디?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은 아름다운 세 소녀들의 별난 대학 생활과 주변 인물들의 좌충우돌 사건을 담고 있는 코미디영화 였습니다. 바이올렛 역에 그레타 거윅, 애덤 브로디가 주연을 맡았으며 아날레이그 팁튼, 미걸린 에치쿤워크가 함께 출연했는데요. 캠퍼스를 배경으로 하는 만큼 재미있는 에피소드들이 채워지는데, 냄새 나는 남자 기숙사의 환경을 개선하거나 우울증에 빠진 친구를 돕는 개성 발랄한 소녀들의 활약상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주인공 이름은 꽃 이름으로 각각의 개성을 대변하고 있으며, 여대생들의 생활을 그린만큼 그들의 패션을 보는 재미도 한몫 했는데요. 다이나믹한 바이올렛과 공주 풍의 헤더, 섹시한 로즈, 청순한 릴리 등 캐릭터의 성격을 반영한 멋진 패션도 보는 즐거움을 더해준 영화입니다.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영화평가 후기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6.02점
아래에서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은 그래타 거윅이 주인공인 영화들의 신선하고 엉뚱한 느낌이 좋다. 탭댄스 추고 싶어졌어! 바이올렛에게 삼볼라도 배워보고 싶고. 하지만 저 무리에 끼고 싶진 않구나.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은 세기말 감성의 진지하고 웃긴 철학적 불쉿대잔치 대화들이 너무 좋아요 정말 거윅스러운 영화. 남일에는 세상 이런 똑똑이 맨스플레인캐릭터 한데 모아 지가 다하고 있던 거윅이 속편하게 만나던 멍청하고 모자란 남자친구 때문에 우울하고 슬퍼하고 떠도는거 조차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비누 냄새로 마음의 안정을 찾고 주변사람들에게 냄새를 나누는게 얼마나 귀엽게요?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은 마치, 웨스앤더슨 영화에 나오는 인물들이 우디앨런 영화의 대사를 던지는 느낌인데, 이게 꽤 재기 발랄하고 흥미롭다. 우디앨런과 웨스앤더슨 유머가 취향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을 보니 가장 살아보고 싶은 순간은 90년대에 대학생 시절을 보내는 것이다. 90년대의 향수, 비누향, 핸드폰이 아닌 낯선 이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것들. 너무나도 경계하는 것들이 많아진 지금 바이올렛이 일탈한 하루가 부러웠다.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을 보면 아프고 힘든 사람에게, 냄새나고 꼴불견인 사람에게 힘이 되어주고 곁에 있기 위해 노력하지만, 자신이 아프고 힘들 땐 결국 혼자 훌쩍 떠나버리는 모순. 행복의 낌새라도 느끼려 최선을 다하지만 행복 따위 손톱만큼도 보이지 않고. 그럼에도 춤을 완성한 주인공을 보면 선한 영향력과 행복할 수 있다는 믿음을 저버리진 않은 것 같아서 뭉클하기도 하고. 대견하기도 하고. 그런 영화.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은 진짜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영화다. 그레타거윅이 밑는 캐릭터들은 왜이렇게 매력적이람.. 솔직히 영화자체는 무슨 얘기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그냥 등장인물들이 귀엽다.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은 숨기고 싶은 나만의 비정상을 이해할테니 털어나 보라고 얘기한다. 귀찮기만한 엉뚱한 오지랖이 가끔은 걱정을 잊을 수 있는 소소한 웃음을 준다.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을 감독한 스틸먼 감독은 13년 만의 은둔생활을 깨고 연출한 이 작품에서 이십대 초반 여대생들의 이야기를 시니컬한 코미디 장르에 담아냈다. 현학적이지만 위트가 가득한 위트 스틸먼의 대사들. 소녀로 불리우기에 다소 무리가 있는 그레타 거윅 때문인가? 노아 바움백 감독의 작품들과 겹쳐진다. 사랑스러운 댄싱 씬이 돋보였다.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방황하는 소녀들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