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 / 박지영 조복례 이솜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

범죄의 여왕
The Queen of Crime, 2016
2016.08.25 개봉

개요: 스릴러
감독: 이요섭

영화 범죄의 여왕 배우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와 결말을 이끌 주연: 박지영, 조복례
영화 범죄의 여왕 주연배우와 함께 줄거리와 결말을 완성지은 조연: 김대현, 허정도, 백수장, 이성욱, 오창경, 정민성, 강진아, 우정출연: 안재홍, 강봉성, 박호산, 배유람, 심희섭, 진태철, 최재현, 황미영, 황승언, 김창환, 특별출연: 장하란, 이솜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입니다.

여자의 직감, 아줌마 파워, 남다른 '촉'이 발동한다!
이 름: 양미경
직 업: 미용실(야매 불법시술전문) 운영
가족관계: 금쪽 같은 아들 하나
성 격: 프로급 오지라퍼, 다~ 내 자식 같은 친화력
특 기: 넘사벽 '촉', 아줌마 파워
신 조: 아들을 위해서라면 쪽팔릴 것도, 못할 것도 없다!

아들이 사는 고시원에서 수도요금이 120만원이나 나오자 이를 해결하기 위해 나섰다가, 이보다 더 큰 사건이 있음을 감지하고 미경의 남다른 '촉'이 발동하는데...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

영화 범죄의 여왕 영화평가 후기
★★

“영화 범죄의 여왕 같은 이런 독립영화가 잘되야 한국 영화계가 더 발전할 것이다. ”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은 웰메이드입니다. 이 정도 시나리오와 저예산으로 이만큼 뽑아내기가 쉽지 않았을텐데 감독의 재능에 감탄했습니다. 박지영의 재발견과 씬스틸러 조복래. 특히 조복래는 5년안에 하정우급으로 성장할듯 싶습니다. ”

“영화 범죄의 여왕을 연기한 어릴때 섹시우상(?)이었던 박지영 여전한 미모와 연기력! 깜짝출연 안재홍 합격탕은 모냐 ㅋㅋㅋ ”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은 군더더기없이 깔끔한 오락영화..모자라지만 착하고 매력적인 인물들이 많이 나와서 기분이좋아지는 영화였어요..요즘 살기 정말 힘든데 그래도 다들 그렇게 마음 한구석에 아직도 다른사람들을 향한 걱정이나 연민들 있는거겠죠? 게다가 결말 및 프롤로그 귀여웠음. ”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을 시사로 봤는데 박지영 여전히 이쁘고 연기도 짱!! ”

“영화 범죄의 여왕은 독립영화 특유의 분위기와 스릴러 좋아하시는분들 추천 ! 중간에 안재홍 까메오로 나올때 신경 하나도 안써주고 옆모습만 대충 촬영한거 너무 웃겼어요 ”

“영화 범죄의 여왕은 생각보다 더 재밌는 영화였네요ㅋ 박지영 오지랖부리는데도 너무 재밌고 빵빵 터졌습니당ㅋ안재홍 나올 때 진짜 짱짱bb ”

“영화 범죄의 여왕을 보기전에는 망작영화일꺼라 생각했는데 예상외로 상당히 볼만합니다. 저예산 독립영화의 앞으로의 선전을 기대해봅니다. 박지영님은 나이가 무색할만큼 섹시하고 아름다우십니다.”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

"영화범의 여왕 줄거리 결말은 진짜 재밌어요 배우들 연기구멍 없고 스토리를 잘짰네요 ”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은 유머를 곳곳에 담으면서도 넘치지 않게 유지하는 생활 스릴 ”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은

“영화 범죄의 여왕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저예산으로도 이런 영화를 만들수 있다는데 박수로서 힘을 보태고싶네요 앞으로도 이런 짜임새있는영화 많이 부탁드려요 ”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는 범상치 않은 이야기가 몰입도높게 전개되는 가운데 자신의 역할을 빈틈없이 해낸 박지영의 캐릭터 소화력이 빛나는군 ”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을 보고서 느낀게 요즘 여배우 원탑인 영화가 드문데 연기 너무 좋았고 주변 인물들 캐릭터도 좋았어요 ”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는 영화가 좋다 요런 프로그램에서 미리 스토리 조금 알고 봤는뎈ㅋㅋㅋ 진짜 조복래도 웃기고, 덕구도 웃기도 아주 재미있게 봤어요! 그냥 웃고 끝나는 영화만은 아니고, 생각해볼 지점도 있어서 좋았어요! 추천드립니다! 쫄깃쫄깃 심장, 폭소 두 가지 만족! ”

“영화 범죄의 여왕을 비밀을 파헤친다는 설정에 끌려 보게된것도 있고 여주가 오랫만에 보는 박지영이라 보게된것도 있다. 스토리가 쫄깃쫄깃했고 또한 유쾌했으며 현실적으로 그려내는 영상미 또한 리얼했고 개태와 미경 콤비는 너무 귀여웠다!! 그리고 상영을 많이안해 안탑깝다.!! ”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

영화 범죄의 여왕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