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 실화 / 에반피터스 베리케오간 블레이크제너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

아메리칸 애니멀스
American Animals, 2018

장르: 범죄
감독: 바트 레이튼
러닝타임 116분 미국, 영국영화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배우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는 2004년 트란실바니아 대학교 도서관에서 발생한 실제 절도 사건을 다룬 작품입니다. 네 명의 젊은이들이 자신의 인생을 영화로 착각한 나머지, 미국 역사상 가장 대담한 도둑질을 시도한다. 미국 역사상 가장 어이없고 뻔뻔한 도둑들’에 관한 이야기. 지극히 평범하고 무료한 일상을 보내는 네명의 20대 청년들이 주인공이다. 언젠가 한번쯤은 대단한 흥분과 요동을 지닌 해프닝이 다가오기를 꿈꾸던 이들은 기다림에 지쳐 직접 사고를 치기로 결심한다. 목표는 1200만달러에 이르는 역사적인 미술품 훔치기.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리뷰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의 주인공들을 살펴보면, 켄터키 주의 네 청년은 남부러울 것 없는 삶의 소유자들입니다.

스펜서(배리 케오간) : 평화로운 가족과 번듯한 미술 대학을 다니는 중
워렌(에반 피터스) : 체육 장학생
보섹(자레드 아브라함슨) : FBI가 되기 위해 준비하고 있는 수재
채스(블레이크 제너) : 좋은 집안에 부자

그럼에도 이들은 자신의 삶에 무언가가 빠져있다고 느끼는데요. 자신을 더 위대한 예술가로 만들어줄 경험을, 나를 특별하게 만들어줄 이야기를, 삶을 흥미롭게 만들어줄 사건을 갈망한다. 그리하여 그들은 노인으로 분장해, 희귀하고 값비싼 책이 보관된 도서관을 털기로 결심한다. 그러나 범죄 경험이 한번도 없는, 그저 범죄영화 몇 편 보았을 뿐인 대학생들의 범행이 순탄히 이뤄질리가 없습니다. 구매자 한 명을 찾기 위해 그 많은 시간과 돈을 허비하고, 우스꽝스러운 분장과 철저하지 못한 계획으로 범행 날짜를 미루는 모습만 봐도 그들의 실패를 예상하기란 어렵지 않는데요. 역시나 그들의 범행은 준비부터 시작해 사서 포섭, 물건 공수, 도망, 판매까지 모든 것이 완벽하게 엉망진창입니다. 그렇게 이 영화는 똑똑하고 냉철한 범죄자들의 긴박감넘치는 케이퍼무비에 익숙한 관객들에게, 어설픈 도둑질을 보는 일이 얼마나 고통스러운 일인지 똑똑히 깨닫게 만들어 줍니다. 그러나 멍청하고 겁많은 주인공들의 모습은 동시에 굉장히 현실적이기도 해, 관객들에게 교훈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실제 범행을 계획하고 실행하며 이를 감당하는 것은 영화를 보는 것과 하늘과 땅 차이라는 사실입니다. 결국 이 세상은 범죄자가 되는 것조차 쉽지 않다는것을 보여주죠..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을 보면 주인공들의 특별한 점이 있습니다. 그들의 동기에 있었는데요. 주인공들은 범죄를 저지르기로 선택한 이유가 사실상 돈이 아니라, 탄탄대로로 달려온 자신의 삶이 지루했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들은 흥미진진하고 극적인 영화 속 주인공이 되고 싶었던 것이죠. 그러나 범행의 실패는 그들에게 자신이 철저히 평범한 인간임을 깨닫게 만들어줄 뿐. 범행에 대한 죄책감 때문에 다른 범행을 저지르는 모습은 그들이 애초에 이를 감당할 그릇조차 되지 않았다는 증거이기도 했습니다.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의 후반을 보면 워렌이 바이어를 만난 사연들이 모두 범행이 가능할 것처럼 꾸며, 친구들을 꼬드기기 위한 거짓말이었음을 밝혔는데요. 스펜서를 비롯한 다른 이들은 그저 믿고 싶었기 때문에 그를 믿기로 선택했습니다. 그들은 철저히 자신들의 환상 속에 젖어있었고, 7년 간의 수감생활은 그들로 하여금 현실을 직시하게 하고, 자신의 삶에 대한 불평이 얼마나 배부른 소리였는가를 깨닫게 하는데 충분했습니다. 결국 그들은 예상치 못한 곳에서 진정 필요했던 경험을 나름 얻어낸 셈이다. 그리하여 스펜서가 범행에 영감을 받아 새 그림 전문 화가가 되고, 워렌이 자신의 허언증을 이야기로 바꾸어 영화제작자가 되며, 보섹은 범행에 대한 책을 써서 작가가 되고, 채스는 감옥에서의 운동 요법을 개발했다는 후일담은 아이러니하기 그지없었다.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의 가장 충격적인 지점은, 실존 인물들이 등장해 이야기에 살을 덧붙이고 있다는 것인데요. 게다가 그들이 이야기 속으로 들어가 자신을 연기하는 배우와 마주하는 신박한 연출을 보여주기까지 합니다. 실존 인물들이 영화 속 주인공처럼 특별해지고 싶고 주목받고 싶은 욕망의 소유자라는 점에서 가능한 연출이었으리라. 그토록 멍청했던 자신의 범행기를 면전에 대고 서술하는 그들의 뻔뻔함은 혀가 내둘러질 정도였다.

