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 / 해리슨포드 애슐리쥬드 짐스터게스 레이리오타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

크로싱오버
Crossing Over, 2014
2014.05.29 개봉

개요: 드라마
감독: 웨인 크라머

<크로싱 오버 배우>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 주연: 해리슨 포드, 짐 스터게스, 앨리스 이브, 레이 리오타, 애슐리 쥬드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 조연: 클리프 커티스, 섬머 비실, 앨리스 브라가, 재클린 오브라더스, 저스틴 전, 메릭 타드로스, 마샬 마네쉬, 쉘리 멜릴, 팀 치우, 조시 게드, 아라미스 나이트, 레오나르도 남, 자니 영, 리지 캐플란, 칠 콩, 마허샬라 알리, 베일리 체이스, 사라샤이, 테렌스 베니 하인즈, 마리 치텀, 그렉 조웅 페익, 레이 발렌틴, 마이클 커들리츠, 크리스토퍼 머레이, 호아킨 가리도, 줄리아 베라, 이베트 크루즈, 제이미슨 하세, 케빈 시즈모어, 잭 콘리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

<크로싱오버 줄거리>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입니다. 아메리칸 드림을 꿈꾸던 사람들, 그러나 그들에겐 아무것도 허락되지 않았다.

미국 이민국 요원 '맥스'(해리슨 포드)는 불법 체류자들을 체포하여 추방하는 일을 하고 있지만, 모든 복지와 법의 사각지대에서 살기 위해 발버둥치는 그들에게 연민을 느낀다.

뮤지션의 꿈을 이루기 위해 유대교인으로 위장생활을 하는 '개빈'(짐 스터게스), 체류 비자를 발급 받기 위해 성상납을 제안 받는 배우지망생 '클레어' (앨리스 이브), 자국민의 비참한 실태를 동정하는 레포트를 제출했다는 이유만으로 추방위기에 놓인 이라크 소녀 '타즐리마'(섬머 비실), 이민자로서의 삶에 회의를 느껴 일탈에 빠져버린 한국인 소년 '용이' (저스틴 전)…

위태로운 이민자들을 방관할 수 밖에 없던 ‘맥스’는 섬유 공장에서 체포했던 멕시코 여성 ‘미레야’에게 혼자 남겨진 어린 아들을 부탁한다는 간곡한 요청을 받게 되고, 고심 끝에 아이를 찾아 나서게 된다.

행복을 찾아 국경을 넘은 사람들, 모두가 외면했던 그들의 이야기가 시작된다.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은 10점짜린 아니지만 평점 4점대 영화는 분명 아님. 미국사회의 여러 부조리를 잘 표현했음”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처럼 아메리칸 드림. 말은 달콤하나 실상은 그러하지 못하다. 미국내 여러문제들을 잘 표현했다고 생각하는데 왜 이렇게 평점이 낮지? ”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은 한국인이 봐서 한국배우가 어색한거지 외국인이 봤으면 별 차이 못 느꼈을듯 영화는 미국 이주민들의 삶을 잘 나타낸거 같았음.. 나중에 되니 이주관리공무원의 입장도 이해가 됨.. 그러면 안되는데... ”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

“미국 뿐 아니라 어디든 이유가 어찌됐든 불법체류는 당당할수가 없으므로 합법적 체류를 해야만 한다. 결국 불법은 불법이란 말. 근데 무슬림 옹호한 소녀 추방은 좀 미국측의 억지가 있으나 911이후로는 예민한 상태이므로 어느정도 이해는 간다.. ”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안에서 클레어의 성상납, 미레야의 죽음, 타즐리마의 뜨거운 눈물, 용이의 분노... 가슴 아프고 답답하다... 휴.... ”

“호주에 있을때 영주 권을 받기 위해 노력 했던 1인 으로서 느낀바가 많다 ”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처럼 우리도 불체자들 저렇게 단속해야한다..!! ”

“아메리카 드림을 꿈꾸는 타국 불법 체류자들의 얽힌 인생을 잘 보여주었다고 생각합니다.내용을 전혀 모르고 보았는데 오늘 날 오바마의 이민개혁 단행 이슈와 딱 맞아 떨어지네요.인권과 준법 사이의 이해를 위해 도움되었습니다. ”

“6명의 이민자(아랍계2인,한국인,맥시코인,호주,유대인)들이 얽혀있는 불법체류자 이야기...잔잔하지만 자극스런 장면으로 지루함없이 전개된 헤리슨포드(경찰)를 비롯 인간미와 미국사회의 고민들이 고스란히 묻어있는 여운이 있는 영화다. ”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은 불법과 합법사이. 현실과 꿈과의 괴리. 각자의 측면에서 담아낸 드라마. ”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은 많은 감정을 느낄수있는 영화. 처음부터 끝까지 지루하지않았던 꼭 봐도 후회하지않을 그런영화 ”

“트럼프가 대통령이 됐으니 이민자들이 더 얼마나 많은 고통을 당할지 .... 안타깝네요... 목숨과 생사를 걸고 미국으로 가는 사람들의 고통이 너무 가슴 아팠습니다... ㅠㅠ 우리나라도 빨리 박그네가 하야해서 멕시코꼴 나지 않음 다행인데요.... ”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은 미국의 화려하고 유쾌한 모습이면에 이민자들이 베이스가 되어 복잡다양하게 얽히고 섥힌 모습을 진지하게 그려서 좋았음. 미국시민권자가 된다는게 어떤의미인지 영화를 보며 조금은 무거운 느낌이 들었다. 한국이민자분량도 꾀나 많았음ㅎ ”

“토착화한 이민자가 다른 이민자를 심사하고 내쫓는 현실. 다양한 현실과 단상들이 연이어서 등장하지만 하나로 꿰뚫는 주제의식은 없다. 물론 당연히 없을 수 밖에.쉽게 결론낼 주제가 아니다. 단지 현실을 보여주려고 애쓴 영화. 때문에 영화적 재미는 없는편. ”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이었습니다

영화 크로싱 오버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