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 / 박해일 수애 김규선 한주영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

상류사회
High Society, 2018
2018.08.29 개봉

개요: 드라마
감독: 변혁

상류사회 배우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

영화 상류사회 주연: 박해일, 수애
영화 상류사회 조연: 윤제문, 라미란, 이진욱, 김규선, 한주영, 김해곤, 남문철, 장소연, 
        박성훈, 하마사키 마오, 박진우, 강기영, 김승훈, 김호정
영화 상류사회 특별출연: 김강우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

상류사회 줄거리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입니다.

“왜, 재벌들만 겁 없이 사는 줄 알았어?”

영화 상류사회 극 중 주인공은 학생들에게 인기와 존경을 동시에 받는 경제학 교수 ‘태준’(박해일)이다. 태준은 우연한 기회를 통해 촉망받는 정치 신인으로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게 된다.

한편 태준(박해일)의 아내이자 미래미술관의 부관장 ‘수연’(수애)은 재개관전을 통해 관장 자리에 오르려 한다.

그러나 ‘수연’의 미술품 거래와 ‘태준’의 선거 출마 뒤에 미래그룹과 민국당의 어두운 거래가 있었다는 것이 밝혀지고 두 사람은 완벽한 상류사회 입성을 눈앞에 두고 위기에 처한다.

이 기회를 절대 놓칠 수 없는 ‘태준’과 ‘수연’ 부부는 민국당과 미래그룹에게 새로운 거래를 제안하게 되는데...

가장 아름답지만 가장 추악한 곳, 그곳으로 들어간다!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

상류사회 영화 후기 평가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에서 평점이 너무 폄하되길래 평점 올리려고 평점 높게 줬습니다. 영화 상류사회에서 조금 더 고뇌하고 디테일하게 만들었다면 좀 더 나은 평가를 받지 않을까 하는 영화인데요 아무래도 특히 하마사키마오? 씨와 윤제문씨의 베드신이 이유는 있던 베드신이지만 애매했네요 ”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은 마지막 부분을 게속 봐야 진가를 알수 있었네요 ㅎㅎ 대박 ”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을 보고 영화가 불편하지? 그게 당신 수준!같은 상황이 주어졌을때, 당신은 꼴통이 될 수 있는가!”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을 봤는데 이건 최고의 영화다. 허위사실유포하는 놈들 법적처벌받아라 ”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은 나름 엉성한스토리지만 볼만했음. 영화 상류사회에 대해 10점 준 이유는 평점 조정 1점은 아니다본다. 이유야 어찌되든 출연진들 영화하나 찍기 위해 고생한다 성공 후 실패 실패후 성공 할수도 있다 담 작품을 위해 화이팅 세상엔 완벽은 없음 ”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은 인간의 욕망과 정치 권력의 더러움을 지루할 틈 없는 스토리텔링으로 숨가뿌게 잘 표현하고 있다 ”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은 재벌들이 싫어하는 영화 그래서 평점 테러 5점대고 부산저축은행사태 = 광주 민주당 아닙니까? 그래서 현정권 그분들의 심기를 건드림 감히 치부를 드러내려 하다니 평점 테러가 마땅 하도다^^; ”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을 보고 나름 산뜻하고 나 또한 같이 생각하고 행동하는 연기자들의 모습을 보고 날 보앗듯 놀라움을 심어 주는 영화 ”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을 보고 사회비판 없고 베드신밖에 없다는 분들은 비평의식이 다르신듯 한 개인의 권력에 대한 갈망과 열망 그리고 그 와중의 추악한 사회의 단면 잘 표현했습니다 ”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 명언은 한용석: " 이 나라가 좋은게요, 다들 부족해, 자기 가진 돈이 적당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없어, 돈좀 벌수 있다 싶으면 빚을 내서라도 덤빈단 말이야.." 정대표: "이 나라가 좋은게요, 다들 억울해, 자기 자리에 만족하는 사람이 없어.."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을 보고.. 영화를 희생함으로써 상류사회에 대해 진심 욕나오게 만든건 대단함.예술은 똥이라는 자아비판은 덤이구..감독이 모든걸 내려놓고 만든것같음. 수애가 프레젠테이션 후 관장직 포기하듯 감독도 영화 상류사회로 큰 결심 보여주는것같은 영화 상류사회는 본격 자전적 성찰영화같았음 ”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은 상류사회를 간접적으로 체험한거같은 느낌이든다. 영화 상류사회는.. 상류층의 지저분한면을 잘표현하였고 현실감 있었다 개인적으로 자극적인 영화를 좋아하는데 지루함이 전혀없고 배우들의 연기때문에 몰입도까지 높다 이런 상류사회같은 영화는 너무좋고 언제든 환영이다 ”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 이었습니다.

영화 상류사회 줄거리 결말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