이런 전개 때문에 <아메리칸 애니멀스>는 흥미진진한 케이퍼 무비보단 픽션과 다큐멘터리가 조합된 작품처럼 느껴지는데요. 거기다 러닝타임도 긴 편이라 늘어지는 부분도 있는데, 그럼에도 주인공들을 통해 인간의 욕망과 결핍을 잘 해부하고 있으며 젊은 피 다운 재기발랄한 연출이 눈에 띄었습니다.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 인생에 염증을 느끼나, 그렇다고 나서서 무슨 일을 벌일 용기도 없는 주인공을 특유의 불온하고 예민한 연기로 소화해내는 '배리 케오간'을 보는 재미도 있다. 결국 '범죄'보다 '인간'에 더 관심이 많았던 작품이지 않았나 싶다.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영화평가 후기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를 접한 영화 누리꾼들은 과연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에 대해 어떤 평점을 주고 어떤 평가를 했을까요?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을 본 네티즌 평점: 6.00점
아래에서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에 대한 누리꾼들의 영화후기를 살펴봅시다.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을 소재로 한 이 사건이 미국에선 상당히 잇슈를 끌었었나? 암튼 평범한 대학생들의 선을 넘어버린 일탈과 그걸 추스릴 베짱도 없었던 네친구들의 실화를 실제 인물들이 설명하고 진행하는 방식으로 그려냈는데, TV 리얼리티 쇼를 보는듯 했다....그런데 특별히 긴장감 있는 것도 아니고, '아~ 그런 일이 있었군..'하는 수준의 드라마~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은 다큐인듯 픽션인듯. 영화 다 끝나고 '이 영화는 실화입니다' 하는것 과는 차원 다른 사실감. 인생을 뒤바꿀 기회와 모험을 왜 범죄에서 찾아..? 그런건 영화로 대리만족만 하자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은 실화의 주인공들이 영화 중간중간에 등장하여 몰입을 방해하지만 아이러니하게도 너무나 현실적이어서 몰입을 하지 않을 수 없다. 악의는 없었다고 자기위안하는 그 모습조차 너무나 현실적이다.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에서 난 특별해, 특별해야 돼, 특별하고 싶어. 이게 얼마나 위험한지 제대로 느끼게 해줬다. 그래서 위인전, 자기계발 불쏘시개들을 혐오하기도 하고. 하이스트 영화를 보면서 묶여 있는 사람에게 이렇게까지 감정이입한 적은 없었다.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은 결과가 중요한 시대에 과정이 가져다 준 아둔한 목적의 옳고 그름 시방서. 아메리칸 애니멀스를 케이퍼 무비라고 봐야할 지는 모르겠지만, 전에 보지 못한 지극히 현실적이고 지질한 맛이 있긴 하다.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은 하이스트 무비의 통쾌함과 환상 속에 붕 떠있는 나를 차가운 현실로 끌어내려 앉힌다. 나는 내 인생에서만 주인공일 뿐 지인들 인생에선 조연, 절대 다수 타인 인생에선 노 캐스팅인 특별하지 않은 사람임을.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은 말한다. 지금 범죄를 저지르고픈 요만큼의 생각이라도 하고 있다면 이 영화의 진짜 주인공들을 봐. 그래도 하고 싶니? 이건 너네가 그간 봐왔던 짜릿한 한탕주의 영화의 특별한 주인공들이 아니라 그냥 초현실을 다룬거야 그래도 하고 싶니? 라고 말하는거 같다.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은 일빈인이 범죄를계획하고 저지르는 과정에서의 심리를 굉장히 잘 묘사한것 같다. 특히 책을훔치는 과정의 그 긴장감이 너무 잘 전달되서 내 심박수도 올라가는것 같았다.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에서 범죄의 매우 현실적인 면. 재미는 다소 없을지 몰라도 의미가 깊은 영화. 방황하는 모든 청년들이 한번쯤은 봤으면 좋겠다. 우리는 특별할것 같지만 전혀 특별하지 않다. 현실적이라서 좋아.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게 아니라 실화입니다. 인상적!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아메리칸 애니멀스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